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25371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유머·감동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디시 치과 갤러리에서 거르라는 치과 특징.jpg
742
1년 전
l
조회
113628
인스티즈앱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68
579
68
1
모구리ㅇ
ㄱㅅㄹ 열심히 써놨네.. 8만 인정
1년 전
pro
8 10 13 14도
1년 전
jonham
간조년 워딩 우웩
1년 전
Tingee
ㄷㄷ22222
1년 전
마가린
직장인
간조년이라니 거기서부터 신뢰 잃었습니다 얼마나 수준낮은 인간인지... 몇개는 맞지만 아닌게 대부분인데... 어디서 거하게 당하시곤 일반화 오지게하네요.
1년 전
나루미
ㄹㅇ
1년 전
영파여자고등학교
9는 원장님 한분이면 보통 저러지 않아요?
1년 전
김재희
최고의보컬이되고싶어
메탈 포스트 왜요?
1년 전
김재희
최고의보컬이되고싶어
치과에서 최신이라고 다 좋은 건 아닌데 ㅎㅎ 포스트 안 하고 크라운 하는 것보다는 훨씬 낫다고 생각해요
1년 전
하울의 음...쥑이는 성
메탈로 하면 강도 쌔서 치질 많이 상하고 전치부면 메탈 비치니까요 요즘은 fiber post 주로 써용
1년 전
김재희
최고의보컬이되고싶어
찾아보니 상아질과 비슷한 강도라 손상이 덜하군요 이렇게 하나 알아갑니다 감사해요 ㅎㅎ
1년 전
장래희망은 돈많은백수입니다
맞아요. 저희도 fiber post 쓰는데 metal post는 약간 연자 원장님들, 좀 나이 있으신 교수님들이 되게 좋아하시더라구요. 제가 임상에서 봤을때는 fiber post가 요즘 잘 나와서 엄청 좋았어요.
1년 전
매니 몬타나 Manny Montana
매니몬타나 사랑혀 리오 사랑혀
3은 왜요?????? 재교정 알아보려고 찾아보는데 지역 치과들 다 선생님들 여러명 계신 곳들 뿐인디
1년 전
리코타치쥬
—̳͟͞͞♡
ㅠㅡㅠ... 최근에 좀 규모 큰 깨끗한? 치과 (원장 3분 계심) 에서 신경치료 + 크라운 + 인레이 치료하게 됐는데,, 서울대 치전원 출신.. 써놓은 특징들이랑 얼추 맞아서 불안하네.... 심지어 보이는 어금니라서 지르코니아 크라운 하게 됐는데 ㅠ ㅠ 하 갠찬겟지.....
1년 전
환깅아ㅏ
보이는 어금니면 골드가 아니라 당연히 지르코니아 하는게 맞죠 심지어가 아니라,,! 저거 써놓은거 대부분이 몽몽소리라서 전혀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1년 전
리코타치쥬
—̳͟͞͞♡
감사합니당 ㅠㅠ
1년 전
장래희망은 돈많은백수입니다
전 골드 비추해요. 금이 나중에는 씹는 힘에 따라서 교합이 낮아져서 교합도 좀 변하고. 뚫리기도 해서 비추해오 ㅠㅠ 웬만하면 지르코니아가 더 낫고, 요즘 금 값도 비싸요. 지르코니아로 하시는게 나아요.
1년 전
리코타치쥬
—̳͟͞͞♡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이래저래 말 많아서 걱정했는데,,,
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리코타치쥬
—̳͟͞͞♡
역시 그렇죠?!!ㅠ 감사합니다 ㅠㅠㅠ
1년 전
zeez
요즘 골드로 하시는 분 거의 없어요,, 지르코니아도 강도 높게 잘 노이까 걱정 마세요
1년 전
불랑불라
서울대는 치대가 치전원이에여 예과가 치대, 본과가 치전원 형식으로 7년 다니는거라 안심하세요 치대 탑입니다 …ㅋㅋㅋㅋ
1년 전
리코타치쥬
—̳͟͞͞♡
불랑불라에게
헐 그런거였군요 몰랐어요....🥺
1년 전
리코타치쥬
—̳͟͞͞♡
감사합니다 ㅠㅡㅠ!!!!
