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26144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커피포트 물에 손등 화상을 입고 사무실 근처에 있는 피부과 가서 접수했더니.twt
125
1년 전
l
조회
133473
출처
인스티즈앱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4
35
4
mono_
😥
1년 전
jello_
마지막은 뭔ㅋㅋㅋㅋㅋ 소설쓰나 ㅋㅋㅋㅋ
1년 전
흠냠냐
그러게요... 썩 믿음이 가는 경험담은 아닌듯합니다.
1년 전
익인86032870
미용 말고 진짜 진료 목적 피부과 알아보는 방법 없나요..??
1년 전
아싸봉
네이버에 병원검색하면 어느과 전문의 있는지 보이는데 기본적으로 피부과 전문의가 있는 병원으로 가야해요
1년 전
정하니
ଘ𝕙𝕒𝕟𝕚𝕙𝕒𝕖ଓ
전에 일하던 피부과가 진짜 피부과라 사람 미어터졌음.. 환자들 주소보면 오만데서 다 옴ㅠ
너무너무너무 바빠서 신입이 하루 일하고 튈 정도
1년 전
장욱
스승님 바람피우지마
xx의원 말고 피부과로 가셔요ㅠㅠ
1년 전
SHINee (08.05.25)
아 진짜 등에 종기? 이런 거 생겨서 움직일 때마다 뻐근해서 회사 앞 피부과 갔더니 일반 진료는 안 본다고... 황당
1년 전
헬로에부리완
여성전문병원에서도 미용 시술 환자들 우선해서 한시간반 기다렸어요.
뭐 예약일수도 있겠다만.. 영업종료시간은 다가오고,
돈 안되는 진짜 진료환자들은 10분컷. 무성의 끝판왕.
1년 전
ㅋftㅣㅡ
어메이징
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dkrktktk
22 걍 카카오맵 켜서 피부과라고 검색해도 무슨의원만 죄다 떠요 ㅠㅠㅠㅠ 찐피부과 찾다가 걍 때려침
1년 전
파란토토로
✨
피부가 가렵고 부은 모양도 이상해서 병원 갔는데 소독하고 가려운데 바르는 약만 줌. 진료 내내 표정도 안 좋고 아무런 말도 안 하길래 혹시 뭐 때문에 이런 걸까요?이랬더니 저도 모르죠.하던 의사도 있었음. 결국 다른 병원으로 옮기고 나서야 고양이한테 옮은 링웜인 걸 앎.
1년 전
누가바나
피부과 가기 전에는 미리 검색 꼭 하고감..
1년 전
여우
지방은 미용 병원을 더 찾기 힘든 정도인데 신기
1년 전
동농♥
진짜 문제임.. 피부질환 있어서 피부과라 해서 가면 피부관리 하는 곳이고 진짜 치료 해주는곳은 새벽부터 사람들 줄 서서 접수 하고 빨리 마감돼서 진료도 못보고 피부비뇨기과는 비뇨기과가 주과이고...
1년 전
丞磊
ㄹㅇ여드름 너무심해서 약처방받으러 진료실 들어갔는데 앉자마자 첫마디가 턱보톡스랑 코필러하시면 너무 좋으시겠다 이난리ㅋㅋㅋㅋㅋㅋ
1년 전
평플하는플릐
진짜 피부과는 사람 미어터져요 요즘 하나같이 미용 시술로 딸깍만 할줄 아는 의사들이 피부과 개업해서....
1년 전
szzz
ㄹㅇ임 진짜 무좀 이런 거 걸려서 주변 서치해 보면 미용 피부과라 무좀은 안 봐 준다고 함......
1년 전
평..
ㄹㅇ 갑자기 찐으로 피부과 갈일 생기면 미리 예약하고 왔어야했나 싶게 대기가 김...
