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2503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마라탕 유행하는거 몇년뒤에는 문제가 생긴다고.jpg
161
1년 전
l
조회
98764
인스티즈앱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마라탕외에도 너무 자극적인 음식들
모두 해당
한국이 위암 발생률 세계1위 !!
9
50
9
1
딩딍더겅덩스허덩
어케 끊어..
1년 전
황제 황민현
LOVE ALWAYS WINS
소화기관이 좀 박살나면 엄청난 위협을 느끼며 끊게 돼요… -경험담
1년 전
송파
살기 좋은 송파구
아프면 끊게됩니다.. -경험담
1년 전
~~
마라탕 한번밖에 안먹어봄 무슨맛인지..
1년 전
교자요정
진한 사골육개장? 육수에 샤브샤브 전골먹는 느낌이예요 짱맛
1년 전
출출이 세포
하진짜 너무 맛있는 마라탕집을 만나버려서 힘들다..
1년 전
Michael Jackson
222...
1년 전
조승연나무
3
1년 전
인생
다 부질없다
말 그대루 유병장수..
1년 전
쮸뿌쮸뿌?
거짓말처럼 20대 후반에 소화기관 박살나더라고요. 나는 아닐 줄 알았지.,.
1년 전
뇨뇸
다들 자신의 혀를 조금이라도 더 어릴 때 어서 슴슴한 맛에 길들여두시도록 나이들 수록 고치기 어렵대여
그리고 입맛 길들여놓으면 음식 본연에 맛에 조금 더 가까워지다보니 강한 조미료맛 외에 맛없던 애들이 다 맛있어져서 미식 바운더리가 넓어지기 때문에 킹쁘지 않아여
똑같이 맵고 자극적인 음식을 먹더라도 매번 이걸 어케 참아 하면서 먹는 것과 안 먹어도 상관 없지만 쿨 돌았을 땐 먹는 거랑은 많이 다른 것 같아여 식전야채+식후활동+운동+잡식성 이 4가지만 베이스로 깔려있으면 집안내력 아닌 이상 못 먹는 음식 진짜 없어여...!! 나중가서 건강악화로 못 먹게 되는 것보단 저 4가지를 다 갖추고 맛있는 거 평생 먹읍시당 역설적이게도 정말 맛있는 고자극 음식들에게서 좀만 벗어나면 맛있는 음식이 자기세상에 더 많아져여 왜냐면 고자극 음식과 저자극 음식이 모두 맛있어지는 하이드리드 잡식성이 되기 때무네..
1년 전
네시의에피파니
마자마자
자극적인것도 짱 맛있고
샐러드도 소스 1도 없어도 야채만 집어먹어고 너무 맛나고!
생두부 끓는 물에만 살짝 데쳐도 볶은 김치가 없어도 얼마나 꼬소한데요!
극과 극을 다 즐길 수 있지요!
1년 전
아샷추 주세요
아이스티에 샷 추가
그쵸 그냥 죽는게 아니라 골골 앓다가 치료비로 돈펑펑 쓰고 고통받는 삶을 사는거에요
저는 집안 내력도 있는지라 식습관 고치려고 노력중ㅠㅜ
1년 전
띨릭스
사실 백날 말해봐야 당장 자기한테 닥친 게 아니라 안 고침 ㅋㅋㅋ 본인이 아파봐야.... 아는거지
1년 전
팜 하니
중국음식은 다 마라탕처럼 비슷한 매운맛 나던데 어케 한국이 위암 발생률 1위일까요..
1년 전
자유로웡
한국인들 국물좋아해서 그렇지 않을까요
1년 전
메롱캣
건강검진을 정기적으로 받는 편이라 통계에 많이 잡힌 것도 있는 거 같아요
1년 전
송파
살기 좋은 송파구
중국이 따뜻한 차를 많이마셔서 기름기있는 음식 많이먹어도 비교적 괜찮다는 말도 있어요
1년 전
운하수
❤️🔥
중국 가정식은 그렇지 않으니까요... ㅠㅠ 그런 음식들만 유행해서입니다...
