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676681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제78회 칸영화제 공식 초청작!✨️
영화 '파리의 사생활' 시사회 30명 초대 이벤트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올리브영 "찾으시는 물건 있으면 말씀해주세요"의 진실.JPG
139
1년 전
l
조회
133461
인스티즈앱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
7
28
7
진정령.
망기무선 백년해로
밑에 수납장 맘대로 열어서 제품 꺼내지말라고 압박 주는줄 알았는데ㅋㅋㅋㅋㅋㅋ
1년 전
젓소
내가젖소...
ㅋㅋㅋㅋㅋㅋㅋ공감가요
1년 전
캐리어
앗 저도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멍멍짖는말티즈
멍멍멍멍멍멍멍멍멍멍
ㅋㅋㅋㅋㅋㅋ저도욬ㅋㅋ
1년 전
애니덕후
덕질 쉬는중
저도욬ㅋㅋㅋㅋㅋㅋ
1년 전
가수
ㅋㅋㅋㅋㅋㅋ저도
1년 전
은방울
엇 이거라고도 들었던 거 같은뎈ㅋㅋㅋㅋ
1년 전
파 도
저도요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다귀찮
로또당첨소망
저두여
1년 전
고먐미발바닥
말랑말랑
알바였는데 전 이런 의미였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리해둔거 맘대로 빼가면 어지러워져서 나중에 물건 찾아드릴때 재고가 없는 것처럼 보이기도해서
1년 전
코코호도
ㅋㅋㅋㅋㅋ저돜ㅋㅋㅋㅋㅋ
1년 전
그르륵캌캌힛맨뱅
피치원앤투앤모아보자
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곡ㅡ저도욭ㅌㅌㅌㅋㅌㅌㅌ
1년 전
쏭알이
저도 이걸로!
1년 전
지지지오오오닝
진짜 인정이오 ㅋㅋㅋㅋㅋ
1년 전
아라리
3d아이돌x, 2D는 가까이
저도ㅋㅋㅋㅋ
1년 전
네시의 풍경
💜
저도욫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이사중
앜ㅋㅋㅋㅋㅋ 저도요
1년 전
포브스..선정이 딸이에요
구 메이트였는데 그런 의미도 포함이긴 합니다ㅋㅋㅋㅋ
1년 전
걱정이 없다면 걱정이 없겠지
이것도 맞긴해요! ㅋㅋㅋㅋㅋㅋ 도난방지 목적도 있구
1년 전
바보담비
ㅌㅌㅋㅌ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꽃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충주사과
사과 하십씨오!!
ㅋㅋㅋㄱㅋㅋㅋㅋㅋ아나도
1년 전
りゅちぇ
오오니시 류세이💫
저도ㅋㅋㅋㅋㅋㅋ
1년 전
녹차마루
방탄 보라해💜
저도요ㅋㅋㅋㅋㅋ
1년 전
오징어는 마른 오징어
이에 끼면 걸리적거려요
앗 저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qkr_.wnsdn
롯데자이언츠 박준우
요즘은 무전도 하는구나... 무전 없을 때 알바해서 다행
1년 전
드릉드르릉
것도 그건데...색조쪽은 하부장 열지 말라는뜻과도 같지... 스태프 온리 안보이시냐구요ㅠㅠㅠ
1년 전
익인4
😂
1년 전
티즐
항상 옆애 있어
맞아요 일할 때 잠깐이라도 열심히 안 외치거나 목소리가 작으면 바로 한 소리 들었어요..ㅋㅋㅋㅋㅋ
1년 전
호화릭
아니 메뉴얼좀 바꿔라 솔직히 더 정신없음..
1년 전
호화릭
매장이 운동장만 한것도 아니고 필요한거 있으면 금방 말할수있는거
1년 전
ㅋftㅣㅡ
22
1년 전
네 맘 온통 내 모습 채워지게
ㅇㅔ... 난 해서 좋은디.. 정신없진 않음 이어폰 끼고 있어서 필요할때 소리 듣고 찾아가게 되서 좋음
1년 전
우야노
나도 해서 좋은데...진짜 넓은 매장 가서 찾을 거 있을 때 위치 추적 가능함
1년 전
Foster the people
소심해서 마음먹고 불러야하는데 그 마음먹는 시간에 압박감들음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glasotpd
여기도 은근 텃세심할듯
1년 전
유한
장난아님...
1년 전
하떡
텃세 심해요ㅠ
1년 전
예하234
장난아님놀이공원이랑 투탑으로 심하다고 들음요
1년 전
dodo8.
