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69820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유머·감동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내가 제일 싫어하는 카페 : 1인 1"메뉴” 아니고 1인 1"음료” 라고 해놔서 음료대신 디저트 메뉴 시키면 음료도 시켜야한다고.twt
121
1년 전
l
조회
99068
인스티즈앱
이 글은 1년 전 (2025/3/04) 게시물이에요
2
7
2
누워있자
디저트는 마진이 별로 안 남아서 그런 건데ㅎㅎ 사가서 집에서 드세요
1년 전
260509_return
그런식으로 고객과 평가를 잃는게 사업능력이 안좋다는거죠ㅎㅎ
1년 전
누워있자
선택은 고객이 하는 거고. 그걸 감수할만큼 디저트에 자신있든지 뭐가 있겠죠
1년 전
행복맨날
아무리 맛있어도 그런식으로 하면 안가요~
1년 전
새우만 두
바로 본인 등판ㄷㄷ
1년 전
영원을 노래하는 뉴이스트
SSG LANDERS
그걸왜 손님이 알아야하죠
1년 전
누워있자
왜 이렇게 다들 날이 서있지? 본인등판 아니고 그냥 디저트 좋아하는 지나가는 사람입니다.. ㅜ ㅜ 싫으면 다른 카페 가시면 될 듯. 안 그런 곳이 별로 없긴하지만.
1년 전
언제열렸대
어우 ㅋㅋㅋ
1년 전
도화선
메뉴인 곳도 많던데요
1년 전
간헐적개냥이
환타콜라
본인이 개념인인줄 아는 호구가 제일 짜침ㅋㅋㅋㅋ
1년 전
뽀드득 뽀야미
저 심지어 브런치가게에 만원대 후반 파스타 두개 시켰는데 1인1음료 무조건 시켜야한다해서 파스타 한개에 음료 두개로 바꿔시킴요ㅠㅠㅠ
1년 전
지컨
바다 속의 모래까지 녹일 거야
그러니까 디저트 마진 어쩌구 물장사가 남는다 어쩌구 그걸 왜 소비자가 신경써야하냐고요ㅋㅋ
1년 전
연예인(진)
제 알빠인가여
1년 전
숲튽훈
사람들 짜증나는 포인트에 기름붓기ㅋㅋㅋㅋ 혹시 사람들 짜증내는게 이해 안된다면 사회생활이 아주많이 힘드실듯..
1년 전
또잉'-'
💚 귀여~워!
사가서 집에서 드세여 와웅 ㅋㅋ
1년 전
빨간 동그라미 초록 엑스표시
니가 만든게 정답일지 몰라
알빠냐고 하는데 그렇게 따지면 사장도 손님 곤란한거 알빠 아님
1년 전
빨간 동그라미 초록 엑스표시
니가 만든게 정답일지 몰라
빙수를 음료로 안치는건 양아친데 빵같은건 ㄹㅇ 몇백원남음 자영업자들 봉사하는거 아니라 장사하는거임 진짜 손님이 갑인줄 아나봐요
1년 전
띨릭스
마진 안 남는 것도 알 바인가요??
1년 전
닉네임163593718436647
22 싫으시면 딴데 가세요~ 전 딱히 문제점이라고 못느꼈어요… 절이 싫으면 중이 가야죠
1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역대최고레지스타
ㅇㅈ 저런 곳은 안가용 내가 마진까지 생각해줘야하나
1년 전
까티
아메가 마진 더 남긴할듯
1년 전
푸른봄
식사나 브런치 파는 카페가 저러면 부담스럽긴 함...
1년 전
asdflea
케이크 8천 이래놓고 1인 1음료 해야된다 이러면 짜증 뭐 디저트 마진 남든안남든 소비자가 알빠냐
1년 전
안녕반가
2 이걸 왜 소비자가 걱정해줘야함
1년 전
소비자
마진 안 남으면 음료만 팔던가
1년 전
GlossMin
고소합니다..
저도 이런카페 싫어요
1년 전
뚜루뚜루뚜 나롱이
나롱이는 호기심왕
15000원짜리 케이크 하나 시키고도 결국 음료시켰더요 ㅎㅎ
1년 전
보라돌이뚜비두밥
🥰
저도 저런 데는 잘 안 가게 되더라고요
1년 전
아나가젤루좋아
마진 안 남으면 팔지마셈..
