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26085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조만간 의사들이 온갖 곳에 뿌릴 자료들.jpg
105
1년 전
l
조회
82676
출처
인스티즈앱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2
8
2
연세대학교
예..? 생명으로 장난안치는 의사요 ㅋㅋㅋㅋㅋ
1년 전
Doremis
사명감있는 의사
1년 전
LV.O
B 뽑아놓으면 소비자가 알아서 소비하겠죠
1년 전
이선넘으면침범이야삡
럭끼럭끼🍀
결국 의학 공부는 대학교에서 하는건데 학창시절 전교 1등 꼭 필요한가요.. 그리고 능력이 안 되면 유급되던가 국시 불합일텐데
1년 전
그리스
222222
1년 전
HLE_Viper
전원우 아내
33
1년 전
수수꽃다리나무
444
1년 전
행복한생선전
55 1은 근데 대부분 미용과 열지 않나...
1년 전
김_철
ㄷHㅁト왕☆
66.. 그리고 솔직히 공부만 하고 의대 나와서도 의사자격 없는 사람들 너무 많잖아요... 사명감이랑 실력이 중요하지 무슨 성적이람
1년 전
다시다맛다시다
77 공부만 잘하면 머함 범죄 저지르고도 다시 개업하는 의사 개많던데
1년 전
여름이었다
88
1년 전
명소진
99
11개월 전
EkdzhdaufclqhRdma
10
11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새우듬뿍짬뽕
어차피 입학 후에 의사가 되기 위한 수련과정이나 시험들은 똑같이 겪는거 아닌가요 ??? 의사될 깜냥이 아니면 거기서 탈락되는거 아닌가 이해가 안돼서요
1년 전
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부고 뭐고 사람 목숨갖고 인질잡는 싸패짓보다야 뭔들
어차피 진료도 안보면서 1등이든 뭐든 뭣이중헌디....?
1년 전
jesnoe
ㄹㅇ 사람들 심리에 얼마나 무관심한지 알 수 있는 대목 ㅋㅋ
1년 전
쑈타로
소비자는 선택사항이 많아지면 좋죠ㅎㅎ
1년 전
울랄랄라
정원이 늘어서 실력없는 사람이 의사가 되는게 걱정이면.. 학년 진급이나 면허 취득시 변별력 있게 하면 되는거 아닌가용..?
1년 전
도화선
입시 시험 칠 때 의사 사명감이 어느정도인지 테스트 좀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100점 맞는 건 본인 욕심으로 하는 거지 생명을 다루는 직업을 성적 갖고 누가 더 낫녜 아니녜 하는 것부터가 의사 자질이 부족한 거 아닌가요? 이미 저런 걸 질문이라고 물어보는 것 부터가 똑똑하지 않는 거 같습니다만
1년 전
tnsmdeoqkr20
b는위험하긴한데
솔직히 간호조무사가 간호사역할하는거랑 비슷한거아닌가
1년 전
tnsmdeoqkr20
솔직히 좀 비상식적인건 없어졌으면 좋겠네요
의사내려치기 그만하고 그리고 존중좀 합시다 의사들도 환자들을 환자들도 의사들을
1년 전
tnsmdeoqkr20
지능이 어느정도 되어야 의사도 제대로 수술하고 진료보고 다 하죠
수능이 괜히 수능인가
0.1%가 괜히 되는줄 아나
저사람들이 몽총해서 반대하는게 아닙니다
1년 전
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비판하는 사람들은 몽총해서 동의하는것 같으세요? 어차피 빅5나 대학병원같은 3차외엔 단순 문진만 하는 가벼운 1차수준의 질병은 증상같은거 잘 설명하면 생각보다도 지피티가 진단 및 대응 잘 하던데요ㅋㅋㅋㅋㅋㅋㅋ
그리 똑똑하시니 필수과나 지역은 거점이래도 다들 기피하는데 어쩌라는건지....