살짝 부담스러웠는데 무전까지 하면서 목소리 내라 하는군요ㄷㄷㄷ
1년 전
신행정론
직원분 안보일때 소리로 위치 알려주는것 같아서 좋아요ㅋㅋ
1년 전
dsadwkoa
이거 근데 진짜 많이 말씀하시던디...
난 듣기 불편한게 아니라 괜찮나싶을정도.
1년 전
초코초코해
안 하면 조용히 오셔서 말씀하심.. 무조건 해야 해요...ㅠ
1년 전
양요섭의 데스노트
끄적 끄적 ..
직원들도 외치면서 별생각 없어요.. 걍 외치라니까 외치는거지 꼭!!!!! 저 불러주세요!!!!!!!! 느낌보단 걍 여기있으니까 불러주세요~ 느낌으로 가볍게 받아주세용
1년 전
jene
메이트인데 멘트 안외치면 잡도리 엄청 당함 저희도 외치고싶지않답니다 매장 쥐똥만한데 소리질러대는게 더 정신없다고 생각해요
1년 전
뀰냥
전 이거랑 가서 하나하나 찾아달라 말하는게 싫어서 무조건 픽업주문해요...ㅎ
1년 전
CBI.PATRICK JANE
멘탈리스트 보세요
앟 ㅎ 저는 저거 좋은데.. 제 주변엔 올영 큰 곳밖에 없어서 저렇게 외쳐주면 직원찾기 좋아요..
1년 전
맥아더 많이 사랑한 죄
엉엉엉 근데 도움이 필요하면 항상 바빠보임 ㅠㅠ
1년 전
丞磊
근데 찾으려고 하면 또 안계심..ㅠ
1년 전
우주최강귀염둥이
인정합니다 ㅋㅋㅋㅋ
1년 전
인생은 혼자
저런거 외쳐주면 올영온 것 같아서 기분 좋은뎈ㅋ
1년 전
행복한 천사
너무 시끄러운면도 있어요
1년 전
우주최강귀염둥이
무전...ㄷㄷ
1년 전
남금짝
빅쮸 베리베리
손님입장에선 필요없을땐 시끄럽고 필요있을땐 오히려 좋음 근데 뭐 직원들도 하고싶어서 하는게 아니라 메뉴얼이니까 하는거겠거니 합니다
1년 전
아까제가살쪘다는얘길해서
뭐가살쪄!!!!!!
물건은 매대에 있는데 직원수는 부족하고 돌아다니시니까 넘 불편함
매대에서는 테스트하고, 어떤제품 살지 선택한 다음에 결제하는 직원이 선택한 물건 딱딱딱 꺼내와서 결제 해주면 좋겟음
렌즈 매장처럼ㅜㅜ
1년 전
아기고양잇
메이트인데요.. 멘트 안하면 엄청 혼내요.. ㅠㅠ
1년 전
칠오
🍼
˗ˋˏ와ˎˊ˗ 전 안 들렸던 것 같아욬ㅋㅋㅋ 찾을 거 찾기 바빠서
1년 전
안 소 희
저는 이해가 안가는게
올영 생기기 이전까지는 화장품 가게에 가면
필요한 물건 부담없이 내가 가져가서
계산하는 방식이었던걸로 기억하거든요?
근데 왜 굳이 직원 불러서 직원이 줘야하는지 모르겠어요
서로 불편한 시스템인 것 같아요 ㅠ
1년 전
모메
왜냐하면..생각보다 학생들이 많이 훔쳐가기 때문입니다
있는 테스터마저 훔쳐가기두 해요
1년 전
안 소 희
이건 올영 생기기 이전에도 문제 많지 않았나요 ㅠ
1년 전
부릅뜨니
근데 지금도 꺼내가려면 다 꺼내갈수 있지않나여 물건이 창고에 있는것도 아니라서
1년 전
모메
그래도 서랍을 열고 훔쳐가야하니 더 눈에 띄겠죵?
최소한의 방지라고 보면 됩니다
1년 전
힉힉호호모리
절도가 많아서 그렇겠죠
1년 전
강냥이
가져가서 계산하는 제품 아닌 제품 따로 있어요 생각해보니 꺼내주는건 대부분 작아서 주머니에 넣어 훔쳐가기 좋은 제품인거 같네요
1년 전
안 소 희
아 그런가요? 저희 동네에서만 그런건진 모르겠는데 기획세트도 직원이 꺼내야한다던데요 ㅠ
그냥 꺼내려 했다가 혼났어요
1년 전
강냥이
기획세트도 기획세트 나름이라.. 마스카라 1+1같은 기획세트는 꺼내주는거 받고 토너나 바디제품 이런 용기 큰건 테스터 뒤에 진열되어있어서 그냥 꺼내지않나요? 혼까지 낼정도면 하단 서랍을 여신거에요?
