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244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312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최소 비용 3억 넘는 브랜드

돈 좀 있어야 할수있다는 프랜차이즈들...jpg | 인스티즈
돈 좀 있어야 할수있다는 프랜차이즈들...jpg | 인스티즈

돈 좀 있어야 할수있다는 프랜차이즈들...jpg | 인스티즈
돈 좀 있어야 할수있다는 프랜차이즈들...jpg | 인스티즈
돈 좀 있어야 할수있다는 프랜차이즈들...jpg | 인스티즈


다이소는 매장규모 100평 이상을 조건으로
가맹점을 내어 준다

돈 좀 있어야 할수있다는 프랜차이즈들...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진눈깨비온다
돈 들어도 적자 안난다고 본죽 베라는 스테디로 돈 싸들고 온다던데 자식한테도 물려준다던...
1년 전
대표 사진
뛰뛰빠방
배라가 그 정돈가요? 저희집 근처 매장 알바생들 다 짤리고? 사장님이랑 사모님 둘이 한다던데..원래 아침 저녁 타임에 알바생 3명씩 쓰고 그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뭉냥냥
wow
1년 전
대표 사진
뱌뱡
근데 ㄹㅇ 차리면 돈 긁어모을 가맹점들이긴 하네여
1년 전
대표 사진
신뇽_
나같아도 돈많으면 차릴거같당... 흥행보증수표
1년 전
대표 사진
권모술수가난무하는정글고  LV
본죽은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ikaly  Serendipit
음.. 요즘 파바 뚜쥬는 아닐텐데...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배고파흑흑
저런 매장 수익이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셔야
1년 전
대표 사진
합스카치  
써브웨이도 궁금해서 찾아보니 꽤 많이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딸기청
저희 배라 사장님은 외제차 세대나 있으셨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수만 내 통장을가져가오
초기비용대비 돈 잘 안벌리는...(다이소,배라빼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카멘친트
한 3년전까지는 폐업률도 낮고 무조건 뽕뽑는 브랜드였는데 요즘은 적자래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가장 몽총한 사람은 누구인가?
06.22 19:19 l 조회 635
친구가 만들어준 케이크
06.22 19:18 l 조회 1297
욕실 청소하다 심장 멎을뻔1
06.22 19:18 l 조회 3364
본업 부업 (?) 차이 확실한 아티스트.jpg
06.22 19:17 l 조회 711
러브버그가 효도버그였으면 덜극혐이야?62
06.22 19:16 l 조회 36428 l 추천 1
동물농장 제보에 채택되면
06.22 19:15 l 조회 617
행복한 우리집
06.22 19:15 l 조회 250
한국 최저시급 충격적인 사실3
06.22 19:13 l 조회 4395
중국의 후덜덜한 편의점
06.22 19:12 l 조회 1403
구분하기 힘든 동물들
06.22 19:11 l 조회 182
고3의 일탈
06.22 19:11 l 조회 613
궁극의 스팸
06.22 19:10 l 조회 390
라면 끓이기 논쟁
06.22 19:09 l 조회 440
대게와 킹크랩 차이점
06.22 19:08 l 조회 593
강아지 키우는 집 명절 풍경
06.22 19:05 l 조회 2422
지옥에서 온 엘사1
06.22 19:04 l 조회 946
고양이 안키움
06.22 19:03 l 조회 328
프라다쇼 입장부터 애프터파티까지 단체로 다 잘생겼던 남돌
06.22 19:01 l 조회 737
우리나라 한옥마을1
06.22 18:57 l 조회 662
교도소 8년 징역 살고 나와서 느낀 점.jpg26
06.22 18:56 l 조회 33452 l 추천 1


처음이전57585960616263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