추천제는 또하나의 조민같이 입학사정관 악용하는 꼬라지 날게 뻔하지만, 이미 무너진 지역의료는 님이 그리 무시하시는 수준이라도 절실히 필요한 수준이지 않나요?
결국 의사도 서비스직에 빡센일이라 성품과 사명감이 필수여야되는데, 소크라테스 선서하신분들 어디가셨어요?
1년 전
tnsmdeoqkr20
다른 제도를 도입하고 법을 강화하고 의사 면허 박탈권을 세게 도입해야죠~ 인성검사도입해서 인격장애 필터링은 필수이고요
1년 전
tnsmdeoqkr20
그리고 의사가 되고 싶으면 본인이 공부를 잘 해서 의대를 가면 됩니다
1년 전
tnsmdeoqkr20
기본문진은 챗지비티가 할 수도 있겠지만 의사가 기본진료만 하나요? 얼마나 많은 과로 나뉘어지고 수술같은 경우는 얼마나 장기전으로 요구가되는데 치료방향과 목적도 세우고 플랜도 세우고
1년 전
조잘조잘씌
고딩때 전교 1등을 놓치지 않은게 뭔 상관.. 고딩때 전교 1등을 할 정도였다고 꼭 의사로서의 실력이 뛰어나다고 볼수도 없고 추천제여도 의사가 될 인물들이라 어느 정도 성적도 되어야 추천을 해주지, 성적이 저 낮은 곳에 있는데 그냥 아무나 추천해주진 않을텐데 ㅋㅋㅋ실력도 있어야 하고 진짜 사람들 제대로 살리고 싶은 의사인지 아닌지가 중요하지
1년 전
조잘조잘씌
몽총해서 반대하는건 아니겠지만 자기들 밥그릇을 엄청 중요히 생각하는 집단이긴 하잖아 의사 수가 그렇게 부족하다고 힘들다면서 적정량의 의대 증원부터도 반대를 하는 걸 보면 ㅋㅋ 물론 윤석열이 기하급수적으로 증원시키려고 한건 문제였지만 증원 좀 해도 의대는 의대여...의대 지원할 정도면 공부 머리도 있단거고 성적도 된단거잖아 기피과가 발생하는건 또 다른 정책을 찾아야겠지
1년 전
궤엑
목숨줄 가지고 값질 하지 않으면 오케이... ^^ 전공의 1년 딸깍하면 다는 것도 아니고 사실 의사도 따지자면 기술직이잖아요 ㅋㅋㅋㅋ
1년 전
궤엑
그리고 ㅋㅋ 필슈의료과보다 의료수가 꿀빠는 진료과 or 피부미용 이런 쪽으로 많이 가면서 뭔 염천을 하시는지...?
1년 전
혬닝이
지방엔 그런 의사도 없어요…
1년 전
대물버
어차피 수준 미달이면 졸업도못할텐데 상관 없지 않나요?
1년 전
꽃반지
구럼
내신 따려고 그냥저냥 고등학교 가서 전교 1등만 한 의사 vs 성적 받기 어렵기로 유명한 고등학교 가서 어쩔 수 없이 공공의대 입학한 의사
1년 전
jaehyunn
대학과정 수료한다면야 뭐.. 학창시절이 중요한가
어거지로 전교1등하다 대학와서 놓아버리고 수료 못하는 케이스도 말짱 도루묵일텐데
그리고 국시를 통과해야 하지 않나요 제 머리론 택도없어서 의사 국시 눈독도 안들여서 모르는데 뭐 의사국시는 의대 입학자 혜택인양 쉽기라도 하나요
1년 전
LOΛE315
뉴이스트 사랑해💖
의사가 되고싶기만 하면 되는건가요? 일정 수준 이상이니까 의사가 됐겠죠
누구나 고를수 있는 상황이면 더 좋은 병원, 더 실력 있는 의사를 고르겠지만 안되면 누구한테라도 진료 받을것같아요 병원을 안갈수는 없잖아요
1년 전
곰곰23
내 건선 연고를 처방해주거나 칼에 베인 상처를 봉합해주는데 서울대 의대까지 나올필요 없음
1년 전
너는 왜 계속 우서?
