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7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서는 신승훈 특집이 꾸며졌다. 이날 손이지유는 첫 번째 무대에 섰다. 손승연은 “선배님이 어색하고 코치님이 익숙하다”며 지난 2019년 방송된 Mnet 예능 프로그램 ‘보이스 코리아’로 신승훈과 인연을 맺었던 것을 언급했다.
또 무대를 선보이기 전 “원래 고(故) 우혜미 씨까지 다섯 명이 함께 불후의 명곡 무대에 올라 ‘촛불 하나’를 불렀었다. 이번에도 다섯 명이라 생각하며 진심을 담았다”고 덧붙이이기도 했다.
이찬원은 “신승훈 선배님이 이 곡을 고(故) 김성재와 할머니를 떠올리며 쓴 것으로 안다”며 “손이지유가 떠나간 동료를 생각하며 노래하는 모습에 저도 울컥했다”고 감상평을 내놨다.
한편, 손이지유는 ‘보이스 코리아’를 통해 인연을 맺은 네 명의 보컬리스트가 결성한 그룹으로, 최근 데뷔 싱글 ‘Take My Hand(널 위한 노래)’를 발매하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보이스 코리아’ 시즌1에 출연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던 우혜미는 지난 2019년 9월 21일 서울 마포구 망원동에 위치한 자택에서 세상을 떠났다. 향년 31세.
(출처: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009/0005566034)

인스티즈앱
와 너네 가슴 수술 한 사람 엑스레이 사진 봤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