1년 전
안 소 희
에뛰드 쉐딩 기획세트랑 에쓰쁘아 쿠션 기획세트 였던걸로 기억해요!
하단서랍은 아니었고 몇 번을 불렀는데도 대답이 없으셔서 테스트 바로 뒤에 기획세트들 모여있길래 여기 있나 하고 뒤적거렸더니 만지시면 안된다 원하시는거 있으시면 직원 부르시라고 혼내시더라고요 🥲
1년 전
강냥이
안 소 희에게
아 그 정도면 그냥 꺼내가도 괜찮을거 같은데 이상하네요 생각해보면 쿠션이나 쉐딩 제품 진열된 매대엔 작은 화장품도 있어서 오해했나싶기도 하고.. 그래도 고객을 혼내는건 좀 그렇긴하네요 말씀들어보면 무슨 서랍이라도 열은 줄...
1년 전
꽃 (花)
너무 많이 하니까 메뉴얼로 느껴져서 별로 신경 안쓰인던데요
1년 전
고죠사토루
찾으시는↘️물건➡️있으시면↘️ 말~↘️씀↗️해주세요➡️
1년 전
바드
Bard
어우..계속 말해야해서 힘드실듯요ㅜㅜ
1년 전
장욱
스승님 바람피우지마
걍... 뻐꾹이 같은 거에요 어느정도 시간 되면 울리는 ㅋㅋㅌ
1년 전
무엇이든하고보자
전 약간 그 소리 매장 bgm 같아요 ㅋㅋㅋ 마트에도 멘트 나오잖아요? 그런거랑 비슷한 느낌입니다
1년 전
combo
걍 숨소리라고 생각해야지
1년 전
降谷零
경찰청 공안 경찰
제품 구매할려고 할 때 안보여서 직원 위치용으로 들어욬ㅋㅋㅋ
1년 전
꼰대 가르송
찾는 물건이 있다고 하면 찾아주면서 다른 브랜드 화장품 추천해줄려고 함 그거 보다는 이건 어떴냐면서
1년 전
단선율
직원 위치 알려주는거 같아서 전 좋아요!
1년 전
한젬
npc같아요 근데 이제 좀 부담스러운
1년 전
도운이를도운이
알바할때 작게 말하거나 톤이 낮으면 혼나서 특훈 받았더니 걍 앵무새 됨
1년 전
suxxerlover
어차피 아무도 몰라서 “돈 필요하시면 말씀해주세요~” 라고 말한다는 글 생각나네요ㅋㅋㅋㅋㅋ
1년 전
복숭아츄츄
아 이거 너무 웃겨옄ㄱㅋㄱㅋㄱㄱㅋㄱㅋㅋㅋ
1년 전
체리코크
저희도요.. 올영은 아니긴 한데 고객이 시끄러워 하는 거 아는데도 그렇게 안 하면~ 무전으로 매장 조용하다고 압박 옵니다 ㅎㅎ ㅠ
1년 전
로우니아기
까악따악 웃기네
1년 전
바보담비
까악 까악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흰곰11
난 내가 알아서 찾다찾다 없으면 온라인으로 산다^^
1년 전
Rainywish
직원도 고객도 불편한데 고집하는 올영의 매장 운영 방식이 참 갑갑하네
1년 전
따끈따끈한 꿀설기먹고싶다
까마귀 까악까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잠 다 깸 개웃겨
1년 전
Pinterest
우리가! 남이가~!