1년 전
난너를위한장난감
저도 지금 이상황인데..심지어 오른쪽 아래 젤 안쪽 어금니라 입벌리지 않는 이상 보이지도 않아요😭
치료 받기 전보다 받고 나서가 더 아파요ㅠㅠㅠ
1년 전
리코타치쥬
—̳͟͞͞♡
ㅠㅠㅠㅠㅠㅠㅠ 치과는 진짜 여러군데 다녀봐야 하는게 맞는거 같아요,,,,,,
1년 전
세비즤
Gi랑 레진이랑 술식 같은데 못해서 그런다는건 뭔말이지 비보험으로 하는게 병원 입장에서 당연히 이득인게 맞는데
1년 전
멈머이
멈머!멈머!멈머!
2 치과입장에서는 레진으로 하는게 이득인데..ㅋㅋ 대부분은 맞는 말이긴 한데 몇개는 헛소리임
1년 전
장래희망은 돈많은백수입니다
3 그리고 gi보다 레진 강도가 더 우수해서 치료 예후도 훨씬 좋죠.
1년 전
엔시티 김도영
도영? 내남편 걍하지
술식은 같지만 레진같은 경우엔 얼마나 삭제된 교두와 그루부를 재현해 내냐에 따라 퀄리티가 많이 달라져서 그거를 못하기 때문에 g.i를 선택한다는 뜻인거 같아여
1년 전
소금빠아앙
어느정도 맞는말 같아요 저도 당해봄
1년 전
나물속에서숨셔
깨지지않아
동네에 좀 오래된 평판좋은 곳 정도면 치료할만헤요. 한 3군데 가보고 결정하세요 치과는.
1년 전
너는 나 나는 너
꺄르륵
젠장 난 털렸네
1년 전
카타
지르코니아 인레이 말고 크라운은 괜찮지 않나요??.. 아님 어금니인데 금안쓴다해서 그런가
1년 전
하울의 음...쥑이는 성
1 2 8만 인정
치전 대표원장은 위생사입장에서도 직장으로 거르세요 꼭 ㅎ..
1년 전
하울의 음...쥑이는 성
11은 무슨 GI가 레진보다 조작 어려울텐데
1년 전
하울의 음...쥑이는 성
14는 뭐 엔도하면 core cr 따라오는건데 무슨 .. 어떻게 돈이 안돼
1년 전
내이름은루피
치전은 왜요?!
1년 전
geniechoco
헐 저는 신경치료 할필요없다고 거부당했는데 그건뭐죠? 그래서 레진만했는데 계속 시려요
1년 전
감자빵맛나
과잉진료 한번 받고 좋은 치과 찾으려고 여기저기 알아봤는데 저런 조건보니 더 어렵네요ㅜ
1년 전
닭
꼭꼬꼬
신경치료가 돈이 안되는구먼요,, 지금 두개 하고있는데 과잉인가했는데ㅠ
1년 전
장래희망은 돈많은백수입니다
신경치료 진짜 힘들어요 ㅠㅠ 공단에서 수가도 낮고 ㅠㅠ 들어가는 재료도 많고.. 차라리 발치하고 임플란트가 훨씬 편할때도 있지만 그래도 치아 하나라도 쓰시는게 나아서 하는거지 술자나 어시나 다 갈립니다 ㅠㅠ
1년 전
닭
꼭꼬꼬
그렇군요ㅠㅠ 다행인거였네요 감사합니다!
1년 전
장래희망은 돈많은백수입니다
소독이 중요해서 아마 소독 계속 할겁니다ㅎㅎㅎ 치료 잘 받으시길 바래요.
1년 전
닭
꼭꼬꼬
치료할때 소독한다고 많이 말씀하신것같아요!ㅎㅎ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용~!
1년 전
불랑불라
걍 싹다 ㄱㅅㄹ임 일반화무엇…ㅋㅋㅋㅋ
1년 전
꿀꿀ㄹ
신경치료 본부금 작아도 공단에서 받는 돈 생각하면 못버는건 아니지
어금니는 요즘 거의 스캔뜨고 지르합니다..
