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044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855
이 글은 1년 전 (2025/3/17) 게시물이에요
칼로리가 2배이상 나는 서브웨이 빵 종류.jpg | 인스티즈

 

다이어트중이면 무조건 위트ㅠ

대표 사진
천하제패주먹왕
저 사진상에는 플랫브래드만 30cm 기준으로 잡아서 칼로리가 높아보이는 거 참고하면 좋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천하제패주먹왕
플랫브래드 15cm 기준 233.5인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곰팽잉
오 감사롱!!
1년 전
대표 사진
코코호도
아....어쩐지
1년 전
대표 사진
ㅋftㅣㅡ
플랫브래드 쫄깃해서 맛있는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아0l유  SEOUL DYNASTY
15CM 기준이면 별 차이도 없는데 맛있는거 드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닉넴넴넴
위트맛있어용
1년 전
대표 사진
Taylight
그냥 30칼로리 더 먹고 행복을 찾읍시다
1년 전
대표 사진
캐모마일
저렇게까지 나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Rizz
허니오트 맛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1693330760
당연하죠 플랫만 30cm 기준이잖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리코타치쥬  —̳͟͞͞♡
😲
1년 전
대표 사진
호호호후  냬가..?
허니오트짱
1년 전
대표 사진
Flat White
저는 파마산오레가노 빵이 젤 맛있더라구요
1년 전
대표 사진
쇼타로lol
저는 플랫브레드에 스테이크 짱맛
1년 전
대표 사진
손나은  낭니 공쥬🫶🏻
고마워요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마르헨제이
위트최애인 나는 걱정없이 먹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달빛맛사탕
정답은 플랫브레드다.
1년 전
대표 사진
진눈깨비온다
맛있을수록 칼로리 높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살살살  Diet
저 그래서 항상 위트 먹어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현충원에 안장된 사람이 파묘 위기인 이유
06.25 02:56 l 조회 705
교도관이 범죄자에게 들은 말
06.25 02:51 l 조회 722
로또라는 거를 아예 믿지 않는다고 말하는 이유.JPG
06.25 02:49 l 조회 991
홍대 기숙사 왔는데 이거 뭐냐?1
06.25 02:47 l 조회 3064
대부분이 잘못 부르고 있는 음료 이름
06.25 02:44 l 조회 1336
"아빠, 실패하면 어떻게 돼?"
06.25 02:42 l 조회 590
외국인들이 비매너라고 생각하는 한국 문화88
06.25 02:32 l 조회 91535
게임에서 조경수를 못 뚫는 이유
06.25 02:30 l 조회 504
조선인들이 묘사한 베트남인의 외모와 언어5
06.25 02:27 l 조회 6560 l 추천 2
동덕 나왔는데 중소기업도 떨어져요10
06.25 02:26 l 조회 9767
자녀 개명 신청이 통과돼서 기쁜 부모5
06.25 02:24 l 조회 10883 l 추천 2
한국의 지극히 현실적인 40대의 삶
06.25 02:21 l 조회 2556
의외로 잘 모르는 한국의 모험가 길드
06.25 02:14 l 조회 1064
소련이 독일 스파이 잡아내던 방법
06.25 02:13 l 조회 2970
콘돔이 완전한 보호를 보장하지 않는 이유1
06.25 02:11 l 조회 5177
동남아여행 다녀오면 꼭 한번은 한다는 말
06.25 02:09 l 조회 806
여자가 응급실 가면 임신 사실 묻는 이유1
06.25 01:57 l 조회 1724
신입 취업하고 3개월만에 잘렸다 죽고싶다
06.25 01:55 l 조회 897
요즘 소개팅 근황
06.25 01:53 l 조회 2291
신천지 교회 접수하는 방법
06.25 01:52 l 조회 752


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