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260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318 출처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지하철 도착역 알기어렵다는 불만에 현직자들 반응논란.blind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매생이칼국수
직원들 왜 저래 ㅋㅋㅋ 사람들이 그렇게나 입을 모아 불편하다고 말하는덴 이유가 다 있는거지 니들이 제대로 보면 되잖아!!!! 왜 저리 화를 내는지 이해불가넼ㅋ
1년 전
대표 사진
권한
뜬금없지만 이동할때 팁 카맵에 길찾기 경로 클릭하고 옆에 승하차알림 종모양 버튼 누르면 가만히 있다가 도착지 전 역에서부터 전 역이다, 지금 내려야된다, 몇번출구로 나가야 환승 빠르다 알려줌 네이버 지도에도 있을텐데 카맵만 쓰는중이라 네이버는 잘 모르겠슴
1년 전
대표 사진
세일러문희
오 근데 바꾸려면 전국 호선 바꿔야하는데 예산 장난없을듯 해요 그냥 그 시기에 이어폰 떼고 듣는게 좋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FromMe
앉아있다가 다급하게 에어팟 빼고 사람들 사이에 가려져서 잘 안 보이는 전광판 이리저리 고개 흔들고 있으면 샤이하게 알려주는 분들 꽤 많으신데 늘 감사함을 느낍니다 ㅠㅠ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알록달록  어덕행덕
귀가 안 들리거나, 키가 작아 안 보이거나 다양한 사람이 있을 수 있는데 어떤 상황에서도 볼 수 있도록 개선을 해야죠. 왜 화를 내냐
1년 전
대표 사진
멍게
알아보기 힘들긴 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노짱
타는 사람들 편안하게 하고 광고를 더 크게 붙이든가 달든가...
1년 전
대표 사진
낭냥낭냥
불편한거 맞는데 뭐 저리 구구절절 말이 길지..
1년 전
대표 사진
maymaymay
그래서 전 계속 네이버지도 켜고있음... 저걸로 역명 확인하려면 진짜 불편해요 ㅠ
1년 전
대표 사진
하루가 짧다 데이식스...  최강삼성사자들
이어폰 안껴도 웅성웅성 소리때문에 안들리던데요 전광판도 지금 있는 역 초록불로 위에 표시해놓던데 그것도 잘 안보여요
1년 전
대표 사진
빤쮸 토끼
아 진짜 언제 나오지 계속 쳐다보다 앞쪽에 계신 분이랑 눈 마주치면 민망함ㅠㅠㅠ 내가 괜히 그 분 계속 쳐다본거 같아서ㅠ
1년 전
대표 사진
りゅちぇ  오오니시 류세이💫
만원 지하철은 진짜 어딘지 알 수가 없어서 지도 앱 현재 위치로 어디쯤 왔는지 파악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석찌햄찌
공기업맞냐...꼴랑 1250원 내면서 어쩌고 이러고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파랑거북
불편하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내뒤통수호빵맨처럼패였어  뒤통수 동글해져라~
대구처럼 문에 지하철역 이름 다 붙여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밖에 비온다
22222222
1년 전
대표 사진
광덕배
3333 이거 돈 얼마나 든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쌈줴이
4444
11개월 전
대표 사진
동글양정원  엔하이픈
개열받음 진짜 어느역인지 몇십초 기다려야 겨우 깜빡깜빡 나오니까 도착 두세정거장 전부터 파악하고 있어야함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다음다음에서 내려야지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정아현
왤케 화남
1년 전
대표 사진
정아현
서교공은 맨날 지들만 제일 불쌍한 줄 앎
1년 전
대표 사진
Nakamori Akina  나카모리 아키나🔮
솔찌 조금만 불편해도 민원제기 클레임 피곤하긴 함.. 나중에 큰일나서 불편하게 살면 예민 불편ㅊ들 어떻게 살련지
1년 전
대표 사진
김 이후  해적
대중교통인데 그럼 사용하는 대중들이 불편하다면 바꿔야지 뭔 국민성 어쩌구야
1년 전
대표 사진
박동원  하드캐리
근데 사람 많으면 진짜 어느 역인지 보기가 너무 힘들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최지훈  국가대표 외야수
버스랑 비교하는건 개 어이없네 버스는 바깥 풍경이 보이니 어딘지 대강 위치라도 알지 지하철은 지하인데 소리만 한번 띡 나오고 전광판에 띄우지도 않으면 어떻게 알라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BlueU
아예 방법이 없는 것도 아니고 타 지방엔 스크린 도어에 스티커 붙여서 다 해결했구만 왜 화를 내지?
11개월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듀오링고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유2
06.25 01:18 l 조회 7941 l 추천 5
치과에서 잇몸치료 안 해주는 이유
06.25 01:17 l 조회 1622
언어를 배우는 것만으론 얻을 수 없는 것
06.25 01:16 l 조회 461
뇌정지 오는 배달 요청사항1
06.25 01:13 l 조회 1046
아파트 차단기 박은 입주민.jpg1
06.25 01:11 l 조회 1799
한국남자들이 국결하면 여자도 국결하면 된다1
06.25 01:09 l 조회 767
쿠팡 참치캔 300원대에 900캔 산 구매자의 수필.txt2
06.25 01:07 l 조회 16159
아내가 남편에게 보낸 공포의 메시지
06.25 01:06 l 조회 1246
"이 가격은 못 참지" 장 열리자 개미들 줍줍... 장 초반 8500 회복
06.25 01:05 l 조회 1074
경제학과를 만든 경제학자의 명언.jpg
06.25 01:05 l 조회 420 l 추천 1
탈북자가 북한에서 생긴 가장 큰 트라우마1
06.25 01:02 l 조회 1761
"풍지판 사세요" "분무기 들고다녀라"…러브버그 출몰에 대처법 공유
06.25 00:58 l 조회 1219
역대 구마유시 월즈 우승 스킨 4남매
06.25 00:53 l 조회 259
이번달 병원 수익이20% 오른 이유
06.25 00:53 l 조회 3786
현재 서울국제도서전 기념으로 특별히 다시 판매 중이라는 문학동네 먼슬리클래식 시리즈
06.25 00:45 l 조회 1855
유재석과 사는 그녀(?)
06.25 00:40 l 조회 1183
이렇게까지 노빠꾸일줄은 몰랐다며 다들 놀라는 중인 성평등가족부203
06.25 00:37 l 조회 104047 l 추천 37
동방신기 한국 명반대결 정규 2집 vs 4집3
06.25 00:35 l 조회 1126
정선희 보고 눈물 흘리는 나영석.jpg1
06.25 00:32 l 조회 3939
오늘 더본코리아 주가가 오른 이유1
06.25 00:30 l 조회 4266


처음이전50515253545556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