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282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359
이 글은 1년 전 (2025/4/29) 게시물이에요

두찜 신메뉴 흑백요리사 급식대가 콜라보 실비한우곱찜닭 | 인스티즈
두찜 신메뉴 흑백요리사 급식대가 콜라보 실비한우곱찜닭 | 인스티즈
두찜 신메뉴 흑백요리사 급식대가 콜라보 실비한우곱찜닭 | 인스티즈
두찜 신메뉴 흑백요리사 급식대가 콜라보 실비한우곱찜닭 | 인스티즈


흑백요리사 급식대가님과 콜라보한 신메뉴
가격 32,800원

대표 사진
강낭코옹
자극적이고 맛있는데 닭 겁내쪼금에 왕비싸서 두번은.. 안먹을것 같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Dwight Schrute  Beets farm
김치가 미쳤다는데,,, 궁금해용
1년 전
대표 사진
나른함
두찜 = 창렬
1년 전
대표 사진
에두윌
개비싸다 맨날 저런거 만들지 말고 닭이나 늘려라 찜닭인데 닭이없냐
1년 전
대표 사진
ㅇ멍멍
김치가 진짜 맛있음,, 할인할때 먹어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69
김치 맛있긴 한데 대창 진짜 4개? 들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슈슈7
별루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K-도비
전 너무 뱔루엿어요.... 짜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9695
닭이 엄청 조금 들었다던데...... 먹어보고 싶은데 대다수 가격값 못한다길래 못 먹는 중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해적왕
닭 많고 맛있던데... 지점 차이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YES
김치가 진짜 맛있고 대창도 나쁘지않았음 근데 찜닭에 닭 좀 많이 넣어줘라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두찜 너무 비싸요 닭이 너무 적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성햄빈
넘 비싸다아...
1년 전
대표 사진
KIMTAERAE  태래야 기특해요💛
맛있는데 닭양이 진짜 창렬...
1년 전
대표 사진
큐규
이거 근데 진짜 개맛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어디서 뭘 하든 행복하길  고생했어
가격만큼 맛있지 않고,, 김치가 제일 맛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HI9HLI9HT  오래보자
먹어보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탱굴  지소앞소영소
진짜 맛있어요 대창 추가해서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쿠어
가격 실화..?
1년 전
대표 사진
한 결
진짜 너무 비싸요.... 맛있어 보이고 먹어보고 싶기도 한데 사이드 조금만 추가해도 기본 4만원ㅜㅜㅋㅋㅋㅋㅋㅋㅋ 이름이 두마리 찜닭인데 정작 받아보면 순살은 닭 한마리도 안 돼 보이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ddffftfs
또 김치 당면만 잔뜩들었겠지 닭이랑 곱창은 쥐똥만큼넣어주고 배달비랑 순살추가하면 거의4만원대임 그가격이면 걍 다른거먹음 두찜은먹고 만족한적이 단 한번도없어서 절대안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러더
저는 별로얐어요 그냥 빨간찜닭이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포차코!
맛있는데 가격이 개쌉오바임
1년 전
대표 사진
ハチワレ
가격 오바,,
1년 전
대표 사진
오리1
두찜 여기 부재료만 많고 닭고기는 엄청적음 ㅋㅋㅋ 절대 비추
1년 전
대표 사진
런천미트
전 원래 닭고기보다 김치 감자 고구마 당면 좋아해서 맛있었어요! 매번 닭고기 남음..한번먹고 맛있어서 그주에 2번이나 먹었음...대창 추가해서 그런가 대창도 많은편이였고 근데 인간적으로 너무비쌈
1년 전
대표 사진
김 춘 배  최애 : 김영철
개인적으로 별로였어요ㅠㅠ
유투버들 먹는거 보고 시켜봤는데 너무 매웠고 자극적이다못해 쓴맛 났어요...