어차피 시험봐서 의사되는 건 똑같잖아요
1년 전
또돈냄뻑킹
수술은 a한테 받아야지
모든 수술은 응용을 해야하는데
빡대갈들이 그게 되겠냐고
1년 전
Good Day
공감 ㅋㅋ공부가 즉 자기절제고 지능과 비례하는데 공부라도 잘해야지 B가 뭐때문에 의사가 되고 싶은건지 속은 모르지
1년 전
닌자
그래서 의료사고로 인생 망치는 사람들이 그렇게 많은건가요? 오... 몰랐습니다 벌써 수십년 전부터 b 의사들이 활동을 하고 있었나요?
1년 전
또돈냄뻑킹
ㅇㅇ 화교 의대 전형 보고 오셈
1년 전
닌자
아 몇 있지도 않은 화교가 그 많은 의료사고를 냈단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또돈냄뻑킹
뭔 말을 해도 니 생각만 고집할거면 왜 물어봐요?
이해가 안되는 집단이넹 ㅋㅋㅋ
1년 전
닌자
또돈냄뻑킹에게
집단? 집단은 그쪽이겠지 얼탱이없는 말 하고 믿어주길 바라는건 그쪽집단 특인가?ㅋㅋㅋ
1년 전
몇글자
사람 목숨을 다룬다는 이유로 지금까지 시장 논리에서 어느 정도 자유로웠던 직종인데 사람 목숨 다루는 것 가지고 장난질 하면 사람들은 다양한 선택지를 찾을 수밖에 없지... 지금까지 사명감이 있을 거란 신뢰로 서로 이어져 온 건데
1년 전
맙뱝
어차피 그중에서도 1등은 바이탈과 아니고 돈버는 미용과 간다면서 성적 떨어지는 자에게 생명을 맡기겠냐는 말은 왜함 그냥 가식이고 모순덩어리지 그말할거면 성적순으로 강제 바이탈과 배정하던가ㅋㅋㅋㅋ
수능 수시가 뭐 완벽한 지능 판독계라도 됨? 오히려 수술과는 두뇌+손기술 종합적 인간이어야되는데..생각은 짧고 자아는 비대하고 선민의식은 깊고
1년 전
치즈냥
근데 의학지식 물론 중요하지만 기준선만 넘으면 수술은 손재주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1등만이 아니어도 될것같아요
1년 전
나는냐멋쟁이고구마
이런 글 올리는게 더 찐따같은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사가 곧 올릴 게시물은 뭐임? 섀도우복싱?
1년 전
콩순이!인형
저게 의사들이 공공의대 반대한다고 만든 사진이니까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머야머야
실력있고 도덕적인 의사.
1년 전
양파기사
의대가도 수업못따라가면 어차피 알아서 떨궈져나가지않나?
1년 전
한화이글스 최인호
아 의사하고 싶다~ 가볍게 생각해서 하는 애들은 의대 다니는 동안 다 떨어져나갈 거라 어차피 별로 상관은 없지 않을까 싶은데요 ㅋㅋㅋㅋ
1년 전
윤도운❤︎
내남친
의사 실력보고 선택하지 학벌보고 선택하나요
1년 전
량랑
학창시절 전교1등이 뭐가 중요함? 의과공부만 잘하면 됨
1년 전
공차찻
의과공부랑 수능공부랑 다른데 뭔논리지?
아예 설득력없음
1년 전
집안일은 나중에
지금 의사들이 다 상위 0.1%였다고 생각하는 게 어질해요. 90년대에는 서울대 공대가 다른 의대보다 입결이 높았어요. 서울대 내에서도 최상위 점수를 받은 사람들이 모두 의대를 간 건 아니었고요. 의사가 되기 위해 상위 0.1%에 들 정도까지의 성적은 필요가 없어요.
1년 전
신입
(?)
