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680734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별빛라리님 채우기 아이템 당첨🎉
여러분도 출석 체크 채우기에 도전해 보세요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유머·감동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와이프 치킨을 이따구로 먹음
164
1년 전
l
조회
109646
인스티즈앱
이 글은 1년 전 (2025/1/30) 게시물이에요
3
연관글
와이프가 내사진을 프사로 해놨다...
4
1
구스베리시나몬요거트
저희집은 저렇게 먹음 등짝 맞아요우
1년 전
아이템풀
저도 저렇게 먹어요 그래서 요리할때나 치킨 먹을때 늘 순살을 이용해요 뼈해장국 살 바를때도 마찬가지 ㅋㅋ
1년 전
정영우
포크로 드시네 그럼 깨끗하게 발라먹기 힘들만도
1년 전
전정국님이 로그인하셨습니다
ㄴ회원님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순살로만 먹어야죠 뭐…
1년 전
삭제된 댓글
(2025/1/30 18:05:56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년 전
just_do_it
넌 결혼하지마라 연애도
1년 전
미락수
미락구락수♡
난 결혼했는데 뼈발라먹다 남으면 남편이 먹는단다^^ 이런부부도 많아 저런 남편만 있는게아니라~
1년 전
just_do_it
남의 귀한자식 니가 먹다 남긴 찌꺼기 먹게하지말고 잘 발라 먹어라~드럽게 먹는게 뭘 자랑이라고 훈장마냥 전시하고있어
1년 전
미락수
미락구락수♡
남은거 먹지말라해도 자기가 먹는걸 어쩌라는건지ㅎㅎ
넌 드럽게 먹는다고 구박하는 사람 만나면 되니 꼰대처럼 훈계질ㄴㄴ
1년 전
just_do_it
미락수에게
남은거 먹지말라고 하는 사람이 “뭐라하지말고 지가 먹어줘야지 분명 사랑없이 결혼했을듯” 이러고있냐ㅋㅋㅋ태세전환 빠른거보소
1년 전
삭제된 댓글
just_do_it에게
(2025/1/30 18:05:50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년 전
just_do_it
삭제된 댓글에게
애기들이 남긴 밥 부모가 먹는건 봤어도 다 큰 성인이 저따구로 먹고 남긴걸 왜 먹어줌? 드럽게 먹는거 구박받는건 자존감 떨어지고 남은 찌꺼기 처리해주는거 당연하게 생각하는건 괜찮나보네ㅋㅋ 정신좀차려라
1년 전
미락수
미락구락수♡
just_do_it에게
먹다남은 찌꺼기 처리를 누가 당연하게 생각한다함? 먹지말래도 먹는다니까ㅋㅋㅋ나도 어쩔땐 바로 뼈다귀 쓰레기봉지에 넣은적도 있었단다^^ 먹지좀말라고ㅎㅎ 누가보면 음쓰 던져준줄ㅋㅋㅋ이렇게 집요하게 가스라이팅 하는거보니 사람 상대할때 어떨지 눈에 훤히 보인다ㅎㅎ 결혼못할것 같으니 돈 많이 모아둬ㅎㅎ
1년 전
just_do_it
미락수에게
“뭐라하지말고 지가 먹어줘야지 분명 사랑없이 결혼했을듯”
ㅋㅋㅋㅋㅋ그럼 이건 걍 악플 달고싶어서 개 소리 써놓은거임?
1년 전
삭제된 댓글
just_do_it에게
(2025/1/30 18:06:06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년 전
just_do_it
삭제된 댓글에게
그니까 저따구로 먹고 남은 찌꺼기를 왜 사랑한단 이유로 먹어줘야되냐고ㅋㅋㅋ애초에 저런식으러 더럽게 안 먹는게 정상이란 생각은 안해봄?
1년 전
미락수
미락구락수♡
just_do_it에게
사람은 누구나 발골을 깨끗하게 해먹어야된다는 법이 있음?? 나이많은 어르신 치아없어서 드럽게 먹는다해도 욕할거임? 이런걸로 정떨어질정도로 가볍게 생각하면 결혼을 왜하며 마누라 욕하는 글씀??? 님은 가족이 님 욕하는 글 써도 욕해줘서 고맙다할거임?
1년 전
just_do_it
미락수에게
그럼 니 말대로 남은 찌꺼기 안먹어주면 사랑없이 결혼했을거란 법이 있음? 왜 혼자 긁혀가지고 궁예질이야 그리고 저건 가족욕하는게 아니라 고민 상담에 가까운 글이잖아 ㅋㅋ어디 욕이 있는데? 걍 혼자 긁혀가지고 궁예질에 악플 그이상도 이하도 아님
1년 전
미락수
미락구락수♡
just_do_it에게
이따구라는 단어에서 누굴욕하는 어감이 다 느껴지지않음? 님이 댓글 이따구로 쓰는것처럼~
긁혔다는데 님이 내 댓글에 긁힌거라 봄~
1년 전
에스더
just_do_it에게
솔직히 저렇게 먹는 거 좋게 보이지는 않는데 님이 쓴 댓글 보면 눈쌀 찌푸려지네요. 아 다르고 어 다른 것 처럼 님이 뭔데 결혼하지 마라 이러나요? 너무나도 자글방에 공격적 어투로 신고감인데 인티 처음 하시나요? 불쾌해서 신고 누르고 갑니다. 남 지적하기 전에 스스로를 들여다보세요.