저희는 오히려 전문의분들이 로컬 막 들어오는 신입이 많음..
돈 생각하면 gi 권유 왜…
1년 전
박은태
근데 이제 남궁혁을 곁들인
제가 갔던 치과 원장은 진짜 3분? 보고 나머지는 코디인지 간조인지 실장이 와서 계속 얘기하던데 ㅜㅜ
1년 전
장래희망은 돈많은백수입니다
그런거 얘기 다 원장님이랑 됐을거예요. 어떤 원장님은 이런 스타일로 하시거나, 병원 내규에 따라서 설명 드릴 확률이 큽니다. 그리고 전문성 가진 치과위생사 선생님들이 잘 설명 해주실거라서 걱정 안하셔도 될거같아요.
1년 전
박은태
근데 이제 남궁혁을 곁들인
치위생사분이 스케일링 해주셔서 얼굴 아는데 치위생사분이 아니셨어요... 데스크보시는 분이더라구요
1년 전
장래희망은 돈많은백수입니다
치과위생사 선생님들도 진료실 데스크 왔다갔다 하시는데 혹시 명찰 없었나요..?
1년 전
박은태
근데 이제 남궁혁을 곁들인
명찰은 자세히 안봤지만 턱관절 치료때문에 진료 받으러 서너번 갔는데 그때마다 데스크에 앉아계셨어요
1년 전
장래희망은 돈많은백수입니다
박은태에게
아마 실장님이실지도... 어쨌든 치과위생사 선생님이나 실장님들이 설명 하셨을거에요ㅎㅎㅎ
1년 전
환깅아ㅏ
데스크 보시는분은 위생사중 가장 연차높은 실장님이세여 보통! 그분께서 보통 상담을 많이 하시죠
1년 전
장래희망은 돈많은백수입니다
11아...환자 분들 경제 사정상 GI 추천 드리기도 하고 민감성이나 그런것도 gi가 나을때도 있는거지. 그리고 GI도 좋은거 쓰면 괜찮습니다..
1년 전
하리보미이
4 공감
1년 전
ㅋftㅣㅡ
본문 댓글 뭔소린지 1도 모르겠음;
1년 전
비나비
사진에 나와 있는 작성자가 말을 저급하게 해서 놀랐는데 7,3번만 공감되네요. 역세권 치과 갔다가 사랑니 발치하고 치료 받으려고 다녔던 곳인데 의사선생님이 치아가 썩었다고 여러곳이 당장 치료해야한다. 어디를 때워야한다 그러셨음. 통증 없고 원래 가던 치과도 아니고 바빠서 7개월 가량 치료 못 받았는데 아직까지 잘 살고 있는 중 다들 치과 1군데 말 듣고 치료 ㄴㄴ 최소 2군대 가보셔요.
1년 전
건담이말을건담
치과 치료 받아본게 없어서 딴건 뭔지 몰겟는데 478 해당하는 치과에서 스케일링 할때마다 의사 아닌 사람이 의사 지시에 교정 설명하면서 강요하길래 돈 마니 드는 치료 할일 생기면 여긴 못 믿겠다는 생각 했씀
1년 전
건담이말을건담
심지어 내가 보는 앞에서 데스크에 접수하는 사람한테 인비저블라인 설명해주라고 하고 지는 다른 사람 보러 감 ㅠㅠ 아파트 단지에 있어서 아예 옮기긴 아쉬우니까 스케일링 전용 치과 됨 ㅜㅜ
1년 전
cu.young
영우의 모든 것
통합치의학 전문의라고 하는 곳 가서 검진 받았는데 혹시 몰라서 본가 쪽 다니던 치과 가려고 예약 잡았는데 다행이다... 후...
1년 전
익인284719
진짜 치과 무조건 여러군데 다녀보세요. 몇년전에 다녔던 치과가 치료 개판으로 해놔서 이빨 상태가 안좋아져서 결국 깨졌거든요. 그래서 동네에 몇군데 둘러봤는데 하는 말도 다 다르고 저보고 임플란트하고 치간충치 있어서 인접면 다 갈아내고 치료하자라고 한 곳도 있었어요.
