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278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422
이 글은 1년 전 (2025/4/28) 게시물이에요

논란중인 방사선사 주6일 급여 수준.jpg | 인스티즈

논란중인 방사선사 주6일 급여 수준

m.cafe.daum.net



논란중인 방사선사 주6일 급여 수준.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두두치
사촌오빠는 2교대 방사선사인데 400받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깊이 아래로  CHEEZE BE THERE
대구..라서 그런 건 아니겠죠?
1년 전
대표 사진
소곤소곤
음.. 근무시간 저대로 다 근무하는거 맞아요? 위 적힌 근무시간 내에서 5일이라던가 월화수토 혹은 수목금토 아니면 월수목토 이런식으로 근무하는 병원들 많던데 그런거 아닐까요? 저대로 6일 다하면 최저임금 위반일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울트라식
경기도에서 일하는 방사선사인데 여기는 신입도 290선에서 시작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하이라이트두준  윤두준
지방 급여가 진짜 낮음..
1년 전
대표 사진
뉴이스트_최민기
방사선사는 아니지만 병원에서 일할때 주6일 딱 저정도로 일했는데 세후 18n 받았네요 지방 급여 너무 낮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도 복순  잉여왕
ㅋㅋ역시 대구네 여러모로 미친도시
1년 전
대표 사진
신행정론
지방은 대체로 저래요....저긴 그나마 의원이라서 나은거고 병원급으로 가면 210주는 곳도 널렸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찬이
역시나 대구
1년 전
대표 사진
We are
240 이면 일급 뛰는 게 훨씬 낫겠다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유월의 라벤더
대구라서 수긍
1년 전
대표 사진
김혜준
그냥 착취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임웅재  임시완죽도록사랑해.
역시대구
1년 전
대표 사진
moo3
걍 대구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걱정이 없다면 걱정이 없겠지
와.. 제 친구는 지방인데 1년차 350 받더라구요 부럽
1년 전
대표 사진
위즈덤
240? 노양심이네 장난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Don’t be lonely  My Lovers
어우…
1년 전
대표 사진
니이모를 찾아서
물치가 거의 저 정도 받고 방사는 더 받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쌍월지야  trouble_diary
지역차이 아닐까요? 서울은 의원급만 가도 세후 320부터 시작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Lil Cherry
방사선사 많이 받기로 유명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연제
대구
1년 전
대표 사진
뭇별
대구 ㅋㅋ 진짜..저런데 소문나서 아무도안가거 가도 금방나옴 알바로 죽어라굴리겟지
1년 전
대표 사진
오 이 영
야간진료도 있는데 도라방스..
1년 전
대표 사진
sub
대구는 진짜 어떤 동네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2도
방사선사 꽤 잘 버는데, 대구는 착취 당하면서도 바꿀 생각을 안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빠바바밤
대구는 혹시 일을 안드로이드가 하나요?
1년 전
대표 사진
구미베어  끄아아아아앍
역시 대구,, 서울 마통들은 저정도면 신입기준 최소 330+@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아예~예~ㅋㅋ  💸💸💸
대구가 지방에서 좀 심한편이에요?
1년 전
대표 사진
트라팔가 로
대구는 노동값이 껌값입니다... 🥲
1년 전
대표 사진
kirtbourne
치료사중에선 방과가 젤 급여 높지 않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코코팜피치
아 대구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마초암사슴
240..?
1년 전
대표 사진
큥큥큥큥  백현이가 걸어요 'ㅅ'
제목만 보고도 대구일 줄 예상했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행복했으면  조만간 만나자
대구는 최저보다 주면 불법이라매요
1년 전
대표 사진
행복한 쿼카예요
오 방과가 급여가 센가보네요 편입해도 괜찮을까요?
1년 전
대표 사진
okok9820
편입 너무너무 추천합니다
대병가면 400넘게받지만 로컬가더라도 엄청 많이받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치코치코
와우와.. 문과대학 졸업하고 사무직 재직중인데 (마케팅) 버리고 3년제로 유턴입학 하고싶은데 괜찮을까요? 문과 대학원 같은 거보단 훨씬 .. 메리트 있는 거 같아서요 🥺 종병도 마니 받나요 ? 방과 왜이렇게 좋아보이죠.... 왜 고등학교다닐 땐 몰랐는가
11개월 전
대표 사진
감자동그리
대구
11개월 전
대표 사진
몽 쉘  🍐해피배배데이🍐
하...그냥 학교 다시다녀서 방과갈까...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남아공전 이후 뜨기 시작한 알고리즘
0:51 l 조회 104
다이어트하다 결국 손으로 삼겹살 훔쳐먹은 연옌..jpg
0:36 l 조회 2380
[라디오스타] 책 보면 사진 찍는 것처럼 외워지고 속독과 속청을 연습해서 빠르게 듣고 본다는 강사 이지영
0:30 l 조회 2868
베네수엘라 "지진 사망자 589명·부상자 2천980명으로 늘어"(종합)
0:25 l 조회 1315
한국 아기한테 선넘는 트윗 쓴 브라질 케이팝팬걸2
0:16 l 조회 5221
오은영 박사가 불우한 가정에서 자란 18살 아이에게 건넨 말.jpg4
0:16 l 조회 5759
남친 화법이 너무 답답하다는 여자.jpg7
0:16 l 조회 2516
성범죄자만 골라서 살해한 부부1
0:14 l 조회 4303
국립공원 산 정상석 중 제일 간지나는 정상석을 골라보자
0:12 l 조회 1223
오래 누워있으면 몸이 '잔다'로 착각해
0:09 l 조회 1294
내가 최근 시켰던 배달 가게 앞의 두글자가 내가 키우는 애완동물 이름.JPG4
0:09 l 조회 1198
혼자 있다는 밈이 있는 헐리웃 배우
0:09 l 조회 2568
집사와 견주의 겨울 아침 모습
0:07 l 조회 1667
한국 세관신고서에서 영감받은 brat 앨범 커버
0:07 l 조회 861
나는 학생 때 수학 잘했다 VS 아니다
0:07 l 조회 76
日 기상청 "2~3일 내 큰 지진 가능성"…태풍 겹쳐 토사재해 우려
0:07 l 조회 3215
엄마를 땅에 묻으려하는 딸래미의 최후.mp4
0:03 l 조회 282
가정분양의 뒷모습, 어떠신가요?
0:02 l 조회 1893
님들이 원하는 강아지 품종 이제 포인핸드에도 다 있음.twt9
0:00 l 조회 9755
톡톡 붐은 반드시 온다.gif
06.28 23:53 l 조회 712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