1년 전
얼렁뚝딱뚝딱
저번에 칼로베여서 피부과갔는데 거긴 시술환자만 예약가능하고 치료하려면 가서 기다려야하는곳이였어욬ㅋㅋㅋㅋㅋㅋㅋ 꼬맨곳 어떤가 살펴보려는데 예약있다고 빨리가라할정도..ㅋㅋ
1년 전
psh
우리 동네는 피부과 전문의들만 잇어도 미용쪽만 하던데 참나
1년 전
국물떡볶이
저도 화상입어서 가장 가까운 피부과 갓더니 치료환자는 안 받는다고 문전박대당함 결국엔 피부과 아무데서도 치료 못 받고 일반외과 갓음^^
1년 전
않이 어떡해 일헐수가 읻지
ㄹㅇ 이름 피부과 못쓰게 해야됨…
1년 전
슈퍼스타 영케이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저도 피부과 예약하고 갔는데 의사들 시술 중이라고 30분 넘게 기다렸어요... 붕대 칭칭 감고 퇴근하자마자 예약시간 맞춰서 간 건데..
1년 전
닉네임1475182212
진짜 피부과가 적어서 사람 엄청 몰려요ㅠ 평일이었는데 2시간 기다림...ㅠㅠ
1년 전
고긱
근데 미용쪽만 하더라도 화상이고 급해보이면 응급실 가보시라거나 큰 병원 가보시라는 말이라도 해줄 수 있는 거 아닌가.. 아픈 사람 세워두는 건 좀..
1년 전
노코
전문의만 시술허용하게 했음 좋겠네요 저도 저번에 진짜 피부과 찾다가 짜증났어요
1년 전
황제 황민현
LOVE ALWAYS WINS
저는 진드기에 물렸을때 하필 연휴라 유일하게 문연 피부과 갔더니 “저희는 피부진료는 안봅니다” 해서 그냥 나온적 있어요.. 응급실 갈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해서 걍 집에 돌아갔는데 물린곳이 간지럽다 못해 아파서 결국 흉으로 남았네요ㅠ
1년 전
밥밥띠라라
B.A.P_방정유문
전문의아니면 피부과라고 쓰지말아줬으면 ㅠㅠ하ㅜㅠㅠ
1년 전
핀스
강남에서 이거 너무 심해요 여드름 압출 한개 하려고 피부과 7개를 돌아다님 가는 곳마다 무슨 필링 어쩌고 패키지 1회 10만원짜리 추천해서
1년 전
박지민내꺼
지방에 찐 피부진료 보는 병원이 많은것 같아요 저 사마귀(팔쪽에 번져서 갯수로는 20개 이상 난 상태) 났을때 서울쪽은 몇군데 돌아봤는데 약으로 안됀다 무조건 레이저로 없애야 한다고 해서 비용이 부담돼서 방치하고 있다가 지방에 친척집 방문할일 있어서 내려갔다가 거기에 유명한 피부과 있다고 해서 갔더니 딱 봐도 나이 엄청 많아 보이는 할아버지 의사샘이 진료 보시고 사마귀 보고 레이저 안해도 된다고 약 바로 지어주셨는데 일주일 먹고 사마귀 깨끗하게 다 사라졌어요ㅋ
1년 전
펭현숙 귄카
펭윙펭윙
이것도 법으로 따로 구분해서 명칭 짓게 해야겠네요 미용만 하는 피부과는 병원이나 의원 말고 에스테틱으로 명칭 바꾸게
1년 전
AWOL
그냥 의원이 아닌 ‘피부과의원‘이라는 상호 사용하면 피부과 전문의가 진료하는 병원입니다. 전문의여야만 간판에 저렇게 쓸 수 있어요. 물론 피부과 의원이더라도 피부시술 위주로 하는 곳도 있긴 합니다😦
1년 전
피크민수집가
동네에 미용시술하는 피부과는 15개는 넘는데 진짜 진료보는 피부과는 정작 1~2개밖에 안 돼요.. 이게 맞나요 진짜
1년 전
두리안을 진짜 좋아함
사마귀 쥐젖 이런애들은 의외로 가정의학과, 내과 의원에서 하기도 해요
간판은 약간 초록색이어야함ㅋㅋㅋㅋㅋㅋ
저희 엄마도 쥐젖 여러개 가정의학과가서 쨌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SF9 김인성
진짜 환자가 왔어요…?