너무 충격받아서 마지막으로 동네에서 제일 유명한곳(사람 많아서 항상 1~2시간 대기 있어요) 갔더니 정말 필요한 치료만 딱 해주시고 임플란트 하자고 들었던 곳도 다행히 크라운으로 끝냈어요.
임플란트 하자고 한 곳은 너무 화나는게, 치과를 총 4군데 둘러봤는데 거기 제외하고 아무도 임플란트며 치간충치며 치료해야한다고 말한 곳이 없었어요.. 나중에 알아보니까 과잉진료한다고 말이 많아서 카카오리뷰도 막아놓은 곳이더라고요.ㅠ
1년 전
멍게
워딩이 참..
1년 전
낭만고앵쓰
먀옹
요즘 골드 점점 안하는 추세인데 뭔..
1년 전
노노
제가 간 치과는 원장이 한명인데
가서 치아 엑스레이 찍고 들어가서 의자에 앉아있는데
원장이 아닌 직원이 화면에 뜬 내 치아 엑스레이 보면서 설명하면서 안 썩었다고 진단하길래
그래서 속으로 여기 뭐지 함 그리고 옆에 힐끔 보니깐 원장은 옆에서 다른환자 치아치료 하고 계심 ㅋㅋㅋ
그리고 나갈때 계산도 내 치아 엑스레이 보면서 진단해던 직원이 계산함
그래서 병원 나오자마자 작은언니한테 전화해서 이런일이 있었다고 여긴 앞으로 안가야겠다고 함 심지어 말투도 불친절하고
다른병원감 제가 20대에 난 매복 사랑니 안뽑고있다가 10년만에 30대 되서야 뽑았는데
거기서 사랑니로 인해 어금니 뒤가 썩어서 신경치료 후 크라운 하자함
제가 엑스레이 봤을땐 썩어있긴함 근데 신경까지 안썩었거든요 아프지도 안고 그래서 신경 치료 후 크라운 하기 싫어서
다른치과 또 갔는데 골든인레이 이랑, 어금니 뒷쪽이 썩어서 인레이 다시하고
사랑니로 인해 어금니 뒤가 썩은건 레진으로 치료함
거긴 원장이 직접 엑스레이 보면서 설명 해주고
골든 인레이 뜯어내고 뜯었낸 부위를 보여주시면 여기 이부분이 썩었다고 이부분 갈아낼거에요 라고 하면서 썩은부위까지 환자 한테 보여주면서 설명 하시길래 믿음팍팍 제가봐도 인레이 안이 썩어있었음
심지어 원장님이 저 치료 끝나고 나갈때 안녕히가세요 하면서 90도로 숙여서 인사하시는데 개친절함
1년 전
노노
역시 치과는 여러군데 가야함
1년 전
이재현(가수)
강남에 있는 치과들 특징 아닌가..ㅋㅋㅋ
1년 전
과라파이
동네에서 오래 하고 있는 곳이 좋긴 하더라고요 ㅋㅋ 중심지에 있지 않고 의사 한 분이 하는... 규모 그렇게 크지 않고
1년 전
창또야채부인바람났네
중장년층 아저씨가 의사고 접수 계산 서포트까지 다 하는 간호사 서너분 계시는 오래된 동네 치과가 겁나싸고 솔직하고 잘해주시기도 하고 과잉진료도 안하셔서 좋음ㅋㅋ
1년 전
so danco
저도 그런 곳 충치 레진 했는데 한 지 1-2년 지났는데도 타 치과에서 레진했다고 말해도 모르더라고여 ㅋㅋㅋ
1년 전
Taylight
의사 한 분 + 고인물 간호사(인상이 묘하게 여유로우심) + 역에서 걸어서 15분쯤 들어감 + 뭐 이런 곳에 치과가 있나 싶음
1년 전
이옹앵
작더라도 동네 어른분들이 오래 가는 치과가 좋은거 같음
1년 전
김솔라
mamamoo
3층짜리 직원 20명 치과에서 일해보기도 했고 여기저기서 들은 것도 많아서 규모 큰 치과는 절대 안가요.. 글구 원장님 나이가 너무 젊어도 실력이 너무 없고ㅠㅠ
1년 전
찬우동
~
초등학생때 검진때문에 갔던 치과 20년째 다니는중
최대한 영구치 살려두시려는게 느껴짐
1년 전
아뭐하지..?
