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68444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유머·감동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미용실에서 머리감으면 떡 잘 안지는 이유 이거임
393
1년 전
l
조회
169771
인스티즈앱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16
284
16
1
배고픈데 배불러
아윤채 광고네요
1년 전
성식영
더 아름다워져
222
1년 전
현생러
정성 드린 광고
1년 전
집가고싶다.....
집가고싶다...저는 INFP.
3
1년 전
메접 성공
30대......
요즘 보면 글은 질문형으로 올리고 답변은 다른 한 사람이 저렇게 영업하더라고요
1년 전
만두마
55555저런건 괘씸해서 더 쳐다도 안봐요ㅋㅋ
1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하이라이트팬
미용실에서 샴푸하고 오면 향도 오래가던데 저 이유 때문일까요?
1년 전
Baby Now
엥 전 미용실에서만 감으면 제일 빨리떡져요 안맞는듯
1년 전
봉달이
저도요
1년 전
뮴뮴ㅁ
ㅁㅁㅁㅁ
알칼리인지는 모르겠지만 두피는 라보에이치 회색 샴푸 씀 쿨링 최고...
1년 전
봄나무
덕분이야 모든게
회색샴푸? 그거 이름이 뭐에여? 쿨링 있는 샴푸 찾고 있어서ㅠ
1년 전
뮴뮴ㅁ
ㅁㅁㅁㅁ
라보에이치 쿨링 샴푸 치시면 나올 거예용! 제품명 자체가 쿨링노세범인가 그래요 ㅎㅎ
1년 전
허우적대고있는중
애벌샴푸하세요~ 거품 훨씬 풍성하게 나요
1년 전
Foster the people
두피스프레이하면 간지러움은 덜한데 머리카락 기름진건 그대로임.... 개슬픔
1년 전
연세대학교
헤어샵 가면 가끔 남자디자이너 걸릴때있는데 진짜 압이 너무 좋아요 딴건몰라도 샴푸는 남자디자이너 짱.. 뽀득뽀득
1년 전
별별별
지루성 두피염 있는데 이상하게 러쉬 대디오 좋아요 건조하긴 한데 비듬도 별로 안 나오고 안 간지러움... !!!!!!!!!!!!! 힘 안 들여도 잘 씻기고 정내도 안남
1년 전
별별별
러쉬광고하고싶어요연락주시길..
1년 전
Peanut
Lachica
222222 아 너무 공감요...! 최근에 지루성 두피염 때뭉에 엄청 스트레스 받고 각질이 진짜 덩어리 덩어리 떨어졌는데 대디오+두피마사지빗 이용해서 감고 나서 머리가 숨쉽니다,,,, 엄청 보송보송(?)해요
1년 전
펭구
🐧
미용실 가면 제 머리가 찰랑거리면서 나와요.... 더 빡빡 감아야겠다고 느낍니다ㅠ
1년 전
우엉근
바이럴 냄새난다
1년 전
우엉근
근데 진짜 신기하긴 하던데 미용실 샴푸하면 머리 떡 잘 안짐 .. 샴푸 두번하고 오래 샴푸질하면 그리 되긴하더라
1년 전
승체리
🍒말랑말랑체리인간최승철🍒
마트 샴푸 써도 진짜 손가락 끝으로 꼼꼼하게만 하면 떡 안져요
1년 전
Newt Scamander
댓글까지 캡쳐는 광고같은데
1년 전
TeSTAR 선아현
건성도 아윤채 쓰라 하고 지성도 아윤채 쓰라 하고......
