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22711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오사카 유니버셜 갈 때 가장 경악한다는 것🚨
379
1년 전
l
조회
73522
인스티즈앱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ㅊㅊ ㄷㅇㅋㅍ
19
280
19
1
신록
갈 일 없겠네요..
1년 전
cat_
얼리입장권 +익스4 + a시즌
강추
1년 전
삐리빠라뿅
💸
1년 전
빛나고있어
비수기 입장권만 사서 오픈런함.. 닌텐도 들어갔고..저녁 6시쯤 나왔는데 10개 이상 탐..날씨 좋고 싸게 다녀와서 행복했다..우리나라에도 유니버셜 있었으면..ㅠㅠ
1년 전
선재 업고 튀어
류선재
222 저두 비수기에 오픈런했는데 일나기만 좀 힘들고 기구는 진짜 많이 탈수있어요ㅋㅋㅋ 자주가는것도 아니고 가격차이 생각하면 이게 나은듯요..
1년 전
누워있자
비수기가 언젠지 추천좀여
1년 전
빛나고있어
나는 11월 중순에 갔는데 화요일에 가서 ..평일이라 사람이 덜했던거 같고..
일본,중국 공휴일 피하는게 좋을듯..
1년 전
갓구식
두번 갔었고 갈 때마다 익스4 샀는데 후회없는 선택..
오픈런 안 해도 되고 지정된 시간에 맞춰 움직이면 돼서 효율성 최고였음
1년 전
닛몰캐쉬
2월 일요일에 갔을때 입장권만 샀어요 해리포터 줄 안서고 입장 가능했고 다들 동키콩으로 몰렸더라구요
1년 전
asdflea
저 선착순으로 발급받는 마리오 입장권 받았는데 좋았어용 평일에 가서그런가...막 빡세진않았어요 사람은 개많음...
1년 전
아포톡신4869
22 평일이라그런진 몰라도 e정리권 완전 여유롭게 받아서 썻어요
새벽 오픈런 x 입장시간에서 2~3시간 쁨 지낫을때도 선택가능한 시간 많아서 골라서 들어갓음
11개월 전
김구름종운
어근데 모든 유니버셜이 저런게 아닌가요?? 저는 오사카 유니버셜만 가봐서 다른 유니버셜도 저런줄 알았는뎅..
1년 전
사는거다또가태
꼬꼬인생별거없다
저는 연간권 사고 매번 오픈런해서 나름 괜찮앗어융 ... 놀이기구 다 탈 생각이 없어서 괜찮은거같기듀 ..
1년 전
나나나나나아
일본 공홈에서 사면 조금 더 싸요
1년 전
꽃
이번에 일본 가게돼서 유니버셜 가려고 익스7 샀는데 진짜 비싸더라고요🥹...
1년 전
STICH
근대 저거 선착순 티켓 은근 뿌려요 점심 지나서 들어갔는데 받았습니닷
1년 전
안녕안녕안녕안녕안녕안녕안녕안녕안녕안녕
어라 그냥 입장권으로 들어갔었는데ㅔ
1년 전
이예화
익스프레스 사서 한 30~40주고 갔는데 한국보다 대기시간 훨씬 짧았어요.. 롤코 유명한 것도 2시간이라는데 1:30분?정도면 타고 40분 대기 있길래 타려는데 직원분이 40분 기다려야 되는데 탈거냐고 물어서 신기했어요 ㅋㅋ
1년 전
어쩔티비저쩔티비
비수기에 오픈런하면 그만
하지만 익스프레스는 좀 탐나요 ㅠ
1년 전
고하진 해수
중고나라에서 개싸게 삼
1년 전
잼잼슈슈
편하게 즐기고 밥먹고 머 기념품 사려면 인당 50은 생각하고 가야하는거죠? ㅠ
1년 전
米津玄師
한달동안 오사카에 있으면서 유니바 두번갔는데 두번 다 오픈런해서 입장하자마자 닌텐도월드 뛰어가서 1번, 저녁에 정리권으로 또 1번 이렇게 즐기다옴 총 4번 간 셈ㅋㅋㅋㅋ 부지런하면 저런거 안사고 가능
1년 전
影山飛雄-카게야마토비오
에 작년에 갔을때 그냥 입장권 사서 들어갔고 앱으로 신청해서 마리오 해리포터 다 구경했는데 지금은 바꼈나요?
