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6972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895
이 글은 1년 전 (2025/3/03) 게시물이에요

서울이 인프라가 좋아봤자 깁스라도 차는 순간...twt | 인스티즈



서울이 인프라가 좋아봤자 깁스라도 차는 순간...twt | 인스티즈



서울이 인프라가 좋아봤자 깁스라도 차는 순간...twt | 인스티즈



서울이 인프라가 좋아봤자 깁스라도 차는 순간...twt | 인스티즈

서울이 인프라가 좋아봤자 깁스라도 차는 순간...twt | 인스티즈

서울이 인프라가 좋아봤자 깁스라도 차는 순간...twt | 인스티즈

서울이 인프라가 좋아봤자 깁스라도 차는 순간...twt | 인스티즈



서울이 인프라가 좋아봤자 깁스라도 차는 순간...twt | 인스티즈



서울이 인프라가 좋아봤자 깁스라도 차는 순간...twt | 인스티즈



서울이 인프라가 좋아봤자 깁스라도 차는 순간...twt | 인스티즈



서울이 인프라가 좋아봤자 깁스라도 차는 순간...twt | 인스티즈



서울이 인프라가 좋아봤자 깁스라도 차는 순간...twt | 인스티즈



서울이 인프라가 좋아봤자 깁스라도 차는 순간...twt | 인스티즈



서울이 인프라가 좋아봤자 깁스라도 차는 순간...twt | 인스티즈



서울이 인프라가 좋아봤자 깁스라도 차는 순간...twt | 인스티즈



서울이 인프라가 좋아봤자 깁스라도 차는 순간...twt | 인스티즈



대표 사진
공강
진짜 좀 개선이 필요하네요..
1년 전
대표 사진
바닐라체리온탑  달콤~~
유모차라도 끄는 순간 그냥 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3458789
그렇네요하하
1년 전
대표 사진
samuel barnett
ㄹㅇ 친구가 발 다쳐서 목발 짚고 다니는데 2층에 화장실이 있는 카페, 버스,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 엘베 없는 지하철역 그냥 모든 것들을 포기하고 사는 사람 됨...
1년 전
대표 사진
복뽁뽁
생각보다 모든 곳에 계단, 턱이 진짜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나상현씨밴드!  각자의 자리에서 빛날 수 있게
😥
1년 전
대표 사진
캐모마일
ㄹㅇ임
1년 전
대표 사진
레레레
ㅇㄱㄹㅇ 남편이 무릎 수술하고 목발 짚고 있는데 집안에만 있어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Smile
지금도 유모차 가지고 종로3가 내리면 못나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Kassidy
오세훈 니도 대중교통 목발 짚고 휠체어 타고 출퇴근 하면 인정
1년 전
대표 사진
두더지구멍
박원순은 휠체어타고 출퇴근했나요??
1년 전
대표 사진
Kassidy
현 서울시장이 박원순인가요?
1년 전
대표 사진
누가바나
진짜 베리어프리 너무 중요한게 멀쩡한 나도 한순간에 장애 얻을 수도 있는거고 계속 관심 가져야함..서울이 그런데 다른 곳은 더 처참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부자 된다
맞는듯. 저번에 지하철에서 엘리베이터 점검하고 있어서 그 어르신들 많이 타고 다니는 카트? 타고 계신 분 못가니까 난감해 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윤스르
엘베 있어도 유모차 이런 경우 못 탐 나이드신분이 에스컬레이터 있어도 너무 많이 타서 유모차 3번은 보내고 탄거 봄
1년 전
대표 사진
윤스르
인간적으로 캠페인해야함 쓸데없이 시장가서 떡볶이 맛있어요 ㅎㅎ 이런거 찍지말고 휠체어 타고 어디어디 둘러보기해야함 우리나라 국화의원도 많은데 그들이 좀 나눠서 확인만 해도 더 의미있는 활동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몽글몽글
ㅇㅈ 저도 다리 뿌라졌울때 마니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법볕
다리 수술하고 한동안 목발 짚고 다녔는데
대학교 등교할때마다 신식건물만 엘베있고 거의 없어서 울면서 반년 학교 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싱긋
빠른개선이 빌요한 문제네요
1년 전
대표 사진
띨릭스
그리고 깁스하고 대중교통타도 아무도 자리양보안해줌ㅋㅋㅋ일반자리가 아니고 그자리 분명 노약자/교통약자 전용좌석인데도...ㅎ
1년 전
대표 사진
배찌야놀자
오히려 시내쪽으로 갈수록 더 열악함;
차라리 서울외곽쪽 가면 더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새벽두시바람이부나요.
저도 유모차 끌고 알았어요. 이렇게 이동시간이 많이드는구나... 엘베못탐....ㅋㅋㅋㅋㅋㅋ 그냥 자차 탈수밖에 없어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알면서도 당해야 하는 아빠
05.20 09:53 l 조회 1939
한국 시장에서 차별받은 외국인 아내2
05.20 09:51 l 조회 4094
설사가 너무 마려웠던 남자의 선택
05.20 09:48 l 조회 1826
우리나라 드라이브 쓰루 문화의 시초
05.20 09:43 l 조회 3974 l 추천 1
무한 돌려 먹기 가능한 조합
05.20 09:42 l 조회 1184
나눠먹고 싶은 자 VS 온전히 1인분을 혼자 다 먹고 싶은 자
05.20 09:39 l 조회 2268
복어 실기 시험 방법1
05.20 09:36 l 조회 2882
남편이 우파루파를 싫어해서 방류할지 고민중이야8
05.20 09:33 l 조회 19294 l 추천 1
유부남에게 온 전남자친구의 선물2
05.20 09:31 l 조회 3378
어떻게 돌아가는지 궁금한 조직
05.20 09:27 l 조회 1885
우리 회사 레전드 만우절 고백
05.20 09:25 l 조회 3576
아들 생일만 기억하는 아빠
05.20 09:20 l 조회 1877
재벌가에 시집 안 간 이유 솔직하게 고백하는 아나운서
05.20 09:19 l 조회 6076
오늘 우리회사 무한상사같았음161
05.20 09:15 l 조회 91557 l 추천 19
강아지랑 다퉜는데 침대 분위기 어색함4
05.20 09:13 l 조회 17412 l 추천 1
돈을 펑펑 쓰고 다녔던 고모부
05.20 09:09 l 조회 4455 l 추천 1
강한 아내 자랑하는 남편
05.20 09:05 l 조회 2393
맛있는 빵 후기
05.20 09:04 l 조회 1600
한 접시에 58,000원인 스위스 음식
05.20 09:03 l 조회 2322
우울증인 언니가 낙으로 여기는 것들이 너무 귀엽고 안쓰러운 후기17
05.20 08:58 l 조회 24601 l 추천 9


처음이전31631731831932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