엥 b요 공부머리랑 일머리 다르더라고요
1년 전
재롱잔치
성적이 사람을 살리는 것도 아니고..
그럼 문제 일으키는 의사들은 뭐여
1년 전
권모술수가난무하는정글고
LV
시험 난이도가 떨어지는 것도 아닐 텐데 왜? 평소 난이도로 시험 보면 알아서 걸러질 텐데 뭐가 쫄림? 혹시 시험이 그렇게 쉽나...?
1년 전
아름다운여신님
솔직히 국수사과영다 잘하기란 쉽지않음 근데
내가 잘하고싶른 분야를 깊이있게 더 잘하는게 의미있다봄
그맘큼 의사가 간절하면 그만큼 공부하겠죠 시험이 이지하지도않을텐데 머리나쁘다할게있나
1년 전
8 ball, don’t touch
Mark Lee
학창시절 뺑이 쳐서 공부해봤자 주입식 국수영탐 실력인데 뭐가 중요함? 일부러 추천제까지 써놓은 게 너무 속 보이네ㅋㅋ 의사 되려면 아무튼 국시 치뤄야 할 텐데 국시 합격할 정도면 기본은 되는 거지 뭔
1년 전
꽃같은 아이야 맑음해
너의 맑음을 응원해
남의 생명줄 가지고 협박하지 않는 의사요. 지들 밥그릇 줄어드는거 걱정해서 국민의 생명이고 뭐고 다 뒤로 던져두고 지들 밥그릇 사수하기에 급급한 의사들은 그러고도 의사인가요? 지들 공백 매우느라 죽어라 뺑이치는 다른 의사들에게 부끄럽지도 않나요? 하긴 애초에 부끄러움을 아는 사람들이었으면 사람 목숨갖고 놀음질 하지 않겠죠.
1년 전
행차
테스타는 실존한다
사회생활 해보면 학창시절에 공부 잘 했다고 똑똑한게 아니란걸 알텐데
인티에 개백수밖에 없어서 공감 못 하는듯 ㅎㅎ;
1년 전
Sdhjkgjyyst
돈보다 직업윤리 있는 의사요... 적어도 본문 짤 돌리는 의사는 천박하고 욕심 그득그득 보여서 아닌거같아요
1년 전
선녀님
해도해도 너무하네 적당ㅎㅣ 좀 하자..사명감은 역시나 zero
1년 전
킹받아
KING
저 때만 해도 의사 편 들어주는 세력들 많았는데 이젠 그마저도 없네 ㅋㅋㅋ 자업자득
1년 전
헬로에부리완
공부 잘 하는 사람들 죄다 미용과로 빠지는데 무슨 의미가 있누ㅋㅋ
의대증원도 1-2등만 가능하던게 3-5등까지 가능해진거라 하던데
1등이나 5등이나 공부 잘한다는건 똑같지 않나
1년 전
만두마
어차피 그렇게 공부 잘해서 피부과 열잖아요??ㅋㅋㅋ
흉부외과같은 비인기과는 그렇게 기피들 하시면서
왜저래
1년 전
유유우진
시민단체에서 자녀들 꽂아서 공공의대에 넣어도 여기분들은 별말안할거같네 ㅋㅋ
1년 전
네네코코
공공의대 이것땜에 말 더 많았던건데...
1년 전
김_철
ㄷHㅁト왕☆
성적을 의사 실력으로 볼 수도 있겠지만, 실력만 있는 의사는 싫어요. 그 잘난 실력으로 머리써서 어떻게든 환자들 등먹거나 범죄저지르는 의사들도 많고..
1년 전
뽀야밋
설마 공공의대 되면 선택지가 넓어진다고 생각하시는건 아니죠? 타국 공공의료 시스템이 어떻게 흘러가는지는 다들 아시는지?
