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243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589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나 샐러드가게 알바하는데 "뚱뚱한 니가 샐러드가게에서 일하는거보단 안 웃기니까 웃지마세요” 이런말 들음 | 인스티즈
나 샐러드가게 알바하는데 "뚱뚱한 니가 샐러드가게에서 일하는거보단 안 웃기니까 웃지마세요” 이런말 들음 | 인스티즈
나 샐러드가게 알바하는데 "뚱뚱한 니가 샐러드가게에서 일하는거보단 안 웃기니까 웃지마세요” 이런말 들음 | 인스티즈
나 샐러드가게 알바하는데 "뚱뚱한 니가 샐러드가게에서 일하는거보단 안 웃기니까 웃지마세요” 이런말 들음 | 인스티즈
나 샐러드가게 알바하는데 "뚱뚱한 니가 샐러드가게에서 일하는거보단 안 웃기니까 웃지마세요” 이런말 들음 | 인스티즈
나 샐러드가게 알바하는데 "뚱뚱한 니가 샐러드가게에서 일하는거보단 안 웃기니까 웃지마세요” 이런말 들음 | 인스티즈
나 샐러드가게 알바하는데 "뚱뚱한 니가 샐러드가게에서 일하는거보단 안 웃기니까 웃지마세요” 이런말 들음 | 인스티즈
나 샐러드가게 알바하는데 "뚱뚱한 니가 샐러드가게에서 일하는거보단 안 웃기니까 웃지마세요” 이런말 들음 | 인스티즈
나 샐러드가게 알바하는데 "뚱뚱한 니가 샐러드가게에서 일하는거보단 안 웃기니까 웃지마세요” 이런말 들음 | 인스티즈
나 샐러드가게 알바하는데 "뚱뚱한 니가 샐러드가게에서 일하는거보단 안 웃기니까 웃지마세요” 이런말 들음 | 인스티즈
나 샐러드가게 알바하는데 "뚱뚱한 니가 샐러드가게에서 일하는거보단 안 웃기니까 웃지마세요” 이런말 들음 | 인스티즈
나 샐러드가게 알바하는데 "뚱뚱한 니가 샐러드가게에서 일하는거보단 안 웃기니까 웃지마세요” 이런말 들음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도운이를 도운이
별게 다 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502
실수한건 맞는데 말을 저따구로 하는게 면죄부가 되는건 아님ㅋㅋㅋㅋㅋ 원인제공이러고 있네
손ㄴ이 기분나쁜 상태에서 예민한 상태에서 직원한테 갑질하면서 감정 쏟아내는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502
저 직원도 사회성이 걍 없는듯. 사과도 안 하고 ㅇㅅㅇ 그냥 웃겨서 웃었는데요. 이러고 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푸릉푸릉푸르릉
1. 쓰니는 "실수"라고 했는데, 저건 실수가 아니라 잘못한거임. 사과했어야하는거
2. 손님도 똑같이 맞받아친다? 분명 잘못된거임. 상대방이 나에게 잘못했다고 해서 나도 상대방에게 똑같이 잘못할 권리는 없음

결론: 쓰니는 손님에게 실수가 아닌 잘못을 했고 사과를 했어야함.
손님또한 사회성없는건 매한가지임

1년 전
대표 사진
KIMJONGHYEON  pockyjr
알바는 잘못한거고 손님은 평소 생각 수준 드러난거
1년 전
대표 사진
FTIsland
말실수 했으면 사과를 바로했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텅장워리어
그냥 알바가 임자를 만났다는 생각이 드네요 손님 정당화는 아니지만 저런 사람 안만났으면 앞으로도 또 저렇게 손님 비웃을지 어떻게 아나요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b9
알바가 웃어서 기분나쁜거랑 알바가 뚱뚱한게 뭔상관이지ㅋㅋ파인애플 많이 처먹어서 이지메당한적이라도 있나 왤케 아득바득 인신공격으로 갚아주려고 용쓰는거임ㅋㅋ꼴이 웃기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뿌빠뽕
기분 나쁠만 함.
사과부터 했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뿌빠뽕
글쓴이 베스킨라빈스에서 민트초코만 여섯번 퍼달라는 사람 보면 웃다 기절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왜 울고 있는지 여긴 나와 너뿐인데  me and you
죄송하다가 먼저 나와야 하는 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너는 나 나는 너  꺄르륵
서비스직은 저 상황에서 웃어도 안 되고 웃었으면 사과부터 해야 하는 게 맞긴 함 인신공격이 잘한 건 아니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마니모고죠  🍚
쓰니가 잘못했고 너무 무례한데 그걸 인신공격으로 받아치는 건 아닌 것 같아요
인신공격이 아닌 쓰니가 한 무례함을 지적하면서 화내는 게 맞는 거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여러분정우지켜야돼  ASAP~~~~
인신공격도 잘못이긴한데
쓰니가 선빵을 너무 기분나쁘게 하긴 함 .. ㅠ
물론 의도야 그런게 아니었대도 ..
보통 샐러드가게는 식단관리 하는 사람들 많이 가니까

11개월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길어봤자 얼마나 길겠어1
06.24 03:28 l 조회 200
어머니의 임기응변
06.24 03:27 l 조회 167
오빠는 좋아하는게 뭐야?
06.24 03:26 l 조회 40
지옥에서 온 푸들
06.24 03:23 l 조회 452
팔토시 쇼핑몰 모델
06.24 03:22 l 조회 342
응급실을 찾은 환자
06.24 03:20 l 조회 262
바나나 장인
06.24 03:19 l 조회 206
가혹한 단체기합
06.24 03:18 l 조회 270
할아버지가 데려온 개
06.24 03:17 l 조회 98
아이가 우는 이유
06.24 03:15 l 조회 136
외국인들의 한글 문신
06.24 03:13 l 조회 210
중고나라의 촌놈
06.24 03:12 l 조회 123
금손 아빠의 선물
06.24 03:11 l 조회 121
노키즈존 보복 역관광
06.24 03:10 l 조회 426
아이돌판 세대차이
06.24 03:10 l 조회 1146
미국교수가 분석한 한드
06.24 03:09 l 조회 137
심상치 않은 식습관
06.24 03:08 l 조회 157
키 160 개꿀팁
06.24 03:08 l 조회 361
라면스프 쫀드기
06.24 03:07 l 조회 40
전설의 비누공장 신입사원
06.24 03:07 l 조회 570


처음이전57585960616263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