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131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팁·추천 할인·특가 고르기·테스트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739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사주팔자 TMI "간단하고 돈 많이 안드는 액땜방법" | 인스티즈

 
)

사주팔자 TMI "간단하고 돈 많이 안드는 액땜방법" | 인스티즈


간단하고 돈 많이 안드는 액땜방법

새해가 되면 한해의 신수를 궁금해 하시고 안 좋은 일이 예상되면 그것을 피해하거나 모면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많이 궁금해 하십니다. 사주팔자를 보는 이유 중에 하나가 그런 나쁜 일을 피해가는 방법을 찾기 위해서가 아닌가 합니다.

사주공부를 해 보신 분들께서는 물상대체에 대해서 한번 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정확히 말하면 “물상 조작술”이라고 하면 정확하게 들어맞는 표현이 아닌가 합니다. 위험하고 흉한 사건을 유사한 사건으로 대체하도록 인위적으로 사건이나 상황을 조작하는 것을 물상대체라고 합니다. 즉 강한 한방의 흉액을 약한 여러 번의 잔펀치로 나누어 맞는 모습으로 바꾸어준다고 이해를 하면 되겠습니다.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액땜은 부적을 쓰기도 하고 굿을 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이런 것들은 전문가의 도움을 받거나 큰 비용이 들어가는 것이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이 쉽게 접근하는 방법은 아닐 겁니다.

제가 설명드리고 소개해드리는 방법은 예전에도 카페나 블로그에 올린 글이이기도 한데 개인이 큰 돈 들이지 않고 손쉽게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1. 헌혈

피를 흘리는 행위입니다. 피는 저승사자의 노잣돈이라고도 하는데 그 만큼 저승사자가 가장 원하는 것이 피입니다. 그래서 목숨이 오락가락할 정도로 위험한 일부터 가장 일반적인 사고나 수술수를 대체할 수 있는 보편적인 액땜 행위가 됩니다.

“나는 이미 피를 흘린 사람이다.”라고 면죄부를 달고 다니는 행위와 같으므로 년초의 정월 즈음에 하게 되면 어지간한 큰 일을 작은 일로 대체하고 넘어가는 작용을 하게 됩니다. 큰 사고 날 것을 작은 사고로 대체하고 넘어가는 작용을 일으키게 합니다.

저승사자가 보기에도 헌혈을 했다는 것은 이미 피를 흘린 사람이라 봐주고 넘어가는 것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 충살, 형살, 백호대살, 양인살, 편관운 등의 액땜에 유효


2. 나누는 행위(음식을 베푸는 행위)

내 것을 나누는 행위인데 주로 남에게 음식을 베푸는 행위가 가장 일반적인 행위입니다.

옛날 수명이 그리 길지 못한 시절에는 갓난 아이가 생후 100일을 견디게 되면 대단히 축하할 만한 일이 되었기에 백일을 기념하기 위해서 떡을 돌리기도 했습니다. 환갑이 되어도 그것을 축하기 위해서 음식을 만들어 주변인들과 나누어 먹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하는 이유는 나의 큰 액을 여러 사람과 음식을 통해 나누게 되면서 강한 한방을 작게 여러 개로 쪼개는 형태가 됩니다. 그래서 큰 충격을 완화하여 작은 충격으로 분산을 시키는 것입니다.

가끔 옛날 어른들 이야기를 들어보면 잔치집 음식을 드시고 나서 동네 어른 돌아가셨다는 이야기를 듣었을 겁니다. 그런 일들은 어차피 돌아가실 노인분들께서 액땜용 음식을 먹고 액을 안고 돌아가시는 형태의 모습이 아닌가 합니다.

→ 형살, 백호대살, 식신입묘, 편인운, 상관운의 액땜에 유효


3. 방생(활인행위)

물상대체는 사실 인간의 윤리와는 별개로 우주의 눈에서 볼 때 남을 도왔느냐 생명의 살렸느냐 생명이 대체가 되었느냐가 중요합니다. 인간의 윤리와는 별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런 의미에서 내가 돈을 주고 산 동물이건 내가 잡은 동물이건 그것을 다시 놓아주는 행위는 대단히 큰 활인행위로 봅니다. 흥부이야기 아시죠? 제비를 살려주니 박씨를 물고 왔다는 이야기를 들어보신 분들이라면 그냥 구전되는 옛날 이야기로 보기에는 너무 심오한 철학적? 의미가 들어있는 이야기라는 것을 아시게 될 겁니다.

