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264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738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https://www..com/issue/363273079



젊은층들은 내 돈 주고 안 먹는다는 4대 아이스크림 | 인스티즈

젊은층들은 내 돈 주고 안 먹는다는 4대 아이스크림 | 인스티즈
젊은층들은 내 돈 주고 안 먹는다는 4대 아이스크림 | 인스티즈
젊은층들은 내 돈 주고 안 먹는다는 4대 아이스크림 | 인스티즈


123

대표 사진
설영우  98.12.05.
진짜 넷 다 한 번도 안 먹어 봄...!
1년 전
대표 사진
sil
젊지는 않지만 원래부터 지금까지 안먹음.... 그냥 취향 차이겠죠
1년 전
대표 사진
쇼헤이 오타니  they not like us
비비빅 빼줘요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해쨔리규
누가바 비비빅은 한번씩 생각난다구
1년 전
대표 사진
만두마
이렇게 공감 안가는 게시글 오랜만이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오늘도 이렇게 오래보자  내 삶의 모든것이 예술
클래식은 영원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오늘은
누가바 바밤바는 맛있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아직one1발남았다
아맛나 겉부분 완전 제 최애인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PLAVE 밤비  난 왕이 될거야💗
우리 누가바 여기서 이런 취급 받을 아이스크림 아닙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이청아  언니 사랑해
누가바는 여기 낄 급이 아니에요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남준.  너의 은하수를 믿어
뭐하시는거예요..비비빅 드셔보샸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이유미
아맛나 빼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0714
와 하나같이 다 맛있는 것들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민 경 훈  BUZZ
바밤바 라인업에서 빼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세븐틴승관  🍊
아맛나 가족들이 무지하게 사왔지만 기를 쓰고 한 번도 안 먹어봤는데 도대체 무슨 맛이죠?? 이것을 찾아볼 에너지조차 쓰고싶지 않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blanc_
비비빅이 왜여..?
1년 전
대표 사진
두토리  하이라이트 오래보자
가끔 생각남… 다 맛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crayon
난 다 사먹는데 왜그래...ㅠ
1년 전
대표 사진
도도한냥
누가바는 맛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별명왕  김튜브
비비빅!!!!!!!!!!!!!!
1년 전
대표 사진
도영이와 원상이
다 조와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드복이
와 사먹어야겠다 갑자기 다 먹고싶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느비예트  최고 심판관
옥동자 추가요
1년 전
대표 사진
bunnyling
누가바 왜요????? 누가방 초코코팅 세상 제일 맛있는데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앙냥냥앙냥냥냥  뿅★
아맛나 넌 거기 있지 않아도 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박서진
바밤바 먹어보고하는소릴까
1년 전
대표 사진
블L하면P크  블핑 IN YOUR AREA
비비빅빼고 노인정..
1년 전
대표 사진
초코맛꿀단지
아맛나 흰부분만 판다면
내가 주식을 살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루비나
다 먹어본 아이스크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도레미파솔솔
이 맛있는걸…!
1년 전
대표 사진
합스카치  
누가바빼고 다싫음
누가바도 soso

1년 전
대표 사진
소녀나라
다 먹어 봤는데 ㅋㅋㅋㅋ 맛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붕어밥
누가바만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탐정이죵  양명 로아 잉피
누가바 맛있는뒈 ㅠ
1년 전
대표 사진
rladusdk0208
?아닌데요
1년 전
대표 사진
어느 늦은 밤
누가바 빼주세요 누가바 내 최애란 말이에요 누가바 겉에 그 초코가 킥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세비즤
누가바 짱맛인디
1년 전
대표 사진
새달
살아남았다는 것... 강하다는 것...
1년 전
대표 사진
이모이즈
누가바는 맛있지 않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둘라아
내입으로
11개월 전
대표 사진
E.Bebe
누가바는 왜여ㅠㅠ
10개월 전
대표 사진
✨*  귀여워...(풀풀)
아맛나 진짜마싯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자두과자  ~~~~
아맛나, 비비빅 나에게로 와
10개월 전
대표 사진
illiiiiliili
비비빅 내돈내산 한다구....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이의 있습니다
한 개 빼고 너무 사랑하는 아이스크림 ㅠ
10개월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은둔 금쪽이 3년 후 근황.jpg
14:05 l 조회 2
에반이 흔들렸을 때 위로 받았었다는 말
13:54 l 조회 355
오현규 부모님 식당 후기4
13:49 l 조회 4823
잉글랜드대표팀 물품 도난단함
13:48 l 조회 1224
내친구 맹구
13:47 l 조회 439
공주 밤티3
13:45 l 조회 1315
23살이던 최유정이 은퇴를 고민했던 이유...JPG2
13:41 l 조회 4041
호불호 전혀 안갈리고 많은 팬들이 만족한다는 이벤트1
13:29 l 조회 3987
유성은, '배철수의 음악캠프' 출연…신곡 'Glowing' 이야기 전했다
13:28 l 조회 161
💥⚽️대한민국 월드컵 32강 경우의 수⚽️16
13:26 l 조회 7339
최유리 x 성시경 romeo n juliet
13:14 l 조회 359
프랑스산지 6년밖에 안됐는데도 느낀점 (n)16
13:12 l 조회 8674
💥설영우 경기 끝난 후 바로 올라온 sns 공지25
13:10 l 조회 17829
무한도전 이 부분 폭력적이다 싶은 에피소드 말해보는 달글6
13:10 l 조회 4321
[경기종료] 포르투갈 5:0 우즈베키스탄2
13:08 l 조회 4794
탈진한 까마귀에게 먹이를 한번 줬더니ㅋㅋㅋㅋㅋㅋㅋ6
13:06 l 조회 7208 l 추천 5
실제 강릉시장 아들의 숨겨진 본업...JPG
12:45 l 조회 4660
야구장 키스타임에 잡힌 꽁냥 커플1
12:33 l 조회 2700
직장인들 PTSD 온다는 드라마
12:29 l 조회 2957
💥홍명보가 말아먹은 경기, 32강도 못 가나...한국, 남아공에 0-1 패배·조 3 위 추락18
12:08 l 조회 2682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