1년 전
정우♥
비수기에 가세요 꼭 성수기에 가면 어트랙션 타는건 꿈도 못꿔요 간식 사먹는것도 다 줄임ㅋㅋ ㅠㅠ..그래도 구경하고 사진찍고 하는게 재밌음
1년 전
사랑이 참 모자라구나
Rain drop
작년 12월에 B시즌 입장권+ 닌텐도월드 오픈런 정리권으로 기똥차게 놀다왔어요
1년 전
수지는숮이
어트랙션4개 25만원ㅠㅠㅠ
그나마 디즈니가 저렴했는데
코로나 이후로 디즈니도 돈독오름…
1년 전
즐거운생활
방탄소년단
극극성수기에 익스프레스 조차 못구해서 오픈런으로 마리오 들어갔고 기구마다 거의 3시간씩 기다려서 몇개 못탔어요ㅜ
1년 전
Afgne
바로 며칠전에 다녀왔는데 c시즌 / 익스프레스 살만한거 다매진 상태라 가서 암것도 못타몀 어쩌지 했으나 오픈런안함 + 추워서 6시반에 나왔음에도 인기있는 것들 포함 7개 탔어요 닌텐도월드도 당연히 들어갔고요 눈치게임이에요 모든건...
1년 전
Afgne
동키콩 + 포비드저니2회 + 스페이스판타지 + 플라잉다이너소어 + 코난라이브쇼 + 할리우드더라이드 이렇게 탔습니당
1년 전
에바왕스텀블레이드
젊으면 비수기가서 몸으로 때우세요... 오픈런하고 닌텐도선착순으로 받으면 가성비 조아요
1년 전
kiki hyun
기현 ㅅrㄹ6ㅎH
ㅋㅋ더더욱이 갈일없겠네여
1년 전
포트코인
비수기 비오는날 갔더니 완전 사람 좋았어요 !!
1년 전
찬이
오픈런은 아니었는데 입장하자마자 어플로 e정리권 받으니까 바로 되던데용
1년 전
몽희
ㄷㄷㄷㄷㄷㄷ 근데 전 갈때 마다 걍 입장권만 샀어도 다 돌고 다타고 왔었어요. 일단 성수기는 무조건 피하는게 좋긴하고요. 닌텐도 월드도 막 엄청 뭐가 있는건 아니라 사람도 많고 경 대충 놀다오자라곳가면 만족해요
1년 전
또하나
둘이 기념품도 없이 거의 백만원 들어써요 익스7 66만원 입장권 18만원에 가서 쓴 식사비 등등
1년 전
또하나
익스없으면 하나타는데 기본 1시간 인기는 3시간이더만요 대기가
1년 전
피크민수집가
극극성수기에 가서 티켓값 너무 비싸길래 그냥 중고로 샀습니당 익스4에 입장권 합쳐서 인당 15에 얻었어요 근데 중고로 사는건 입장할 때까지 사기당한 건 아닐지 전전긍긍하게 되니 잘 생각하고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려요
1년 전
잘생겼지훈
영메맹💚💛💖
티켓도 중고가 있아요??
1년 전
피크민수집가
사정이 생겨서 못 가시는 분들이 티켓을 팔아요!
1년 전
잘생겼지훈
영메맹💚💛💖
오 그렇구나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1년 전
고르릉
비수기때 오후입장권만 사서 폐장까지 있었는데 해리포터만 조금 기다리고 다른건 다 빨리 탈수 있어서 거의 다 돌고 왔는데 한번 정도는 갈만한거 같아요
1년 전
BangTanSonyeondan
BTS방탄소년단
진짜... 알아보는게 제일 힘들었어요...
1년 전
나띠기여우어
저는 돈보다도 대체 뭐가 뭔지 몰라서 못가겠더라구요...
1년 전
널디
입장권에 추첨권하면 그렇게 안비쌌던 것 같은데 저는 추첨이 안되서 못갔다̆̎ 왔습니다^^,,,,,,,,,,
1년 전
찬우동
~
머리아프네
1년 전
탐이
하 너무 어렵다
1년 전
파워퍼프걸 버블
'^'
헐 저렇게 비쌌나? 전에 한 13? 14?이렇게 줬던 것 같은데 뭘 산거지
1년 전
파워퍼프걸 버블
'^'
아니 난 익스프레스를 이용한 적이 없는데 입장권을 10몇만원 주고 샀던가?!?!?!