반대로 살생을 하게 되면 액이 크게 누적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 부처님께선 살생을 하지 말라고 하셨던 것이고요. 그것을 그대로 실행하시는 분들이 스님들이시죠. 오죽하면 살생한 것들을 입에 대지도 않으시잖습니까?

주변을 보시면 도축이나 생선가공 등 뭔가 살아있는 생물을 죽이는 행위의 직업을 가진 분들을 보면 주변에 흉액이 꼬이는 일을 심심치 않게 보셨을 겁니다. 저도 여러번 보았는데 대체로 근처의 자손들이 흉액을 당하기도 합니다.

하여튼 남을 살리는 행위는 모두 좋은 것이므로 정월에 방생을 하건 남을 돕는 봉사행위를 많이하건 활인행위는 모두 액땜에 좋은 작용을 하게 됩니다.

유사한 건으로는 애완동물을 키우는 방법도 있습니다. 내가 거두어 먹이고 키우는 존재는 우주에서 볼 때에는 나의 가족입니다. 운이 안 좋을 때에는 그런 동물 가족들이 액운을 대신해서 가지고 가기도 합니다.

→ 형살, 백호대살, 식신입묘, 편인운, 상관운 등의 액땜에 유효


4. 규칙적인 운동

규직적으로 땀을 흘리는 운동은 강하게 한 대 맞을 것을 여러 대 나누어 맞는 것과 같은 분산행위입니다. 우리가 운동을 한다는 것은 격하게 몸을 쓴다는 것이고 이것이 비록 큰 흉액에 비할바는 못하지만 여러번 자주 하게 되면 큰 고통을 나누는 효과가 되는 것입니다.

나는 이미 고통을 받은 몸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저승사자가 와서 강하게 한 대 때리려 왔다가 고통받은 몸을 보고 봐주게 됩니다. 그래서 평소 운동을 꾸준히 하면서 땀을 흘려주는 행위는 보편적이고 일반적인 액땜행위가 됩니다.

유사한 행위가 수행인의 수도행위, 기도행위, 학습행위도 있습니다. 움직임을 최소화하여 우주에서 볼 때에는 죽은 사람처럼 보이게 하는 방법도 있기 때문입니다. 움직임이 적으면 죽은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 편관운, 식신입묘운, 충운, 편인운, 편관운 등의 액땜에 유효


5. 여행을 하는 행위

주거를 자주 바꾸는 것은 일명 도망가기입니다. 당장 운동이나 당장 봉사를 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면 도망가기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저승사자가 못 찾아오게 주소를 아예 바꾸어 버리는 것입니다. 잡으러 온 저승사자는 어리둥절 할 겁니다. 잡으러 온 놈이 없으므로 다른 놈을 잡아가기도 합니다.

옛날에는 역마살하면 이동수로 보았는데 옛날의 이동, 여행은 목숨을 담보로 한 일이였습니다. 왜냐하면 산길 가다가 호랑이 아니면 산적에게 잡혀 죽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요즘은 여행, 이사 등이 보편적인 액땜의 행위가 되는데 위에 언급한 이유에서 액땜이 충분히 되기 때문입니다. 관계의 악화부터 사고의 예방까지 이사나 여행은 좋은 액땜행위가 되기도 합니다.

→ 충, 격각 등의 액땜에 유효


6. 교체와 수리 행위

물건을 교체하고 수리하는 행위도 좋은 액땜이 되기도 합니다. 물건이 들어오고 나감이라고 하는 것은 재산상의 손해와 손재수와 같은 것으로 우주는 인식을 합니다. 저승사자가 사람의 피 다음에 원하는 것이 돈입니다.(=재산)

그래서 사람 목숨(=피)을 가지고 가지 못하면 물건이라도 들고 가야 합니다. 그것이 일반적으로 현금적 손실을 말합니다. 현금적 손실은 우주의 눈에서 볼 때에는 돈이 나가면 되면 해당이 됩니다. 나가는 형태나 이유는 하나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냥 현금이 나가면 되는 일이기에 재투자, 물건 구입도 해당이 됩니다.

