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240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303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한국인이 가장 싫어하는 채소 ㄷㄷ.jpg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ちいかわ
가지는 진짜 한식요리법이 잘못했다,,,
한식제외 가지요리 다먹을수있음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김고은
유일하게 가지만 안 먹어요ㅠㅠ
식감이 너무 싫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qwerty0257
가지와이ㅠ
1년 전
대표 사진
토깽쓰
피망 생 당근 싫어해용
1년 전
대표 사진
봉붕봉붕
고수 극혐
1년 전
대표 사진
ㅋftㅣㅡ
저기 있는거 다 잘먹고 매일 밥에 고수 얹어먹는 지옥에서온 고수마니아임
1년 전
대표 사진
심술
궁금한게 고수 무슨맛이에요? 고수 맛 느끼는 유전자가 다르다고 하던데 전 비누맛? 나더라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가지 버섯
1년 전
대표 사진
자장가수시녜찬
깻잎 미나리 달래 냉이 고수
향 있는 친구들이 싫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윌리엄 G. 마리브레드
깻잎이랑 시금치빼고 다 좋은데요 ㅠ
1년 전
대표 사진
°oO  ୧⍤⃝🖍
튀긴 가지는 먹어요
대신 식초에 절인 야채 짱싫어합니다
단무지 치킨무 피클 같은거..

1년 전
대표 사진
심술
헉 저도요
1년 전
대표 사진
17_WOOZI
어릴 때는 가지 안 먹었는데 요즘은 맛있더라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같은 그대 같은 곳에 우리  비투비 박한
위에 나와있는 채소들 다 좋아하는데 가지 당근 비율 높은 거 괜히 슬프네요ㅠㅠ 당근 맛있는데.....ㅠㅠ 가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록산느의 탱고
가지 애호박
1년 전
대표 사진
레미디
2
1년 전
대표 사진
꼰대 가르송
역시 1,2위를 다투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내로남불
나중에서야 알게된게 가지의 첫 스타트를 잘 끊으면 거부감이 덜할듯
물컹물컹한걸로 시작하게되면....

1년 전
대표 사진
내 은하수 별
파프리카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매니 몬타나 Manny Montana  매니몬타나 사랑혀 리오 사랑혀
오이 당근 가지 연근 싫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모카 사주까 모카  강아지고양이성애자
샐러리
시러요

1년 전
대표 사진
일어나기 싫다
역시 가지 ㅇㅇ 너무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Yuna Kim.  연느
피망 저기 없는 거 중엔 고수 치커리 셀러리
1년 전
대표 사진
도겸아 사랑해  ❤️
가지 당근 넘 싫어여
가지는 물컹해서 싫고 당근은 어디에 넣어도 당근맛나서 싫습니당...

1년 전
대표 사진
도도한냥
나도 가질 물컹해서 싫어했는데.. 가지 구워먹는걸 알고 나서는 가지덮밥 좋아함. 가지 탕수육도 좋아하고... 그치만 삶아서 물컹해진건 너무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이청아  언니 사랑해
압도적 당근
1년 전
대표 사진
하이헬롱
버섯 ㅠ
1년 전
대표 사진
크리스티안 로메로
오 이 극 혐 오 이 싫 어
1년 전
대표 사진
카붕이
생당근 빼고 다 좋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겨울엔땅콩빵
가지는 애호박전처럼 밀가루에 계란물 뭍혀서 전해먹어봐 안 질기고 맛있어 가지튀김은 너무 귀찮아서 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DAYBREA  K
이 중에서 오이만 싫은데
오이피클이랑 오이소박이랑 냉면에 들어가는 오이는 좋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피자먹고싶은데
버섯
1년 전
대표 사진
소랑이큐랑이
당근
1년 전
대표 사진
PLAVE YEJUN  꾸야 💙
가지 버섯 호박
1년 전
대표 사진
세비즤
가지 피망 파프리카
1년 전
대표 사진
와삐
가지 맛있는데! 오이는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츄잉
다 잘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KBK
표고버섯
1년 전
대표 사진
Gghhjj
가지빼고 다 잘먹는데 가지는 튀길때는 진짜 맛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_HANNI  NewJeans
오이 당근 브로콜리 피망 피프리카 아스파라거스 비트 아보카도 채소란 채소는 다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Hololive
고수 말고는 다 냠냠
1년 전
대표 사진
민이_
다 싫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안댕댕
가지 안 좋아했는데 텐동 위에 올라가는 가지튀김 맛있더라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쟝원영  🎀
주면 다 먹긴 하는데 생이든 익힌거든 피망이랑 파프리카는 냄새 심해서 먹기 힘들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쟝원영  🎀
가지는 요리 잘 하면 맛있더라고요... 어릴 때 맛있는 가지음식 많이 먹어서 그런가 가지에 대한 거부감이 없어용
1년 전
대표 사진
네모빔맞은메모
고수 오이 사라져
1년 전
대표 사진
흥행몬
가지생각하고 왔는데 진짜네 ㅋㅋ
가지튀기면 맛있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로추
당근 향이 너무 싫어요ㅠ
1년 전
대표 사진
페루
당근빼고 노인정
당근은 진짜 노맛 김밥에 꽉차있으면 식욕떨어져요