1년 전
Vocal
아니 포진이 갑자기 나서 피부과 갔는데 예약 안되고 현장접수만 가능한데 대기번호도 없고 최소 대기시간 2시간이란 말 듣고 나옴.... 병원 5개 중에 유일하게 진짜 피부과였움..
1년 전
1kyne
대한피부과의사회 검색해서 사는지역이나 갈 병원 동네 검색하면 전문의가 연 병원인지 아닌지 알수있어요 다니는 피부과는 사는 동네랑 다른 구인데 동네에 피부과 검색했더니 그 많은 피부과에 전문의 1명인거 보고 놀랐어요
1년 전
어둠의늪
흑화모드
그냥 저런 곳은 피부과 못 쓰게하고 피부미용과로 분리해줬음 좋겠어요 예전에 습진때문에 피부과 가려고 갔는데 가자마자 여드름은 안 보세요? 하는거 보고 정뚝떨...
1년 전
김폴김
마지막은 가짜같긴 한데 저도 학교 근처라 피부과 밭인데도 아토피때문에 진짜 너무 힘들어서 피부과 가려다 한 5-6번만에 간신히 찾아서 들어갔습니다…
1년 전
김솔라
mamamoo
그래서 땡땡의원 말고 땡땡피부과라고 써있는 곳으로 가야 해요ㅠㅠ
1년 전
내가짱이야
몇 개는 소설 같은데
1년 전
송파
살기 좋은 송파구
22 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기지도않네..
1년 전
Colin Andrew Firth
완댜 미스터다아시 해리하트
피부과진료보는 피부과 진짜 소중...
글고 화상은 화상위주로 보는 외과 찾아가시는것도 좋아요
1년 전
6733668292del
대한피부과의사회 검색해서 찾기하면 동네 피부과“전문의“가 있는곳으로 알려줘요 치료를 받고 싶으면 꼭 저 빨간색 인장 있는 곳으로 다들 가기..
1년 전
마초암사슴
저도 집근처 피부과 갔다가 여긴 좀 아니다 싶어서 버스타고 멀리가요🥲 친구동네 피부과는 진짜 병원이다 싶더라구요 집근처는 환자보단 시술하는 사람이 많아서 원래 그런가 했는데 지금 다니는 곳인 환자로 북적북적해요
1년 전
레모나S
저희 동네는 찐 피부과만 있어서 몰랏어요 미용시술하는데는 보통 의원으로 되어잇어서 ㅜㅜ
1년 전
재미없어
피부질환 진료 안하는
미용피부과는 뷰티과로 이름 변경했으면 해요
진료 필요한 사람이 피부과를 찾기 힘듦
1년 전
누워있고싶은
그래서 네이버에서 검색해보고 전문의 있는 병원으로 가요
1년 전
FromMe
뒷목쪽에 건선이 재발해서 건물 들른 김에 보이는 피부과 들어갔는데 피부 미용만 취급 ㅜㅜㅋㅋㅋㅋㅋ 너무 많더라구여 그런 곳이
1년 전
임웅재
임시완죽도록사랑해.
ㅠㅠㅠ저두 원인모를 두드러기땜에 갔는데
원장님이 보지도않고 잘모르겠다함ㅠㅋㅋㅋㅋㅋㅋㅋ
진짜개황당해서 바로 딴병원...