1년 전
까르보나
차라리 공공의대를 만들어서 거기서 경쟁과 시험을 쳐서 실습 지식 모든걸 매겨서 최상의만 의사가 된다고 하면 찬성할게요
1년 전
2반뚱띠
뭔 공공의대…
1년 전
TOUCHED
터치드의 샛별이✨
의학 공부를 대학 들어가서 하는데 뭔 전교1등이 무슨 상관인지
1년 전
다시다맛다시다
아니 걍 저런거 할 시간에 범죄 저지르면 다시는 의사 못하게 면허 박탈하는 법 좀
1년 전
아무로토오룽
대병에서 일하는데 학창시절 공부 잘하는거랑 일머리있고 똑똑하고 진료잘보는거랑 일!절! 상관없어보여용~^0^ 우선 제발 사명감 좀 가지길!
1년 전
Zi존힘숨찐온그루
공부 잘해야 하죠 하지만 그것보다 의사가 의사 다워야죠 의사로서 사명감도 없는데 전교1등 출신이면 뭐해요
1년 전
톰히들스턴
공공의대도 입결 높을거 같은데요 뭐 고등학교 수준에서 유의미한 차이는 아닐 듯 전 대학공부 열심히하고 사명감 있는 의사가 좋아요
1년 전
aadeeryoong
어차피 시험보고 의사되는건데 그게 무슨 상관이지
1년 전
ienstep
공공의대는 비리가 너무 많이 생길 방식인듯요
1년 전
멍게
공공의대 좋은데 시민단체들 추천으로 학생 뽑는다는 거 보고 경악함 얼마나 많은 비리로 의사가 될까... 그렇게 입학한 의사한텐 진료 안받고 싶어요..
1년 전
ㅑㅕ
국영수탐구 잘풀고 사명감 없는 것보단 좀 못풀어도 사명감 있는 의사가 좋은데요 어차피 의사 되기 전에 보는 시험으로 능력없는 사람은 걸러질거구요
1년 전
긴즈버그
그냥 정원 늘리면 되는데 꼭 공공의대같은 기괴한 방식을 택해야하나요?
1년 전
뿅뿅아맅
사랑해
의사들 다 전교 1등한 사람들인가요? 그렇게 똑똑하고 공부 잘한 사람들이 왜 내 병을 진단 못했어요? 내가 16년 동안 아파서 이 병원 저 병원에서 시간 돈 쓸 때 내 말에 귀만 기울여 줬어도 금방 진단해줬을텐데 심지어 대학 교수라는 사람도 말도 안 들어주고 무시하고 소리치고 진단도 못해 진단도 제대로 못하는 그런 사람은 돌팔이지 그런 사람 밑에서 배우는 학생들이 불쌍해 공부는 조금 못했어도 사명감 가지고 내 말에 귀 기울이고 도와주려고 노력하는 의사가 더 나아요
1년 전
414109_return
공공의대 생기면 의대-공공의대-치대,한의대,약대,수의대 순으로 입결 높아져서 의미 없을듯 의대는 웬만하면 지방까지 다 돌고 그담으로 다른 치한약수로 넘어가잖아요
1년 전
얌야리얌
당연히 B아니야....?
1년 전
카드값줘체리❀
실력만 있다면 뭔 상관임 ㄹㅇ..근데 공공의대 비리 생기기 딱 좋은 제도 아닌지ㅠ
1년 전
뚜비루비
대학병원이 아니더라도 환자 많은 개인 병원만 가도 틱틱거리시고 화내시는 거 받아드린 적 있는데.. 차라리 인력폭 넓어지고 좋은 서비스 받는 게 낫지.. 어차피 국가고시에서 걸러질 거라 생각합니다. 공공의대라는 구멍 많은 제도 보다는 그냥 인원을 늘리는 게...
1년 전
성 현 제
과하다 성현제
사람목숨으로 인질 안잡는 의사요
1년 전
평범한인생
사명감 있고 손재주 좋은 의사가 훨배 더 나음
1년 전
무민이는 무민
간호조무사가 대리수술했던 케이스보면 전교 1등보단 재능이나 손재주가 더 중요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애초에 지능이 안좋으면 유급 or 국시에서 탈락될거구요.
