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003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748
이 글은 1년 전 (2025/3/08) 게시물이에요

현재 기묘하다고 말나오는 한국 영화 시장.JPG | 인스티즈

현재 기묘하다고 말나오는 한국 영화 시장.JPG | 인스티즈

현재 기묘하다고 말나오는 한국 영화 시장.JPG | 인스티즈

현재 기묘하다고 말나오는 한국 영화 시장.JPG | 인스티즈

😲

ㅊㅊ ㄷㅇㅋㅍ

대표 사진
딸기꽃
바비는 너무...
1년 전
대표 사진
삼성v9
왜오??
1년 전
대표 사진
just_do_it
재밌다고 입소문 나는거 아닌 이상 극장까지 가서 볼 이유가 없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잭그릴리쉬  10
바비 자체는 좋았는데 솔직히 재미 없었어요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파워퍼프걸 버블  '^'
바비는 우리나라에서 어린 여자애들 인형이란 인식이 강해서 애기들 노린 영화라 생각해서 그런가요? 저도 안 봐서 모르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요즘뭐가맛있어요?
페미니스트 요소 있는 영화라서 우리나라에서 부정적으로 보는 사람도 있더라구요
1년 전
대표 사진
아크로포레스트
섭스턴스가 페미니즘적인 요소는 훨씬 강한데 그냥 바비가 한국 취향도 아니고 서구권처럼 어린 시절을 상징하는 느낌도 아니라서 그런 것 같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봄식
페미니즘 요소가 강하다기엔 그 반대도 강했죠..
1년 전
대표 사진
리코타치쥬  ⋆ ˚。⋆୨♡୧⋆ ˚。⋆
서브스턴스 진짜 재밌게 봤어요
추천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코롱코롱
뭔이야기를 하고 싶은걸까
페미니스트고 자시고 바비 진짜 개노잼
저렇게 예쁜 여주가 나오는데 엄청졸렸음
페미때문이 안됐다는 이야기를 하고 싶으면
인터스텔라때문에 패션왕이 명예로운 죽음을 당했다와 같은 급임

1년 전
대표 사진
kiki_
바비는 ott로 봐야 돈 안아깝겠던데요
1년 전
대표 사진
유자차좋아
바비 노잼이던데 저영화에 예민한애들 그성별밖에없음. 여자들은걍 오 바비 오 하고 보러가서 걍 좋군~ 아님 노잼 하구나오는데 남자들이 유독 난리치고 의식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역대최고레지스타
페미니즘적 요소는 서브스턴스도 강하지 않나? 뭐가 기묘하다는거징
1년 전
대표 사진
간헐적개냥이  환타콜라
바비는 배경지식이 있어야 웃긴 유머들이 많아서 바비컨텐츠를 인형말고는 접한적이 거의 없는 우리나라사람들에겐 왜 웃긴지 몰라서 노잼이었다더라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밋짱  하이라이트 워너원
바비가 가지는 상징성이 우리 나라 정서에는 안 맞아서 그런 듯...?
1년 전
대표 사진
어휴..또시작이네
도대체 뭔 말을 하고 싶은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한노아저격수  평생둥둥이피의연합
뭐가 기묘한건데요
1년 전
대표 사진
사자거북
다른 거 다 떠나서 그냥 재미기 없었어요 말하고자하는 주제도 너무 직접적인 대사로 표현하니까 실망스럽더라고요 좀 더 세련되게 표현할 수도 있었을텐데 쉽게 말로 주저리주저리 얘기하는...지루하기도하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아낌쪄  내새끼들최고야
둘 다 인상깊게 봤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브루스웨인
바비는 보니까 말하고싶은 바가 너~무 많아서 주제자체가 난잡해진 느낌이던데
페미고 자시고 걍 영화 자체 완성도가 낮은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록굼
그냥 재미없으니까 안보고 재밌으면 보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바비 ott로 봐도 시간 아까움. 볼 게 영화에서 비주얼밖에 없었음. 서브스턴스는 진짜 재밌고 너무 잘 만들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테리이
바비 재밌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zndcjfdl
페미니즘 학문적으로 관심이 많은데요 서브스턴스는 시간상 아직 못 봤지만 바비는 영화적인 요소나 연출면으로도 뭔가 재미있는 영화는 아니었고 페미니즘적 주제로도 약간 아쉬운 느낌.. 옛날 걸스캔두애니띵 감성이라 저랑은 안 맞았어요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아일리
22
1년 전
대표 사진
화이트
33 좀 촌스럽게 풀어낸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피칫
총 관람객수가 비슷해서 그 성별만 본다는 뜻을 말하고 있는 글 아닐까요...
1년 전
대표 사진
데미안 웨인  5대 로빈
그니까 서브스턴스가 바비에 견줄말한 작품이 아닌데 한국 관객수가 비슷하다는 말인가요?
아니면 바비가 실패한 영화라는 걸까요?
뭐가 기묘하다는 의미인지 모르겠어요
그냥 서브스턴스 보세요 ott 나왔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만  똥만이는 똑땅해
전 바비 포스터때문에 안보러갔어요... 분홍색 싫어하는건 아닌데 너무 핑크핑크... 촌스런 쨍한 분홍색...
포스터보면 뭔가 재미없어보인달까..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만  똥만이는 똑땅해
이 글 요지는 바비 보러간 사람만 보러간다는 의민가요?
전세계 박스 오피스 1위면 남녀노소 본건가요? 해외에서도 한국과 비슷한 상황이였을 수 있는데 왜 안본걸 비난하는거죠?