1년 전
just_do_it
에스더에게
내 댓글에만 눈살 찌푸려지는거 보니까 니도 드럽게 먹는 사람인가보네
1년 전
에스더
just_do_it에게
인티에서 🐕 소리<< 이거 규칙 위반입니다^^
1년 전
1llll
미락수에게
님 남편이 님이 먹다 남긴 찌꺼기 먹는 게 사랑이라고 생각한다는 이유만으로 다른 부부끼리는 안 먹어주면 니네는 사랑없이 결혼했네. 라고 확정지어 남 인생이나 가치관 무시하는 화법이 틀려먹었다는거임.. 반대로 그쪽 남편이 님한테 못 해주거나 지적하는 것들을 다른 부부들은 서로 이해가 되서 해줄 수도 있는건데 그럼 그 상황에선 님 남편은 님 안 사랑하는 게 되는거임.?
1년 전
미락수
미락구락수♡
1llll에게
찌꺼기 남긴다고 욕하는남편, 알러지일지도 모르는데 아닌거같다고 돌려까기. 남기지말고 다 먹으라했는데 안먹으니 커뮤에 마누라욕하는거보고 사랑이없다고 생각한게 더 큼...물론 내가 첫댓을 넘 대충써서 안먹어주니 사랑이아니라고 했지만~
1년 전
1llll
미락수에게
그럼 애초에 님 첫댓을 생각정리 제대로 해서 더 큰 의견을 먼저 썼으면 됐을 일.. 본인이 첫댓의견은 생각없이 대충 쓴 의견이라고 하니 걍 그런가보다 하긴 하는데 ㄹㅇ 첫댓만 보면 책 한권만 읽은 우물안 개구리같아보임 뭔 안 먹어준다고 니네는 사랑이 없대ㅋㅋㅋㅋ
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미락수
미락구락수♡
비위상하면 저런데 글 올리지말고 그만하믄 되겠죠~ 뭐하러 저런데에 마누라 드럽게 먹는다 욕하는지?
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미락수
미락구락수♡
그래용 저는 마누라 욕하는 이 글이 비위상해서 댓글달고있는거랍니다 ^^
1년 전
귀염둥이와와햄
고소남씨함광군
미락수에게
저렇게 음식 먹는거 지저분해 보이고 좋지 않은건 사실인데 저런 하소연 글이 비위 상한다는것도 이해가 안가고 뼈에 살 찌끄러기 부분만 남은걸 먹지않지 않는다고 사랑없이 결혼했을 꺼라는 추측까지 님 댓글 진짜 다 이상해요
1년 전
미락수
미락구락수♡
귀염둥이와와햄에게
이따구라는 제목에 꽃힌거거든요 사실...누가 와이프나 애인 단점을 이따구라는 단어로 깎아내려요? 사진도 몰래 찍어가지구요 님처럼 댓글다셨음 ㄹㅇ화안났겠어요~
1년 전
에스더
눈치주기도 자글방 신고감입니다.
1년 전
삭제한 댓글
에스더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에스더
삭제한 댓글에게
애 쓸 일도 없는데 그렇게 느끼시는 건 아마 본인의 낮은 자존감 탓 아닐까요 ㅎㅎ. 스스로 문제인지 모르는 까닭이 크다고 봅니다.
1년 전
삭제한 댓글
에스더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에스더
삭제한 댓글에게
ㅋㅋㅋㅋㅋㅋ 전혀; 저 분 모르는 분인데요? 걍 신고하시고 허위 신고로 징계 드세요 어서 신고 ㄱㄱ. 저 전혀 모르는 사람입니다~
1년 전
삭제한 댓글
에스더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에스더
삭제한 댓글에게
어서 신고 ㄱㄱ ㅈㅂ 신고하고 허위신고로 징계 드셈 ㅇㅇ. 자글방으로 신고감이라는데 꾸역꾸역 님 부계죠? 이러고 있네 ㅋㅋㅋ 어줍잖게 기싸움하는 거 다보이죠~
1년 전
미락수
미락구락수♡
삭제한 댓글에게
님 갑자기 무슨 2계정이에요ㅋㅋ 돈주고 2개 가입할정도로 돈많아요? 그건 ㄹㅇ아님ㅜ
1년 전
에스더
삭제한 댓글에게
어서 신고하세요 ㅋㅋ. 설마 본인이 지적질 받은 걸 계정 두 개로 주작한다고 생각해서 그런건가요? 님 정신차리세요. 님이 문제에요.
1년 전
삭제한 댓글
에스더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에스더
삭제한 댓글에게
ㅎㅎ 애잔할 거 까지야..; 본인한테 문제 있다는 거 못 받아드려서 부계로 댓글 단거라고 자기위로하는 본인이 더 애잔하지 않을까요 ㅠ. 수고하세요~
1년 전
에스더
에스더에게
ㅋㅋ 애잔하시다면서 이젠 글삭 ㄷㄷ 근거없는 회원 의심이 이렇게 무서운겁니다. 추하네요.
