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243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589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나 샐러드가게 알바하는데 "뚱뚱한 니가 샐러드가게에서 일하는거보단 안 웃기니까 웃지마세요” 이런말 들음 | 인스티즈
나 샐러드가게 알바하는데 "뚱뚱한 니가 샐러드가게에서 일하는거보단 안 웃기니까 웃지마세요” 이런말 들음 | 인스티즈
나 샐러드가게 알바하는데 "뚱뚱한 니가 샐러드가게에서 일하는거보단 안 웃기니까 웃지마세요” 이런말 들음 | 인스티즈
나 샐러드가게 알바하는데 "뚱뚱한 니가 샐러드가게에서 일하는거보단 안 웃기니까 웃지마세요” 이런말 들음 | 인스티즈
나 샐러드가게 알바하는데 "뚱뚱한 니가 샐러드가게에서 일하는거보단 안 웃기니까 웃지마세요” 이런말 들음 | 인스티즈
나 샐러드가게 알바하는데 "뚱뚱한 니가 샐러드가게에서 일하는거보단 안 웃기니까 웃지마세요” 이런말 들음 | 인스티즈
나 샐러드가게 알바하는데 "뚱뚱한 니가 샐러드가게에서 일하는거보단 안 웃기니까 웃지마세요” 이런말 들음 | 인스티즈
나 샐러드가게 알바하는데 "뚱뚱한 니가 샐러드가게에서 일하는거보단 안 웃기니까 웃지마세요” 이런말 들음 | 인스티즈
나 샐러드가게 알바하는데 "뚱뚱한 니가 샐러드가게에서 일하는거보단 안 웃기니까 웃지마세요” 이런말 들음 | 인스티즈
나 샐러드가게 알바하는데 "뚱뚱한 니가 샐러드가게에서 일하는거보단 안 웃기니까 웃지마세요” 이런말 들음 | 인스티즈
나 샐러드가게 알바하는데 "뚱뚱한 니가 샐러드가게에서 일하는거보단 안 웃기니까 웃지마세요” 이런말 들음 | 인스티즈
나 샐러드가게 알바하는데 "뚱뚱한 니가 샐러드가게에서 일하는거보단 안 웃기니까 웃지마세요” 이런말 들음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도운이를 도운이
별게 다 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502
실수한건 맞는데 말을 저따구로 하는게 면죄부가 되는건 아님ㅋㅋㅋㅋㅋ 원인제공이러고 있네
손ㄴ이 기분나쁜 상태에서 예민한 상태에서 직원한테 갑질하면서 감정 쏟아내는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502
저 직원도 사회성이 걍 없는듯. 사과도 안 하고 ㅇㅅㅇ 그냥 웃겨서 웃었는데요. 이러고 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푸릉푸릉푸르릉
1. 쓰니는 "실수"라고 했는데, 저건 실수가 아니라 잘못한거임. 사과했어야하는거
2. 손님도 똑같이 맞받아친다? 분명 잘못된거임. 상대방이 나에게 잘못했다고 해서 나도 상대방에게 똑같이 잘못할 권리는 없음

결론: 쓰니는 손님에게 실수가 아닌 잘못을 했고 사과를 했어야함.
손님또한 사회성없는건 매한가지임

1년 전
대표 사진
KIMJONGHYEON  pockyjr
알바는 잘못한거고 손님은 평소 생각 수준 드러난거
1년 전
대표 사진
FTIsland
말실수 했으면 사과를 바로했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텅장워리어
그냥 알바가 임자를 만났다는 생각이 드네요 손님 정당화는 아니지만 저런 사람 안만났으면 앞으로도 또 저렇게 손님 비웃을지 어떻게 아나요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b9
알바가 웃어서 기분나쁜거랑 알바가 뚱뚱한게 뭔상관이지ㅋㅋ파인애플 많이 처먹어서 이지메당한적이라도 있나 왤케 아득바득 인신공격으로 갚아주려고 용쓰는거임ㅋㅋ꼴이 웃기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뿌빠뽕
기분 나쁠만 함.
사과부터 했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뿌빠뽕
글쓴이 베스킨라빈스에서 민트초코만 여섯번 퍼달라는 사람 보면 웃다 기절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왜 울고 있는지 여긴 나와 너뿐인데  me and you
죄송하다가 먼저 나와야 하는 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너는 나 나는 너  꺄르륵
서비스직은 저 상황에서 웃어도 안 되고 웃었으면 사과부터 해야 하는 게 맞긴 함 인신공격이 잘한 건 아니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마니모고죠  🍚
쓰니가 잘못했고 너무 무례한데 그걸 인신공격으로 받아치는 건 아닌 것 같아요
인신공격이 아닌 쓰니가 한 무례함을 지적하면서 화내는 게 맞는 거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여러분정우지켜야돼  ASAP~~~~
인신공격도 잘못이긴한데
쓰니가 선빵을 너무 기분나쁘게 하긴 함 .. ㅠ
물론 의도야 그런게 아니었대도 ..
보통 샐러드가게는 식단관리 하는 사람들 많이 가니까

11개월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내 눈을 의심한 출근길
06.24 04:14 l 조회 460
틈새 공략
06.24 04:13 l 조회 232
댕댕이의 사고 회로
06.24 04:13 l 조회 448
바람의 기준
06.24 04:12 l 조회 236
베개 구매 후기
06.24 04:11 l 조회 217
로또 판매 알바의 경험담
06.24 04:11 l 조회 223
호박 조각 대회에서 쫓겨난 작품
06.24 04:10 l 조회 366
앉기에 망설여지는 팬티
06.24 04:09 l 조회 519
미술관 비누
06.24 04:08 l 조회 266
신기방기 귤까기 아트
06.24 04:08 l 조회 218
마누라가 저금통을 사라해서
06.24 04:07 l 조회 269
두부와 볶음김치
06.24 04:07 l 조회 55
가족들을 놀라게 한 영어실력
06.24 04:06 l 조회 273
냉장고에 계란을 오래 두면
06.24 04:05 l 조회 304
거짓말 못하는 딸
06.24 04:05 l 조회 238
여자만 가능한 자세
06.24 04:04 l 조회 305
아낌없이 주는 나무 작가
06.24 04:04 l 조회 217
상남자 피씨방
06.24 04:03 l 조회 244
간지나는 피젯스피너
06.24 04:02 l 조회 293
스몰 유재석
06.24 04:01 l 조회 173


처음이전71727374757677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