1년 전
냔냐
맨날 먹는것도 아닌데요 머... 걍 먹고 스트레스 덜받을래용
1년 전
즐거운라테일생활
같이라테일해요~!
어째서 위암 발생률 1위지... 검사하는 사람의 수가 많아서?
1년 전
그냥살자
아마 고춧가루 베이스가 많아서일거에요
1년 전
멍게
너무 자극적인 음식이 대중화되긴 했슴 내친구 일주일에 5번 마라탕 먹다가 위경련 생겨서 이제 좀만 매운거 먹어도 위경련옴
1년 전
BLOODLINE
빰빠밤빠바밤
안맵게 탄수없이 건더기만 건져 먹으면 괜찮다고 생각해요...
1년 전
llllI
😲
1년 전
색
딱 29살 되니까 20초중반에 소화 안되고 체력 떨어진단 말 체감됨…
1년 전
ㅋftㅣㅡ
사람이 그렇게 쉽게 안죽는거같음 자잘하게 잔병치레하면서 괴롭게 살게되는거 근데 이게 삶의질을 엄청 해치는
1년 전
Apilo80
좋아해서 자주먹었는데 20대 후반되니 이젠 먹으면 바로 장염, 위염옵니다,,, 나도 이럴줄 몰랐지
1년 전
@uarmyhope
기름때문에 고지혈증 걸릴것같아유ㅠ
1년 전
삼신
그냥 먹을 수 있을 때 먹고 싶은 거 드세요 ^^ 나이 먹으면 먹고 싶어도 못 먹으니까
1년 전
어푸어푸어푸푸
22... 20대 초중반엔 마라탕이니 튀긴음식이니 좋아했는데 나이 먹으니까 먹고싶어도 잘 안들어가요..ㅋㅋ 걍 먹을수 있을때 건강 해치지 않는선에서 드세요 나이 먹으면 먹고싶어도 안들어가요
1년 전
내가봤슈
치킨 유행으로 통풍환자가 두 배 됐다고 해서 드는 생각인데 근 10여년사이에 헬스나 자전거 필라테스 런닝도 엄청 유행하지 않아요? 근데 왜 운동으로 인한 좋은 통계는 없고 저런건 매번 눈에 띄는지ㅠㅠ
1년 전
hsbox
헬스 시작했던 사람이 꾸준히 하기는 쉽지 않지만
닭 시작했던 사람이 꾸준히 먹기는 쉽거든요
1년 전
으으이
헬스 열풍 때문에 오히려 통풍 환자 더 늘었다고 함
1년 전
록산느의 탱고
헉 그건 왜죠?? 단백질 쉐이크를 과하게 섭취해서 그런 건가요..??
1년 전
겨울추워
아마 그럴걸요 단백질 과하게 먹고 필요없는 근육 과하게 키우고 또 약 쓰는 사람 많아서 간 같은거 망가지는 2030 남성 많고 사실 헬스는 건강보단 미용으로 보는 사람이 많아요 ㅋㅋ ㅠㅠ ..
1년 전
여울정우
정우보기위해태어난사람
자주 먹다가 이제 안 먹어용
1년 전
넹글렝글
ㅠㅠㅠ 한달에 한두번씩은 괜찮을까요 포기못한다...
