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241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034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혐짤주의) 오늘자 티눈갤에 올라온 역대급 사마귀 | 인스티즈

혐짤주의) 오늘자 티눈갤에 올라온 역대급 사마귀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고냥고냥
저런거 처음봐서 너무 신기하고 징그럽고...
1년 전
대표 사진
사당행
어떻게 걷지..? 몸 균형 완전 망가졌을듯.. 미련해보인다
1년 전
대표 사진
프사가내최애  플레이브 한노아
수술하셔야 할 듯....손에 작게 난 것도 호다닥 가서 뗐는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록
걸어다니기 불편하겠어요. 통증은 없는건지 궁금하네요..
1년 전
대표 사진
강동원은 사랑입니다  B1A4♥
와 나도 어릴때부터 사마귀 많이 나서 고생했었는데 저건 어떻게 저렇게 나지..
1년 전
대표 사진
사마귀가 아닌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덩실~덩실  ^▽^
외과 가셔야겠어여,,
1년 전
대표 사진
빅뱅이론3
엥.. 사마귀 아닌것 같은데;; 발가락들이 새로 자란것 같은데.. 맞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걸어다니는산딸기  강찬희•내남편
발가락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이준경
어 뱔로 막 징그랍진안ㄹ는뎅 절제수술 하샤야할들 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딸기마카룽  Shinin
헐...
1년 전
대표 사진
애기뺑디
미친 어케 걸어다닌겨?
1년 전
대표 사진
파인애플스무디
생강 증식한거 같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502
서브스턴스..?
1년 전
대표 사진
이상하게 아름다운
와 저정도면 자아 있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하츠네 미쿠  39
이거는 수술해야겠는데? 나도 양 손에 사마귀 때매 냉동치료 했었는데 저건 그걸론 안 될 듯··· 아니 어케 방치한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이노우에 토로
아니 저게 저렇게 자랄때까지 병원을 안갔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8 ball, don’t touch  Mark Lee
뭐여 이게
1년 전
대표 사진
류청
수술각이네 수술해서 뿌리까지 제거해야죠
1년 전
대표 사진
두토리  하이라이트 오래보자
그나마 15년동안 더 안자라서 다행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녜 알게쯥니다
걍떼면되는거아니에요...? 레이저시술이나 수술로...?왜 셀프고문을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그라타
저 틱톡에서 티눈 제거 사마귀 제거 이런 거 진짜 많이 봐서 아 ㅇㅋ 하고 그냥 내렸는데 이건...... 발바닥에 일부러 양식을 하신 수준인데요?
1년 전
대표 사진
그라타
*보고 싶으신 분들*
흔히 혐오주의 붙이는 분화구 사마귀는 아닙니다만...... 저게 사람 발에 달려 있는 게 맞나? 싶은 사진입니다 죽순이나 말미잘 잘 보시면 클릭하시고...... 아니면 제발 지나치시길

1년 전
대표 사진
이옹앵
발가락 아니야..??
병원을 왜 안가?

1년 전
대표 사진
말이야방구야  뿡뿡이

1년 전
대표 사진
TYsone
뭐지 마지막은 👍 하는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이개모람.
스위트홈에서 비슷한 무언가를 본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라따뚜이 제리
정수리까지 소름돋았네..
1년 전
대표 사진
uiop
저 정도면 족부건강부터 골반, 허리 다 영양 갔을 것 같은데...어휴
1년 전
대표 사진
coy
발이 새로 자라는 거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Snsjsk
발바닥에 저정도 크기면 일상생활에 지장 있었겠다..근데 저런건 어디로 가야해? 성형외과? 피부과?
1년 전
대표 사진
나만개없어
발가락 자란거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그린비그린내
ㅠ 사진은 못봤는데 사마귀 달고다녔던 사람으로서 말하자면 냉동치료+레이저 병행하면서 뭔 약이더라 암튼 그거 바르면 나아요. 저도 몇 년 고생했는데 치료랑 바르는 약 쓰니까 몇 달만에 나았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보웅
이정도일줄 몰랐어요......... 내눈아 미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wish_오시온
아니 와 레전드다
1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아침부터 고뇌에 빠짐1
06.23 17:23 l 조회 664
카톡 19금 논란 캐릭28
06.23 17:22 l 조회 33071 l 추천 3
혼자 라떼 시켰다고 팀장한테 갈굼먹은 디씨인1
06.23 17:20 l 조회 2444
사촌 오빠와 사귀다 헤어진 썰106
06.23 17:18 l 조회 99163
아재개그의 무적인 점1
06.23 17:18 l 조회 1323 l 추천 1
모자 쓴 댕이가족1
06.23 17:16 l 조회 683
9년지기 친구 손절하려는 여자
06.23 17:13 l 조회 1422
카카오 라이언 캐릭터 디자이너가 번 돈3
06.23 17:13 l 조회 1799
카드를 제거해주세요
06.23 17:10 l 조회 776
호기롭게 새벽 드라이브를 간 초보운전자의 최후
06.23 17:10 l 조회 2234 l 추천 1
서울 3대 칼국수 맛집
06.23 17:07 l 조회 1177
토이스토리5 보고 온 문상훈 그라데이션 분노 개웃김ㅋㅋㅋㅋ1
06.23 17:06 l 조회 1210
고구려 을지문덕에 대한 새로운 접근
06.23 17:06 l 조회 1705
강아지 눈알에 알을 낳는다는 안충파리3
06.23 17:05 l 조회 2540
초딩 입맛 난감해지는 밥상2
06.23 17:04 l 조회 1457
부산 상남자의 노트북 쿨거래
06.23 17:04 l 조회 834
리뷰 사진 잘못 올렸다
06.23 17:01 l 조회 1769
남녀의 이별 후 복수 판타지7
06.23 16:58 l 조회 7206
성공한 바보 캐릭터
06.23 16:57 l 조회 1027
40살 이후 줄여야 하는 것
06.23 16:56 l 조회 1833


처음이전6465666768697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