안 하면 왜 ·ࡇ· 안하냐고 혼남
1년 전
삐니
☆.。・:*:・゚
부담스러워 안 하셔두 됩니다~ 현메이트인데 아무 생각 없어요! 댓글 보다 보니 저희 매장은 압박 심한 편이 아닌 것 같네요 ㅎㅎ.... sv님 오실 때는 열심히 외치긴 해용
1년 전
강삐롱또롱
잘할겁니다놀다옵시다
메이트 출신인데요 샤우팅부터 교육 시켜요 톤이 낮고 목소리 작으면 잡혀요 특히 세일 기간에는 샤우팅 대회 하나 할 정도로 크게 시켜요 그냥 그러려니 하셔요들
1년 전
영순
진짜 물건 찾아야 되는데 직원이 안 보여서 저 소리 듣고 찾아감
1년 전
히음
직원은 부족한데 물건은 꺼내달라 해야하고 저 말하면서 돌아다니는 직원 분들 항상 바빠보임 제가 가는 매장만 그런진 모르겠는데 직원 부르면 공허한 시선처리 하면서 못들은 것처럼 다른 골목으로 돌아가시는데 어떻게든 다른직원한테 떠넘기려고 서로서로 도망다니는 느낌ㅋㅋㅋ 부르니까 한숨 쉬시는 분도 겪어봤고 암튼 이래저래 불편해서 점점 안감
1년 전
옥슈수
한번도 불편하다고 생각해본 적이 없는데...일하시는 분들 당연한 멘트라고 생각해서...와서 "필요한 거 있냐"고 직접적으로 말 걸지 않으면 오케이라
1년 전
묭먀
직원분 위치 알수있어서 좋던데…
1년 전
너를보고있으
_면식
직원 위치 알림ㅋㅋㅋㅋㅋ좋다
직원분 안보일때 매장 뺑뺑이 돌았는데…
1년 전
꾸루룽삥뽕
찾으시는 물건 있으면 말씀해달라고 목소리는 들리는데 안보이거나 빠르게 스쳐가서 못부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bgm인가보다...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뇽하이
저는 알바할 때 하도 많이 말해서 무의식적으로 한 적도 있어요 ㅋㅋㅋㅋ
중독성 있고 난리
1년 전
펭현숙 귄카
펭윙펭윙
조용히 이것저것 구경하고 싶을 땐 멘트가 너무 시끄럽다고 느껴지는데 정작 사려고 필요할 때 찾으면 다 다른 데 가있거나 다른 고객한테 잡혀있음ㅠ
1년 전
징쨩징쨩
까악까악~
1년 전
연시은
윙깅이
ㄹㅇ 위치알림서비스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장욱
스승님 바람피우지마
그냥 주기적으로 울리는 알림음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1년 전
닉네임은 왜 만들어야되죠
그것이 규칙이니깐★
안하면 점장님한테 혼나여ㅠ
1년 전
살찐게아니라부은거
이게 사회 생활 좀 해본 사람이면 알아요
누가 시켰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면 사람 마음이 걍 조용히 할거 하거나 개꿀빨고싶지 저러고 싶지 않그등요...
1년 전
더이상 할 게 없겠지
난 저거 멘트 좋던데 약간 소리 듣고 직원 찾아 가기도 좋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현재 핫하다는 서문시장 어묵녀
이슈 · 2명 보는 중
남돌 데뷔 준비했었다는 넷플릭스 드라마 <기리고> 남주.jpg
이슈
AD
현재 아이돌 이름 𝙅𝙊𝙉𝙉𝘼 늘어났다는 칸쵸 2탄..JPG
이슈 · 1명 보는 중
후방) 일본에서 화제 됐었던 K-POP의 악영향
이슈 · 1명 보는 중
AD
대기업 생산직 필기문제
이슈 · 3명 보는 중
충격적인 2026년 개미투자자들의 평균수익률
이슈
AD
진료내역 종종 확인해봐
이슈
오늘자 일본 월드컵 축구 4:0 대승... 대한민국 근황
이슈 · 1명 보는 중
AD
검정고무신 AI 실사화
이슈 · 2명 보는 중
왕이 사비로 수도를 옮겼다는게 자기 돈으로 옮겼다는 건가요???
이슈 · 2명 보는 중
가끔 팔이랑 등이랑 가려워서 보면 이런거 나는데 뭔지알아?
일상 · 1명 보는 중
AD
오늘 회사 출근한 사람들 상태
이슈
나만 편하게 앉으면 자세 이렇게 돼?
일상 · 1명 보는 중
𝙅𝙊𝙉𝙉𝘼 감다살이라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내한선물..JPG
이슈
AD
제 2의 샤인 머스켓 사태
이슈 · 3명 보는 중
삼전, 하이닉스 주식 몰빵한 공무원 예비 부부 . jpg
이슈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구운 채소 甲은
208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221
96년생 작가가 초딩때 선생한테 미움받은 이유.manwha
264
현재 난리 난 안양시 러브버그 안내문..JPG
142
독일인 기자 "한국인들은 피해의식 정서에서 벗어나야 한다"
139
역사 강의 듣는 스타벅스 직원들
99
자녀 담임 병가 사유가 궁금한 스레드인
92
개 음침한 일본의 의자 문화.jpg
131
난임병원의 살벌한 분위기
99
사촌 오빠와 사귀다 헤어진 썰
82
주작이길 바라는 소개팅 전 카톡
71
이제 같이 죽기로 결심했다는 불법 웹툰 공유 사이트 X토끼 근황 .jpg
119
만나이 충 너무 싫어
121
신규 직원 개빡통 들어옴
77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
69
친구 이름 뭘로 하지?