1년 전
아임 웨이드
🔥💧
국물을 많이 안먹더라도 당연히 안좋겠죠..?ㅠㅠㅠ
1년 전
아무로토오룽
저도 30살되니까 유독 떡볶이랑 마라탕 먹느면 탈나서 잘 안먹더요ㅠㅠㅠ
1년 전
sector7
조선족 창업템이라 소비안함
1년 전
운난 케이스케
33333
1년 전
주걱왕롤프
444
1년 전
시어차차
마라탕은 이제 안 땡겨서 안 먹는데 라면은 도저히 못 끊겠음…
1년 전
명창마니아
이미 예전부터 1달 1마라탕 규칙을 세우고 지키는 중이에여...... 맨날 먹고 싶지만 어딜 봐도 건강 박살나는 맛과 재료라 꾹 참고 한 달에 한 번씩 아주 맛있게 먹는 중ㅎㅎ
1년 전
명창마니아
아 가끔 너무 못 참겠다 싶을 때 컵누들 마라탕맛으로 가끔 먹어요 낫배드
1년 전
Stingray
ꯁ.̮ꯁ
어렸을 때 먹고 싶은 거 다 먹어야지!!! 하는 마인드로 살았는데 30대 되니까 소화력 떨어지면서 이래저래 고장이 나더라구요 ㅠ 라면 정말 좋아했는데 요즘에는 소화력 때문에 강제로 못먹고 있어요...
1년 전
고동만
똥만이는 똑땅해
작년에 마라탕 꽂혀서 2,3일에 한번씩 먹었는데 장염 달고 살아어요... 끊자마자 탈 난적 없긴해요
1년 전
이노우에 토로
엊그제 마라탕 먹고 어제 곱도리탕 먹었는데... 매운거 못 끊어효 ㅜㅜㅜㅜㅜ
1년 전
이게뭐람?
다 안먹어서 다행 슴슴한거 좋아하는 것도 복인듯
1년 전
미락수
미락구락수♡
어제 밤에 먹고 오늘 아침까지 화장실감여 ㅜㅜ 차라리 떡볶이 먹을걸 그랬음
1년 전
루루룰루류
마라탕 싫어해서 다행.. 맛없음
1년 전
하츠네 미쿠
39
한창 3단계 먹다가 큰 일 날 것 같아서 팍 줄임 무서워잉
1년 전
옆
거북이와 두루미
마라탕 먹고난 이후로 위경련이랑 체함증상 많이 나타나긴 함..
1년 전
푸릉푸릉푸르릉
마라탕 도대체 무슨 맛으로 먹는지 모르겠어요
마라탕 먹어보고 별로랬더니 친구가 마라탕차원이달라달라 맛집이라고 끌고가서 먹었는데 일단 별 메리트가 없는 맛이었어요
1년 전
Wonderland
마라탕이 그렇게 몸에 안좋나요..? 자극적인 거 치면 김치찌개나 마라탕이나 비슷할거 같은데..
1년 전
으으이
육체라는 이름의 감옥
1년 전
곰팅이
이렇게 된 이상 샤브샤브로 간다
1년 전
카쓱테라
마라탕뿐만이 아니라 그냥 매운걸 끊을수가ㅇ없음 ㅜㅜ
1년 전
로추
마라탕 짱맛
1년 전
로우니아기
위염 달고 살아여.... 근데 맛나...
1년 전
urrrr
마라탕은 별론데 맵고 짠걸 좋아해서ㅠㅠ 절대 못끊을듯
1년 전
lovelylove_
사랑에 빠진것을 말하지않는
10분전에 마라탕 시켰는데 ...
1년 전
차뮨
진짜 갈수록 유병장수세대라 조심해야
1년 전
마산스트리트
마라탕은 안먹는데 탄수 엄청 먹어서… 걱정된다
1년 전
제발공부좀해
진짜 사람 쉽게 안 죽습니다.. 고통받으며 오래 사는 게 꿈이라면 많이 드세요
1년 전
반팔
저도 마라탕끊은지 오래됨 먹으면 머리가 어지럽고 토할뻔했어요 ㅠ
1년 전
햄예쁜
이걸 마라탕 약속 하루 전에 본 나 자신..