1년 전
just_do_it
에스더에게
자글방 하지말라면서 누구보다 눈치주고 자글방 열심히하네 ㅋㅋ남한테 낮은 자존감 운운하기전에 드럽게 먹는 습관부터 고쳐라~
1년 전
에스더
just_do_it에게
아이고 많이 긁히셨구나 ㅠ 님 워딩 신고감이라서 신고감이라고 한건데 도대체 뭐가 문제...? 자글방이 뭔지는 아시나요 ㅠ 제 댓글에서 어느 부분에서 자글방이죠 ㅋ
1년 전
just_do_it
에스더에게
나한테 한 말도 아닌데 긁히긴ㅋㅋㅋ걍 같잖지 선택적 신고하는것도 ㅋㅋㅋ 드럽게 먹는 애들 긁혀서 다 튀어나오는거 실화냐 기본적인 식사예절이니까 꼭 지키도록~
1년 전
에스더
just_do_it에게
엥 어느 부분에서 선택적 신고...? 님만 문제 있으니까 신고한다고 한건데 ㅋㅋㅋ 그럼 님도 신고하세요; 혹시 님 편 안들어줘서 삔또 상하셨나요? 아이고... 다음부턴 말을 예쁘게 하세요. 님 쓴 댓글만 봐도 자동으로 눈쌀 찌푸려지네요^^
1년 전
just_do_it
에스더에게
왜 그런지 말해줄까? 니가 음식을
드럽게 먹는 쪽이라 마치 널 공격한거같거든ㅋㅋㅋ삔또 상하는거지
1년 전
에스더
just_do_it에게
엥 전혀..? 위에도 썼다시피 '저렇게 먹는 거 좋게보이지는 않는데' 아이고 ㅠㅠ 아직도 스스로가 문제인지 못 받아드리나요? 자글방, 공격적 어조, 근거없는 회원 의심 등 스스로가 신고 받을 짓을 하니까 신고한다고 하는거죠 ㅋ.
1년 전
just_do_it
에스더에게
ㅋㅋ그래 그럼 니가 위에 적은 공격적 댓글들, 자글방, 근거없는 회원의심 댓글들도 싹 신고해줄게~ 남 지적하기전에 자신을 돌아보라했던가? 그건 본인한텐 적용을 안 하나보지?ㅋㅋ
1년 전
에스더
just_do_it에게
어서!! 신고하세요~ 문제가 됐다면 이미 신고하면 됐을 부분인데 이제서야 너도 신고감인데?? 이러는 꼴이 참.... 안타깝지만 어느 부분이 자글방인지는 ㅎㅎ 아마 님도 모르실 듯...
1년 전
에스더
just_do_it에게
근데 뭐 어휴...
이 정도로 뭐가 문제이신지 모르시는 거면 어디 문제 있으신 듯 하네요 ㅠ.
거의 뭐 징계 받고 싶어 아우성 치는 꼴이 진짜...
어치피 곧 신고 당하실 것 같은데 어차피 차단 당하실 분한테 제가 말 더 얹어드려야 추가로 신고 되실 것 밖에 뭐 될 거 있을까요~. 그냥 무시해드릴게요 ㅎㅎ. 열심히 신고하세요!
1년 전
just_do_it
에스더에게
ㅇㅇ지금 이 댓도^^
1년 전
자유로웡
이건 사람마다 다른거죠
남편분이 특이하신편
1년 전
미락수
미락구락수♡
그런가요ㅜ 저희 가족은 그냥 남은거 다 먹어주거든요...제가 몸상태가 별로라 입맛없어서 맨날 남기는데 항상이요..
1년 전
마음이
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다
1년 전
합냠냐
정말 드럽네요
1년 전
ΧIUΜIN
시우민
그런데 다 큰 어른이 저렇게 편식하는 거면… 그냥 밥 같은 거 깔끔하게 먹다가 남긴 거 아까워서가 아니고 뜯어먹은 걸 다시 먹어줘야 사랑이라는 건 같은 여자인데도 편 들어주기 싫어요ㅠㅠ그건 사랑이 아니에요. 저 여자가 어른답지 못한 식습관을 가지고 있눈 거라고 보입니다. 제 남편이 저런다면 정 떨어지죠. 절대 내가 뒷처리 못한 걸 처리해줘야 동등한 부부로서의 사랑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건 배우자가 아니라 본인을 낮추고 상대방을 보호자로서 생각하는 기대 같아요.. 뭐든 감싸주고 대신 처리해주고 해 주는 것만이 사랑은 아닙니다… 그게 바라는 입장이라면 더더욱이요…저는 여자인데도 저 남편이 공감갑니다..
1년 전
하이,에어 조단
CU
남길 생각을 마시고 애초에 적게 본인 먹을 만큼만 드세요.. 특이하네 특이해.. 몸 상태가 매일 별로면 대충 본인 식사량도 알텐데 왜 욕심내서 퍼와서 남기고, 남는 건 남편 주는 거? 그럴 거면 애초에 본인 먹을 만큼만 먹고 남편 많이 먹으라고 멀쩡한 상태 음식을 더 많이 주겠다; 본인이 사랑이 없으신 듯 한데요
본인도 남들한테 '님 애인은 안 먹어주나요? 사랑이 없나봐요' 라고 말하는 만큼 반대로 생각하면 사랑 없이 하긴 어려울 만큼 드러운 행위입니다 위생에 대한 허들이 높은 사람은 사랑이 있어도 하기 어려울 수 있고 대부분의 청결한 사람들이 그래요..
