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6672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13
이 글은 1년 전 (2025/1/06) 게시물이에요

유럽여행시 가장 호불호가 심한 도시....jpg | 인스티즈

유럽여행시 가장 호불호가 심한 도시....jpg | 인스티즈

유럽여행시 가장 호불호가 심한 도시....jpg | 인스티즈

유럽여행시 가장 호불호가 심한 도시....jpg | 인스티즈

프랑스

길거리 드럽고 냄새남 vs 예술의 도시, 그리고 에펠탑

대표 사진
날씨 알려주는 돌멩이
전 올림픽 이후에 가서 그런지 몰라도 깨끗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뽀롱뽀롱뽀롱뽀로로
파리 너무 별로였고 프랑스는 남부가 찐인듯요
1년 전
대표 사진
크리스토퍼
2222
1년 전
대표 사진
불꽃도 꽃이란다  샤이니플레이브
유럽 9개국 갔다왔는데 프랑스가 제일 좋았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민 경 훈  BUZZ
전 진짜 극극극불호 ㅠㅠ 이렇게 안맞을줄 알았다면 프랑스어 말고 다른 말을 배울걸...
1년 전
대표 사진
산 들  그렇게 있어줘
너무 좋은 곳이지만 인종차별이 제일 심했던 곳,, 애증 그자체
1년 전
대표 사진
바람바람
맘에 들었던 구? 가 있었는데 일주일 내내 거기 갔어요,,ㅋㅋㅋ 관광지 많이 못다닌건 아쉬운데 그 공간이 좋았어서 호
1년 전
대표 사진
궉하  코알라 아닙니다
저는 극호
1년 전
대표 사진
our love is blue
파리는 안갔고 니스 갔는데 인생여행지에효..💗 니스최고ㅠㅠ̑̈ ㅠ̑̈ ㅠ̑̈ ㅠ̑̈ ㅠ̑̈
1년 전
대표 사진
블라블
냄새남 ㅜ
1년 전
대표 사진
SSAMSSUNG  🦁
음식도 맛있고 풍경도 예뻐서 눈에 담을게 많아서 좋았지만 다신 안 갈 나라...인종차별 너무 심하고 독한 찌린내 다신 맡고 싶지 않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우우아아
👍
1년 전
대표 사진
아이엠
이번에 니스랑 파리 다녀왔는데 이탈리아 먼저 찍고 갔더니 전 정말 좋았습니다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이것은아이디  위너 강김송이 박보검
저에겐 낭만 그 자체.. 무엇보다 유럽에 6개월 있었는데 파리 사람들이 항상 가장 친절했어요 매번 갈 때마다 놀라울정도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소비
너무너무너무 좋았어요ㅠㅠ 하지만 지하철 찌린내는 평생 못잊을듯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이안아  밤비
파리는 좋은데 파리 지하철이 최악이에요... 지하철만 아니면 너무 좋았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hanwhaeagles_soori  한화 우승할때까지 숨참음 흡
길거리도 지하철도 제가 갔을 땐 괜찮았어요 확실히 인생 여행지까진 아닌데 볼 게 많아서 좋더라구요
1년 전
대표 사진
luckyme
십여년에 갔는데 너무 좋았어요! 더럽다 느낄 정도 아녔는데.. 더럽기론 뉴욕이 갑ㅋㅋ 그리고 무엇보다 사람들이 친절했어요! 영어로 물어보면 듣는 시늉도 안한댔는데 제가 길잃거나해서 가만히 서있기만해도 do you need help?하면서 다가오던걸요? 전 이탈리아가 제일 싫었어요. 캣콜링에 음식도 짜기만하고 여행객들이.. 피렌체나 로마는 그냥 현지인이 없다시피했어요ㅜㅜ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큐양
헐 맞아요 전 너무 별로엮어요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재미없어
예술과 쇼핑 좋아하면 일주일도 짧아요
이주는 가야 돼요
다만 위생은 진짜 별로ㅋㅋ숙소도 낡았고 지하철 정거장엔 쥐가 바글바글
정거장 의자밑에 새끼 쥐가 바글바글 뭉쳐있던 거 보고 지하철 의자엔 절대 안앉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짱구아니용