1년 전
듀듀냐냐
그냥 입장권만 사서 추첨 신청해서 들어갈 수 있기는 해요 근데 말 그대로 추첨이라 떨어지면 못 가는...
1년 전
뚱쨩
바람 많이 불때는 비추 ㅠㅠ 선착으로 일찍 줄 섰는데 그날따라 강풍이 심해 모든 놀이기구가 운영을 안 했어요 ㅠㅠ 무한 대기 반복하다 나중에 운행중지라는 소리듣고 얼마나 얼탔는지 .. ㅠ
1년 전
뿌뿌뿌뿌뿌
칭구랑 일반 입장권 끊구 싱글라이더로 진짜 대기 하나도 없이 무한으로 탔었는데 닌텐도는 못 갔지만요 ㅠ
1년 전
통통튀는데
오픈런 하긴했는데 생각보다 그리 빡세진않았고 침착하게만 하면 그냥 다 들어가는것같아요
1년 전
서강준내꾸
오픈런하면 익스프레스 없이도 난텐도랑 놀이기구 꽤 탈수있어용
1년 전
경수야나랑겨로내
재밋긴해...
1년 전
결국 아무것도 알 수 없었지만
LUCY 💙
놀이동산으루 생각해서 돈이 아깝다고 느끼는 분들 많은데 하루 통으로 놀아야 하기 때문에 그냥 내가조아하는 관광지라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소비라고 봅니다...
1년 전
95승철이
세븐틴 에스쿱스
할리우드보다 더 빡세네
1년 전
유메미즈키
작년에 귀칼 어트랙션이 제일 대기 길었던 기구라 익스4를 사봤는데 티켓값만 30넘게 쓴것 같슴다
1년 전
콩콩팥팥
저는 익스7 걍 사서 30만원정도 들은 거 같아요
근데 체력적으로 좋아요 2시에 들어가서 7시쯤 나옴
1년 전
하이♥라이트
하이라이트불어온다
익스 사고싶어도 못사서 입장권만사고 닌텐도는 오픈런해서 확약권 당첨돼서 갔지만 다른기구들 기다려보니 익스 사세요..
1년 전
파워 쿨톤
은팔찌 철컹철컹
어이가 없네 어차피 안갈거지만
1년 전
쿵야❤
재밌긴해여 해리포터는 이제 확약권없이 가넝. 엄마모시고가서 스릴있는 롤코같은건못탔지만ㅇ그래도ㅇ재밌었음
1년 전
쿵야❤
익스프레스패스는 샀는데 엄마 줄안세우려고 샀음
1년 전
Adfhib
근데 저 오사카살때 걍 티켓 8만원짜리 그것만 사서 친구들이랑 닌텐도월드 몇번 들어갔는데 몇년사이에 이제 바뀐건가요??
1년 전
냔냐
재밌긴해요.....근데 싱글라이더 제도 잘쓰먄 굳이 익스프레스 안사도 될듯 다이노소어 싱글로 20분 기다리고 두번 더탔어서
1년 전
용공의 횃불
일반 입장권도 싱글라이더 타면 4시에 들어가도 4시간동안 볼거 다 보고 4개는 타고 나오는디 ㅋㅋㅋ
1년 전
NCT WlSH
poppop
얼리티켓으로 사서가시면 익스프레스 안사도 한두개정도는 빨리 탈수있어서 좋아요 빨리 들어가서 후다닥 하시면 됩니다ㅋㅋ
1년 전
레몬맛새콤달콤
얼리 이제 없어졌어요
1년 전
NCT WlSH
poppop
그러게요 24년 하반기에 없어졌다네요 좋았는데 아쉽다
1년 전
BLOO
엥 저거 진짜에요?
