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243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589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나 샐러드가게 알바하는데 "뚱뚱한 니가 샐러드가게에서 일하는거보단 안 웃기니까 웃지마세요” 이런말 들음 | 인스티즈
나 샐러드가게 알바하는데 "뚱뚱한 니가 샐러드가게에서 일하는거보단 안 웃기니까 웃지마세요” 이런말 들음 | 인스티즈
나 샐러드가게 알바하는데 "뚱뚱한 니가 샐러드가게에서 일하는거보단 안 웃기니까 웃지마세요” 이런말 들음 | 인스티즈
나 샐러드가게 알바하는데 "뚱뚱한 니가 샐러드가게에서 일하는거보단 안 웃기니까 웃지마세요” 이런말 들음 | 인스티즈
나 샐러드가게 알바하는데 "뚱뚱한 니가 샐러드가게에서 일하는거보단 안 웃기니까 웃지마세요” 이런말 들음 | 인스티즈
나 샐러드가게 알바하는데 "뚱뚱한 니가 샐러드가게에서 일하는거보단 안 웃기니까 웃지마세요” 이런말 들음 | 인스티즈
나 샐러드가게 알바하는데 "뚱뚱한 니가 샐러드가게에서 일하는거보단 안 웃기니까 웃지마세요” 이런말 들음 | 인스티즈
나 샐러드가게 알바하는데 "뚱뚱한 니가 샐러드가게에서 일하는거보단 안 웃기니까 웃지마세요” 이런말 들음 | 인스티즈
나 샐러드가게 알바하는데 "뚱뚱한 니가 샐러드가게에서 일하는거보단 안 웃기니까 웃지마세요” 이런말 들음 | 인스티즈
나 샐러드가게 알바하는데 "뚱뚱한 니가 샐러드가게에서 일하는거보단 안 웃기니까 웃지마세요” 이런말 들음 | 인스티즈
나 샐러드가게 알바하는데 "뚱뚱한 니가 샐러드가게에서 일하는거보단 안 웃기니까 웃지마세요” 이런말 들음 | 인스티즈
나 샐러드가게 알바하는데 "뚱뚱한 니가 샐러드가게에서 일하는거보단 안 웃기니까 웃지마세요” 이런말 들음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도운이를 도운이
별게 다 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502
실수한건 맞는데 말을 저따구로 하는게 면죄부가 되는건 아님ㅋㅋㅋㅋㅋ 원인제공이러고 있네
손ㄴ이 기분나쁜 상태에서 예민한 상태에서 직원한테 갑질하면서 감정 쏟아내는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502
저 직원도 사회성이 걍 없는듯. 사과도 안 하고 ㅇㅅㅇ 그냥 웃겨서 웃었는데요. 이러고 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푸릉푸릉푸르릉
1. 쓰니는 "실수"라고 했는데, 저건 실수가 아니라 잘못한거임. 사과했어야하는거
2. 손님도 똑같이 맞받아친다? 분명 잘못된거임. 상대방이 나에게 잘못했다고 해서 나도 상대방에게 똑같이 잘못할 권리는 없음

결론: 쓰니는 손님에게 실수가 아닌 잘못을 했고 사과를 했어야함.
손님또한 사회성없는건 매한가지임

1년 전
대표 사진
KIMJONGHYEON  pockyjr
알바는 잘못한거고 손님은 평소 생각 수준 드러난거
1년 전
대표 사진
FTIsland
말실수 했으면 사과를 바로했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텅장워리어
그냥 알바가 임자를 만났다는 생각이 드네요 손님 정당화는 아니지만 저런 사람 안만났으면 앞으로도 또 저렇게 손님 비웃을지 어떻게 아나요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b9
알바가 웃어서 기분나쁜거랑 알바가 뚱뚱한게 뭔상관이지ㅋㅋ파인애플 많이 처먹어서 이지메당한적이라도 있나 왤케 아득바득 인신공격으로 갚아주려고 용쓰는거임ㅋㅋ꼴이 웃기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뿌빠뽕
기분 나쁠만 함.
사과부터 했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뿌빠뽕
글쓴이 베스킨라빈스에서 민트초코만 여섯번 퍼달라는 사람 보면 웃다 기절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왜 울고 있는지 여긴 나와 너뿐인데  me and you
죄송하다가 먼저 나와야 하는 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너는 나 나는 너  꺄르륵
서비스직은 저 상황에서 웃어도 안 되고 웃었으면 사과부터 해야 하는 게 맞긴 함 인신공격이 잘한 건 아니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마니모고죠  🍚
쓰니가 잘못했고 너무 무례한데 그걸 인신공격으로 받아치는 건 아닌 것 같아요
인신공격이 아닌 쓰니가 한 무례함을 지적하면서 화내는 게 맞는 거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여러분정우지켜야돼  ASAP~~~~
인신공격도 잘못이긴한데
쓰니가 선빵을 너무 기분나쁘게 하긴 함 .. ㅠ
물론 의도야 그런게 아니었대도 ..
보통 샐러드가게는 식단관리 하는 사람들 많이 가니까

11개월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한국인이 듣는 순간 흥분하는 말
06.22 07:48 l 조회 662
물티슈인가요?
06.22 07:46 l 조회 385
너구리가 들어간거 아냐
06.22 07:45 l 조회 868
집돌이 집순이 대공감
06.22 07:45 l 조회 630
초콜릿의 도발
06.22 07:44 l 조회 393
친구가 만든 콘치즈
06.22 07:44 l 조회 602
모기가 유독 나만 문다면
06.22 07:43 l 조회 3665
손님 이벤트 음식점
06.22 07:42 l 조회 415
예식장에 간 이과
06.22 07:42 l 조회 266
새해로 이행시
06.22 07:41 l 조회 295
강아지 훈련벨 구입후기
06.22 07:40 l 조회 693
아무리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한 가지
06.22 07:29 l 조회 993
여고생 푸드파이터1
06.22 07:28 l 조회 2004
레고가 자꾸 발에 밟히는 이유1
06.22 07:27 l 조회 834
엄청 단거
06.22 07:25 l 조회 390
거미라도 될걸 그랬어
06.22 07:24 l 조회 1029
헬멧 쓰고 있는 아기 인절미
06.22 07:23 l 조회 1157
세명의 아저씨들 대화
06.22 07:23 l 조회 965
스쿨버스의 변신
06.22 07:22 l 조회 412
벵갈 먼치킨냥
06.22 07:22 l 조회 246


처음이전1061071081091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