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274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366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16~18년도쯤 가장 많았던듯..!

 

한때 유행이었던 식빵 전문점.jpg | 인스티즈
한때 유행이었던 식빵 전문점.jpg | 인스티즈
한때 유행이었던 식빵 전문점.jpg | 인스티즈
한때 유행이었던 식빵 전문점.jpg | 인스티즈
한때 유행이었던 식빵 전문점.jpg | 인스티즈
한때 유행이었던 식빵 전문점.jpg | 인스티즈
한때 유행이었던 식빵 전문점.jpg | 인스티즈
한때 유행이었던 식빵 전문점.jpg | 인스티즈
한때 유행이었던 식빵 전문점.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가수
ㅠㅠ 다 없어져서 슬퍼요
주에 두세번은 갔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Don’t be lonely  My Lovers
가성비 좋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냠냠치커리
너무 좋아했는데 없어져서 진짜 너무 아쉬워요..
1년 전
대표 사진
뭉냥냥
초코식빵 자주 먹었는뎅
1년 전
대표 사진
쿼카두들두  쿼쿼카카?
밤식빵 진짜 최고였는데 ㅜㅜㅜㅜ 시간대마다 식빵 종류 나오는 게 달라서 제가 좋아하는 식빵 나오는 시간대에 찾아가서 따끈한 식빵 사먹는 거 진짜 좋아했어요 ...
1년 전
대표 사진
퓨퓨피
요즘은왜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꾸깃펭수
👍
1년 전
대표 사진
시작과 끝이 만나는 곳
갓나온 초코식빵 먹으면 너무 행복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메미리
초코식빵 진짜 좋아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제로베이스원_한빈  제베원5집많관부!!
😍
1년 전
대표 사진
남의사랑은맛있다  남(남)의사랑은맛있다
저희 동네에 식빵 전문점 있는데 가끔 사 먹으면 넘 좋아용
1년 전
대표 사진
감자빵맛나
부드럽고 맛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우헤헤헤헤헿
본가 동네에 있어서 가끔 생각나면 가게돼요 여전히 가성비넘치구 맛나요!
1년 전
대표 사진
BITTER PEACH
팥크림치즈 최애였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인프아
엄마랑 자주 갔었는데 없어졌을라나..
1년 전
대표 사진
boli
잘되면 우후죽순으로 생겨나니까 소비자들도 질려서 안먹게됨 그럼 결국 그 시장은 사라지고 무한반복ㅠ
동네에 하나 있는데 여긴 주변에 경쟁가게 없어서 오래갈 것 같아요 외국처럼 몇년동안 이어지는 전문점 되었으면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잉엥
그러게요... 상품 자체는 좋은데 음식이 특히 한번 유행타면 가게 건너 다른 가게 식으로 생겨나니까 다들 질려야하는 것 같아요 몇몇개 남아서 진득하게 오래가야하는데.. 본문 식빵 경우에도 되게 좋아했었는데 한번 반짝 장사하고 사라지는 식이라서 아쉬워요
1년 전
대표 사진
도도한냥
식빵도 저렴했고 만원 케익도 가성비있어서 혼자 먹기 좋았는뎅 없어지고.....
1년 전
대표 사진
ఇ ◝‿◜ ఇ
난 먼곳까지 버스타고 자주 갔었는데.. 없어짐..ㅜㅜ 내 피자식빵.. 내 초코식빵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아기디조
근처에 생겨서 맨날 가뮤ㅠㅠㅠ 너무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고고고고곡고양이
저희 집 앞에도 있다가 사라졌어요 주말마다 빵 나오는 시간 맞춰가서 갓구운 초코식빵 먹는 게 인생의 작은 낙이었는데ㅜ 진짜 너무 맛있었음 잊지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늘픔  Yet To Come 💜
맛있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핑쿠공쥬
진짜 좋아했는데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피리미리l
아직도 전 잘갑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DAY6 강영현♡  ❤데이식스❤
맨날 치즈 블루베리 초코 하나씩 사왔었는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호두없는호두과자
내 밤식빵 돌리도
1년 전
대표 사진
봄날의꼬꼬  내게다가와서 인연이되어줘요^^
또아빵집 9년전에 처음 생겨서 아직도 그자리에 장사 잘하고 있더라구요 가끔 사먹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릴라
초코식빵 밤식빵 ㅜㅜ 진짜 사랑했다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Fruit-tella
이거 진짜 좋아했는데.. 블루베리식빵이랑 밤식빵 종종 먹고싶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꾸쿵
동네에 하나 있는데 아침마다 냄새가 넘 좋아서 한번씩 들어가요.. 짱맛
1년 전
대표 사진
신돌식
초코마싯음
1년 전
대표 사진
사랑해사랑해사랑해
초코식빵이 최애
1년 전
대표 사진
도꿀  어? 예쁘다
저희동네 아직도 있는데 너무 맛있어요ㅠㅠㅠ 3천원대!
11개월 전
대표 사진
GENTLE MONSTER  😎
대학다닐때 자취방 근처에 있어서 많이 사먹었는데 블루베리 식빵이랑 반숙카스테라 진짜 맛있었음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아주머니의 고향
06.25 01:42 l 조회 344
참깨라면 계란마다 표정이 다르다고 함3
06.25 01:41 l 조회 4851
초대 대통령은 누가 초대한거야??
06.25 01:40 l 조회 314
어느 헬스장에 붙어 있는 동기부여 멘트
06.25 01:39 l 조회 680
일본에서 난리난 남녀논쟁3
06.25 01:35 l 조회 4246
당근에 올라온 50만원짜리 게임2
06.25 01:33 l 조회 1747
토목 설계 회사의 하루.JPG1
06.25 01:32 l 조회 912
한인교회 전도방식
06.25 01:30 l 조회 1091
12년전 하이닉스 포기하고 엘지화학 입사한 사람
06.25 01:28 l 조회 3868
시리얼 계급도1
06.25 01:27 l 조회 817
방송 촬영으로 길막해서 빡친 시민.jpg
06.25 01:25 l 조회 4127
회사 사장님이 강아지를 산책 시켜 달라고 합니다2
06.25 01:23 l 조회 1551
사우나에 7일간 머무른 4인 가족
06.25 01:20 l 조회 5930
듀오링고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유2
06.25 01:18 l 조회 7934 l 추천 5
치과에서 잇몸치료 안 해주는 이유
06.25 01:17 l 조회 1613
언어를 배우는 것만으론 얻을 수 없는 것
06.25 01:16 l 조회 453
뇌정지 오는 배달 요청사항1
06.25 01:13 l 조회 1039
아파트 차단기 박은 입주민.jpg1
06.25 01:11 l 조회 1794
한국남자들이 국결하면 여자도 국결하면 된다1
06.25 01:09 l 조회 761
쿠팡 참치캔 300원대에 900캔 산 구매자의 수필.txt2
06.25 01:07 l 조회 16150


처음이전15161718192021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