1년 전
ちいかわ
이래놓고 파르페같은건 음료로 안쳐주고 ^^ ㅎㅎ 할말하않
1년 전
타마마마
이런 글에 항상 마진 댓글 있던데 그거까지 소비자가 왜 고려해야 하나요ㅜㅜ
1년 전
익인951004
ς(◜▿◝ )
저도 저런 곳은 두 번 안 가게 되더라고요 안 그런 곳 많은데 굳이? 싶은
1년 전
닉네임1618724684
1인 1음료 재방문 절대안함 그럼 케이크 마진을 올리시던가 다른방안을 마련하세요 사실 이꼴 보기싫어서 잘모르는 동네는 걍 스벅가요
1년 전
Lewis James Pullman
마진이 안남으면 팔지 말아야...
1년 전
김 슈비
저런게 한 두곳아였다가 점점 늘어나면 결국 바뀌게 되고 많아지니까 그냥 싹 다 없어졌으면
1년 전
놀고있네
고객이 마진까지 생각해줘야하나
1년 전
챤챤챤
그니깐요 ㅋㅋ
1년 전
윰욤
근데 그러기엔 전에 여기에다가
8천원짜리 디저트 하나 사고 커피는 안마시고 싶은데 매장에서 먹고가는 거 민폐일까?
이런 글 올렸는데 모두가 민폐라면서 커피 마진이 남는다 어쩌구 했뜸...
1년 전
냉짬뽕먹고싶다
22
1년 전
럭키비키니시티주민
33 나도 본거 같 ..
1년 전
빵끗
저두 이 글 보고 이 글 봐서 댓글 여론이 달라서 재밌네요 ㅎㅎ
1년 전
Rainywish
마진 뭐 어쩌라는거지ㅋㅋ
1년 전
머어핀
그냥 안가면 될텐데...
1년 전
뽀드득 뽀야미
그래서 전 그런곳 다신 안갑니다ㅠㅠ
1년 전
In the SEOM
I P U
카페했지만 본문 이해 안됨 관광지에 뜨내기 손님만 오는데면 몰라도
1년 전
낢이 사는 이야기
시즌5 나와라 뿅
저러면 그냥 나오게 되더라구용
1년 전
melii
다시 안감
1년 전
닉네임뭘로하지
전 그냥 나와서 다른카페가요 굳이 먹고싶지않은것까지 돈내고 사먹고싶지않음
1년 전
TXT 최연준
빅히트 전설의 연습생
디저트 마진 안 남으면 안 팔면 될 일
1년 전
내가봤슈
장사 진짜 못한다
1년 전
먀먐먐
그런곳 더시는.안가요
1년 전
익인19990922
나라면 걍 다시 나옴
1년 전
퇴근하고싶다
8천원짜리 케이크 사면서 마진 생각해서 음료도 사줘야하나
1년 전
직딩임
저번에 수원 스필갔는데 - 거기서는 음료1에 디저트는 필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어떤 노인분들이 음료만주문했다가- 빵안사면 앉을수없다고
1년 전
참치잡이
빙수 시켰는데ㅜ음료도 시키래요…;
1년 전
참치잡이
빵 추가한다니깐 안된대요 그뒤로 그 가게 절대 안갑니다..
1년 전
sssjjjj
저래놓고 자영업자 죽는다 난리 ㅋㅋㅋㅋ
1년 전
ENFP-T
저번에 무슨 유투버가 술 안시키고 안주만 시켰다고 다들 가게 편 들던데 여기는 또 카페 욕하네
1년 전
코롱코롱
케이크 가격이 5000언더면 손님잘못
오버면 가게가 장사 못하는데
그 술집도 아마 가성비 술집이였을껄요 안주가 만원 넘고 그런데는 술안먹어도 뭐라 안함
1년 전
약속했잖아
케이크 가격이 이 금액이라고 한다면 다들 욕은 안할것 같아요. 손님은 마진을 생각안하죠. 금액을 생각하지. 디저트가 음료보다 대부분 비싼게 사실이다 보니 디저트는 메뉴로 안쳐주는건지 의문인거고 이업체처럼 가격이 이정도면 당연히 음료도 시켜줘야지 라고 이야기 하지 않을까요?