치과위생사입니다 1,2만 공감합니다..
1년 전
필복쓰
치전원은 왜 다들 별로라고 하나요..?
1년 전
아뭐하지..?
원장바이원장은 존재하지만 .. 학사출신이 아닌 치전원 원장님들은 실력이 좀 부족한면이 있다고 저희끼리도 종종 말하거든요 ..
1년 전
필복쓰
오 같은학교에서 같이 교육받은건데 실력차가 난다니 신기하네요
1년 전
glasotpd
15번은 잘못됐어요 지르코니아 골드크라운 장단점이 있고 지르코니아가 더 선호하는 의사분들이 있어요 골드특성상 수축 팽창도 크고 무르기때문에 모양변형이 쉽습니다 요즘은 골드인레이하는 치과를 오히려 피해야되요 예후가 안좋아요
1년 전
glasotpd
치과는 동네에 오래됐지만 새로운 재료와 새로운술식을 리뉴얼을 잘하는 의사분을 만나는게 최고입니다. 큰병원이나 역세권 등 오히려 많은 인원이있는 병원은 걸러요 공장찍듯이 하고 재료도 싼걸로 많이 쓰기때문에 다른치과보다 여기가 싸네하고 가시면 백퍼 싼재료쓰는곳들..
1년 전
glasotpd
블로그나 홍보하지않는데 잘나가는 치과들이 진짜에요
1년 전
팔척강쥐
뭐라는거야....
동네에서 좀 후졌는데 이상하게 오래오래 유지하는곳 진짜 좋아요 블로그 이런거 없고 진짜 동네 어르신들 많이 다니는곳 나이 지긋하신 원장님이 진료 봐주셨는데 다른곳에서 150ㅁ나온거 오천원으로 끝내주심 ㅜㅜ 간판에 불 몇개 나가있는곳
1년 전
와타나베 미유키
밀키♥
코디있는 병원은 다 ㅋㅋ
1년 전
마크의 수박농장
큐레이 쐈을 때 전체적으로 빨가면 당장에는 안 아파도 레진 떨어진곳 인레이하는 게 좋은거겠죠...?ㅠㅠ 어금니인데 금값올라서 고민됨...
1년 전
나세 히로오미
경계의 저편
우리치과는 안그론다 ••원장님이 하나하나 세세하게 봐쥬시눈 ..10년넘게다니는치과••
1년 전
GS칼텍스서울Kixx배구단
여자부 유일 트레블 우승 구단
유독 치과가 과잉진료로 말 많고 그래서 여러군데 직접 가봐야하고 생니뽑힌 사람들 수두룩한듯
1년 전
약속했잖아
지르코니아는 대학병원에서도 이걸로 하라고 추천하던데
이게 제일 괜찮다고 보이는 곳이기도 하고 질도 좋다고 다만 자기들 병원에서 하면 비싸니 밖에서 하고 하자말자 병원와서 제대로 된거 맞는지 확인하고 다시 밖에 병원에서 완전 붙이는걸로 하라고 하던데
그리고 맘카페에서 추천받아서 가도 진짜 과잉진료 너무 심한곳 많음. 그래서 저는 3곳~4곳 방문후에 대학병원에서 교수님이랑 상담하고 난 다음에 해당병원 정착했음.
1년 전
약속했잖아
1년에 2번 일반 동네병원에서 주기적으로 검사하고 대학병원에서 스케일링 매년 예약해서 스케일링 하면서 문제있는지 물어보는편이에요.
저는 맨처음 대학병원에서 진료보았을때 일반의(실습생)들한테 데인게 있어서 모든 진료를 비싸더라도 교수님한테 받자는 주의여서 크라운 신경치료도 교수님이 해주시고 그랬는데 그당시에도 지르코니아로 하라고 하셨음. 스케일링도 교수님한테 스케일링받고 있고
1년 전
Babypin
오래된 동네병원 가세요...어르신들 많이가는.