그리고 한숟갈씩 한젓가락씩 떠먹는 음식도 아니고 개가 먹다 남은 비주얼 음식을 남한테 줄 생각을 어케 해요..ㅋㅋ
시부모님 앞에서도 먹다 남은 뼈 몇 대 남편 그릇에 주고 "얜 원래 제가 남긴 거 다 먹어요~" 라고 할 수 있으면 뭐.. 여러모로 인정하겠습니다
1년 전
널좋아해
몽글몽글
남은거 다 먹어준다고 사랑하는거고 안 먹어준다고 안사랑하는거 아닙니다..
저는 우리 남자친구 정말 사랑하지만 남긴거 절대 안먹어요 아니 못먹어요.. 사랑하지만 남인걸요..
흑백 논리 그만~
1년 전
알렉스 터너
Submarine
걍 드러운데
1년 전
부자 된다
그럼 본인이 침발라가며 쪽쪽 빤걸 다른 사람이 먹어야한다고요??
으악..
1년 전
박은태
근데 이제 남궁혁을 곁들인
개더러워요
1년 전
마스상
파워
무슨 남편이 음식물처리기임? 노예 하나 들였네
1년 전
포스트말년
나도 먹어주는 사람있지만 이런 즈질댓은 안다는데… 뭐 부심같은건가 ㅋㅋ
1년 전
모랭ㅇ
어우.... 참 어리다...
1년 전
완벽하진 않아도, 한정판 레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음식물처리기 얼마나 좋으면 자랑을 이런식으로 하노
1년 전
우리미
동글동글우림이굴려랏
정말 더럽네요
1년 전
아나가젤루좋아
대다수가 이렇게 문제있다고하면 한 번쯤은 돌아볼법한데 끝까지........
1년 전
전국정
헉 그냥 순살 시켜주는 남편 만나세요ㅠ
1년 전
Newjeans MINJI
남편 불쌍...
1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dsadwkoa
어우
1년 전
dsadwkoa
별로긴한데 방법없으면 걍 순살로 시켜드시길
1년 전
마산스트리트
저런건 상관없는데 편식이 너무 심하긴 하네
1년 전
붕어밥
어우 왜저렇게 처묵어
1년 전
kitae7
그냥 순살 선택 하시는게
1년 전
햄찌야호랑이야?
에반데
1년 전
Jan Vertonghen
저정돈 아니지만 닭다리 잘 못발라먹어서 그냥 순살 시킴요...
1년 전
현 재
🐻
나이 먹고 왜 저렇게 먹냐…… 식사예절 뭔데
1년 전
로저 테일러
22 걍 식사예절이 없는거같아요
1년 전
몬미
연애결혼이 아니라, 선보고 3번 만나고 결혼날 잡은 부부아닌 이상 편식 심한데 모를 수 있나? 뼈 발라먹는것도 치킨 한번 같이 안 시켜 먹어본 건가? 연애 6개월 이상하고 결혼했으면, 식습관은 보고 결혼했을건데 왜 지금와서...?
1.아내가 깔끔히 잘 먹다가 결혼하고나니 더럽게 남기더라 2.원래도 그런거 알았는데 이제 콩깍지도 벗겨지니 더러워보이고, 자기 명령? 지시? 안 따라주는 아내한테 불만이다
저 글 쓰니 둘 중 어디 해당하는지 궁금
1년 전
핼미
물렁뼈? 힘줄? 을 안좋아해서 다리를 먹으먼 3분의2만 먹어지긴해서.. 저거보단 좀더 먹긴하지만.. 그래서 처음부터 다리를 먹지않거나 순살만 먹어용
1년 전
대장강아지
유
장난하나 …
1년 전
향하다
음식 귀한줄 모르는거지 머
1년 전
Team PLAVE
💙💜💗❤️🖤
뼈 발라먹는거 잘 못해서 혼자 먹을땐 순살
같이 먹으면 닭가슴살 위주
어쩌다 잘 먹는 동생이 닭다리살 떼어주면 ㄱㅅ!! 하고 먹습니다
1년 전
이온이
순살먹으면되는걸 머가문제
1년 전
sikrbk
돈많은가
1년 전
썸머메리
같이 먹을 때는 순살 먹기로 합의보시면 되겠네요
1년 전
고긱
저정도까진 아닌데 교정인으로서 완전 싹싹 발라먹진 못해요ㅠㅠ 순살은 또 뼈만큼 맛있지가 않아서.. 대신 편식은 없어요ㅎㅎ 뼈 싹싹 못 발라먹는 사람들 중에 치아 부실한 사람들도 있다는 걸 알아주셨으면...
1년 전
톰히들스턴
어우 쉽지 않다
1년 전
심술
친구중에 징그러워서 못먹는 친구 있어요 핏줄이나 붉은살 보이는게 징그러워서 퍽살만 먹음
1년 전
옥장판
아 뭔가 별로다 ..
1년 전
ㅋftㅣㅡ
재드래곤도 저렇겐 안먹을듯
1년 전
봄날의 곰
봄날의 곰만큼 좋아
저도 뼈붙은 고기 너무 싫어해서 이해감...주변 눈치가 보여서 저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싫은건 싫은거ㅠ고를 수 있다면 무조건 순살로 고릅니당..
1년 전
재욱
저도 학생때 저렇게 먹다가 성인되고선 걍 다씹어먹어요 짱맛..
1년 전
리챔
가정교육 못받은 티 팍팍내네
1년 전
궤엑
드럽게 처 묵지말고 깨끗하게 먹어라 진짜 밥상머리 교육 못 받은 거 티난다
1년 전
꺄르릉
아까워
1년 전
Binu123456789
아깝다
1년 전
귀여운아이
태전동핵불닭주먹
저렇게먹는사람하고 겸상하기싫어..집에서 밥상머리교육 안받은거같음 ..