다른 댓글에서 처럼 빙수, 케이크, 음식이든 구별 없이 무조건 '음료'를 주문해야한다고 하니 의문인것도 있죠. 음료가격보다 다른게 더 비싼데도 '상대적으로 저렴한 음료'를 시켜야해!!라고 하니까는 아메리카노 보다 솔직히 케이크가 더 비싸잖아요. 여기 술집은 술가격보다 안주가격 저렴한게 훨씬 많으니까는
1년 전
정영우
마진 챙기는것도 이해는 가요 ㅋㅋㅋㅋ 근데 손님입장에서도 안가면 될뿐 전 저러면 나가요
1년 전
조윤민
널린 게 카페인데ㅋㅋㅋㅋㅋ 배가 불렀나봄
1년 전
합냠냐
ㄹㅇ 짜쳐서 어린이 음료 아주작은 주스팩 한개 시켜줌ㅎ
1년 전
TOUCHED
터치드의 샛별이✨
저런 말 들으면 걍 석나가서 돌아나올 듯
1년 전
허니사탕
그 마진을 왜 손님이 신경써야하냐고요 ㅋㅋ 배려 어쩌고 하던데 손님이 왜 돈내고 먹으면서 배려까지 해줘야하나요? 널린게 카페니까 불만이면 딴데 가라구요? 옙, 차라리 프차 가는게 훨 낫답니다~
1년 전
SVT T1
마진 어쩌라고.. 손님 입장에서는 걍 보이는 가격이 다 임 3천원짜리 음료 대신 8천원짜리 디저트 시켜도 음료 안 시켰다고 못 앉게 하는 카페 걍 안 가면 그만임
1년 전
TAEYEON_
소녀시대 태연💖
진짜 비싼 디저트 잔뜩 시키는데 음료도 시켜야된대서 걍 나옴
1년 전
레이블루
혼자서 케이크, 파이 종류로 4개 시켜서 먹고 가려고 했는데
음료 시키셔야 한다고 해서 보니까 아아가 한잔에 5500원이어서 그대로 다 원상복구 시키고 나간 적 있음.
디저트 4개해서 3만원의 매출을 아아 하나로 잃어버린 셈.
그래도 아아 한잔이 더 마진이 남나? 도저히 이해가 안됐었음...
1년 전
저너누야
마진어쩌고 하는데 그럴거면 장사를 접어야죠 ㅋㅋㅋㅋ
1년 전
sounee
손님이 가게사정을 이해하지 않고 그냥 다른 곳 가면 되는 문제 아닐까 싶어요. 가게는 그런 고객들은 그냥 가셔도 된다고 판단한 거니까요.
가게는 본인들 입장에 따라 규칙을 만든거니 마음에 안들면 떠나면 되는 거죠.
1년 전
텅장워리어
소비자가 왜 마진을 신경써줘야해?
>>소비자가 마진 신경쓰지말라고 사장이 미리 마진 신경써서 매장 방침을 세운것이니 그 매장 방침을 따르면 됩니다.. 아니면 다른곳을 소비하면 됩니다...
왜 그런 룰이 있는지 이유를 설명할 뿐인데 왜 신경써줘야 하냐는 소리는 도대체 무슨 논리인지 모르겠음 나도 1인1음료인 곳 별로지만 걍 맘에 안들면 안든다고 하지 소비자가 왜 신경써줘야하냐는 소리는 이해안감 무슨 마진 계산을 소비자한테 떠넘긴것도 아니고 사장이 그렇게 팔겠다는데...
1년 전
도롱데롱
🍊
ㄹㅇ..답답
1년 전
장욱
스승님 바람피우지마
이말이 맞네요
1년 전
머어핀
그니깐욤...
