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226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063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1. 2014년부터 꾸준한 민초단

꾸준히 실망을 주는 아이유 | 인스티즈
꾸준히 실망을 주는 아이유 | 인스티즈
꾸준히 실망을 주는 아이유 | 인스티즈
꾸준히 실망을 주는 아이유 | 인스티즈
꾸준히 실망을 주는 아이유 | 인스티즈
꾸준히 실망을 주는 아이유 | 인스티즈





2.진지한 빵 헤이러

꾸준히 실망을 주는 아이유 | 인스티즈
꾸준히 실망을 주는 아이유 | 인스티즈
꾸준히 실망을 주는 아이유 | 인스티즈
꾸준히 실망을 주는 아이유 | 인스티즈
꾸준히 실망을 주는 아이유 | 인스티즈
꾸준히 실망을 주는 아이유 | 인스티즈
꾸준히 실망을 주는 아이유 | 인스티즈
꾸준히 실망을 주는 아이유 | 인스티즈
꾸준히 실망을 주는 아이유 | 인스티즈
꾸준히 실망을 주는 아이유 | 인스티즈





3. 딱복러

꾸준히 실망을 주는 아이유 | 인스티즈



4. 쌀떡파

꾸준히 실망을 주는 아이유 | 인스티즈
꾸준히 실망을 주는 아이유 | 인스티즈




5.골키파

꾸준히 실망을 주는 아이유 | 인스티즈




+++++++) 입맛이 같다는 여시들이 하나둘씩 보여서
하드한 식성 하나 더 추가해봤슴다!!!!!!!😬😬

6. 생간 천엽 러버

(이외에도 육회랑 곱창도 좋아한다고 함)

꾸준히 실망을 주는 아이유 | 인스티즈
꾸준히 실망을 주는 아이유 | 인스티즈
꾸준히 실망을 주는 아이유 | 인스티즈




7. 웰치스는 포도보다 딸기맛

꾸준히 실망을 주는 아이유 | 인스티즈
꾸준히 실망을 주는 아이유 | 인스티즈

(웰치스는 딸기맛이 좋는데 포도맛을 줬다고 투정중)




너무 입맛 마이너한거 아닌지..😭😭
난 반민초단에 프로밀떡러에 마늘빵러버에 짠빵파라서 가져와봄
천엽이랑 간은 입에도 대지 않아..
나같은 초딩 입맛이랑 비슷한 사람은 개많이봤는데
아예 상극은 처음 봐서 신기

대표 사진
S.H.Y
쓰읍...
1년 전
대표 사진
마르마타
민초를 왜 사먹어요? 그냥 치약 먹으면 될것을
1년 전
대표 사진
쇼콜라체리밤
맛이 치약이랑 달라요...
민초는 시원하면서 초코맛이 나서 맛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인간이 참 대단하지 않냐?
민초가 치약맛이 아니라 치약이 민초맛인겁니다~! 💚
1년 전
대표 사진
치즈인이유
맛잘알
1년 전
대표 사진
팬케이크맛쿠키  ❤️고양이❤️
빵빼고는 공감
1년 전
대표 사진
19960717JWW  전원우 복덩어리
쌀떡 빼고 다 저랑 같아여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막지
중간에 으이...! 하는 거 너무 귀엽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감자빵맛나
부먹 찍먹 취향 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펩시제로제로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펩시제로제로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심재윤  엔하이픈
역시 키위는 골드키위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이힛이힛
아 딴거는 존중해줄 수 있는데 아 웰치스 딸기는 좀…
1년 전
대표 사진
강동호__
역시 복숭아는 딱복이지
민초사랑해 넌 최고야

1년 전
대표 사진
진시
맛잘알
1년 전
대표 사진
뚜뚜쥬  하니♡
골드키위 곱창 육회 빼고는 다 안맞네요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ONCEHUMAN
골드키위 말고는 맞는게 없네요 ㅋㅋㅋㅋ 저는 빵is뭔들 이라서 빵이라면 다 좋아하니까 예외...
1년 전
대표 사진
훗추
웰치에 딸기맛이 있는 것도 지금 알았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모라고했는지1도몰으갰습니다:(
씁... 나랑 맞는 건 쌀떡 뿐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애기입니다.
딱복빼고는 잘맞는군
1년 전
대표 사진
유죄인간 이석훈  썰플리 많관부!
근데 진짜 저랑 취향이 정반대라서ㅋㅋㅋㅋㅋㅋㅋ넘 신기....
1년 전
대표 사진
318738_return
다 이해하는데 웰치스는 무조건 포도인데요??????!!!! 딸기는 걍 색소 맛인데요???!!!!! 안니 실망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외그레?
민초는 사랑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다맞지만 6번은 좀 힘들다
1년 전
대표 사진
May 29  박지훈
민초는좀..딴건 다 좋아요 역시 갓이유
1년 전
대표 사진
dlwlrma.
아 으이...! 짤 너무 기여운거 으닙니꺄..
1년 전
대표 사진
dlwlrma.
지은이 입맛 다 받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마끄리  오우 횽 그거 약간
사랑해… 근데 입맛은 으이…!!
1년 전
대표 사진
튜브
골드키위는 왜요? 그냥 키위보다 골드키위가 더 맛있지 않나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여기가 편해서 그래요
06.22 07:05 l 조회 637
무속인 친구엄마의 점괘
06.22 06:59 l 조회 4175
남자끼리 카페 갔을때
06.22 06:58 l 조회 920
푸드파이터가 실패한 음식
06.22 06:57 l 조회 1366
어딜 도망가려고?
06.22 06:51 l 조회 627
약 종류별 유통기한
06.22 06:40 l 조회 1595 l 추천 1
출근때마다 인사하는 냥
06.22 06:40 l 조회 835
나 힘들어
06.22 06:39 l 조회 418
밥에 미쳐있는 한국인
06.22 06:39 l 조회 1162 l 추천 1
댕댕이의 재롱
06.22 06:38 l 조회 241
기린 아빠
06.22 06:38 l 조회 488
태권도장 상담 후기
06.22 06:37 l 조회 1349
동생이 머리 감겨줌
06.22 06:37 l 조회 381
헬스 두 달차
06.22 06:36 l 조회 490
언니들 특징1
06.22 06:36 l 조회 1040
물속성 효자
06.22 06:35 l 조회 421
한국인이 치킨 적게 먹는 달
06.22 06:35 l 조회 582
아들 그림을 리마스터한 아빠
06.22 06:34 l 조회 3270
학교 에어컨 시위
06.22 06:33 l 조회 398
층간소음 범인 딱 걸림
06.22 06:33 l 조회 3898


처음이전11611711811912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