1년 전
la Perruche
각설탕🤎
순살로 시켜먹으라고 하세요
1년 전
뿡순이
뿡뿡
요리해 줬는데 저러면 짜증 날 듯ㅋㅋㅋ
1년 전
박원
널생각해
닭다리는 발골하는맛인데 절케 먹음 무슨맛이래
1년 전
낭낭오
어휴 해주는 사람 성의를 좀 생각하지
1년 전
임웅재
임시완죽도록사랑해.
걍 순살먹으면되잖음..?
1년 전
호이쨔장
킹받긴한데 뭐 어쩔거야 순살 먹등가
1년 전
Yellow minion
아 근데 진짜 먹는걸로 까탈스럽게 굴고 편식 심하고 저런식으로 행동하는거 보면 정떨어지긴 함.... 그래서 저런 사람 친구로도 잘 안둠. 왜냐면 친구는 같이 밥 자주 먹는데 먹을때마다 이거 먹을래? 저거 먹을래 해도 싫어 나 그거 안좋아해. 나 그거 못먹어. 이러는거 짜증나고 겨우 뭐 먹어도 저렇게 예절 1도 없는 행동에 스트레스 받음. 밥상머리예절교육 못받은거 같음. 안맞음... 저런 사람은 프로아나랑 끼리끼리 친구하셈.
1년 전
도화선
굶기믄 저거 싹 발라 먹을 걸요... 음식 귀한 줄 몰라서 그래요
1년 전
벨리곰
연애때 다 알았잖아요... 연애할때 다 보여준 모습 알고도 결혼했으면 뭐라고고 하지마세요
1년 전
sldmxm
222결혼하질말던가ㅋㅋ이런 불평만 많은 들 이해안감
1년 전
정승환
무표정시크남
아 저도 증말 싫어요 야무지게 먹는사람 최고..
1년 전
잡채볶음밥
안먹은지 오래됨
뭐냐....입맛떨어짐
1년 전
내꿈은돈많은백수
근데 저 물렁뼈 으스스 으깨지는 뼈?? 부분 먹기 싫은 날이 있는는 한데..
1년 전
호놀룰
연애 때 알았음 할 말 없지 머
1년 전
천승휘
새벽부터 쥐롤하네❤
저래놓고 여러 개 더 처.먹으면 문제
1년 전
김멜희
편식심한 사람이랑 같은 팀이었는데 너무 힘들었음ㅋㅋ먹을게 없음
1년 전
누워있자
아개싫다
1년 전
doldol
내 동생이 저렇게 먹으면 가만 안둘텐데.. 진짜 식탐이 별게 아니고 저렇게 먹으면서 여러개 먹는것도 식탐이라 생각함 더러워
1년 전
마스상
파워
저렇게 먹는 애들 대체적으로 음식 귀한줄 모르는 애들이 대부분임 부모가 애 어리광 너무 받아줘서 식습관도 제대로 안든거임
1년 전
연예인(진)
이래서 결혼할때 식습관도 보라는거임,,,,,
평생 저걸 보고 어케 사냐
1년 전
Don’t be lonely
My Lovers
꺅 아까워ㅜㅜㅜㅜ
1년 전
멈머이
멈머!멈머!멈머!
순살 드세요.. 저도 뼈 발라먹는거 싫어서 순살 먹어요. 뼈 먹게되는 상황이 되면 열심히 발라먹긴 하지만 그래도 순살이 최고
1년 전
솜몽냥
냥
저런 사람이랑은 밥먹기 싫긴 해요..
1년 전
콩지
이건 귀하게 큰게 아니라
오냐오냐 식사예절 없이 자란거아닌가요ㅠ..
같이 밥먹는사람 너무 힘들듯..
1년 전
백장미
🥀
불편
1년 전
김초원
물렁뼈까지 싹 발라먹어야 짱맛인데 먹을줄모르네
1년 전
정우♥
이렇게 먹으면 남들이 욕한다고 옛날에 부모님한테 혼났는데..이건 식사예절 문제같아요
1년 전
ㅊㅇㄴ
2
1년 전
레노
먹는게 보기싫어지면 콩깍지 다 떨어진거라던데..
1년 전
유월의 라벤더
식습관도 중요하다... 다시 느끼고 갑니다
1년 전
젓소
내가젖소...
주작같은데 저렇게 먹을수가 있음?
1년 전
디오공주
치킨나라
비닐장갑 끼고 드시면 다르려나 신기하네요
1년 전
복실ee
💎
뼈발라먹는 음식 깔끔하게 안먹는다는 소리 좀 들어서 아 내얘기하는구만 하고 들어왔는데 저건 좀.. 먹다 만거잖아요
1년 전
과라파이
저런 사람은 다리 먹을 자격 없음
1년 전
ㅋftㅣㅡ
22
1년 전
예깽
싫으면 이혼해라 걍
1년 전
수능망함
진짜 짜증나네......저렇게 먹는 애들진짜 싫다. 가정교육 못 받은거 같음
1년 전
안녕하세요저는닉네임을길게쓸수가있어요부럽죠완전길죠하하하님도된다구요?그럴리가
나보다길게해볼테면해
그럼 순살로 요리해주고 순살로 시키고 해주면 편하지 않나욤
1년 전
안녕하세요저는닉네임을길게쓸수가있어요부럽죠완전길죠하하하님도된다구요?그럴리가
나보다길게해볼테면해
물론 저는 뼈만 남기긴해요 ㅋㅋㅋㅋ
1년 전
알라숑
ㅋㅋㅋ
많이 남은건데 ㅋㅋ저렇게 먹어.......위아래 맛잇는데
1년 전
공강
닭은 에바긴한데 알러지는 어쩔 수 없어요..