1년 전
박박심
전문의 있는 피부과 가야해요 미용의원 말고 피부과 전문의... 전문의가 진료 안봐주면 피부과 의사회인가에 민원 넣으면 된다고 헸어요
1년 전
인생은혼자
그래서 나도 미용할때 피부과랑 피부염생겼을때 치료받는 피부과랑 다른데 다님
1년 전
우츠로
손가락에 거스러미 떼서 염증 생긴 거 때문에 피부과 접수하러 갔는데 내가 말하기도 전에 여드름약 받으러 오셨죠? 이럼 접수원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송위룡
성형외과도요 ㅜ 입 안 찢어졌는데 전화 돌리니까 치료 목적은 오래 기다려야 한다고 해서 충격
1년 전
광풍테너조민규
마음껏 즐기고 가세요🎶
진짜 피부과 가니까 9시부터 시작인데 10시 전에 오전 진료 마감되고 12시 전에 오후 진료까지 꽉 차더라구요..그래서 저도 맨날 오픈런함
1년 전
강유석
ㄹㅇ 최근에 피부 가렵고 발진 올라와서 진료 좀 받으려고 피부과 검색했더니 죄다 미용만 뜸;; 질환 본다고 해봤자 여드름이고 찾다가 진짜 개빡쳐서 폰 던질뻔
1년 전
바드
Bard
진짜 피부과 찾기 넘 어려워요ㅠㅜ
1년 전
오랜만이야!
괄호치고 미용만 함 이라고 써주세요
1년 전
닉네임1738768532
근데 이거 ㄹㅇ임 지방 사는데 제대로 된 피부과 전문의는 한 명뿐이라서 거기만 환자 넘쳐나고 나머지는 전부 미용임... 결국 다른 지역 피부과까지 가야하는 상황이 생김
1년 전
SEOKMATTHEW
석매튜 데뷔해
찐피부과 찾긱 어려워요.. 미용 아닌 진료 보려고 갔더니 한시간 넘게 기다리라고만 하셔서 못 보고 그냥 돌아왓슴..
1년 전
워너워너워너워너
이거 진짜인게 저희 엄마도 피부에 문제 생겨서 가니까 대기만 두시간 넘고 (와중에 피부 미용은 다 예약제라 오자마자 들어감) 진료도 1분 내외고 결론이 여기 말고 다른 병원 가라는 거였음
1년 전
MonstaX기현
에스테틱이라고 쓸 것이지
1년 전
꾸깃펭수
피부전문의 찾기 힘든듯요 ㅜ
1년 전
kanginleeofficial
근데 이거 찾는거 너무 힘들어요ㅠ저도 티눈때문에 피부과 전화해서 혹시 거기 티눈제거도 해주시나요 물어봤다니깐요...직원분이 당연하죳!하셔서 안심..워낙 미용피부과가많아서 헷갈려요ㅠ
1년 전
아무로토오룽
제발 그냥 이럴거면 에스테틱 의원으로 이름 바꾸길..ㅠ
1년 전
화생
다래끼로 20분 검사..? 실력없는 병원도 다래끼약 처방해주면 끝인걸 검사할게 뭐가 있다고..
1년 전
차가운얼음
전문의 있는 곳으로 가시면 됩니다..
1년 전
ER Hyejin
진짜 의료 피부괴는 대기 몇시간함ㅠ
1년 전
좋은가봐
전문의 검색해서 가세요
1년 전
물망치
암것도 모르고 뷰티피부과 가서 진료봤다가 증상 심해져서 진짜 피부과 가서 싹 고침 ㅠ
1년 전
그라타
피부과는 어디 아파트 상가에 있는 간판 좀 된 피부과가 최고......
1년 전
Gigi Hadid
심지어 소도시 피부과는 전문의 찾기도 힘들뿐더러 피부과+비뇨기과+이비인후과+성형외과 짬뽕된 병(의)원 천지;;
1년 전
san-E
산선생님 랩지니어스
공감 ㅋㅋㅋ고딩때 암것도모르고
피부과 큰곳갔는데 그런거하는데아니라고해서 돌아감
1년 전
귀냥
저희 엄마도 몸에 화상입어서 피부과 갔더니 미용전문으로 하는 곳이였는지 제대로 봐주지도 않고ㅠㅠ 화나서 다른 피부과로 바꾸려고 검색해봐도 다른 병원도 피부미용같은거만 써있고....