1년 전
행복했으면
조만간 만나자
그니까요... 맘에 안들면 소비안하면 될것을 그 매장을 욕하고 왜 신경써줘야하냐는 얘기가 나오는거죠
1년 전
그댈 생각하면 여전히 따뜻해
22
1년 전
냠냠뇨
33
1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저수틴비버
깡패 양아치 저런 곳 소비 안해용
1년 전
우리엄마사위도경수
최근에 간 프랜차이즈 카페는 베이커리 포장도 안받더라구요 마진안남는다고 무조건음료포함 주문만 받았어요
1년 전
닉네임150850121467808
마진 안 남아서 걱정이면 디저트 안 팔면 되는데ㅋㅋㅋ 싫으면 안 가면 된다고 해서 그런 카페는 안 가는 중
1년 전
ililillililiillii
가게 정책이고 그 상권에선 그렇게 팔아야만 매장 유지가 되는 거겠죠 누가 이래라 저래라 할 게 아닌거에요
1년 전
라슬임
마진 챙기겟다고 가격 올리는것보다 저게 나을지도
1년 전
개미똥꾸멍
저런 가게 중에 두 번 가는 가게는 없음…
1년 전
코롱코롱
첨에는 커피 한잔 시키고 여러명 앉는 진상퇴치용이였는데 이제는 마진도 신경써줘야해
1년 전
햇반
빵 3-4만원어치 샀는데 음료 한사람 모자르게 시켰다고 주문안된다고 함..
1년 전
박동원
하드캐리
그놈의 마진 ㅋㅋ... 마진 안남으면 팔지마세요...
1년 전
aiaaiaal
가게가 그렇다는데 뭐... 다른데 가셔요
1년 전
박준식
마진도 신경써줘야하나..?
1년 전
Ooooooooooooooo
맨날 마진 안남는다 그러는데ㅋㅋㅋ냉동케잌저렴한거 떼다가 8~9천원에 파는곳 많더라구요ㅋㅋㅋ맛이 다 거기서 거기 그냥 음료에 비해 많이 안남아서 기분나쁜거 아닌가 싶을정도ㅋㅋㅋㅋ
1년 전
샤라방방
22222
1년 전
꺄르릉
요즘 카페 많이 접는다는데 이유가 있구나 ㅋㅋㅋㅋㅋ 음료는 다 시럽쓰고 따라해서 마진 남기려하고 디저트는 직접 만드는것도 아니고 어디서 사와서 마진이 안남아..
1년 전
버블냥냥
가게가 그렇다는데 안 먹고 싶음 다른 곳 가면 되는거아닌가 ㅋㅋㅋ
1년 전
고민시
이래서 그냥 프차가 속편한 것 같아요
전 개인카페는 안 간지 엄청 오래됐어요
1년 전
도토리주움
소비자 입장에서는 저렇게 장사하는곳보다 아닌곳이 소비하기 적절하죠 그래서 소비자로써 불평하는건데 뭐라하시는분들도 계시네요 불만이 있고 그래서 저런곳은 싫어서 안가겠다는 소비자한테 뭐라고하는건 아니지않나요
1년 전
오동동동둥둥
알빠면 안가면 되는거 아닌가?? 왜 불평하면서 힘빼는건지 궁금함…
1년 전
유짹짹
근데 은근 짜증나긴해여ㅠㅠ수플레 먹으러갔는데 수플레+아메1세트있어서(18,000) 둘이서 나눠먹으려고 시켰는데 음료 하나 더 시켜야한대서 아넹..이러고 일행이시키려는데 음료는 마시기싫다고 크레이프롤 6,000원짜리 있어서 그거시켰더니 안된다고 음료만 가능하대서 기분 상하더라고요…둘이서 24,000원어치를 먹는건디..ㅠ
1년 전
너를그리워하다
음료가 8900원짜리 디저트보다 남음
1년 전
rkawkxnlrla
근데 문제는 저런 디저트 파는 카페들 대부분아메리카노 5500원임
1년 전
day
8000원짜리 케이크만 먹으려 했는데 4500원짜리 아메리카노도 시켜야 먹을 수 있는...ㅠ
1년 전
hbn
진짜 커피도 먹기싫고 단것도 안먹고싶고 차도 안마시고싶음.. 그냥 생수라도 팔았으면
1년 전
사막 여우
마진 안남으면 왜 팜?ㅋㅋㅋㅋㅋ 남으니까 파는거잖아욬ㅋㅋㅋㅋㅋ
1년 전
팜양이
그럼 팔지를 말지 ㅋㅋㅋ 남든 안 남든 팔거면서
1년 전
람머스
슈블슈블
걍 안가면 됨,,
1년 전
마니모고죠
🍚
