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6910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927
이 글은 1년 전 (2025/2/20) 게시물이에요



몽골친구한테 너희 가족 시력 다좋음?? 했더니 뭔소리야; 몽골도 시력 안좋은 사람있고 안경원있어 | 인스티즈
몽골친구한테 너희 가족 시력 다좋음?? 했더니 뭔소리야; 몽골도 시력 안좋은 사람있고 안경원있어 | 인스티즈
몽골친구한테 너희 가족 시력 다좋음?? 했더니 뭔소리야; 몽골도 시력 안좋은 사람있고 안경원있어 | 인스티즈

부럽다..

대표 사진
코코팜하니
😲
1년 전
대표 사진
그라시아
😲
1년 전
대표 사진
야이야이야아
ㅑ와우...
1년 전
대표 사진
lalalalal
저정도면 유전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흘러가는대로살자잉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꼼쥐
👍
1년 전
대표 사진
세라비선생님
😲
1년 전
대표 사진
파카네
몽골에서 들은 농담인데 애기가 초원에서 아빠오는 거 발견하고 엄마한테 가서 엄마 아빠와요! 라고 말했는데 3일 후에 아빠왔대요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도꿀  어? 예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zzzz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에어프라이기약단밤15분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라면하나김밥두줄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새벽 이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런거 넘 좋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이제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팜양이
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메접 성공  30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개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잉엥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키쪽이  SHINe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런거 왜이렇게 좋죠
1년 전
대표 사진
쇼콜라체리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킴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TXT 최연준  빅히트 전설의 연습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임웅재  임시완죽도록사랑해.
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얌냠얌쿵야  인티못벗어난작심삼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We ar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차은하  차금상
2.4..???? 한번도 못들어봄
1년 전
대표 사진
참ㅡ치
😲
1년 전
대표 사진
도꿀  어? 예쁘다
😲
1년 전
대표 사진
YO HAN
와 부럽다진짜 진짜 너무부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회장
시력이 넘사네요
1년 전
대표 사진
그럼그럼요
티비볼때 픽셀이 보여서 티비 보기가 힘들대요 진짜 상상도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Benjamin  당근보다는 딸기가 좋아요 🍓
0.1은 상상도 안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척척식빵
마이너스는.. 웁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솔방울반
멀리 볼 줄 아는 사람들이네요....
근시안인 저와는 달리...

1년 전
대표 사진
한노아사랑단  평생둥둥이피의연합
부아아아아앙 ㅜ
1년 전
대표 사진
chil7
안경사업 절대안되는곳이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정발산기슭곰발냄새  타령부인사잘해
우와.. 시력 3.0으로 살면 어떤 기분일까
1년 전
대표 사진
JANE
와 시력 2점대
1년 전
대표 사진
박준식
부럽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알게뭐야대체
3.0이면 어디까지 보일까요? 너무 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도영아_  하다가 멈춘 얘기는
전 -6.5인데 몽골에서는 거의 장님이겟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TXT 최연준  빅히트 전설의 연습생
3.0이면 어디까지 보이는 건지 미치도록 궁금함
1년 전
대표 사진
귀여운아이  태전동핵불닭주먹
근데 2.0이상이면 진짜 좁쌀만한 글자도 보인다는거예요?
1.5인 세상도 정말 이정도면 최고지 했는데 2가넘는건 어떤걸까..

1년 전
대표 사진
민 경 훈  BUZZ
진짜부럽당..
1년 전
대표 사진
지원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SVT T1
어떤 기분일까 고척 4층 가보신분 있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박성찐  데장방방
시력이 뛰어난건 너무 어지러울 것 같기도... 가끔 흐리게 보이는 게 더 낫다고도 생각하는 사람인지라
1년 전
대표 사진
임웅재  임시완죽도록사랑해.
와 2.4
1년 전
대표 사진
Whitewhale
자연풍광을 보고 살아서 그런 걸까요? 인간은 자연과 가까울수록 건강해지는 것 같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로알드달
그럼 안경은 언제 써요..?😦
1년 전
대표 사진
찹쌀강쥐쭈왁쭈왑
노안 와서 시력이 1점대로 떨어지면 쓰지 않을까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램디
3.0이 보는 시야가 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n7l-ㄱ
가수 하림 그분 썰도 웃기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콩지
저도 예전에 2.0이상이었는데(가족 모두 2.0+엄마가 어릴때부터 시력좋아지는 운동 시켰어요)
지하철의자에 앉아있을때 문위에 노선도 역이름 글씨 다 보였어요ㅋㅋㅋ 남들도 얼추보이는줄 알고 살았네여ㅎㅎ
사무직 오래 일하면서 컴터랑 스마트폰 너무 가까이서 계속쓰니까 어느날 앞이 안보이는 느낌나서 뭔일 났나ㅠ하고 안과에 호다닥 갔는데 1.5였던....
본인 기준에선 시력이 너무 떨어져서 갑자기 안보이는걸로 느꼈을수도 있다고 하시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활자중독 생일자가 받는 질문1
05.07 20:13 l 조회 3599
이중 월급 하나를 고른다면?13
05.07 20:08 l 조회 2344
가끔 있다는 떡볶이 취향6
05.07 20:06 l 조회 9294
사회생활 만렙의 메뉴 선택은?2
05.07 20:04 l 조회 1510
주식 상승장에 절대 하면 안되는 행동 7가지6
05.07 20:03 l 조회 26403
역대 서양권 미남 GOAT 4대장
05.07 20:02 l 조회 2793
아일랜드 여자가 말하는 몸냄새
05.07 19:54 l 조회 3106
멕시코 통역사가 말하는 한국인 특징4
05.07 19:53 l 조회 13763 l 추천 1
토끼를 도끼로 알고 있던 어떤 일본인 🐰
05.07 19:52 l 조회 1849
여자친구가 국정원 직원인 것 같음
05.07 19:50 l 조회 2383
닭한마리 요리 대참사7
05.07 19:45 l 조회 13870
미루면 안 되는 이유
05.07 19:43 l 조회 1365
얘들아 다들 이거 합쳐봐13
05.07 19:42 l 조회 2476
식물 잘 키우는 의외의 방법3
05.07 19:41 l 조회 2531 l 추천 1
지각이 일상인 프랑스 매장에서 일하는 한국인 알바생2
05.07 19:37 l 조회 10158
오해를 불러일으켜서 망한 로고 BEST 15
05.07 19:32 l 조회 6929
세상에서 가장 예민한 사람
05.07 19:30 l 조회 1664
💥비틀즈,마이클잭슨,방틴소년단의 공통점1
05.07 19:20 l 조회 1556
빵을 산 와이프를 이해 못하는 블라인
05.07 19:18 l 조회 5354
게임속에 아내이름을 저장하는 남편들2
05.07 19:17 l 조회 12254


처음이전98698798898999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