1년 전
bijo
화상은 외과로 가세여..
1년 전
최강한화
한화이글스🦅
저희지역에도 찐 피부과 하나 있어서 갈려면 오픈런 해야함 ㅜㅜ
1년 전
참치마요삼각김밥
이래서 전문의 찾아가는데 전문의도 미용시술 하느라 바빠요 ㅋㅋ 여드름약 받아먹고 있는데 걍 얼굴 쓱 보고 처방전 하나 내주면 되면서 2시간 넘게 기다린 적도 많음
일반 진료는 예약도 안 받아주고 시술만 예약 받아서 처방전만 떼러 온 사람들은 한참 기다리고 시술 받으러 온 사람들은 그냥 들어감
1년 전
프사가내최애
플레이브 한노아
와....진짜 진료 하는데로 가서 한번도 저런 말 못 들어봤어요 충격..거기도 성형 같이 보는데였긴 한데 그래두...
1년 전
르웰린
마지막은 좀 그럴수있는데
눈다래끼썰은 찐 경험자입니다...
피부 치료해주는 피부과 가기가 왤케 힘들죠..
1년 전
우어어ㅓㅓ
ㄹㅇ.. 살찢어졌는데 죄다 저런 피부과라서 진료볼 곳 찾는거만 엄청 오래걸렷던..
1년 전
Life on Mars
전문의 검색해서 가도 요즘 비슷하더라고요 하긴 그게 돈이 되니까…… ㅋㅋ
1년 전
어느 늦은 밤
이거 진짜에요... 다행히 집 주변에 어릴 적부터 다니던 병원들 있어서 못 느끼다가 매번 가던 병원 쉬는 날에 확 두드러기 올라와서 급하게 병원 찾아서 갔더니 아 저희는 이런 진료는 안 하는데... 해서 당황했던 기억... 피부과 전문의가 없는 것도 아니였어요... 일단 피부과 전문의가 있긴 해서 진료 보긴 했다만 다음날 바로 원래 가던 피부과에서 다시 진료 봤어요...ㅎㅋ....ㅋㅋㅋㅋㅋ
1년 전
넌 나의 tear
헐 저도 어릴때 사마귀 제거하러 피부과 갔는데 그런거 안한대서 피부과 여러군데 돌아다니고 겨우 제거했었어요
11개월 전
오늘과내일사이푸른밤
종현입니다
제발 뷰티과를 신설해라ㅜ 피부과 한번 찾아가기 너무 어렵게 만들어 놓음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자기집 고양이를 보고 이상하단걸 느낀 일본인
이슈 · 1명 보는 중
대군부인 이거 연출 뭐야 스크린배경임?
이슈
교도관들의 면직률이 높은 이유
이슈
AD
만원으로 다닐 직장 고르기.jpg
이슈 · 1명 보는 중
현재 논란중인 아기 약 10배 제조 오류 사건
이슈 · 3명 보는 중
AD
cgv 스몰세트에 팝콘 반반으로 바꾸면
일상
현재 야구팬들 반응 좋은 KBS 지상파 중계 예고.jpg
이슈
현재 스레드 댓글창 험한 선호하는 체형..JPG
이슈
AD
상의를 더 붙는걸 입어야하나?
일상 · 2명 보는 중
AD
일본인들이 가장 살고 싶어하는 지역 1위
이슈
스트레스 많은 사람 구분하는 꿀팁.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한국어 대화체의 특징중 하나
이슈 · 1명 보는 중
AD
고양이한테 앉아 가르치기
이슈 · 1명 보는 중
육군훈련소 조교된 강다니엘 근황
이슈 · 1명 보는 중
(약🔞) 유명 한식당 네이버 공식 대문...JPG
이슈 · 9명 보는 중
남잔데 양산 입문했다 ㅋㅋ
이슈 · 2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블라에서 난리났던 양육권포기 이혼엔딩..JPG
247
패션계에서 지겹도록 밀고있는 바지핏..JPG
156
배라 30주년 기념 판매순위 총결산...JPG
159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
119
알러지 있다고 밝히는 사람들이 겪는 짜증나는 상황들
127
요즘 헤어스타일 때문에 난리난(n) 남돌팬덤...JPG
123
손흥민을 오랫동안 싫어해왔던 홍명보...jpg
136
다들 한달에 섹시비용 얼마정도 써?