그래도 3개월만이니까 괜찮다고 다독여봅니다
위장아 미안해ㅠ
1년 전
마르코 로이스
DORTMUND
마라탕 라면을 너무 사랑하는데 하 ㅜ
1년 전
어두운바다의등불이되어
근데 확실히 탄단지 저염으로 챙겨서 먹으면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이 확 들어요..... 마라탕 치킨 다 너무 맛있지만 양껏 먹고나면 몸이 처지는 느낌이 들었는데 다이어트 한다고 식단하고서부터 몸 컨디션이 정말 좋긴합니다ㅠㅠㅠ 흑 왜 맛있는 건 다 몸에 안좋은가..... 저도 마라탕은 한두달에 한번 먹기로 했습니다🥹
1년 전
TOY STORY
국물 안먹어두여?ㅠㅠ
1년 전
일어나기 싫다
안 먹음 ㅋㅋㅋ 한번 먹고 입맛 버림 왜 인기지 ㅠ
1년 전
일어나기 싫다
샤브샤브 드세요
1년 전
lovelorn
방금 마라탕 먹었는데...
1년 전
Don’t be lonely
My Lovers
ㅜㅜ……
1년 전
이회택
엘지야 가을야구는 가야지..
진짜 맛집을 찾았는데 어캐 참우라고ㅠ
1년 전
연예인(진)
샤브샤브 매운 육수 드세요오ㅜㅠㅜ
진짜 고생합니다 좀만 나이먹어도,,,,
어른들이 저런거 싫어하는 이유가 있음
몸에서부터 안받아요
1년 전
o.c
근데 몸에서 안 받는다는 말은 본인이 겪어봐야지 앎 ㅋㅋㅋ 나도 내가 마라탕 치킨 엽떡 먹어도 항상 괜찮을 줄 알았지...
1년 전
천성
슈퍼주니어 짱팬
맞는 것 같기도 하고...
요즘 마라탕 한달에 1번씩 1년 째 먹는 중인데
가만히 있어도 위가 쓰려요.
특히 누우면 더더욱.
올해 위 내시경 받으려고요..
1년 전
AMOR PATI
적당히 먹으면 ㄱㅊ은거아닌가요
1년 전
밍댕
이 글 보고 마라탕 먹고싶어짐… 안 먹은지 몇달됐는데ㅜㅋㅋㅋㅋ
1년 전
CINDERELLA
돈 업ㄹ어서 라면만먹는 생체실험중인데여
1년 전
공 찬 식
국물 잘 안먹고 스모크햄에 분모자 청경채 푸주 가아아아득 넣어서 건더기만 먹는데...2단계로...갠찮겠져..
1년 전
깡라딘
🖤❤️🖤❤️🖤
치킨 제외하고 다른 배달 음식들은 한달에 한번 먹을까 말까...
치킨 너무 맛있음.......
1년 전
가수
앗...
1년 전
냥마유시
#T1WIN
마라탕을 어케 한달에 한번만 먹지... 자제해서 일주일에 한번 먹고있는데...
1년 전
앨리
위장 대장암은 물론 심혈관문제 20년 앞당길거 같아요
1년 전
칼럼터너
테세우스 스캐맨더
하 진짜 노력해봐야지...
1년 전
그럼그럼요
마라탕 1단계로 먹어도 위 아파요
1년 전
카붕이
ㅠㅠ 참아야겠다
1년 전
새 소 년
나는 새롭게 떠오른 외로움을
위염 씨게 걸린 뒤로 자주 안(?)먹게됨.,.
1년 전
꺄먀
담배안펴도 폐암걸리는사람있고 줄담배펴도 안걸리는사람 있듯이 결국 사바사인거같긴해요 물론 내가 안좋아질수도 있는 사람이니까 자주먹는건 안좋겠지만여
1년 전
쉽쉽
마라탕 안좋아해서 다행이다,,
1년 전
이개모람.