1년 전
은똥
물렁뼈 싫어서 저렇게 먹게되는데.. 그래서 특히 다리 싫어하고 최대한 순살만 시켜먹어요
1년 전
익인1969
근데 저도 고기가 오돌오돌하거나 물렁물컹? 하면 토가 올라와서 잘 못발라먹어요ㅠ
1년 전
익인1969
그랴서 엄마가 어렸을 때부터 닭볶음탕 무조건 닭가슴살로만 해주심...
근데 또 같이 먹을땐 어쩔수없이 뼈있는거 먹게되는데 그때는 이제 다리나 이런부위 안먹고 살코기만 골라도 살코기만 먹는다고 뭐라하실때가 있어서 힘들어용
1년 전
ㅊㅇㄴ
솔직히 저건 가정교육문제
1년 전
.어서오슈.
반짝이는0104
허..아까운줄모르네
1년 전
뿌에엥
저도 위아래 못먹어요 ㅠ 순살최고
1년 전
Kiin
Gen.G 김기인
저도 비위가 약해서 뼈 있는 치킨은 다리고 퍽퍽살이고 저렇게 밖에 못 먹어요 ㅠ 그래서 순살만 먹음… 뼈 있는 치킨은 인생에서 몇 번 안 먹어본 것 같아요
1년 전
IROT
순살만 시켜먹어야겠네
1년 전
쒀
난 하도 하나 들고 계속 뜯어대서 엄마가 뼈 뺏어가고 딴거 먹으라고 하는데...
1년 전
천유박
천재 유격수 박성한
젓가락질 못한다고 가정교육 못받았다고 하면 발작할거면서 뭔 치킨 저렇게 먹는다고 가정교육이 어쩌고 식사예절이 어쩌고.. 쩝쩝소리 내면서 여기저기 다 흘리고 먹는거나 가정교육 못받은거지 겨우 치킨 저렇게 먹었다고 가정교육 운운하는게 웃김
1년 전
마침내..
날개부위나 다른쪽 물렁뼈는 다 먹는데 다리 양쪽 물렁뼈는 잘 못먹겠더라고요ㅜㅜ 그래서 전 다리 안먹어요 살 없는 부위 선호하기도 하지만 깔끔하게 먹는거 좋아해서..
1년 전
공기업 전문가
난 닭 핏질그런거 싫어해서 저렇게먹고 버리는데
1년 전
Ibd
연애할때몰랐나.
1년 전
숲고양이
엄빠한테 혼나면서도 저걸못고쳤는데
나이먹고 정말굶고굶다가 배고픈경험몇번하니
바뀌었어요
제가어릴때 비위잘상하고 입짧아서금방배부르고
식감에 정말 예민하고 그랬어서 ..
왜저런지이해는가다만
남들이보기엔 뵈기싫은습관이란거잘압니다ㅠ
그래서어릴때혼나기싫어서 잘안먹어가지고
정말 뼈만있는 마른 인간이었어요
저분도 정말죽도록배고픈경험을 몇번하다보면
좀바뀔지않을까싶어요
1년 전
박윙꾸
Wanna One
저도 저 부분 싫어해서 다리 안 먹어요ㅠㅠ 순살 최공
1년 전
Gigi Hadid
이래서 밥상머리교육이 중요함
1년 전
구리구리구리쓰
원글도 그렇고 위에 이상한 사람 많네 참
1년 전
구리구리구리쓰
그리고 다들 매너나 예의란게 있으니까 안그러는거죠..
1년 전
뽀쨔쿠
모..발라먹는게 어려운건 이해하는데 성인이 너무 편식심한건 불편하더라구여...
1년 전
아른아른
저런 사람 실제로 봤는데 전반적으로 어릴때 기정교육을 덜 받았구나.. 싶은 느낌이었어요
1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ée가 사라진 티모시 샬라메
이슈 · 11명 보는 중
AD
우울했는데 엄마가 끓인 어묵탕 보고 괜찮아짐
이슈 · 8명 보는 중
AD
젠더리빌 파티 대체 왜 하는걸까….?