1년 전
대표 사진
나도모르겠엉
뭐가 기묘하다는건지 말하고자 하는 의미를 좀 본문에 써줬음 좋겠어요. 열린본문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제이슨 모모아
걍 단순히 월드 박스오피스 두 배 차이나는 12세 관람가/청불 영화가 우리나라에선 성적이 비슷하다는게 신기하단 뜻 아닌가요..?
1년 전
대표 사진
갈ldH
2 이것보다 어떻게 더 설명을 해줘야 하는 건지......
1년 전
대표 사진
알렉스 터너  Submarine
뭔가 바비 자체가 한국 감성이 아닌 느낌...?
진짜 이유 없이 걍 안끌렸음

1년 전
대표 사진
김도빵
바비는 그냥 재미가 없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양파기사
바비는 많이 가지고놀던 문화권 아니면 이해하기힘든 포인트들이 있어서 재미있게 보기 힘듬
1년 전
대표 사진
여자
서브스턴스는 진짜 재미있어요 엄청 잘 만든 영화
1년 전
대표 사진
numnum
바비는 세계적으로 흥행하니까 홍보도 많이 하고 유명세에 보러간거고 서브스턴스는 후기랑 입소문이 좋아서 보러가는거 아닐까요...? 개봉 타이밍도 있을거고 이게 뭐가 기묘한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Satoru Gojo  괜찮아 난 최강이니까
그래요? 난 별로 기묘한데..... 글쿤
1년 전
대표 사진
여행중독자
바비 개재밋는데 흠냐링
1년 전
대표 사진
의기냥냥
둘 다 재밌게 봄!!
1년 전
대표 사진
하슬
뭐가 기묘한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길을 잃어버린 나
둘 다 보긴 했는데 신기하긴 해요 ㅋㅋㅋ 아무리 홍보를 하고 어쩌고 해도 한국 영화시장에서는 이제 실제 관람 후기와 그에 대한 입소문 아니면 흥행은 힘든 듯
1년 전
대표 사진
lovelorn
바비 재미 없었음 보다가 중간에 잤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럭키명  명재현 명명이
작년 연말 최고의 선택 : 서브스턴스 관람
1년 전
대표 사진
이zㅐ현
이 글 보니까 기묘한 이야기 재탕하고 싶어졌네
1년 전
대표 사진
리부
뭐가 기묘한...?
1년 전
대표 사진
도담길
바비 재미있었는데...그냥 무조건 여성최고! 이거는 아니었던 것 같은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쥰며니며니  사랑둥이얌 '^'
포스터만 봐도 바비보단 서브스턴스가 더 재밌어 보여용.. 결국 한국 영화시장은 입소문이 최고..
1년 전
대표 사진
와삐
둘 다 페미니즘 영화인데 페미니즘으로 논쟁할 필요가 있나? 국제 박스오피스 1위한 영화가 한국에선 흥행 못하고 극마이너한 고어 청불 영화가 그 영화랑 관객수가 비슷하게 나오니까 신기해서 적은 것 같은데.
생각보다 한국 관객들이 심오하고 마이너해도 작품성만 뛰어나면 잘 보는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캣냥이
서브스턴스는 어떤가요?
1년 전
대표 사진
SVT T1
? 영화값 개비싸서 영화관 잘 가지도 않는 우리나라에서 성적 비교해서 뭐함
1년 전
대표 사진
장동우  3월 6일 인피니트 컴백💛
바비는 보고 서브스턴스는 안봤지만 바비는 솔직히 재미가 없었어요...
서브스턴스는 개봉초기엔 그리 인기있지 않았지만 상받고 입소문타고 하면서 뒷심이 좋아서 그런거죠
뭐가 기묘한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132452
서브스턴스 꼭보생요
1년 전
대표 사진
펩시제로라임
아니 걍 서브스턴스도 그렇고 (언급된 건 아니지만) 인터스텔라도 그렇고 한국에서 가끔 예상 못 한 작품이 터질 때가 있긴 해요 ㅋㅋㅋㅋㅋ 진짜 알 수 없는 사람들...
1년 전
대표 사진
Colin Andrew Firth  완댜 미스터다아시 해리하트
서브스턴스는 입소문도 잘탔고 겨울이라 상대적으로 유명한 대작들이 없는것도 오히려 플러스요소가 된거같기도해요
바비 일주일전에 미션임파서블 개봉했고 그즈음엔 한창 엘리멘탈 붐이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Montblanc
아무래도 표값이 비싸다 보니까 실관람평이 중요한 듯 해요
본 사람들이 재미 없다라고 하면 굳이 안 보러 가고 재미 있다라고 하면 보러가고 그런