마진을 왜 소비자가 생각해줘야하는지 모르겠어요… 디저트 마진 안 남아서 싫으면 팔지 말든가 마진 남도록 비싸게 팔든가 하세요
1년 전
Gamja
난 엄청 예쁘게 꾸며놓거나 대형카페아닌데 1인1음료하는데는 안감 널린게 카펜데 안가면 그만이야
1년 전
띨릭스
다른 곳 가세요 -> 당연히 다른 곳 감 근데 소비자 입장에서 말 나오는 것도 당연히 감수하셔야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뮤에서 뭔 말도 못하나 ㄷ
1년 전
고르릉
디저트 직접 만들면 그래도 마진 적당히 남는데 업체 냉동상품 떼와서 파니까 사온 가격의 마진 생각하니 디저트 가격은 올릴수 밖에 없고 음료보다 남는게 없으니 마진 어쩌고 하는 말이 나올수 밖에 없죠
1년 전
어휴..또시작이네
그럼 팔지 말라고 하는데 장사도 결국 돈 벌려고 하는거고 돈이 안되면 당연히 폐업을 함 그럼 이제 돈이 있어도 못사는 경우가 발생함
1년 전
빵끗
어차피 그런 정책인 가게랑 싸워 이길 생각 없으면 정책 안 따를 분들은 자연히 그 곳 또 안 가겠죠.. 반대로 사장은 1인1음료 안 시키는 고객 안 받겠다는 취지니까.. 서로 조용히 피하면 될 듯 ㅋㅋ 궁시렁대는 건 소비자 마음이죠 뭐
1년 전
엑디주
손님 입장 사장입장 둘 다 이해 가여.. 손님은 어쨌든 내가 산 건데 왜 더 사야하냐이고 사장은 이익을 생각한 거니깐 둘 다 이해가긴 함요..
1년 전
gagamel
진짜 별로다..주객전도된 느낌..자기가 신경써야될걸 손님한테 떠넘기는 느낌;; 마진이 없음 아예 안팔면 되는거아닌가..자기들 수지타산까지 손님한테? 그런데를 이제 거르는 눈도 키워야되는건가...물론 한번 데이면 절대안가게 됨 저런덴..
1년 전
비밀정원
그러게요... 저같아도 저 상황이 되었다면 바로 안먹고 나왔을 것 같네요.. 뭐 다른 곳이 없는 것도 아니구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예전이랑 요즘의 무한리필의 차이점
이슈 · 4명 보는 중
나한테 미스김이라고 하던 거래처 사장.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AD
내가 본 육휴중에서 제일 악질은 .twt
이슈 · 7명 보는 중
우리 애 수술 실패하면 당신 죽이고 나도 죽을거야
이슈 · 6명 보는 중
연봉 7천 대기업 퇴사했다가 인생 망하는 중이라는 웃대인.jpg
이슈 · 4명 보는 중
6개 이상이면 휴대폰 중독이라고 함
이슈 · 1명 보는 중
AD
두바이찰떡파이 좋아하는사람들
일상 · 1명 보는 중
AD
중국인 서울강남 아파트 944채 기습매수, 물량 싹쓸이
이슈
AD
gs25 옛날 이름 아시는 분들은 건강검진 받으세요
이슈 · 2명 보는 중
9살 연하남에게 헤어지자고 했더니.kakao
이슈 · 3명 보는 중
핫후라이드 진짜 엄청 맵게 해주세요.jpg
이슈 · 6명 보는 중
AD
20-30년뒤에 사회적 문제가 될거같음
이슈 · 6명 보는 중
AD
요즘 젠지들에게 퍼지는 디지털 저장 강박증..JPG
이슈 · 1명 보는 중
새언니가 너무 싫은데 어떡하지...
이슈 · 3명 보는 중
고등학생 아들이 연애하더니 점점 사람으로 진화함
이슈 · 7명 보는 중
20살 차이 불륜 카톡 레전드
이슈 · 9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l
만나이 충 너무 싫어
270
이슈·소식
l
2030들은 함부로 반려동물을 키우면 안된다고 말하는 사람
171
정보·기타
l
아내의 더러운 과거...