이슈 · 2명 보는 중
대한민국 마약류 지도
이슈 · 2명 보는 중
𝙅𝙊𝙉𝙉𝘼 유용한 ai 강좌 올리고 있는 전우원 근황
이슈 · 3명 보는 중
AD
입사 40일차 직원이 임신 사실 숨기고 출산휴가 쓴다네요
이슈 · 11명 보는 중
AD
임신했을때 먹고 싶을 걸 꼭 사다 줘야하는 이유
이슈 · 3명 보는 중
천안에서 휴대폰 절도 후 도망가다 중태에 빠진 고등학생
이슈 · 1명 보는 중
고양이 쉼터에서 6시간 주무신 분
이슈 · 7명 보는 중
당근 온도 4.5°C인 사람이랑 거래 해봄
이슈 · 4명 보는 중
AD
"서유리 사채업자보다 집요해…스토킹 수준" 전 남편 최병길 PD 고통 호소
이슈 · 1명 보는 중
중3아이가 수학여행 안간다네요..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실시간 시위대 근황이래 아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상 · 1명 보는 중
컴퓨터실에서 은근히 인기 많았던 게임.JPG
이슈 · 1명 보는 중
농자재 구경하는데 한국 살충제들이 진짜 너무 무서움
이슈 · 6명 보는 중
내가 이걸 왜 샀지..? 내가 진짜 미쳤었나..? 돈이 진짜 썩어나는구나...^^.. 인생살이 역대급 왜샀지 싶은거 말해보는 글
이슈 · 3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l
[단독] 장기하♥윤가이 열애 중 "18세 나이 차 극복"
296
이슈·소식
l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
349
신입한테 한소리했는데 이거 갖다줌
91
정보·기타
l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123
일반인은 잘 모르는 전신마취하는 과정.jpg
133
미숫가루 식혜 논란
61
윈터, 사연 있는 유기견 입양 "경매장서 번식장 갈 뻔한 아이 구조"
65
유머·감동
l
솔직히 난 성형했지만 존예고 직업 잘 선택해서 돈도 정말 많음^^
191
이슈·소식
l
"몇 잔 팔아야 하나"…BTS 광고에 커피업계 술렁이는 이유
57
불안쟁이들이 가져야할 태도
141
이슈·소식
l
💥⚽️점점 빙고 되가고 있는 대한민국 축구32강 경우의 수⚽️
46
40도 이상 폭염이 덮친 프랑스 근황.gif
49
현재 벤투 인스타 상황ㅋㅋㅋㅋㅋㅋ
42
BBC 구독자들 : 한국 너네 일부러 졌지?
32
파인트(통) 아이스크림 고를 때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는?
30
칠복이(0살 고양이)를 향한 악플 경고하는 언더월드
12
02.01 08:32
l
조회 10389
같은 초코지만 안티가 많다는 초콜릿
3
02.01 08:26
l
조회 4308
아니 인스타보는데 치과의사가 사랑니를 스스로 뽑아
5
02.01 08:18
l
조회 9572
우리동네에 전국구조직 깡패 아저씨 사는데 밤마다 길고양이들한테.thread
02.01 08:04
l
조회 3252
백수가 적성인 MBTI 순위
6
02.01 05:53
l
조회 6949
드디어 찾았다...! 일단 타, 김여시!
3
02.01 05:45
l
조회 1544
🙋🏻♂️:회사가 분당 야탑역에 있습니다 대통령:퐁퐁나이트 있는 데
2
02.01 05:17
l
조회 1530
죨라 개이쁜 염세빈 치어리더
6
02.01 05:16
l
조회 3978
개웃기다 다이소에서 중국놈이 키오스크 계산대 계산 못해서
16
02.01 05:14
l
조회 29116
l
추천 3
테슬라 2배 레버리지 매도하고 국장 넘어온 사람의 카톡 상태
02.01 05:12
l
조회 2572
l
추천 1
야마방 재질 심즈 풍혈 제목 감상하는 달글
02.01 05:03
l
조회 402
[실화] 지하철에서 외국인으로 오해받은 이야기 ㅋㅋㅋ
1
02.01 02:48
l
조회 4645
l
추천 3
"사또, 저는 잠자리에서 한 번도 즐거움을 보지 못하였습니다.”
8
02.01 02:39
l
조회 18660
팬들이 선물해 준 마이크 모양으로 앨범 낸 태연.jpg
3
02.01 02:38
l
조회 6825
l
추천 2
이보영
추가하기
더보기
아이돌이 주연하는 뮤지컬은 후기를 보고 가야함
1
헐 보영님 독방!!
어머 독방!
와 이보영 독방이라니
1
사랑을 모르다… Monologue - 플라이 투 더 스카이
02.01 02:31
l
조회 122
넷플 브리저튼4보던 한국인만 알아본 한국인 여주의 약수터 박수.twt
21
02.01 02:24
l
조회 39348
l
추천 4
두쫀쿠? 이제는 두쫀버
69
02.01 02:02
l
조회 70479
l
추천 3
한 아이돌이 좋아하는 강아지 종
4
02.01 01:51
l
조회 3816
l
추천 5
자동완성 대참사 모음
02.01 01:47
l
조회 860
의사가 마음의 준비 하라더라
4
02.01 01:43
l
조회 11003
더보기
처음
이전
521
522
523
524
525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02
1
김민경 편집자 학력이슈 𝙅𝙊𝙉𝙉𝘼 패는 글..JPG
22
2
실시간 오사카 교토 홍수 근황
12
3
김민교 부부가 아이를 갖지 않기로 결심한 이유
14
4
곽튜브 영상에 찍힌 화가 많이 난 한국인
14
5
30대가 커피를 끊으면 생기는 놀라운 변화.jpg
3
6
조원희 "옌스, 안쓰러울 정도로 움직임 없었다…컨디션 이슈 있었나”
2
7
딘딘도 기억못하는 유아원 다닌거까지 알고있는 신현빈.jpg
8
8
대만 여행객들의 부산병 인증샷
9
노사연 아버지 민간인학살 주도했다고 주장한 김주완작가 무혐의
2
10
뚱냥이, 뚱멍이도 학대다
11
미친 사고날 뻔
1
12
많이들 갈린다는 거실 인테리어 취향
13
팬들의 카페 예절샷을 위해 어느 아이돌이 생각해낸 빨대 포카
14
애플 <- 괴롭히던 애한테 맞으니까 학폭위에 신고
15
심각하다는 대만 출산율 근황
16
나는 키보드 타자칠 때 한글각인 있어야 친다 vs 영어만 있어도 친다
10
17
호남에 반도체 투자 좀 한다고 온 나라가 중.jpg
5
18
썸 탈때 호불호 나뉘는 남자 말투.jpg
19
파인트(통) 아이스크림 고를 때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는?