둘이서 먹었는데 절반 넘게 남아서 버렸어요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다귀찮  로또당첨소망
맛있어보이는데 저 양에 32,800원...?
1년 전
대표 사진
유월
두찜 닭고기가 없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마크의 수박농장
두찜은 그냥 까만 찜닭이 제일 맛있고 그 다음이 시래기...
1년 전
대표 사진
ΝCT WISH  나의인생초롬촌초니
저는 별로였어요.. 가격도 너무 비싼데 양이 넘 적음..
1년 전
대표 사진
김채원  슴덕입니다
오 모델 되셨군아
1년 전
대표 사진
딸기꽃
두찜 초반엔 닭 많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퇴근하고싶다
먹고싶은데 너무 비싼거에 비해 양이 좀,,,
1년 전
대표 사진
더보이즈재현
진짜 맛있어요ㅠ 근데 닭 적다는건 공감..
1년 전
대표 사진
이제훈
32800원 너무비싸요..
1년 전
대표 사진
빛비
맛있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방탄소년단 진♡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대창 크기가 너무 다른데
1년 전
대표 사진
우 왁 굳  제발 니들 인생에 훈수하세요
개비싼데 맛은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행복한 쿼카
닭도 얼마없으면서 비싸기는
1년 전
대표 사진
삐약삐약이
비싸지만 전 정말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LOOΠΔ 전희진
너무 달고 짰어요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명129764  ㅇㅅㅇ?
두찜 한번 시켜먹어봤다가 양이 너무 적어서 안먹어요; 걍 엽닭 양이 더 많고 맛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토요일
양이 많아서 둘이 먹었는데 좀 남았고 김치가 진짜진짜진짜 맛있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파워퍼프걸 버블  '^'
먹어봤는데 김치가 엄청 맛있음! 대창은 별로
1년 전
대표 사진
쌈줴이
양에 비해 두찜은 가격이 너무 비싸요...;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본업천재 다잘해찬
찜닭은 두찜보단 봉추가 확실히 맛있는듯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무빈소 장례 방식이 늘어나는 이유.jpg
23:08 l 조회 55
오늘 발매된 무려 '29곡'이 수록된 이승윤 '0집'
23:07 l 조회 2
결혼까지 생각 중인 3년 동거 커플 계속 만나야 한다 vs 헤어져야 한다1
22:57 l 조회 552
전남, 경남쪽 지방에서 종종 먹는 과일인데 전국적으론 인지도 낮은 과일2
22:57 l 조회 1268
세계적 반도체 석학 황철성 서울대교수 " 반도체입지 호남 안유리해 "3
22:55 l 조회 911
일반적인 벌이로는 저런 생활은 불가능함 분명 불법적인 일을 하고 있을것
22:50 l 조회 1352
석유 최고가격 내린다...내일부터 리터당 150원씩 조정
22:50 l 조회 79
[송가인] 행사 스케줄 다 쫓아오던 팬이 안 보이자 직접 찾아간 가수7
22:47 l 조회 3647 l 추천 7
세월호 일반인 희생자 "우리도 기억해주세요".jpg
22:43 l 조회 1812 l 추천 2
'정환아,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4
22:40 l 조회 3405 l 추천 2
펫샵분들은 진짜 부끄러운게 없나봄1
22:37 l 조회 2389
업그레이드 된 32강 탈락 경우의 수(생각보다 빡심)
22:34 l 조회 3360
23년만에 1.6 엔진 사라지는 아반떼 신형
22:26 l 조회 686
요즘은 양치기 소년 하기도 힘든 이유
22:25 l 조회 1423
젠틀몬스터X프라다- 사카구치 켄타로가 모델 아이웨어 출시
22:24 l 조회 671
세월호 희생자 유가족 사망자 최소 19명.jpg1
22:23 l 조회 10795
14년이 지나서야 채택 된 네이버 지식인 답변4
22:23 l 조회 2918 l 추천 2
이게 그 뜻이 아니라고?
22:15 l 조회 215
드디어 데뷔한다는 보플2 비주얼멤버 그룹.jpg
22:14 l 조회 877
조원희의 옌스 비판이 욕을 먹는 이유(쇼츠 첨부)
22:10 l 조회 419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