1년 전
딸치크로플
그냥 헤드앤숄더 쓰고 광명찾음 전 보라색통 썼어요 직구해서 사는거
1년 전
strony
손가락으로 마사지하듯이 구석구석 닦아주면됨
무슨 샴푸를 써도 정수리 냄새 안남
1년 전
e×o
저 지성이라 서치많이해보고 직접해보고 알게 된 점을 말씀드림
-미용실다녀오면 떡 안 지는 이유: 거의 90%는 파마약이나 염색약때문에 머리가 상하면서 건조해졌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최대한 떡 안 지게 하는 방법
1. 샴푸 적게 쓰기:거품내는 용기사용추천
2. 힘주지 말고 여러번 마사지하기
3. 헤어식초/스케일링 제품 추천 요새는 다이소에도 나오기 시작함
4. 뜨거운 물 말고 미지근한 물로 씻기
5. 앞에서부터 헹구기, 뒤에서부터 헹구기 반복
6. 수건 오래 감고 있지말고 드라이기 찬바람/따뜻 바꿔가면서 두피 완전하게 말리기(내 생각보다 2-3분 더 말려주면 좋음)
7. 두피에 토닉(너무 비싸서 저는 그냥 천연성분토너사용함)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머리 손으로 자주 만지지않기
기름종이로 얼굴 유분 잡아주기
물 많이 마시기
특히 인스턴트, 자극적인 음식 많이 먹지 말고 적당한 운동해주기, 잠 많이 자기
이런 기본적인게 젤 도움 많이 됐음…
샴푸는 비싼거 저렴한거 특정성분…솔직히 도움 되는 것보다는 머리가 간지럽거나 자극적인게 컸습니다. 머리에서 특이한 반응이 일어나지 않는 샴푸라면 그냥 그거 쓰시고 먹는거, 관리법 등에 신경을 써주는 게 오만배는 나아요
1년 전
e×o
아 그리고 극지성이신 분들은
기본샴푸 쓰고 린스를 빼버리는
방법 꽤 괜찮아요. 이걸로 두피트러블 거의 사라졌어요
두피 간지러울때는 스케일링으로 각질제거해줬어요
1년 전
강정낙지젓갈
와 저 극지성인데 ㅠㅠ 메모해갑니다 감사해요 혹시 헤어식초는 무슨 제품 쓰시나요???
1년 전
e×o
여러개썼는데 솔직히 큰 차이를 느끼지는 못했어요 비쌀수록 사용감이 더 좋다!는 있었고요 제품은 검색하면 나오는 유명한 제품들 썼었고 직접 만들어서 써보기도 했어요 그리구 헤어식초는 정수리냄새를 잘 제거해준다 여기에 초점을 맞추고 구입했을때 만족도가 젤 좋은 것 같아요
1년 전
강정낙지젓갈
오 집 앞 올리브영에 가봐야겠어요감사합니다 ㅎㅎ
1년 전
쯔즈
지성분들 려 청아 딥클렌징&쿨링 샴푸 써보세요 온갖 지성에 좋다는 비싼 샴푸들 다 써봤는데 이게 가격도 싸고 제일 괜찮아서 이걸로 정착했어요 헤드앤숄더는 냄새가 저랑 너무 안맞더라고요..
1년 전
외그레?
오 이거 여름에 사용하면 개시원함
1년 전
김소원
려 샴푸 진짜 좋아요 트리트먼트도 탈색모 전용으로 파는거 쓰면 엄청 부드러워짐...
1년 전
그라타
와 려 청아 ㄹㅇ로 엄마가 사 와서 썼는데 세상에 그렇게 빠득빠득한 샴푸는 처음이었음
1년 전
Jururu
우왁굳 이세계아이돌 샤이니
42000원짜리 샴푸가 가성비 좋은거에요?
1만원 넘어가도 손덜덜인데...
1년 전
왐마이게뭐여
22 너무나 광고글..
1년 전
김찌돌차치개
해드앤숄더 클리니컬 스트렝스
이거 쓰고 지루성 싹 없어졌습니다 ㅎㅎ
직구라 광고 아님
1년 전
아스테룸
전 샴푸할때 두피마사지로 빡빡 문대고 마지막에 헤어식초 하니까 두피냄새+기름 빨리지는거 사라짐
1년 전
LOΛE315
뉴이스트 사랑해💖
두피브러쉬 최고
1년 전
Dubaddu
2222
1년 전
aiaaiaal
피부과 다닐정도로 각질 부자였는데 (겨울엔 두피 전체가 탈피하듯이 벗겨짐) 좋다는거 다 써봤거든요 니조랄, 라보에이치, 클리니컬스트렝스 직구 등등...
유일하게 효과본게 라우쉬입니다 여러분 라우쉬 쓰세요,,
진짜 심각했는데 금방 괜찮아졌어용
1년 전
귀염둥이와와햄
고소남씨함광군
헤드앤숄더 말고는 다른 샴푸 못쓰겠어요ㅜㅜ
1년 전
복숭아.