전에 갓을 때 닌텐도월드는 없긴햇는데
해리포터가 그땐 유명해서 입장권만 사서 들어가고 오픈런으로 뛰어서 해리포터존 먼저 달려가면 바로 확약권? 발급 정도 인원까진 아니라고 바로 들어가게해줫던거같은데
1년 전
올라뽀
b시즌에 익스4 샀는데 후회없습니다 b시즌이어도 인기많은 놀이기구는 2시간은 기본으로 기다려야 하는데 익스로 걍 바로 탈 수 있는거 꿀이에요 자본주의의 힘을 느낌…
인기많은 놀이기구는 익스4로 프리패스했고 좀 덜 인기있는거에 30분-1시간씩 줄서서 탈거 다 타고 나왔고요 익스4 하고 e정리권도 얻어서 닌텐도 구역은 낮 한번 저녁 한번 총 두번 들어갔어요
구역이 많고 넓어서 다 돌아다니기만 해도 다리가 아픈데 후회없었어요 구매할 때는 저도 이게 돈값을 할까 싶었는데 막상 가니까 돈값 하더라고요 다음에 가도 익스4는 기본으로 살듯…
1년 전
dorid
친구랑 같이 갔는데 입장권만 50만원 나옴ㅎ
1년 전
이 세상이 우릴 속일지라도
익스프레스 돈값해요 확실히……
1년 전
이 세상이 우릴 속일지라도
할리우드 드림 백드롭 포비든저니 쿠파의 도전장 이렇게 네개인 젤 비싼 익스프레스 선물 받았는데 시간을 돈으로 사는 느낌이었어요 어트랙션 10개 탔는데 저녁도 안 돼있던 ㅋㅋㅋ
1년 전
테스타 배세진
그럼에도 불구하고
처음에 얼마나 머리 싸맷는지 가기 전까지 확약권이며 오픈런 생각에 머리아팟는데 너무 재밋기는 했어요ㅋㅋㅋ 뜬금없지만 무서운거 못 타시는 분들한테 스페이스 판타지 <-이거 강추 동생이 극쫄보라 롤코류는 거의 못 탓는데 스릴 있는 것만 좋아하는 저도 이건 재밌게 탔어요 실내 어트랙션인데 우주 컨셉으로 꾸며져있고 그게 되게 신기해서 타는 내내 눈 돌아감 ㅋㅋㅋ 마지막 폐장 직전에 5번 넘게 연속으로 탔습니다
1년 전
카붕이
헐 진짜 비싸다
1년 전
PLAVE예준
WAY 4 LUV
근데 운좋으면 입장권으로 다 갈수 있어요
저 작년에 집중호우 온 이후 지진온다고 했을때 가서 그런가 사람 적었음 얼리도 익스도 없이 입장권으로 닌텐도 월드 정리권으로 가고 거기 있는 거 다 타고옴…..
1년 전
나세 히로오미
경계의 저편
전이걸보ㅓ도 뭘사야겟디모르겟어요 그래서 안가요
1년 전
김남신(25.방탄소년단 리더)
닌텐도 월드 욕심만 버리면 익스프레스 살 필요 없는 거 같아요ㅋㅋㅋ 오픈런해서 바로 해리포터로 뛴 다음에 유명한 것만 타고 나와서 바로 옆에 있는 죠스랑 플라잉소어인가 그거 타주고 근처로 가서 워터월드 본 다음에 밥 먹고 오후부턴 느긋하게 기다려가면서 타면 뽕 뽑을 건 다 뽑는 듯
1년 전
최깨미
우리집 강아지
솔직히 웨이팅 싫어서 익스프레스 사서 가는데 별로 비싼지는 모르겠고 잘 조합해서 선택하면 만족스럽던데..
11개월 전
멜로
좋아
예매 잘못해서 돈날린사람 나야나~
11개월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강아지 주인을 NPC로 취급하는 사람들.jpg
이슈 · 8명 보는 중
어제 라디오스타 나온 43살 걸그룹 멤버...
이슈 · 5명 보는 중
한순간에 몰락했다는 핱시 몰표녀..JPG
이슈 · 13명 보는 중
AD
준비 단단히 한 듯한 오늘자 영월 단종제.jpg
이슈 · 2명 보는 중
나나한테 7cm 깊이로 찔렸다는 강도
이슈 · 1명 보는 중
AD
모공 전문가들 있니 내 모공을 우째하면 좋을꼬
일상 · 1명 보는 중
13살 딸 성추행한 과외선생 집유 2년에 충격받은 엄마가 쓴 글
이슈 · 5명 보는 중
AD
와 지구 진짜 ㅈ된것같은데
이슈 · 1명 보는 중
AD
현재 서울시민들 경악중인 동성애 추방 현수막..JPG
이슈 · 4명 보는 중
실수로 반 단톡에 시험지랑 답 공유한 선생님
이슈 · 6명 보는 중
슽체형은 특히 진짜 옷 잘 입어야 함
일상 · 7명 보는 중
AD
현재 𝓙𝓸𝓷𝓷𝓪 기묘하다는 한국 퀴어단편영화..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첫 연애 썰 푸는 모태 솔로지만 연애는 하고싶어 재윤 .jpg
이슈 · 11명 보는 중
우리동네 롯데리아 짱이다..?