93
동남아 사람들이 쇼핑다니는 국가가 된 한국😱😱😱
104
똑똑한 엄마들은 애한테 독서 안시켜요
88
프랑스 국민의 78%는 에어컨에 부정적 인식을 지니고 있다
67
영상미 예쁘게 뽑혔다고 반응 좋은 리센느 TV 첫 광고.gif
74
아시아 여름 간접체험중인 유럽인들
72
에로티시즘을 뭉근하게 표현했다는 르메르 봄 신상
103
예비신부가 더이상 안예뻐보여서 파혼
56
이번 월드컵이 특히나 감정적으로 빡치는 이유
6
06.27 16:44
l
조회 9627
말뚝박기
06.27 16:44
l
조회 338
대한민국 32강 진출 경우의 수 및 3위 팀간 순위
06.27 16:42
l
조회 1376
사촌동생 성폭행한 20대 구속 기소…부모는 처벌불원서 강요
06.27 16:39
l
조회 1717
9천 코스피에 1조3천억 매도한 국민연금
16
06.27 16:37
l
조회 20776
l
추천 2
원조 받는 나라에서, 다시 원조 받는 나라로..jpg
1
06.27 16:33
l
조회 7116
새마을금고 지점장, 가짜 돈 채우고 7000만원 횡령
06.27 16:31
l
조회 922
40도 이상 폭염이 덮친 프랑스 근황.gif
83
06.27 16:21
l
조회 73736
l
추천 3
옌스 수비 까던 조원희 인스타 근황.JPG
3
06.27 16:21
l
조회 9644
사랑하는 대한민국의 청년 여러분
2
06.27 16:19
l
조회 1433
불안쟁이들이 가져야할 태도
269
06.27 16:17
l
조회 80799
l
추천 54
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식단 공유좀...
1
06.27 16:17
l
조회 3330
l
추천 1
디지몬 디지바이스 새로 나온다함
31
06.27 16:17
l
조회 14987
요즘 복어 근황
1
06.27 16:17
l
조회 1312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17명 찬성 (목표 20명)
엑스러브
7명 찬성 (목표 20명)
키빗업
37명 찬성 (목표 20명)
대형마트
2명 찬성 (목표 20명)
한선화
12명 찬성 (목표 20명)
하츠웨이브
16명 찬성 (목표 20명)
웹소설 지망생방
10명 찬성 (목표 20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게시판 신성 요청합니다
5명 찬성 (목표 20명)
너네 여자야?
보컬1타강사 이창섭이 알려주는 코노 노래 꿀팁.jpg
1
06.27 16:14
l
조회 6567
l
추천 1
6개 국어 가능한 신인 여돌 실존.jpg
1
06.27 15:55
l
조회 1510
'김부장' 소지섭 딸과 청춘 로맨스 선보인다…루네이트 카엘 첫 연기 도전
06.27 15:55
l
조회 6094
[쪽팔림주의] 한국 뉴스보고 웃음터진 일본인
7
06.27 15:48
l
조회 11688
'30일 솔로 컴백' 최유정, 직접 갈고닦은 '비장의 무기 (Perfect Target)' 휘두른다
06.27 15:43
l
조회 158
생긴건 테토인데 평소 말투가 너무 젠틀한듯한 남돌.jpg
06.27 15:31
l
조회 2155
더보기
처음
이전
22
23
24
25
26
27
28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6:36
1
이혼한 사람끼리 진대토크하는 아옳이 X 임블리 X 기은세
1
2
쿠팡 쓴 사람 6월 26일까지 이거 안 하면 보상 못받는다
42
3
무성애자가 말하는 무성애자
47
4
앞으로 엘리뇨 때문에 랜덤으로 아시아가 시원해지면 유럽이 더워지고 유럽이 더우면 아시아가 시원해지는 무슨 불..