보라색을 좋아하는 복숭아
샴푸도 샴푸인데 개인적으론 테크닉같은 게 더 중요한 것 같아요
샴푸는 본인에게 맞는 거 쓰시고 정수리부터 두피 싹다 자글자글 잘 감아주기만 해도
최소한 그날은 떡 절대 안 졌어요
1년 전
하루의끝에너와나
우린 시작을 해 투나잇 ♪
지성두피+오후만되면 두피떡짐+냄새나는 두피
비싼샴푸 다 써봤는데
케라시스 두피 샴푸쓰고 광명 찾았습니다
900미리에 5천원인가 주고샀어요
감는법은 저기 본문글이랑 비슷하고
말리는걸 머리 섹션나눠서 들어가면서 두피를 미지근한바람(찬바람으로하면 출근 못함..)으로 바싹 말립니다
생각보다 사람들이 뒷통수랑 뒷통수에서 목 이어지는 부분을 잘 안말리더라구요
거기도 신경써서 바싹말리면 오후까지 뽀송해여
1년 전
호박인절미
헤드앤숄더 짱
1년 전
멍뭉머
멍멍머어어머멍
전 미용실에서 감고나서 머리말리는데, 디자이너가 어머 벌써 앞머리가 떡지네요...??
이랬어요 ㅜㅜㅜ
1년 전
DPR+IAN
🌗 MIITO
라우쉬 비싸지만 좋아요
1년 전
만두냥
제발 아베다 로즈마리 써주세요
아침에 머리 감으면 저녁에 떡지고 두피에 뭐 많이 나는 타입이었는데 이거 쓰고 다른거 못 써요 ㅠㅠㅠㅠ
1년 전
뿌뿌빠앙
미용실에서 여러번 감겨주니까 그런건 줄 알았는데
1년 전
역대급천재괴물
KERIA🐶
바이럴을 메워야...
1년 전
기영이
헤드앤숄더가 별탈없이 잘 쓰는듯
1년 전
호뇨뇨뇨
진짜 제발 저 파워 지성이거든요
1. 애벌샴푸 2. 린스 3. 샴푸 이 순으로 해주면
확실히 떡 덜져요
그리고 샴푸는 역시 무조건 헤드앤숄더 입니다
1년 전
양정원 여자친구
헤드앤숄더 인정이요
1년 전
재욱
헐 린스하고 샴푸하면 머리 안뻣뻣한가용?? 요즘 머리가 너무 축 가라앉아서 고민이었는데 ㅠㅠㅠ 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1년 전
아빠의 싱싱농장
ㅇㅈ 그거 쓰고 두피뾰루지도 없어짐
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lovelorn
샴푸바 어디 거 쓰세요??
1년 전
크리스피롤
맛있어요
케라스타즈 방 디발렁 조아용
1년 전
메추리반
샴푸하고 1분 이상 방치하고 헹구면 확실히 좋더라고요
1년 전
슈가 크래커
난 미용실에서 머리감으면 간지럽던데..
1년 전
양정원 여자친구
잘지던데
1년 전
이상혂
⭐️⭐️⭐️⭐️⭐️
진짜 이가자 프리미엄 갔다가 하루종일 떡 안지는 신세계 경험하고 다음에 갔을 때 샴푸 정보 받아와서 써봤는데 그냥 평소 샴푸랑 똑같더라구여… 나름 빡빡 씻었다 생각했는데 ㅠ 스킬차이가 이런거였구나 싶었어요
1년 전
맑은
헤드앤숄더 청사과 쓰고 지루성 두피염 걸려서 3년째 고통받고 있어요 안 맞는 사람들은 절대 쓰지 마세요
1년 전
BTS_Seok Jin
러쉬 와사비 샨 쿠이 추천하고 갑니다
1년 전
여행중독자
히피펌 하세요 지성도 이틀쯤은 안감은거 티 안납니다
1년 전
플레디스 세븐틴 전원우
탈색하면 머리 안 떡지더라고요 대신 머릿결을 포기해야하지만요
1년 전
두토리
하이라이트 오래보자
미용실 샴푸는 향도 뭔가 개운함 숲속 냄새?