1년 전
대표 사진
룰루랄라랄라르
생당근이랑 피망 빼고 다 좋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하리보미이
가지 버섯 고수
짱시름

1년 전
대표 사진
탈출하고싶다
생가지만 아니면 맛있던데... 가지구워 먹고 싶넹
1년 전
대표 사진
찜블리
ㅋㅋ가지 쓰려고 들어왔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Ibd
생당근 피망 파프리카 절대안먹고 브로콜리도 좋아하진 않는 .. 나머진 극호 특히 가지 최애
1년 전
대표 사진
YO플레
가지 피망 너무싫어ㅠㅠㅠ그거빼고는 다 좋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구함강
가지 피망 파프리카 시금치 고수 미나리 너무 싫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너를보고있으  _면식
가지….지삼선 짱맛탱 ㅠ
1년 전
대표 사진
레미디
미나리 ㅜ
1년 전
대표 사진
카멘친트
전 가지가 제일 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비밀정원
당근 싫어요.. 당근 빼고 다 잘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록
가지 피망 파프리카 싫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유따
구워만 먹어도 맛있눈뎅...
1년 전
대표 사진
Dove  알칼리비누 아니고 바 Bar
가지 부드러워서 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les Cotes Guerang  패션하우스 꼬트-게랑 엠버서더
오이 피망 파프리카 싫어여
1년 전
대표 사진
asdgnvmn
걍 주는대로 먹는데
11개월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폭풍 설사의 속도11
06.20 00:48 l 조회 9460
생방송 중 난입
06.20 00:48 l 조회 612 l 추천 1
K-팝 가사 해석
06.20 00:47 l 조회 543
곰돌이 푸가 행복한 이유
06.20 00:46 l 조회 1045
직장인 입사 전후
06.20 00:45 l 조회 2580
방구 퍼뜨리기
06.20 00:40 l 조회 424
꼭 성공해야 하는 이유
06.20 00:40 l 조회 1970 l 추천 1
버스정류장에 에코백 두고 옴
06.20 00:40 l 조회 3477 l 추천 1
놀랄만한 이름을 가진 사람들
06.20 00:37 l 조회 537
힘 있는 자만 먹을 수 있는 백도
06.20 00:35 l 조회 1319
딸기 주물럭
06.20 00:33 l 조회 1079 l 추천 1
우주정거장 코스프레1
06.20 00:33 l 조회 833
고대 중국의 인신공양을 제거하는 법3
06.20 00:31 l 조회 3929
급할때는
06.20 00:31 l 조회 324
마누라가 임신을 안해요
06.20 00:29 l 조회 14803
치사하게 이기기
06.20 00:28 l 조회 234
물고기 전문가 신입
06.20 00:27 l 조회 855
흔한 성우들 회식 자리
06.20 00:25 l 조회 886
더 글로리 MBTI1
06.20 00:24 l 조회 3496
학생이 만든 실내화
06.20 00:22 l 조회 745


처음이전11611711811912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