1년 전
이쿠요
똑똑하다고 수술 잘하는거도 아닌거같음
손재주가 중요한거같은데
1년 전
은리스
의사 유튭이나 주변 이야기 보면 다들 공부 잘하는 의사들은 생명이 위급한 전공을 선택 안 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공부 1등이 중요한가 싶어요. 2,3등 이신 분이 더 소중할때가 많은거 같기도 하고...
1년 전
베네틴트
아 저 두번째 붐따짤 ㄹㅇ웃김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다음주에 장가 간다고 청첩장을 준 남편
이슈
AD
마운자로 욕하는 사람들에게 분노한 의사
이슈 · 4명 보는 중
굿굿바이 때부터 이런 옷 진짜 잘어울리는듯한 화사.jpg
이슈 · 3명 보는 중
짱절미 인스타 업데이트
이슈
AD
AD
전국 1천개 매장 텐퍼센트 커피의 진실
이슈 · 6명 보는 중
블랙핑크 리사도 쓰는 2000짜리 컵
이슈
드라마 궁 리메이크되면 온갖 존예 한복 나올거고 그거 외국인들이 많이 볼거란 생각에 기분 좋은 달글
이슈 · 1명 보는 중
증권사 직원이 즐겨 하는 주식 매매 기법
이슈 · 2명 보는 중
AD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안다는 어릴적 최고의 러닝 크루
이슈
AD
진짜 기괴하고 조금 무서운 마그네슘 부작용
이슈 · 6명 보는 중
AD
첫월급받았다!! 근데 무슨 세금을 50이나 떼어가냐..
일상
조진웅 근황 "지인들 연락 차단, 다 내려놓고 칩거 중"
이슈 · 2명 보는 중
카톡 코리락쿠마 보조배터리 꼭 사
일상
여전히 무서운 36세 세경씨 근황.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AD
"반도체 없음 청년" 손 한번 들어보자
일상
동성 커플을 대하는 올바른 자세
이슈
전체
HOT
댓글없는글
부산대 비수술 트렌스젠더 기숙사 문제
220
이렇게까지 노빠꾸일줄은 몰랐다며 다들 놀라는 중인 성평등가족부
192
비둘기가 얼마나 더러운지 직접 보여주겠다는 유튜버
111
외국인들이 비매너라고 생각하는 한국 문화
85
여경채용 40%로 폭발한 경찰청 블라인드
87
요즘 남남커플 인플루언서 썸네일 (비게퍼)..JPG
104
현재 최초공개한 민음사 김민경편집자 학력..JPG
92
정말 쨈지 가려워서 못자겠다.....
93
💥설영우 경기 끝난 후 바로 올라온 sns 공지
54
도둑맞고 훼손당한 수원 행궁동 장미 포토스팟
61
은둔 금쪽이 3년 후 근황.jpg
85
마약한 기분나고 오르가즘만큼 좋은 것
56
오현규 부모님 식당 후기
39
난 왜 우리딸이 이렇게 문자보내는게 넘 웃기고 귀여울까
49
💥⚽️대한민국 월드컵 32강 경우의 수⚽️
33
원작 카트라이더 부활소식
7
06.24 08:29
l
조회 8011
양양 낙산사 근황
6
06.24 08:28
l
조회 18847
김민재 "완전 자연스러웠겠지??”
2
06.24 08:27
l
조회 1490
여자들이 걸리기 쉬운 발 질환
06.24 08:26
l
조회 4713
급발진 주장 '20년 경력' 택시기사.gif
10
06.24 08:25
l
조회 5138
콘서트숙소에서 담배안폈는데 담배폈다고 20만원 요구받음
28
06.24 08:24
l
조회 18153
20살 때 사진이 머그샷인 이유 : 강간범 얼굴을 박살내서 (끔찍한 사진 없음)
1
06.24 08:24
l
조회 4211
l
추천 1
영국인들 살짝 충격 먹은 것 같은 요즘 한국 - 영국 1인당 GDP 격차
4
06.24 08:22
l
조회 7895
풍자, 전 남친과 결별 이유 충격…"웰컴티 준비할 때 도자기 훔쳐갔다"
06.24 08:22
l
조회 2083
닝닝이 부르는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Toxic
06.24 08:20
l
조회 106
모나미 똥펜 근황
06.24 08:19
l
조회 2286
성시경이 에스파랑 같은 비행기를 탄적이 있는데..