1년 전
CANVAS_LEO(18.07.31)
떡 안지는 젤 좋은 방법은 탈색을 하는 것.....ㅋㅋㅋㅋ중~지성인 것 같은데 탈색 4번하니까 4일차에 떡이 질랑말랑 하더라고요ㅋㅋ 지금은 건강모인데 저는 머리끈 터질 정도로 숱 많아서 그냥 뜨거운 물로 머릴 감지만 뜨거운 물로 감으면 탈모 가능성이 높아지니까 1. 미지근한 물로 감으시고 2. 샴푸는 손에서 거품내서 3. 목뒤에서 시작해서 한 번 씻고 헹구고 이마에서 시작해서 한 번해서 씻고 헹구기로 샴푸질 두 번 4. 손톱 2cm 정도로 긴데 두 번 다 손끝을 세우지 않고 두피랑 평행하듯이 긁어서 두피 마사지와 샴푸질. 이후 헹굼& 드라이 때도 마찬가지 5. 트린트먼트 또는 트린트먼트 후 린스는 모발 끝에만! 두피엔 이 두 개 바르는 거 아닙니다!!! 두피용 에센스를 바르세요 이거 두 개가 제일 떡지는 원인!!!!!!! 6.트리트먼트 바를 땐 지폐 세듯이 머리끝에서 두피쪽으로 손가락을 밀어올리면서 바르기 7.드라이 할 때 정수리 부근 머리카락을 들어 올리면서 말리기 물론 드라이기 좋은 거 쓰면 잘 말라여(갠적으로 드라이기는 JMW미만잡이라고 생각합니다 진짜 뜨!거운 바람이 나와요) 8. 말리면서 털지 않기
샴푸는 그냥 향기 좋고 향 지속력 좋은 거 쓰는데 2일에서 3일 넘어갈 때 떡지니까 함 햐보실분들은 해보세용
1년 전
호이쨔장
사만원 넘어가는 샴푸가 뭔 가성비가 좋아
1년 전
두준아 좋아해
지성두피로 학창시절 학교에서 머리감아본적잇는 사람으로써...
라보에이치 노세범 샴푸 있거든요??
저녁에 감을때 효과 굿입니다 보통 저녁에 감아도 1-2시면 슬슬 본인만 아는 떡짐이 시작하는데 이 샴푸는 4시쯤부터 그래요
저는 보통 애벌샴푸하고 두번째샴푸할때 머리를 위 아래로 나눠서 샴푸하는 편이예요
1년 전
앤서니 에드워드 스타크
근데 남이 좋다는 것보다‼️본인한테 잘 맞는 샴푸‼️를 찾아야 해요! 그리고 그건 의외로 비싼 거, 저렴한 거를 가리지 않더라구요! (바이럴 의심 제품 제외하고) 글에서 언급되는 샴푸들하고 더불어서 올영 유명 샴푸들까지 정말 여기저기 돌고돌아 봤는데, 그 중에 저한테 제일 효과 좋고, 덜 떡지고, 정수리 냄새 덜 나는 제품은, 그냥 제일 저렴해서 막 산 제품이더라구요....
1년 전
TOUCHED
터치드의 샛별이✨
두피브러쉬 쓰세용 최고임
1년 전
천유박
천재 유격수 박성한
헤드앤숄더 딥클린 짱 좋아요
1년 전
꽃님이
좋은정보 정말 감사드려요♡
1년 전
달과 6펜스
샴푸는 그냥 적당한거 아무거나 쓰시고 샴푸법이 중요함. 지루성 두피염으로 꽤나 고생해서 이것저것 써봤는데 그냥 샴푸법의 문제였어요.
1. 뜨겁다 싶은 물 안됨
2. 샴푸 무조건 거품내서 쓰기
3. 샴푸질후 바로 씻어내지말고 방치 시간 가지기(중요 매우 중요)
4. 떡이 많이진 상태라면 샴푸 한펌프로 애벌샴푸하기
5. 샴푸질한것보다 오래 물로 두피 씻어내기
여기에 미지근하거나 찬바람으로 두피 말려주면 끝.
1년 전
안녕하니, 나의 달
🍋
유분이 고민이면 제발 러쉬 스퀵 혹은 리햅솔티 써보세요... 샴푸 방법에 따른 차이도 있지만 어떤 제품을 쓰느냐도 다릅니다... 올바른 샴푸 방법에 좋은 제품까지 더해지면 두피, 모발 컨디션 자체가 달라져요...! 참고로 러쉬는 두피 전문가가 만든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지나가는 러쉬 직원..)
1년 전
17_WOOZI
테크닉 중요하긴 해요
1년 전
Peanut
Lachica
대디오 + 쿤달 두피 브러쉬로 머리 감고 나서 지루성 두피염 잡았음,,, 별별 샴푸 다 써봤는데,,,
1년 전
고죠사토루
전 지성 머리이고 하루만 안감아도 두피 가렵고 그랬는데 헤드앤숄더 쓰고 좋아졌어요!