훠궈....로 갈아타긴 했는데 안되나...🥺
1년 전
해쨔니 와떠염
오복이도 와떠염
슴슴한게 먹으면 마라탕은 자극 그자체라,,, 일년에 한 두번 훠거 먹는데 그 정도도 마라 농도 충전하기 충분해요
1년 전
Rainywish
맨날 먹을 음식은 아니라 생각하긴 하는데 막 중독되고 이런 사람들은 당연히 건강에 나쁘겠죠 자극의 끝인 음식이니까 뭐
1년 전
민트치즈
이거 몸에 이상 와봐야 정신차림..ㅎㅎㅎ 저도 모르고 싶었어요
1년 전
닉넴넴넴
1단계로 먹으면 괜찮다고 해줘요
1년 전
닪
받고 디저트 유행이랑 바깥음식이 점점 달아지는것도;;;
1년 전
본인
식습관이든 전반적인 생활습관이든 뭐든 아파봐야 고치게 돼있음 잔병치레 많다고 해서 너무 안좋기 생각하지 말길 그 어떤것보다 가장 효과 좋은 예방주사죠
1년 전
문별이.
단거는 차라리 끊겠는데 짠건....ㅠ
11개월 전
96.12.10. 강다니엘
니가강아지닮아서구래
드세요 대신 자주 드시지 마세요!!!
괜찮다가도 훅갑니다ㅠ 운동도 꾸준히 하면 건강해지듯이 먹는것도 꾸준히 먹으면 훅가는거에요
11개월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 대리님이랑 뽀뽀할 뻔 했네요
이슈 · 2명 보는 중
내 야식
일상
소녀상 조롱했던 조니 소말리 근황
이슈 · 1명 보는 중
AD
9천 코스피에 1조3천억 매도한 국민연금
이슈
故 유상철 감독 장남 근황
이슈 · 3명 보는 중
💥태도 논란 억까당한 장원영, 홀로 맨얼굴 출국 심사
이슈 · 7명 보는 중
AD
"꼬우면 독립해" 이런 애들 왜 이렇게 많아?
이슈 · 1명 보는 중
익들아 캐리어 무슨 색 살까
일상 · 2명 보는 중
AD
마운자로 맞으니까 44키로됨
일상 · 3명 보는 중
AD
⚠️이지훈♥아야네 어린이집 논란 입장문⚠️
이슈 · 2명 보는 중
카톡 프사가 사람마다 다르게 뜰 수가 있음???
이슈 · 6명 보는 중
AD
💥영화 리얼 당시 배우 조우진의 김수현을 향한 의미심장한 평가.jpg💥
이슈 · 7명 보는 중
사과도 통하지 않았다…스타벅스 논란 2주만에 결제액 107억 감소
이슈 · 1명 보는 중
AD
현재 미친 안정형 연하라는 윰세 순록이..JPG
이슈 · 1명 보는 중
"주차된 오토바이에 아이가 데었다"…연락 달라고 메모 남긴 부모
이슈 · 1명 보는 중
AD
다음주 ㄹㅇ로 ㅈ된 코스피
이슈
전체
HOT
댓글없는글
'19세차 열애' 장기하, 77년생 윤가이 母와 5세차…나이 재조명
117
조나단 인스타 댓글창 근황
83
패션계에서 지겹도록 밀고있는 바지핏..JPG
91
남한에서 북한으로 보냈던 삐라 수준.jpg
109
홍명보에 개빡쳐 취재력 상승한 KBS ㅋㅋㅋ.jpg
188
박지훈은 단종이다 VS 연시은이다
74
똑똑한 엄마들은 애한테 독서 안시켜요
55
아들맘들도 이젠 정신차려야 돼요
59
알러지 있다고 밝히는 사람들이 겪는 짜증나는 상황들
61
동남아 사람들이 쇼핑다니는 국가가 된 한국😱😱😱
62
영상미 예쁘게 뽑혔다고 반응 좋은 리센느 TV 첫 광고.gif
53
💥⚽️오늘 운명이 결정되는 한국 32강 마지막 경우의 수⚽️
46
"짐칸은 불안" 외국 관광객들 KTX서 캐리어 안고 '끙끙'
40
에로티시즘을 뭉근하게 표현했다는 르메르 봄 신상
72
오늘자 데뷔 26년만에 처음 보는 보아 헤어스타일
41
카페 프차 창업 폭발한다는 지역.............jpg
8
06.27 02:12
l
조회 23325
l
추천 2
이특·신동·던·쟈니·김요한·지성, '왕자와 거지' 출연
06.27 02:11
l
조회 215
테라피독 진짜 효과있음 대학 다닐때 중간고사기간에 정병오지 말라고 도서관 강아지들이 순회해줬름 사람들이 다 죽상이었다가..