132
정보·기타
l
신규 직원 개빡통 들어옴
112
정보·기타
l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
105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117
정보·기타
l
남편이 가슴을 안 만져
87
이슈·소식
l
블라인드 핫글(여경이랑 신고 나간 썰)
115
유머·감동
l
길 가는데 초딩애기 말하는 거 도랐나봐...
129
이슈·소식
l
충격적인 양홍원 학폭 폭로자 작업실 파손글 댓글 반응.jpg
53
유머·감동
l
우리 회사 레전드 만우절 고백
66
화끈한 맞춤법 실수로 알티타는 남돌.twt
45
현재 블랙홀 비밀 최초로 풀어냈다고 난리난 서울과학고 학생들 논문 내용 .jpg
44
갑자기 조용~해진 전세계의 저출산 호들갑 근황
62
이슈·소식
l
미국에 펜타닐 중독자가 늘어나자 발생하는 범죄
35
고1 딸이 백일장 나가서 쓴 시
05.31 23:19
l
조회 752
맛있는 떡볶이
05.31 21:46
l
조회 2510
20년차 부장이 MZ신입한테 잘렸다.thread
69
05.31 21:45
l
조회 68818
l
추천 10
연애는 아무나 해도 사랑은 아무나 못 하는 이유
8
05.31 21:33
l
조회 15596
l
추천 2
'와' 아이스크림이 2개 나온 이유
6
05.31 21:32
l
조회 12082
마트 직원의 물건 배열 센스
05.31 21:28
l
조회 3116
l
추천 1
거위 가족 에스코트 해주는 경찰관
05.31 21:23
l
조회 631
옛날 시절에는 여름에 극락 가는 음료가 이거였음
102
05.31 21:20
l
조회 86504
l
추천 10
보는 각도에 따라 색상이 변하는 작품들
05.31 21:20
l
조회 858
소개받은 사람이 쉬었음 청년인데
11
05.31 21:18
l
조회 13481
기하학적인 문
05.31 21:16
l
조회 544
l
추천 1
24시간 동안 눈치게임 VS 눈치게임!! 선택 잘못하면 바로 끝장나는 죽음의 챌린지?!
05.31 21:03
l
조회 123
방콕 폭우로 라따뚜이 모임
05.31 20:55
l
조회 908
카메라는 못찾아도 라이브는 갈긴다는 신인…jpg
1
05.31 18:22
l
조회 2946
김수현
추가하기
더보기
김수현 보고싶다
2
김수현 보고싶다
김수현 굿데이 2회 비하인드
김수현 굿데이 3화 예고
김수현 굿데이 88나라 첫 만남
김수현 성대에 잠시 왔다간 광희
니가. 감히. 나를 만져?!!!! 부들부들
1
05.31 17:20
l
조회 2418
동물병원에서 고양이가 너무 얌전해서 의사가 집사한테 도대체 비결이 뭐냐 물음ㅋㅋㅋㅋㅋㅋ
10
05.31 14:23
l
조회 8885
바에서 축팬들이 PSG VS 아스널 결승전 승부차기 보는데 누가 TV 플러그를 뽑음..
05.31 14:16
l
조회 510
한여름에 공공장소에서 사람 빡치게 한다는 부류.jpg
75
05.31 12:12
l
조회 80320
l
추천 1
사쟝님 반찬이 너무 신선해요
8
05.31 09:52
l
조회 13978
l
추천 1
자연 재료를 사용한 예술
05.31 09:20
l
조회 2085
더보기
처음
이전
226
227
228
229
23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3:02
1
JTBC 직원들이 안타까운 YTN 직원
2
젠슨 황 과거사진 반전
1
3
💥잠실개표소 막아선 '올다르크' 추적 난항…얼굴 다 공개됐는데 못 찾았다
31
4
아무도 이해 하지 못 했다는 착시 사진
2
5
여사친 집에가서 여사친을 제압하고
6
주식 코인 갤러리에서 사용시 폭격 맞는다는 말
7
블라인드 핫글(여경이랑 신고 나간 썰)
115
8
현재 AI데이터센터 상황에 대한 반박글(국내기준임)
9
제일 웃긴말 = 한국이 스엑 공모주 패싱 당했다
1
10
무빙에서 가장 갖고 싶은 초능력은
5
11
더위먹은 냥이
1
하닉 200까지 떨어지면 살까..?
9
2
일본은 마운자로가 진짜 싸???