1년 전
재욱
걍 쿨링샴푸 아무거나 사면 떡 잘 언지던디
1년 전
ㅋftㅣㅡ
저 1,2분 방치하는게 ㄹㅇ중요
1년 전
빅뱅이론3
걍 샴푸할 때 실리콘 헤어브러시 쓰세요. 진짜 구석 구석 씻김. 그리고 2분 방치 헹굼. 또 저 머릿결 상할까봐 두피만 씻었는데 머릿칼도 가볍게 부비부비해서 씻으니까 안 떡짐..
1년 전
빅뱅이론3
요런거
1년 전
wootteo
0rr3;
러쉬 샴푸바 쓰다가 너무 건조하고 비싸서 라뷔게르로 바꿨는데 좋아용
1년 전
아침햇시
겨울에는 샴푸+두피트리트먼트+헤어브러쉬 조합으로 써보세요!! 각질 입자가 훨씬 작아집니다
1년 전
모링잉
아윤채 광고 같긴한데 미용실에서 써봤는데 진짜 냄새는 좋았어요
1년 전
진눈깨비온다
탈모 샴푸에 얇은 모발용으로 써도 담날이면 떡지는데 ㅜ 브러쉬를 써봐야 하나 손으로는 열심히 하는데 효과가 없음 테크닉 문제인가
1년 전
윤도운❤︎
내남친
사람마다 다르다는거 공감하는게 저는 약산성으로 바꾸고 두피 열감이랑 간지러움 싹다 사라졌어요. 약산성 유행할땐 안쓰다가 별로라는 말 나올때부터 사용중인데 좋아요!
1년 전
김 원필.
사랑의 천사
헤드앤숄더 가려움어쩌고 쓰면 떡안지고 여름에 안가지럽고 넘나 좋더라고요
1년 전
춫
미용실에서 샘플 받아봐서 쓴건데 아윤채 트리트먼트 좋긴 햇어요 광고아님... 비싸니까 더주세요...
1년 전
TeSTAR선아현
아모스 녹차실감 샴푸 조아요 미용실에서 쓰는거 보고 외워서 삼,,,
근데
애벌샴푸+린스 이틀에 한 번 두피로부터 5cm떨어져서 아주 적은 용량으로 해주기 1년에 한번 탈색이 짱인듯,,,
1년 전
김성훈
브로큰 2/5 많관부
전 제가 미용실에서 일해섴ㅋㅋㅋㅋㅋㅋ 머리감을때도 내가 테크닉 해서 감으니까 집에서도 덜 떡지고 지성 두피는 헤드앤숄더 사세용 ~
1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현재 미국에서 대형사고친 K-뷰티 상황...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훌쩍훌쩍 요즘 간호사 따돌림 수준.blind
이슈 · 7명 보는 중
여수세계섬박람회 사실상 실패
이슈 · 1명 보는 중
AD
현재 논란인 여론조사 수법 .jpg
이슈
AD
🚨트럼프 대국민 연설 요약🚨
이슈
용산전자상가가 낳은 최고의 아웃풋
이슈 · 1명 보는 중
말왕 결혼 소식과 동시에 아내 공개
이슈 · 11명 보는 중
짝이 맨날 냄새난다고해서 샤워를 해본 오타쿠의 후기.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공무원, 공공기관 블라인드 근황.jpg
이슈 · 2명 보는 중
쿠팡 몇시간만에 가격변동봐 ㅋㅋㅋㅋ
일상
AD
부엉이바위서 노무현 대통령 조롱한 청년, 국힘 오디션 최종 우승
이슈 · 1명 보는 중
AD
외출한 사이 누군가 정액을 싸고 갔다.jpg
이슈
AD
호텔 사장님이 직접 선물로 준 OOO소주…jpg
이슈 · 4명 보는 중
해리포터 드라마판 퀴디치 빗자루 근황
이슈
현재 험한 여론에 난처할듯한 이재모피자..JPG
이슈 · 7명 보는 중
이 브랜드 아는사람.,.? 옷에 그려진 그림인데
일상 · 1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미숫가루 식혜 논란
142
방탄 지민 디올쇼 실물 & 지민 인스타그램 사진
139
세월호 희생자 유가족 사망자 최소 19명.jpg
171
역대 최대 매출 찍은 유니클로
123
이슈·소식
l
김민경 편집자 학력이슈 𝙅𝙊𝙉𝙉𝘼 패는 글..JPG
130
[송가인] 행사 스케줄 다 쫓아오던 팬이 안 보이자 직접 찾아간 가수
150
전남, 경남쪽 지방에서 종종 먹는 과일인데 전국적으론 인지도 낮은 과일
78
파인트(통) 아이스크림 고를 때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는?