우리동네 20년 넘은 치과인데 치과 불도 다 안켜고ㅋㅋ 의사쌤 혼자하시는데 오래된만큼 나이가 많으시지만 싸게 해야할것만 딱해주셔서 너무 좋아요
1년 전
이개모람.
피부과도 그렇고 그냥 집 근처 두리번 거리다가 찾은 곳 가는데 우연찮게 너무 ㄱㅊ음
1년 전
뚠빵뚠빵
강남에서 했는데 딱 저거인데 다른데서 300부른거 100만원정도에 치료 끝냈어요 1년도 더 지났는데 문제 없이 잘지냄
1년 전
Natori
워딩수준이 너무 낮아서 신뢰도가 떨어지네요..
1년 전
GoinPM
워딩 드럽긴해도 맞는말이 있긴해 ㅜ 울엄마 치아 조진곳이 딱..
1년 전
매우공격적인눈매
저거 하나라도 해당 안되는 치과가 없는데
1년 전
카붕이
다 맞는말인데요.. 11번 같은 치과는 잘 못봤고 아니라는 분들은 무슨 근거로 그러는지 궁금하네요 ㅎㅎ
11개월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오픈한 펫샵 김주애와 구경온 김정은
이슈 · 4명 보는 중
AD
예쁘다고 난리난 존예 해변녀 인터뷰.jpg
이슈 · 7명 보는 중
💥현재 욕먹고 있는 최태성 한국사 강사
이슈 · 1명 보는 중
여행가서 혼술하고싶어서 술집찾아보는데 이게 혼술바임...?
일상
AD
AD
밀양 가해자와 파혼
이슈 · 1명 보는 중
놀이동산 매직패스 논란 간결하게 정리.jpg
이슈 · 5명 보는 중
환율 1500원이면 나라 망한다더니…한국인들 차분한 이유
이슈 · 3명 보는 중
현재 논란중인 아기 약 10배 제조 오류 사건
이슈 · 4명 보는 중
AD
이동진의 군체 불호 포인트
이슈 · 6명 보는 중
AD
외국에서 골든 리트리버를 부르는 별명
이슈 · 6명 보는 중
신세계 백화점을 보고 익숙함을 느낀 일본인.jpg
이슈 · 6명 보는 중
나라에서 먹는걸 자제하라고 한 음식
이슈
AD
🪷불교에서 전해지는 최고의 복수💥
이슈 · 1명 보는 중
AD
작가가 사망하며 미완으로 남은 작품들
이슈 · 7명 보는 중
전문가가 말하는 뱃살이 가장 많이 찌는 순간
이슈 · 2명 보는 중
AD
9n년생 이 애니 알아???
일상 · 2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현재 여시에서 난리 난 수영장 텃세..JPG
154
파리여행 중 남스트리머한테 얼평당한 한국인..JPG
94
홍명보 "왜 이런 경기력 나왔는지 나도 당황"
61
한국의자 좌판깊이가 ㄹㅇ 정말 깊음
100
오늘 공개된 현대차 아반떼 풀체인지
63
임신 후 몸에 생긴 날것의 변화
98
오은영 : "자위할땐 야동없이 자위해라"
62
절대 안받아주는 맘카페 어머님들
48
[네이트판] 절 엄마라 부르고싶다는 조카
36
만화 세일러문 작가가 보살이라고 불리는 이유 .jpg
65
"교도소 너무 좁다, 정신적 고통” 국가 상대 소송 건 수용자들, 패소
30
[익웃] 나 이런옷 4년내내 입고다녔어 ;;;;
41
독서실 총무인데 좀 은교여시같은 사람 옴
38
일본 한국 고의패배 주장.jpg
26
'94→87→69→54%' 줄어드는 32강 확률…한국 밑에 2개국만 남아
28
후까 부활 이정후 실책.gif
06.24 22:55
l
조회 502
6/24 오후 2시 7분 기준 환율
06.24 22:51
l
조회 605
반응 좋은 코르티스 마틴 제임스 파리 패션위크 착장
61
06.24 22:43
l
조회 41192
l
추천 7
강아지가 훔쳐간 주인 물건들을 돌려주는데 걍 졸귀임
2
06.24 22:39
l
조회 2415
l
추천 1
"청소시킨 뒤 에어컨 리모컨 들고 외출”…집 안에서 '더위'와 싸우는 가사관리사들
32
06.24 22:35
l
조회 20084
l
추천 1
이젠 진지하게 지구평평설을 믿는 극우들
2
06.24 22:34
l
조회 957
이말년(현 침착맨) 사과문 개레전드
112
06.24 22:32
l
조회 105749
l
추천 20
코스피 근황
06.24 22:28
l
조회 1284
장기가 싫어하는 음식들
3
06.24 22:27
l
조회 3020
며느리가 시장에서 인종차별 당하자 쫓아가신 시어머니
31
06.24 22:18
l
조회 32413
l
추천 5
끝에 반전이 있는 웹툰
6
06.24 22:17
l
조회 7135
l
추천 1
마소업 마소업 (수정)
06.24 22:15
l
조회 374
교회 옮기는데 건축 작정헌금 정산하고 떠나래요
06.24 22:14
l
조회 669
듀오백, '이지풋' 신규 컬러 3종 출시
06.24 22:12
l
조회 892
이상이
추가하기
더보기
얘들아 상이 팬미팅 한다!