너무너무 좋았어요 쥐도 못봤고 깨끗했는데 올림픽 준비기간에 가서 그럴수도! 특히 파리 근교 마을들이 진짜 좋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석진아  사랑해
여름에 갔을땐 불호였고 겨울에 갔을땐 극호
1년 전
대표 사진
닉넴넴넴
그냥 길거리를 걸어다니는데 냄새가 나요…?
1년 전
대표 사진
ChocoPie
극호 10월에갔는데 글케 엄청 더러운진 모르겠던데.. 런던이 더 더러움 ㅠ
1년 전
대표 사진
하하아줌마
볼게너무많음 4일간 3만보.. 다리터지는줄
1년 전
대표 사진
전소  연가시
미술관 박물관 보면 일정 꽉꽉 차서 좋은건 있지만 도시 분위기는 런던이 더 좋았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geniechoco
생각보다 까끗했는데 길거리 담배 너무많이피고 테라스에사람 북적하고 길거리좁고 좋음과별로가 공존하는도시였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Google Play 스토어  어플들을 다 깔아버리겠어 크킄
올림픽 준비기간이라그런가 너뮤 좋았어요 으근한 인종차별은 있었지만 대놓고는 없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봄날의 곰  봄날의 곰만큼 좋아
저 저번달에 갔는데 냄새도 딱히 안나고 지하철도 이젠 괜찮아진거 같아요! 버스도 그렇고..오히려 이탈리아가 소매치기 진짜 심했음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콜라  펩시vs코카콜라
저는 프랑스만 또 가고싶어요 빵도 너무 맛있었고 무엇보다 건물들이 너무 예뻐서
1년 전
대표 사진
다르시
파리만 3번 가봤는데 지하철이 진짜 극악으로 더럽고 치안도 나쁘지만 거리는 너무 예쁘고 낭만적이고 좋았어요... 유럽 그 자체... 저는 벨기에가 제일 별로였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가 나 디
파리, 남부, 지방 등등 프랑스 대부분 지역 다 갔다왔는데 진짜 유럽 전체중에 제일 친절하고 너무 예쁘고 다 좋았어요 진짜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셰프별 사과 깎기
06.23 14:31 l 조회 1184
낙지 먹어도 되나요??
06.23 14:31 l 조회 398
오이 좋아하세요?1
06.23 14:31 l 조회 159
구운 채소 甲은237
06.23 14:30 l 조회 97424 l 추천 2
찐빵만두집 세차 서비스
06.23 14:28 l 조회 827
와이프가 싸준 레전드 도시락37
06.23 14:27 l 조회 19723
엄마가 너무 많아 혼란스러웠던 유치원생
06.23 14:26 l 조회 1566
개를 키우고 나서 바뀐 삶
06.23 14:24 l 조회 987
아이랑 먹을거라서요1
06.23 14:23 l 조회 826
사람들이 인체공부하다 충격받는다는 부분5
06.23 14:23 l 조회 9599
줄눈시공 대참사4
06.23 14:22 l 조회 5330
헌혈의집에 B형 혈액이 가장 많은 이유8
06.23 14:21 l 조회 17425
출근 일주일차 직장인 후기7
06.23 14:20 l 조회 11112
국정조사하는데 선관위 19명 중에 16명이 불출석 했다네..10
06.23 14:14 l 조회 5421
"팬 투표 100% 반영”…BTS·TXT·플레이브, KMA 2026 초접전
06.23 14:11 l 조회 326
뉴스에는 안 나오는 세계의 희망적인 소식들2
06.23 14:07 l 조회 2915 l 추천 2
96년생 작가가 초딩때 선생한테 미움받은 이유.manwha298
06.23 13:55 l 조회 114425 l 추천 42
아까 화남
06.23 13:51 l 조회 1083
BMW iX3, 전기suv 공개
06.23 13:50 l 조회 403
배달 어플로 주문하다가 궁금해지는 식당의 반찬
06.23 13:49 l 조회 4106


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