3
06.27 02:11
l
조회 1454
엄마가 크림이 버릴거라고 보자기로 묶어둠
19
06.27 02:10
l
조회 44412
l
추천 7
아시아 최고 수준이라는 한국의 재활병원 클래스...
06.27 02:10
l
조회 1233
코스피·코스닥 동반 매도 사이드카… 증시 5%대 급락
06.27 02:10
l
조회 16
라면 끓일 때 생수 vs 수돗물 논쟁
06.27 02:09
l
조회 71
성심당 우동 전문점 우동야의 메뉴들
06.27 02:09
l
조회 574
나 하닉 225라서 창피해서 어디 말을 못함.twt
06.27 02:09
l
조회 931
내 애인이 친구 깻잎을 떼어주는것에 대한 어느 여자 아이돌의 입장 (feat.물음표 살인마)
06.27 02:09
l
조회 247
남보라, 응급 제왕절개로 아들 출산
06.27 02:09
l
조회 740
친구에게 말해준다 vs 말안한다
06.27 02:08
l
조회 94
5년간 남성 가사노동 35% 늘었지만 73%는 여전히 여성 몫
06.27 02:05
l
조회 61
22살 모차르트가 쓴 '작곡 레슨 공책' 나왔다…플루트·하프 위한 7곡 포함
06.27 01:52
l
조회 354
l
추천 1
터치드
추가하기
더보기
헐 여기 뭐야
헐 독방있네
2
블루라벨 셋리 아는 사람
2
더글로우 가는사람잇어??
2
오늘도 찢었다……..
1
미디어
온더케이 출근길 다시보기
환승연애 촬영 현장 모습
7
06.27 01:47
l
조회 11927
폴댄스가 어려운이유
06.27 01:25
l
조회 513
"아내 몸 생각 안 하나" 오타니 둘째 출산에 뿔난 일본인들 왜?
06.27 01:14
l
조회 1406
주식 드럽게 못하는 30대 (피셜뜸)
6
06.27 01:14
l
조회 7015
하림 1200억 수혈, 월급으로 '순삭'…매대 '텅텅' 홈플, 2000억 대출 요청
06.27 01:12
l
조회 7943
'14년째 그대로' 편의점 상비약"20종으로 확대"
06.27 01:11
l
조회 438
더보기
처음
이전
22
23
24
25
26
27
28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8:10
1
김남길이 전도연한테 19금 농담하자 박성웅이 보인 반응
29
2
배라 30주년 기념 판매순위 총결산...JPG
16
3
남한의 목욕탕 갔다가 충격받은 탈북남
9
4
내향인과 외향인의 눈빛 차이
2
5
기획의 참신함을 떠나서 충주맨 김선태가 걍 보법이 다른 사람인 이유
5
6
다큐3일 하이닉스 직원들 표정
13
7
실시간 JTBC 스페인 vs 우루과이 엔딩송 ㅋㅋㅋㅋ
1
8
부모들이 저지르는 정서적 학대.jpg
5
9
누님! 제가 갑자기 신발끈 묶는 방법을 까먹어서 그런데 한번만 묶어줄 수 있으세요?
1
10
몽골을 멸망시킨 송나라의 유일한 생존자의 후손
3
11
李 "호남 반도체입지, 尹정부서 공식확인...국힘, 이상한말 자제하라"
12
최근 해외 케이팝, 한류 드라마 팬들 사이에서 한국혐오가 떠오르게 된 과정
13
너무 현실적이라는 간호사 태움 연기
8
14
소비 지향적인 사회에서 내 취향을 지키는 법 (길고재미없을수있음)
3
1
먼가 전라도, 경상도 사람이 서울 상경했을때 차이가
15
2
여름에 꾸밀때 뭐 입어?..