1년 전
대표 사진
너의노래가되어  0518♟태민의 Advice
둘 다 봤는데 서브스턴스가 더 재밌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베누아
바비는 노잼에 우리나라 정서에도 안맞았고, 서브스턴스는 재밌게 봤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천국가서김밥먹어
대중적인 입맛에 맞춰진 영화보다 특색있고 작품성좋은 영화 보고싶은마음이죠...
1년 전
대표 사진
곰돌Ol
바비는 그냥 재미가 없았...
1년 전
대표 사진
강석찬
두 영화 관람객 파이가 그리 다를 것 같진않은데요 저거 둘 다 본 사람이 50퍼는 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에도가와코난
개인적으로는 영화보고 몇년지나면 내용을 잘 까먹는편인데 서브스턴스는 잊혀지지 않을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타마마마
바비 좀 미국식 유머 같아ㅛ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움파룸파족 수장
우왕 나는 바비 재밌어서 영화관에서 두 번 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만두마
똥글..뭐가 기묘하다는건지
1년 전
대표 사진
오미오미오미크론
바비 유명하길래 기대하고봤는데 재미없어서 중간에 껐어요ㅠㅜ 저만 재미없는건 아닌가보네요
1년 전
대표 사진
하나두울세엣
전 둘 다 재미있었어용
1년 전
대표 사진
크래비티  12/5Now or Never
원래 청불영화나 스릴러 공포장르같은건 영화관에서 봐야 더 좋지않나요 가벼운 영화는 그냥 집에서 봐도 별 차이 없으니깐 그차이일듯요
1년 전
대표 사진
답댓 알림 대부분 꺼둠.
둘 다 엄청 재미나게 봤는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80년대생과 00년생간의 세대차이
16:54 l 조회 151
김남길이 전도연한테 19금 농담하자 박성웅이 보인 반응
16:54 l 조회 218
다큐3일 하이닉스 직원들 표정
16:53 l 조회 194
부모들이 저지르는 정서적 학대.jpg
16:52 l 조회 103
디올 패션쇼 코르티스 멤버들
16:47 l 조회 359
앞빵이 큰 다영 남자 버전 아티스트 .jpg
16:43 l 조회 446
몽골을 멸망시킨 송나라의 유일한 생존자의 후손
16:37 l 조회 1856
현미경으로 바라본 세계
16:37 l 조회 844
요즘 유행이라는 남자 패션.jpg1
16:36 l 조회 898
기획의 참신함을 떠나서 충주맨 김선태가 걍 보법이 다른 사람인 이유1
16:35 l 조회 1556
홍석천도 왔다는 리스닝 파티 문화 제대로 가져온 가수
16:05 l 조회 2340
미쳤다는 SBS 신작 드라마 김부장 시청률 상황 .jpg1
16:02 l 조회 7210
한국 대표팀 과달라하라 침묵의 훈련 현장1
15:55 l 조회 1237
에로티시즘을 뭉근하게 표현했다는 르메르 봄 신상24
15:33 l 조회 18250 l 추천 2
똑똑한 엄마들은 애한테 독서 안시켜요35
15:28 l 조회 16787
우리나라 월드컵 탈락 확정 중국 반응16
15:18 l 조회 10800 l 추천 3
"원래 인생은 고통입니다." (feat. 현실적)3
15:05 l 조회 7772 l 추천 8
테토남의 여자 꼬시는 스킬
15:04 l 조회 1022
유전만큼이나 식습관이 중요한 이유5
15:03 l 조회 8517 l 추천 4
일본에서 잡힌 400kg 왕곰11
15:03 l 조회 15820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