22
3
핫플
연하남 처음 만나는데 돈 진짜 안쓴다 얘
112
4
한달반동안 투자손익. 멘탈이 센 걸까 약한걸까?
14
5
우리 이모가 이번에 주식으로 2억 벌었대
1
6
오늘 하닉 왜캐 비실거림.....?
1
7
하이닉스 ㄹㅇ 190 갔을때랑 패던 개비슷하네
8
키 148이나 155나 느낌 차이 안나보이지?
19
9
하닉 80만원일때 200간다고 말했을 때 조롱당했는데
10
카페 왔는데... 옆에서 주식 얘기하신다...
11
혼자 여행 가기 좋은 나라 추천좀..
8
12
30대 중반에 부모님집에 사는거 어떻게 보임..?
11
13
나만 카톡 보낼때 표창 날라가는거처럼 바뀜 ?
6
14
김치찌개에 나는 스팸, 돼지고기넣는데 다들 뭐넣어?
3
15
하닉 300 한번더 갈ㄲ
1
16
얼굴이거 왜그럴까ㅠ?
6
17
화장했는데 약속취소라니
4
18
어으 난 되려 떨어질때 포모 극심하게 옴
3
19
난 애인하고 더치 ㄱㅊ은데 돈으로 으스댈거면 사야한다고 봄
6
20
28살인데 워홀이 너무 가고싶다...
3
1
정보/소식
소속사들이 국내선예매 실시하는 이유
34
2
엠넷 또 이상한거하네
17
3
유준이... 동물원 가서 또 끝내주게 한 바탕 울었나 봄
15
4
은석 성찬 원빈 얼굴권력
17
5
사랑니 뽑으면 그주변 잇몸이 원래 부어??
4
6
머야 정청래 당대표 사퇴했네
6
7
마크 챌린지 한 거 보니까 뭔가 웃음남
1
8
정치잘알들아 정청래 대표 사퇴랑 연임이랑 뭔상관이야???
12
9
원빈이랑 성찬이 놀토가서 진짜 태연님이랑 챌린지안한건가
19
10
일본에서 우리 16강에서 만날가능성 얘기했나봐
9
11
내가 신이라면 살리고 싶은 연예인…
3
12
오늘 별로 안더운거지?
10
13
나 이제 진짜 타로랑 사커고 싶다
1
14
킬몬 나시 탐나는데 온판 해줘??
15
축알못인데 한일전 보고싶어
2
16
아이돌이 할 수 있는 최고의 효도는
6
17
그 투바투랑 유준이?나오는거 투바투 숙소야?
2
18
재판까지 가서 드디어 공개된 리박스쿨 월급
19
도영 군대가서 살찔까봐 걱정햇던데 현재상태:까시군인
9
20
퍼펙트글로우 보는데 포니는 ㄹㅇ 어나더다
1
1
허얼... 공효진 정준원 8살이나 차이나네
5
2
와 엠넷에서 래퍼여친 연프한대....
28
3
유해진이 박지훈 진짜 좋게 봤나 봐
6
4
와 고아라 근황
13
5
양세종 이때 진짜 잘생김
6
6
주지훈 김남길 윤경호 핑계고 또 나온대ㅋㅋ
16
7
김무열은 바로 습스 원탑물 들어가네
5
8
ㅈㅈㅇ은 ㄱㅎㅈ보다 나이가 많나?
1
9
멋진신세계
흥미로운 해석 볼 사람
2
10
취사병 전설이 되다
이홍내 배우가 박지훈의 키다리 아저씨가 되고 싶었대ㅋㅋㅋ
3
11
레이디두아 보는데 이거 사이다 언제 나와?
1
12
배우중에 서양쪽 혼혈인데 잘된 사람 있나??
6
13
마이클 vod 떴네
1
14
서인국 >윤윤제 김무영 멸망< 다음은
2
15
ㄷㄱㅂㅇ 청원 차지 않았어??
12
16
허남준 임지연 형사랑 경찰대 출신으로 만나도 재미있겠다
6
17
멋진신세계
아직 실감안나
3
18
허남준 임지연 이런깔로 재회 좀
12
19
멋진신세계랑 달연 이장면 겹치는거 의도 맞나??
4
20
잼드 없냐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