29
20
남편이 화가 많이났어요... ..jpg
4
1
마운자로 의심되는 연예인들 있잖아
2
35살이면 현실에서 오빠 맞는데?
68
3
자취 10년. 드디어 깨닫게됐다. 쌀통 이런거 살필요가 없었다
2
4
여캠 남캠들은 결국 ㄹㅇ 끼리끼리 만나는구나
6
5
마라탕집에서 가짜? 꿔바로우 준듯 ㅋㅋ…
1
6
자취생 분리수거함 추천 좀!
13
7
오늘 정신과 갔는데
9
8
응급실 왔는데 선생님이 뭔지 모르겠대..
9
잠 8시간 자고 12시간 공부 현실적으로 가능함??
18
10
미친 나 ㄹㅇ ㅈㄲㅈ 찢어져았어
2
11
본가오면 짜증만 내네
1
12
지금 긴팔 입는 이유가 뭐야???
5
13
너네 본인의 천년의 이상형 떠올리면서 들어와봐
5
14
배민 요즘 장사안됨?
1
15
대출 있는 익 많아??
2
16
ㅠ34살이나 30대 미혼 익인들솔직히얼마모았어 ㅠㅠ?
3
17
오늘 헌포
18
판도라 징짜 비싸네 ㅋㅋㅋㅋㅋㅋㅋㅋ
19
친구없으면 주말에뭐해
7
20
다 잊은 줄 알았는데 인생이 힘드니까 더 생각나네
1
올해 우리나라 여름 유럽이랑 더위수준 바꼈다는거 봤는데
16
2
스벅 아무 영향 없다더니 매출 투썸에도 밀렸네
9
3
최예나는 여솔로 성공한 편인가?
7
4
도훈 : 이렇게 염색 한번 했다고 사랑받는 직업 와우
2
5
남연옌들 예쁜팬한테 유독 팬섭 잘해주는건 다 똑같네
3
6
와 오늘 은채 얼굴 봐 놀랍다
6
7
여돌중에 아이돌력 제일 높은게 윈터 하니 김채원같음
1
8
박지훈 양갈래 졸라 귀엽다
2
9
슴티알 성욱 데뷔조인가보ㅏ
7
10
다들 신나면서 몽환적인 케이팝 추천 좀
3
11
gg ez 챌린지 유행하는 노래 이거 ai가 만든 노래래
12
아 어제 티파.니 허리운동 했더니
1
13
윤두준 진짜 잘생겼는데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춤
4
14
아 요즘 여름날씨 개좋다 진짜
15
오늘 성찬이 한 머리 이름이 도대체 뭘까
2
16
콩콩팜팜에서 인턴 문상훈 말고 여자는 누구야?
2
17
한국이랑 유럽 여름 날씨랑 지금 뒤바뀐거 ㄹㅇ 쌤통이다...
18
정국 노래도 장르 안타던데 춤도 장르 안타는듯
7
19
여름 끝날때까지 이런 날씨였으면 좋겠다
7
20
어릴땐 몰랐는데 예전 인소들 보면 참... 고딩들이 꼴값이다 싶음ㅋㅋㅋ
1
1
연예인 열애설 오래간만에 뜬 거 같다
4
2
맨끝줄소년 ㄹㅇ 재능을 알아보고 끌어주는 얘긴줄 알앗는데 ㅋㅋㅋㅋㅋㅌ
1
3
맨끝줄소년
불륜 누구랑 하는거야? ㅅㅍㅈㅇ
6
4
더글로리 이도현 송혜교 럽라 반응 안좋았음..?
35
5
맨끝줄 최민식캐 진짜 최악이다 ..
2
6
박지훈 흠뻑쇼 VCR 섭외 장항준 감독이 했구나 ㅋㅋㅋㅋㅋ
2
7
허남준 마리끌레르 비하인드
9
8
<돌이킬 수 있는>이라는 소설 아는 익???
10
9
박지훈 오늘 존잘이다
3
10
옥씨부인전 재밌음?
3
11
넷플 드라마나 영화 볼 거 추천해주라
12
뱅기 14시간잉데 시간빨리가는 드라마영화애니 아무거나 추천 좀
3
13
핑계고 최민식 말 진짜 많넼ㅋㅋㅋㅋ
10
14
변우석 먹는 거 진짜 귀엽닼ㅋㅋㅋㅋ
20
15
허남준 마끌 움짤 보는데 아이홀이 역시 내 최애야
4
16
김부장.. 소지섭 슬프다
2
17
원더풀스
원더풀스식 혐관로코의 시작...
4
18
맨끝줄소년
야한 장면 몇화 나오는지 스포만 해줘 ㅅㅍㅈㅇ
19
허남준 정말 노래하는거 계속 피했네
5
20
S김부장
사스가 소지섭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