2
06.24 08:19
l
조회 9834
쯔양이 운동을 그만둔 이유
7
06.24 08:17
l
조회 8504
한국인들의 통제성향 지적하는 명예영국인
06.24 08:16
l
조회 1873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사담톡
추가하기
홍경
추가하기
김용명
추가하기
제시카
추가하기
소디엑
추가하기
당신의 최애 볶음밥은?
1
06.24 08:14
l
조회 356
EMET SOUND ver 비트박스를 몸으로?
06.24 08:12
l
조회 144
화끈한 맞춤법 실수로 알티타는 남돌.twt
122
06.24 08:12
l
조회 107704
l
추천 1
층간소음 근황.jpg
06.24 08:11
l
조회 1707
길 가는데 초딩애기 말하는 거 도랐나봐...
367
06.24 08:01
l
조회 126303
l
추천 55
아빠의 안목을 입증한 제주소녀.jpg
06.24 07:24
l
조회 1358
더보기
처음
이전
29
30
31
32
33
34
35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7:28
1
외국인 아내를 씨받이 취급했던 레전드 9급 공무원
2
2
멸종위기 '남생이' 첫 발견
20
3
삼전 5억 사내대출…"마음 같아선 규제하고 싶다"
3
4
당한 사람 많다는 가격폭탄 백화점 닭강정 or 새우튀김
12
5
한국의 패배로 개빡쳐서 한국을 욕하는 스코틀랜드 팬들.jpg
17
6
"가위로 다리 절단, 최고 아닌 최선"…현직 의사, 인천 요양병원 처치 '옹호'
5
7
헌터x헌터 소년 점프 31호 컬러 페이지 공개...(ㅎㅇㅈㅇ)
23
8
당뇨인들도 받기 힘든 위고비(오젬픽) 급여 조건
9
얼마를 받는지 궁금한 제품 체험 알바
3
10
전 세계에서 가장 비싼약 순위
11
WHO가 선정한 세계 10대 불량식품
2
12
옥동자 정종철 충격적인 진실
1
13
여경채용 40%로 폭발한 경찰청 블라인드
84
14
남아공전에서 한국의 패배에 분노한 일본인.jpg
3
15
참패 홍명보 "결과는 모두 감독 책임…내 판단과 결정이 잘못됐다"
2
16
도둑맞고 훼손당한 수원 행궁동 장미 포토스팟
51
17
프리오더 눈멍이 나온 거 졸귀다
18
이슬람인이 일정비율 넘으면 생기는 시위
1
손흥민 이번이 월드컵 마지막이야…?
7
2
Isfj 꼬시는 법 알려조
32
3
이번 월드컵때 잘생겼다고 세계적으로 난리난 대한민국 선수
13
4
애 신경쓰는집 아닌집 진짜 겉보기로 티난다...
4
5
러브버그 밟아도 되나...
11
6
방금 엄마한테 임테기 들켰는데..
5
7
아 진짜 그 느낌 알아? 만원버스에서 일부러 기대고 있는 느낌
3
8
부모님 노후 준비 넉넉하지 않은데 이거 너무 불효같아?
17
9
공시 괜찮은건지 아닌지 헷갈려
7
10
토마토 오이 가지 상추 이런거 이제 집에서 안 키울래
1
11
여기 익명방으로 언제 바뀜?
9
12
나도 드디어 성심당 망고롤 먹어봤다
6
13
하 치위생학과도 네일을 못한다는 걸 이제 앎
2
14
메가랑 컴포즈 중에서 어디가 어려운 편이야??