일상
이런 류의 고기를 싫어하는(못먹는) 사람 있음.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밀양 가해자와 파혼
이슈 · 4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파스타 소스는 여기로 정착한 사람들 많음
233
급식에 나오면 배식 안 받았던 국 甲
120
생각보다 많다는 꿀빠는 직장에서 현타오는 사람들
130
중학생 때부터 14년간 만난 커플
124
"양홍원이 학폭" 작업실 침입해 거울 깬 동창…소속사 "강경 대응"
87
동생 빡쳤는데 무섭다
59
안방에 화장실이 있는 이유.jpg
67
한국 수력 원자력의 4500원짜리 점심.jpg
61
현재 전세계 현상이라는 젠지들 문화..JPG
60
요즘 대학과 회사에 생기고 있다는 유형
56
튀김우동을 시식해 본 일본인
48
카카오 팬티 조심해
48
한때 사진이 너무 레전드여서 유명했던 쇼핑몰 모델
63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록들
54
딸이 기상캐스터 합격해서 기뻐하는 어머니.jpg
38
GPT 얘 뭐임?
06.19 06:28
l
조회 419
억울한 사장님
06.19 06:27
l
조회 152
그럴싸한 바다 백사장 사진
06.19 06:26
l
조회 487
아랫집에서 보낸 쪽지
06.19 06:25
l
조회 858
앵무인간
06.19 06:25
l
조회 82
장어덮밥 일본 vs 영국
1
06.19 06:24
l
조회 586
어디갔지?
06.19 06:23
l
조회 78
엄청난 영어 실력자
06.19 06:22
l
조회 1030
화재에서 구출! 덴마크 고양이 vs 러시아 고양이
06.19 06:21
l
조회 359
강아지 유치원
06.19 06:20
l
조회 151
SNS의 뜻
06.19 06:20
l
조회 263
튀긴 달걀
06.19 06:19
l
조회 240
40대이후 경쟁력
1
06.19 06:18
l
조회 885
l
추천 1
불교계 근황
1
06.19 06:10
l
조회 1426
l
추천 1
HOT
더보기
엄마가 만들어준 '공룡 멸망 정식'
15
수지 인형 vs 이준기 인형
15
현재 전세계 현상이라는 젠지들 문화..JPG
51
"양홍원이 학폭" 작업실 침입해 거울 깬 동창…소속사 "강경 대응"
83
딸이 기상캐스터 합격해서 기뻐하는 어머니.jpg
31
의외의 세계 1위
06.19 06:09
l
조회 842
거짓말 같이 8억2천 모았다
8
06.19 06:08
l
조회 32040
l
추천 1
여름전용 시선집중 티셔츠
06.19 06:08
l
조회 1218
요즘 아파트 옵션
06.19 06:07
l
조회 733
집안 어른이 첫 술을 뜨는 이유
06.19 06:06
l
조회 702
우리나라에서 파스타 냄비 활용
06.19 06:06
l
조회 5676
더보기
처음
이전
116
117
118
119
12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4:48
1
신입 때문에 회사 망할뻔함
11
2
이화여대 김치찜 전형 없냐ㅋㅅㅋ
5
3
프로포즈 빠꾸먹은 친형
4
4
집 열쇠 숨기기 좋은 진짜 감쪽같은 가짜 돌 모형
8
5
친구 덕에 15억 벌었어요 축의금 얼마 할까요
27
6
아직까지 플미로 판매되는 '촉촉한 황치즈칩' 먹어봤다 vs 못 먹어봤다
13
7
??? : 지성아 너한텐 왜 모든게 공짜야????
8
조만간 여름 역주행곡으로 뜰거같은곡..jpg
2
9
냥이의 거북이 활용법
2
10
노란수박
1
11
여름 청춘물 느낌난다는 신인 아이돌 미감
1
반도체 없음 청년 개웃기지 않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
2
하이닉스 이제 뺄때 됐어 애들아
2
3
최근들어 그냥 월급 270만원 받으면서
12
4
반려동물세 냈으면 좋겠다
13
5
나 진짜 개몽총하다 하닉
2
6
Sk하이닉스가 그럼 1위 그룹인거야?