힘내자🕯
미디어
tvN '손해 보기 싫어서' 프라이빗 간담회 | 이상이, 한지현, 이창호 MC 유..
정보/소식
서브 남주? 단독 남주…안방극장 '이상이 바람'
이상이 소통창구 없어서 그동안 어떻게 살았냐
정보/소식
이상이 비스테이지 오픈 & 공식 멤버십 모집
2
김희선이 거절한 작품들
06.24 22:09
l
조회 2010
햄버거 가게에 가면 감자튀김용 케첩을 어디에 짜나요?
21
06.24 22:06
l
조회 11817
현재 난리 난 세입자 마라탕 대참사..JPG
271
06.24 22:02
l
조회 131062
l
추천 7
이혼 전문 변호사가 말하는 요즘 불륜 트렌드.jpg
6
06.24 22:02
l
조회 24514
생각보다 멤버들 비주얼합이 좋다는 신인 아이돌
06.24 21:59
l
조회 408
어떤 일본인이 6년 동안의 실력 변화
6
06.24 21:56
l
조회 14872
더보기
처음
이전
29
30
31
32
33
34
35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7:40
1
"애플이 웬일로 싸게 파나 했다"…아이폰18도 최대 50만원 오른다
16
2
(속보) 오징어게임 깐부 할아버지 오영수 대법원 무죄 확정
3
"교도소 너무 좁다, 정신적 고통” 국가 상대 소송 건 수용자들, 패소
30
4
일본 한국 고의패배 주장.jpg
26
5
해외에도 입소문 타는 중인 한국 환율 근황.jpg
6
암환자 아들을 간호하다 집에 오랜만에 들어간 엄마.jpg
4
7
친구의 수분 보충이 부족할까봐 걱정됐던 고양이.gif
1
8
면접에서 저 떨어뜨린 인사담당자랑 식당에서 마주쳤는데 먼저 말걸고 아는척 하네요
2
9
외국에서 함부로 굿즈 입고 다니면 안되는 이유
1
10
학원 다니기 싫으면 다니지마 이상한 핑계대지 말고
2
11
65살 아저씨 레슨하다 체념해버린 이석훈 표정.jpg
2
12
'94→87→69→54%' 줄어드는 32강 확률…한국 밑에 2개국만 남아
28
13
'고성갈래?' 카카오톡 이모티콘 무료 홍보
14
실시간 미쳐버린 기사 제목ㅋㅋㅋㅋ
15
데뷔 전인데 캐릭터부터 공개된 버츄얼 남돌
2
16
놀이기구 장인들이 말하는 롤러코스터 앞자리 뒷자리 차이.jpg
8
1
이제 하닉 막차온다는데 ㄹㅇ인가
10
2
ㅈㅂ 소개남… 왜 연락이 없는 지 봐줘..
13
3
링티 제로 살찜?????? 급함
10
4
엥 갑자기 34만원 금액 이름으로 들어왓는데 이거 뭐지?..