4
5
윤남노 식당가서 손님들한테 양해 구하는 이영자
8
6
미니비숑 입양할 여시 없을까?
2
7
점주들에게 뷔 광고 동의하라고 압박준다는 컴포즈 본사
23
8
작년 축협 여론 최악일때 물갈이 실패한 이유
3
9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
111
10
사회복지 공무원이 느낀 2030 노숙자.JPG
8
11
이삭피셜) 이삭토스트 4대장.jpg
27
12
블라에서 난리났던 양육권포기 이혼엔딩..JPG
224
13
1년에 한번쯤은 맞는 말 한다는 홍고장난벽시계(호남 반도체)
2
14
촉법소년 기준 13세로 조건부 하향 가닥
1
15
손흥민을 오랫동안 싫어해왔던 홍명보...jpg
89
16
아시아 여름 간접체험중인 유럽인들
59
17
프랑스 국민의 78%는 에어컨에 부정적 인식을 지니고 있다
63
18
예비신부가 더이상 안예뻐보여서 파혼
49
1
하ㅠ 택시기사님 아들이랑 소개팅하게 생김
23
2
현관문 새게 두드리면서 계세요?ᩚ?ᩚ?ᩚ 그러는데 나 이거 번개탄산거때문에
8
3
급상승
보통 진짜 착한사람은 자기가 착하다고 말안하던데..
1
4
나 진심 내가 착하다는 거에 자부심 느끼고 못되게 살아본 적도 없거든
61
5
향수샀는데 찰떡아이스향
6
원래 직장인들 다 이러고 사는거야?
2
7
나르시스트랑 엮이면 안되긴 함
1
8
연애할때 이사람이랑 연애하면 안된다는 주변신호
2
9
난 ㄹㅇ 쩝쩝박사라 돈 많이 벌어야됨
1
10
근데 예전부터 인기글 올라오는것들 보면
1
정보/소식
속보) 2026 북중미월드컵 국가대표팀 출국
6
2
홍명보 퇴장 장면 ㄹㅈㄷ시다
3
걍 수준 이하 발언 하고서 반박하면 인티 똥남아인 많다~ 이러는거임
63
4
한국 대표팀 오늘 출국인데 남아공 대표팀도 오늘 출국 ㅋㅋㅋㅋㅋㅋㅋ
5
플무인데 아랍상 이것도 인종차별이지?
2
6
레몬탱 노래 개좋은데 계속 들으니까 귀먹을거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배가 개아프네
8
나 지민 성대모사 잘함
1
9
히딩크는 잘 사시나.. 궁금
10
주르륵씨 동남아 어쩌구 북방계 어쩌구 몰려온 애들 다 강퇴시켜주세용
9
1
굿파2 장나라 김혜윤 적대관곈가? 티저에 장나라가 저만 믿으세요 이러니깐 김혜윤이 아니,저를 믿으세요..
8
2
스김부장
손나은 인스스
3
최현욱ㅋㅋㅋㅋㅋㅋㅋㅋ
4
4
소지섭 소간지는 언제때쯤 생긴 별명이야?
2
5
최현욱은 최근 드라마에서 왜 나이많은 배우랑 키스신 있던거야?
5
6
맨끝줄소년
맨끝 줄 소년 혹시 설명 좀 해주라 그냥 단순 내용
1
7
맨끝줄소년
하루만에 다 봤는데 진짜
3
8
멋진 신세계,강회장 이런 비슷한 드라마 뭐 있을까
9
맨끝줄소년
대중보다 업계가 좋아할 스타일인듯 ㅅㅍㅈㅇ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