3
7
카카오 송금이 안 되면 은행 계좌이체로 주면 되잖아
3
8
아 동생의 비밀을 봐버렸다...(민망쓰할 수도 있으니 조심)
1
9
공시 끝나니깐 ㄹㅇ좋네;
2
10
스트레이트는 정말 살빼면 제일이쁘구나…
11
신혼집 18평에서 시작하면 많이 작으려나..
3
12
후쿠오카 유후인 1시간 15분 머무르는거 너무 짧아??
12
13
러브버그 지금 심해..?
6
14
비키니시티에서 살고싶지않냐
1
15
부모님 가용 현금 어느정도 되는지 알아? 어느정도야?
1
16
초딩때부터 들고 있던 건데
2
17
아니 내 방 개더운가봐
18
당장 물이 없는데 커피로 약 먹어도 돼...?
19
러브버그 잇는 지역이 ㅇㄷ야?
2
20
쿠팡 갓다왓는데 여자 직원들 개싸가지없음 ㅠㅋㅋㅋ
2
1
콩콩팜팜 아쉽다…
17
2
호오 교촌치킨 100원 나이스
11
3
보플 연생 누구 사진같아?
4
어떻게 뽀뽀를 참지?
2
5
히든싱어 pd가 시즌9때 함께하고싶다고한 가수들
7
6
요즘 붐업되는 피디가 양홍원 육아유튭도 함?
2
7
코르티스 주훈 ㄹㅇ 엄친아네
2
8
ㄱ
왼이 른 좋아하는 표현을 많이하는 씨피는 어떤느낌일까
28
9
국취제 신청해본사람있나
3
10
뉴진스가 있던 가요계가 전생 같다
5
11
보넥도 성호 본인이 미는 캐릭터는 fm냉철한 캐릭터인거 같은데...
2
12
말랑이 유행 시초가 로제야?
5
13
콘서트 떡밥 있는지 물어보는것도 어그로인가봐
5
14
배우 이도현 연기잘함?
8
15
근데 음방에서 자막으로 곡 소개 띄워주는거 왜 사라졌지
8
16
아니 도경수 소년미 이건 나 죽으라는거죠
4
17
맛피자 ㄹㅇ 분읽 잘한다 냉부 오늘 촬영 안하는줄 알았는데 하는거 올려줬네
18
정보/소식
설현, 4년만 유튜브 채널 재정비..팬과 더 가까이 호흡(공식)
1
19
코르티스 더블유화보 개잘생겼다
20
여쿨인간 있나 너희 브라운이나 베이지 옷 잘 입음???
7
1
쫑파티 허남준 유죄
10
2
정보/소식
[단독] '전역 후 열일' 이도현, 킬러 된다…액션극 '파괴지황' 주연 낙점
7
3
드덕 붙었다는 기준이 뭐야?
7
4
멋진신세계
서리 첫키스만 99번째 촬영장와서 감시하는 차세계 생각해
5
5
멋진신세계
차세계 서리한테 최종 68대 맞았대
3
6
허수아비 드덕 쫌 붙었어?
4
7
와 김민하 화보 봐바
7
8
헐 변우석 모델때 개젛음
3
9
멋진신세계
비오제이 입사한 친구한테 들었는데
2
10
기묘한이야기 왜 스띵이라고 해??
4
11
안효섭 오늘 출국했네
5
12
멋진신세계
차세계 지가 뺨 때려달래놓고 겁먹는것도 웃김
4
13
유해진 배우가 사석에서도 박지훈 칭찬 자주하나보다
9
14
일본 영화관 7월부터 2100엔이래
7
15
정보/소식
허남준과 임지연, 서로에게 기적이었던 이유
3
16
요즘도 조폭물이 있어? 느와르?
5
17
멋진신세계
이번주 메이킹 나오면
1
18
멋진신세계
차세계가 사랑한게 진짜 서리였다는게 너무 좋아
5
19
본인 배우 시청률만 높은 드 VS 시청률 낮지만 덕 많이 붙어서 앓는 글 많이 나오는 드
75
20
멋진신세계
나 원래 전생설정이나 사극파트 취향 아닌데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