8
5
하닉 1주 사팔해봤는데 수수료가 저거야??
2
6
근데 왜 자꾸 하닉 300 넘는다는거야?
13
7
하닉 1주 추매하려고 주택청약 해지하는거 오바지?
6
8
근데 뭔가 테토녀들이 애도 잘생기는거 같음
2
9
잘생긴 남잔 재미없다더라
18
10
돼지들아 다들 텀블러에 냉면육수 넣어서 다녀
1
11
젖은 수건을 말려야한다는걸 누가 가르쳐줘야 아는거임?
2
12
친척집 가야하거나 누구 만날약속생기면 배가 아픈데 무슨질환일까?
2
13
6년일한곳 물경력 같아서 자소서 쓸게 없다.....
1
14
살면서 색기있는 사람 본적있음?
11
15
하닉 나스닥 상장하면 바로 350갈삘인데
16
진짜 다 끝났다....
2
17
부모님이랑 해외 자유여행 어디 다녀와봤어?
2
18
부산 밤샐 곳 추천받아!!!
19
다이어트할땐 원래 다 재미없어?
6
20
공시를 계속 하는게 맞나 싶기도 하고..
1
내 친구 무당인데 32강 광탈할 것 같대
21
2
아 박주호 유튭ㅠ.... 할말 잃은거 진짜 안웃김
5
3
하투하 루드 그래서 가사 내용이
6
4
Sm에 백현 대영 이런 메인보컬들이 몇개월만에 뚝딱 떨어진것도
6
5
서가앤쿡 아는 사람들 건강검진 받으세요
24
6
아니 하다하다 선수들이 이렇게 하는게 맞냐고
4
7
아도 인가 나오네
8
8
연준이랑 유준이 이거 너무... 너무 육아물 웹툰 나올 거 같음
1
9
지하철 광고 몇달 지나도 안내려가기도 하는구나 ㅋㅋㅋ
3
10
누구 지시 받고 옌스 흔드는 언론 역겹
3
11
근데 난 진짜 김채원 사쿠라처럼 제베원 몇 명은 하이브 갈 줄 ㅋㅋㅋㅋ
2
12
보넥도 이번 활동 첫 10만 직캠
3
13
울 엄마아빠 뭐지
14
태연 만찬가 음원이 나오는거야?
1
15
부산 습해서 머리 볼륨 다 죽고 찐따력 1000000이네
2
16
이따 6시 달수네 보면서 속으로 화내고 오께
17
홍명보 해줘 전술 진짜 이해 안되네
2
18
최근에 KSPO돔 다녀온 익 있니?
7
19
레몬탱 정확히 널 부를래 베이베~ 부분부터 좋아짐
20
이번주가 32강 확정 짓는건가 ?
2
1
배우 중에서 젤예쁘고 아이돌 중에서 젤예쁨
20
2
맨끝줄소년 한 편 짜리야?
7
3
호프 제작발표회 안하는 이유가 중앙일보 부도때문인가
16
4
맨끝줄도 약간 아트필름 느낌인가보네
3
5
도깨비 드라마 보는 중인데 막화 은탁이 뭐야?
11
6
최현욱 지금 소속사
6
7
맨끝줄 보는사람
3
8
중증외상센터 진짜 잘 만든 작품이네...ㅋㅋㅋㅋㅋㅋ
2
9
맨끝줄 어때??
10
맨끝줄 이강 제대로 돌아있네
11
'맨 끝줄 소년' 문학의 탈을 쓴 관음과 욕망, 원작을 뛰어넘은 리메이크의 정수 [리뷰M]
12
에놀라홈즈 재밌어??
11
13
멋진신세계
떡밥 수명연장...
2
14
이홍내: 박지훈 생각에 잠 못 드는 밤이 있었습니다...
4
15
맨끝줄 보는중인데 집 예뿌다
16
변우석 홍콩 코믹콘때 폴라 다 너무 이쁘다
10
17
원더풀스
이운정 반려 똔개
8
18
티빙 이렇게 강회장X취사병을 낋여온다고?
2
19
폭싹 금명이 공부 잘한거 누구 유전일까
16
20
uaa 엔터 소속사 공식계정 없아졌나??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