77
최고수위 노출 연기 신인 여배우 찾고있는 정우성 영화 살생부
76
김민교 부부가 아이를 갖지 않기로 결심한 이유
93
이슈·소식
l
남한에서 북한으로 보냈던 삐라 수준.jpg
55
환율 대 폭 락
56
홍석천, 외국인 애인과 4년 동거 끝 위자료 지급…"힘들 때 있어줘 고마웠다"
55
이슈·소식
l
현재 반응갈리는 힐스테이트 아파트 로고 미감..JPG
41
애엄마에게 둘째는 없냐고 자꾸 물어보는 어린이집 선생님
50
처음으로 인생의 쓴맛을 본 아기 강아지.gif
06.21 05:49
l
조회 571
l
추천 1
영화를 보고 싶게 만드는 예쁜 영화 포스터
06.21 05:47
l
조회 305
까마귀로부터 병아리를 지켜주는 고양이
06.21 05:46
l
조회 532
강아지 수면 자세 이유
06.21 05:44
l
조회 612
l
추천 2
미국 사는데 계란 비싼건 팩트임
06.21 05:42
l
조회 1103
남편이 핸드폰 수리 기사에게 건넨 뇌물
06.21 05:40
l
조회 692
전설의 감자튀김 장인.jpg
06.21 05:40
l
조회 339
술집에서 도우미 부르는 남자들
06.21 05:38
l
조회 650
여자는 맨몸운동하면 안되는 이유
06.21 05:34
l
조회 675
공지를 잘 확인해야하는 이유
06.21 05:31
l
조회 120
아버지가 당근마켓 하는 법을 배우고 처음 거래한 물건
06.21 05:28
l
조회 300
서브웨이 주문하는 할아버지와 친절한 알바생
06.21 05:24
l
조회 522
다운그레이드 했더니 업그레이드 된 음식
06.21 05:23
l
조회 621
찌그러진 진주로 만든 액세서리 많이 귀엽다
1
06.21 05:20
l
조회 617
위에화즈
추가하기
더보기
길을 잃어서 와봤어
심장콩딱
진짜 심장콩딱이 한그룹이라 너무 다행이야
6
데뷔컨셉 뭐일지 진짜 감도안온다
3
애들아 연기는 진짜 하지말자
6
정보/소식
How much is this? 🤷🏻
책만 읽으면 졸린 이유
06.21 05:17
l
조회 160
미국 영화나 광고에 나올것 같이 생긴 강아지
06.21 05:09
l
조회 1889
꼬질꼬질한게 귀여운 아기 물개
06.21 05:07
l
조회 511
김병만이 뽑은 정글에서 먹은 최고의 음식
06.21 05:05
l
조회 617
사람들이 잘 모르는 김치찜의 영어 번역
06.21 04:55
l
조회 307
호신 스프레이 다 썼으면 리필 되나요?
06.21 04:53
l
조회 327
더보기
처음
이전
71
72
73
74
75
76
77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44
1
🍎요즘 애플에 기분 나쁜 사람이 늘어나는 EU
2
아들맘들도 이젠 정신차려야 돼요
26
3
신체 구조 검색한 뒤 연인 살해…20대 구속기소
4
4
요즘 미국 난리난 영화 장르...jpg
3
5
오늘 새벽 주식방에서 많은 공감을 받은 글 (feat. 미성년자)
37
6
애엄마에게 둘째는 없냐고 자꾸 물어보는 어린이집 선생님
41
7
신입이 "대리님 일로 와보세요" -이해가능?
10
8
급상승
전남, 경남쪽 지방에서 종종 먹는 과일인데 전국적으론 인지도 낮은 과일
68
9
'19세차 열애' 장기하, 77년생 윤가이 母와 5세차…나이 재조명
10
오늘자 데뷔 26년만에 처음 보는 보아 헤어스타일
27
11
최고수위 노출 연기 신인 여배우 찾고있는 정우성 영화 살생부
63
12
'졸전 이유 못 찾겠다'는 말에 직접 답 찾으러 간 KBS 기자 ㅋㅎㅋㅋㅎㅋ
13
"짐칸은 불안" 외국 관광객들 KTX서 캐리어 안고 '끙끙'
1
파리에서 어제 하루 100명이 죽었대
18
2
아 아침부터 버정에서 야스하네
24
3
우루과이 대표팀은 전세기 캔슬났대
4
4
걍 제일 쉬운 경우의 수 하나만 충족하면 됐는데
3
5
우리나라 최악의 3대 도시라는데 어떻게 생각해?