2
3
내 친구 쿠팡 뛰는데 너무 현타온다고 나한테 괜한화풀이야…
3
4
급상승
애인이 나보고 라미네이트 하라는데
5
5
운동안하는 40키로보다 운동 꾸준히한 50키로가 취향일수도 있어?
5
6
급상승
속눈썹펌 도대체 언제 풀리는거 ㅜㅜ
2
7
네이버 웹툰 찾아(이름이 기억 안 나ㅠㅠ)
3
8
진짜 한국이 살기편하다니까
6
9
서울 자취하는데 맨날 집에 있는 사람은 나뿐이겠지?
1
10
자기계발 원하는 사람한테 공무원 비추야?
11
산부인과 초음파..
9
12
속옷까지 티나지 말아야됨?
3
13
혹시 화장 잘알있남?? ㅜㅜ태오나서 첨으로 뭔가 해보려 하는데..
3
14
방청소 꿀팁 찾음
1
15
간호사 태움...일 힘든거 때문이라고 생각하는 사람 아직도있네..
1
사람들 지금 홍명보 완전 벼르고잇음
1
2
근디 한국 사람들 왜 유럽 더워진 거 꼬숩다는 거야??
12
3
그럼 일본도 이번에 생각보다 안더움?
2
4
급상승
왼얼사인 사람은 얼굴 비대칭 심하다는거 진짜야?
5
5
2002년 멤버들중 홍명보 대놓고 깐 멤버있음?
1
6
고1이면 아이돌 준비하기 늦은 나이야?
51
7
테일러랑 해리 사귄적잇어!??
8
8
32강 탈락한 거 지금 앎
9
아니 콘서트 온 장하오 미쳣다
3
10
슴팬들에게 물어보고 싶은거
8
11
알디원 컨셉 ㄹㅇ 잘받아먹는다
12
공항 탐지견과 마크 ㅋㅋㅋ 개부러워
2
13
박주호 박문성 박지성이 진짜 제대로 된 축구인이야
4
14
근데 나도 에어컨 바람 안좋아해서 지금 딱 너무 좋음
15
최용수감독님처럼 하라고 몇번 말하냐
1
16
맘스터치 핫싸이순살 머거본사람
1
17
다들 8월달에 인스파이어에서 하는 투피엠 콘서트 갈꺼야?
18
2세대에서 체조 인스파이보다 주경기장 이런데 채울수 있는팀 있어?
1
1
김부장 보니까 재밌으면 걍 큰홍보 없어도
27
2
윤경호 인스타 미쳣나ㅋㅋㅋㅋㅋㅋ
49
3
이시언 아들 이름 잘지었네
6
4
김부장에서 손나은 뭘로 나와?
3
5
수지로 보는 자기가 찍는 셀카와 남이 찍어준 사진의 차이
20
6
정보/소식
최우식, 흑인팬 패싱 논란 커지자 해명 "시간 너무 부족했다"
3
7
근데 확실히 대중성을 잡으려면
1
8
한국인들 힘순찐 감성 좋아나봐...
4
9
급상승
에??? 김부장 시청률 뭐야
12
10
참교육
참교육 우진이 엄마같은 사람이 ㄹㅇ 있어?
8
11
김부장
소지섭 북한 사람이야?
3
12
김부장 10부작이네...?
2
13
개인적으로 허남준 ㄹㅈㄷ 화보는 싱글즈 호피 화보임
10
14
맨끝줄소년 어때?
3
15
김부장은 아빠들이 좋아할 수밖에 없음
3
16
소간지 개쩐다
17
김부장
남훈이랑 민지 잘됨?
1
18
김부장 시청률 지금 소지섭 영향이 커??
41
19
약간 참교육 감성이 국내해외 다 통하나봄
3
20
10부작 이내인 공중파 드라마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