15
끌어당김 법칙으로 3개월에 15kg 뺐는데
5
16
택배 아저씨들 맨날 같은 집 가는거 싫어할라나?
3
17
강아지한테 냄새난다하고 킁킁거리면 으르렁거리는거 넘ㄱㅇㅇ ㅠㅠ
1
18
벤티랑 컴포즈 중에 어디가 더 어려워??
5
19
이정도면 그냥 특이한 정도야???
2
20
토익 고득점자들! 5번, 8번 문제 풀어줘!
2
1
지금 한국이 남아공한테 지는바람에 32강 못갈 확률 개높아서 빡친 나라
13
2
근데 조규성을 좀 일찍 넣으면 안되는겨?
9
3
손흥민 이강인 조규성이 마지막까지 젤 열심히 하더라..ㅋㅋㅋㅋㅋ
17
4
조규성-손흥민 / 조규성-이강인 이렇게 합이 잘 맞음
7
5
민재 교체 본인요청 맞구나
2
6
정보/소식
태극기 두번이나 거꾸로 단 대한민국 총리
13
7
클린스만이 더 낫지 않냐..
8
8
도쿄 비행기값 원래 이래?
8
9
근데 중앙일보는 무슨 하늘이 망하라고 고사지내는거처럼
2
10
옌스가 공 주는데 박스안에 아무도 없고 조규성이 경합버티면서 볼 지켰는데
11
아르헨티나가 축구협회를 뒤엎은 방법
10
12
이강인이 공격하려고 다올려놓으면
3
13
설영우 인터뷰
2
14
정보/소식
'악플러 고소 선언' 국대 설영우 "제가 왼쪽에서 뛰는 거에 불만 많으신 거 같은데..
15
축협 회장 몽규가 ㄹㅇ 관종인 이유
2
16
축구나 정치나 뻔뻔한 딱 2명
4
17
포르투갈전 때 알빠임? 댓 달앗던 사람 그립다
18
아근데 2002월드컵 실제로 봤으면 진짜 재밌었을거같음
3
19
이강인-조규성-손흥민 이 셋은 죽어도 같이 안쓰네 ㅋㅋ
1
20
홈이 주는 뭔가가 진짜 대단한가봄 주어 월드컵
1
박환희 아들 겁나 컸네...
10
2
토이스토리5 눈물나? 급히
16
3
나미야잡화점은 누가 주연인거임?
9
4
급상승
변우석
미친 소나기 사탕 나옴??ㅌㅋㅋㅋㅋㅋ
9
5
멋진신세계
아컴 메이킹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 공식 메이킹처럼 상대역 자막도 써주네
2
6
참교육 6화 보는 중인데 너무 과하다...
50
7
정보/소식
오싹한연애
'오싹한 연애' 조혜주, 박은빈 사촌여동생∙재벌가 로열패밀리 변신
2
8
나쁜엄마 보는데 조진웅 계속 나와.....?
4
9
내일도출근
아니 서인국 박지현 답변차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10
멋진신세계
세계서리 첫만남 & 엔딩 짤.gif
5
11
이채민 요즘 뭐찍어?
3
12
내배우드도 아닌 드라마에 붙잡히는게 무서운거같음
13
멋진신세계
허남준 집착피폐버석광공캐 꼭 해줘야 하는 이유
3
14
허남준 인기 많다 여기 팬 많네
16
15
허남준 혐관 장르물 찍어줘...
1
16
멋진신세계
미공개메이킹 안준거 하나 더 줄까?
4
17
미디어
멋진신세계
[Acom Behind] 임지연 | 오뉴월 내리는 서리..
2
18
허남준 유퀴즈 짐 봤는데 무휴일 3개월 연속 노가다구간부터 갑자기
2
19
임지연은 진짜 얼굴이 꽉 찬 느낌
14
20
멋진신세계
와 허남준 고모한테 애교 개껴
8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