3:51
l
조회 1
소시오패스의 특징
3:50
l
조회 3
여친이 집에 다녀감
3:49
l
조회 37
과학적으로 설명이 안되는 일상
3:49
l
조회 108
아내가 삐친 이유
3:48
l
조회 79
인간이 멸종되지 않은 이유
3:47
l
조회 58
인터넷 사용 에티켓 포스터
3:47
l
조회 118
개가 치킨 먹고 싶은 만화
3:45
l
조회 85
밥 먹자하는 택시기사
3:44
l
조회 49
일본어 잘하게 생긴 사람
3:43
l
조회 409
서로 쓰레기냥
3:42
l
조회 308
참견이 거슬렸던 일본인
3:41
l
조회 272
고대 이집트 근로자 결근 사유
3:41
l
조회 192
뭘 훔쳐보냥
3:40
l
조회 117
투어스(5)
추가하기
더보기
짜릿 쾌감
2
투오스 5어스
4
힘들다ㅜㅠ
2
나 늦덕인데 그거 봤어
11
오ㅏ 2년만에 갖고온게 저거라니
6
앙 언제쯤 흐린눈 없이 덕질할 수 있으까
더위사냥 본사 맞죠?
3:39
l
조회 186
아슬아슬한 친구와의 톡
3:38
l
조회 173
남친의 깜짝 생일 선물
3:37
l
조회 145
흔한 뉴질랜드의 조형물
3:37
l
조회 172
리얼 양모침대
3:36
l
조회 124
게임 못할때 팁
3:34
l
조회 89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3:46
1
아내의 더러운 과거...
13
2
2030들은 함부로 반려동물을 키우면 안된다고 말하는 사람
45
3
교수 : 바느질을 너무 잘해서 재봉틀로 한 것 같다
4
월세 살면 금지되는 행동
2
5
자녀 담임 병가 사유가 궁금한 스레드인
90
6
미국에 펜타닐 중독자가 늘어나자 발생하는 범죄
2
7
센스가 남다른 의류매장
8
일본어 잘하게 생긴 사람
9
내가 만든 건 호떡이야
10
서로 쓰레기냥
11
참견이 거슬렸던 일본인
1
너네 입조심 잘해라
3
2
30대 넘어서 자기 짝 만나는 사람들이 있긴 하지?
7
3
27살인데 손절 9명 했는뎅
7
4
입양아들 중에 진짜 생일 모르는 사람 있어?
4
5
방송 프로 5개 하고 이제 더는 못 하것다..
6
근데 나 30대인데 40대 30대 20대 내려갈수록 사랑이든 우정이든 감정적 관계 자체가
5
7
인플 지망생인데
1
8
집에 키보드 있는데 컴퓨터가 없을 수 있어?
5
9
친구가 원나ㅇ이 아니라 바람만 펴도 손절해야해
6
10
난 진짜 먹는낙으로 사는거같아
21
11
엄마보고 연끊을테니깐 엄마 장례소식 아님 전화하지 말라고 했어
5
12
스킨만 바르고 마스크팩 했는데 이거 끝나면 또 크림 발라야돼?
4
13
잘 땐 바지 벗고자서 그런가
1
1
미나미한테 누가 이런옷을 입힌거야...
2
2
핱시 최종
1
3
로제 인스타에 브루노 마스가 댓글 달았는데
4
핱시 이댓글 맞는듯 서원준현한거
5
준현이 첫인상 규리한테 너야 젤 예뻐서 한거
1
6
너네 왜 안자
1
7
아니 근데 핱시 우열 유경
9
8
내일 남아공이랑 오전 10시에 축구경기
9
또 고소 안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개싫다
10
ㄱ
탐라에 플투 엮어먹는얘기 뜨길래 한시간쯤 파다가 멈추기로함
11
ㄱ
좋아하는 작가님 오랜만에 돌아오셧는데 새글이 삼각임,,
1
12
마틴 제임스 패션위크에서 스몰톡 개잘하네
1
13
호날두 헤트트릭노리니까 사람들이
14
제나 이거 왤캐 이쁨...?
1
1
김은숙 차기작 사극+태몽인가봐
6
2
멋진신세계
이 누나 진짜 때려요
2
3
멋진신세계
손실장님도 안자네ㅠㅠㅠㅠ 댓글 달았다
1
4
정보/소식
[단독] '29일 이후 월드컵 중계 끊기나'…JTBC, FIFA에 권리금 미지..
24
5
약한영웅2 언제부터 재밌어져?ㅠ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