23
6
확실히 하늘의 뜻이라는게 존재하긴 하나봄.jpg
2
7
와 이제 32강을 못 가네ㅋㅋ 48국가로 바뀌자마자
6
8
대한민국 32강 끝났어 !!
53
9
나만느끼나 나이먹고 동안인 사람들 다 철이없어보여...
15
10
32강 떨어졌네^^
10
11
누구의 아기를 가질 것인가 의 문제인데
12
JTBC 축구 해설 속 시원
1
13
오피셜) 대한민국 48강 조별리그 탈락 확정
2
14
나는 키 작았으면 ㄹㅈㄷ 인생이 고달팠을거 같음
1
15
축구 이게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
3
16
와 육육걸즈 모델 내가 아는 애 있닼ㅋㅋㅋㅋ
2
17
요즘 왜 이리 동안인 줄 착각하는 3040많지
1
18
부산 여행 왔는데 살고 싶을 정도로 너무 좋다
5
19
jtbc 노래 너무 웃기다
3
20
축알못 기준 이번 월드컵 궁금한거
3
1
박문성이 이제 축협에시 아시안컵 얼마 안남았는데 감독 어케 바꾸냐고 말나올거래
1
2
정보/소식
오피셜) 대한민국은 2026 북중미 월드컵에서 48강 탈락합니다
5
3
차기 국대 감독 황선홍
7
4
와 경우의 수 새로운거 열렸어!!!
4
5
이번 월드컵으로 그 라인 탄 전 축구선수들 많아 보였음
6
걍 이렇게 화가 더 치미는 이유는
7
이강인 옌스 손흥민 조규성은 귀국하지마ㅠㅠ
8
조규성은 월드컵만 생각하고
2
9
손흥민 선수 다음 월드컵에 나올 수 있지?
20
10
우리 경우의수 빙고 결국 스페인만 맞았네
11
홍명보 ㄹㅇ 입국때 돌 맞을듯
4
12
근데 이전월드컵이랑 다르게 기자들도 기사수위 쎄서
6
13
PL득점왕 중에 흥민이만 32강 못 갔다는 글을 봤는데
6
14
어느나라가 우승 할것같아???
5
15
정보/소식
'경우의 수' 무산…한국, 월드컵 32강 진출 실패
1
16
정보/소식
"32강 탈락 책임지고 사퇴합니다”…스코틀랜드, '7년 감독' 클라크도 내쳤다
7
17
개꿀조를 망한것도 신기함
18
진짜 우주가 돕네
5
19
선수들 다 한국으로 와?? 소속팀으로 가나??
4
20
근데 손흥민 왜 마지막 월드컵이라고 하는거야??
16
1
소지섭 딸 배우 보고 놀램...
23
2
넷플드 패트롤 이래 낮은거 근래 되게 드물긴하네
5
3
허남준 간만에 횡성 본가 갔나봐ㅋㅋㅋ
14
4
최현욱도 업계에서 연기잘한다고
5
5
월드컵 때문에 엠사랑 티벤 드라마 비운건가?
6
6
시청률 20% 넘긴 사이다물 vs 망했지만 시상식 석권에 작품성 인정받은 수작
10
7
스김부장
김부장 시청률 공약이 13% 나오면 윤경호 13시간 묵언수행 한다는건데
6
8
윤경호 시청률 공약 어캄 ㅋㅋㅋㅋ
5
9
김부장
근데 9.5 -> 15.7이 ㄹㅇ 대단한거같음
3
10
소지섭 자체는 넷플광장이나 김부장이나 걍 비슷해보이는데
1
11
와 근데 저렇게 6퍼씩 뛰는 추이 태후 이후로 첨봐
3
12
헐 윤경호 13시간 묵언수행 이뤄진거임?????
4
13
사이다고 뭐고 걍 드라마가 재밌던데
2
14
뉴스에 걸린 구교환이라고 알티 타는거ㅋㅋㅋㅋ
15
아헐 김부장 딸 이사람이었네
1
16
김부장 20넘길까?
4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