세탁기의 교체, 자동차의 교체, 에어컨의 수리, 집수리 등이 모두 액땜 행위의 모습들입니다.

→ 충살, 격각살, 형살, 파살, 년살(12신살), 겁살(12신살), 목욕살 등의 액땜에 유효

돈 안드는 액땜 행위 참 많고 쉽죠잉? ^^


우주의 시점이 매우 흥미돋..!!
여시들 다들 액운은 쇽쇽 피하고 행복만 하쇼이~

대표 사진
익인1
오 그래서 헌혈하면 조금 나아졌던걸까?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수리는 조심하세요 자칫하면 동티납니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
혹시.. 실례가 안된다면 조금만 더 자세히 설명 부탁드려도 될까요? 동티난다 뜻은 아는데 사례가 궁금합니다..🥺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옛날에 시골집 창문을 바꾼 이후 집안의 어른 한분이 원인불명 사지마비 및 기억상실을 겪었습니다. 서울대병원까지 갔지만 원인을 찾지 못했고 평소 불교를 믿던 저희 집안은 스님을 찾아갔습니다. 스님은 오래된 시골집을 멋대로 고쳐 조상신이 노하시니 동티가 난거 같다하여 무당을 불러 굿을 했습니다. 그 후 어르신은 기억을 되찾으셨고 다 낫진 못했지만 지팡이를 짚고 걸을 정도로 회복하였습니다. 아직도 병원에선 원인불명이라 하며 이와 관련 논문을 작성하고싶다는 이아기까지 들었습니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불편하셨을텐데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이 회복하셨다니 정말 다행이에요.. 사실 저도 화장실 리모델링 후에 아빠가 돌아가셨거든요 동티 얘기 들을 때마다 그냥 우연이라고 생각했는데 사례를 접하면 접할수록 단순한 우연이 아닌 것 같아서 더 마음 아프고 신경 쓰여요.. 이야기 들려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2026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흥미롭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그러면 생리도 피를 흘리는거에 속하는걸까? 궁금..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ㄴㄷ이 생각함ㅋ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똑똑한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옛날 중국,홍콩 영화보면 나오지만 저승사자가 돈을 굉장히 밝히는(?)모습들이 종종 나오는데 신기하더라구요.. 저승에선 돈 필요없다는건 거짓말인가!?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몸이 안 좋아서 헌혈 못하는 사람은 어떻게 해야하나 궁금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건강 검진하면서 피 뽑기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검진 작년 말에 했어요ㅋㅋㅋ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작년 말에 검진 이상한거 있었으면 보건소가서 피검하러 왔다고 하고 한번 뽑아요.
그럼 좀 저렴한 가격으로 가능함...
전 간수치가 간당간당한 편이라 헌혈 못할때는 삼개월 육개월에 한번씩 보건소 가서 뽑습니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
이거 망신살 풀으려고 목욕탕 가는 것도 있지 않나요 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나 이번달 초에 피검사 했는데 그것도 포함인가
어제
대표 사진
익인13
운동...
어제
대표 사진
익인14
차수리하면 안좋나요???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
운동하는곳에 길냥이 간식 주다가 냥펀치에 피 봤는데 이거 액땜 3개 한걸로 쳐주나요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우리 아프면 똥기저귀 갈아줄 거지'…시부모 말 불쾌, 제가 예민한가요"
17:06 l 조회 366
현재 반응갈리는 제니 개인소속사 YG 미감차이..JPG
17:04 l 조회 532
자기가 정소민을 닮았다고 주장하는 태국 소녀1
17:01 l 조회 982
어제 박은영에 가려진 또한명의 눈 돌아갔던 셰프ㅋㅋㅋ
17:01 l 조회 725
박미선이 본 가장 예쁘고 잘생긴 연예인.jpg
17:01 l 조회 604
방송 당시 욕 엄청 먹었던 박수홍 사주 봐줬던 사람
17:00 l 조회 770
세계 최초의 밈
17:00 l 조회 434
'두쫀쿠' 원조 개발자 "전국적 열풍, 꿈도 못 꿨죠"
17:00 l 조회 422
릅신식 속공으로 4점 플레이(테크)만드는 릅신.webp
17:00 l 조회 4
두쫀쿠 선물받는 이성민
17:00 l 조회 49
돈치치의 깔끔한 3점으로 전반전 역전.webp
17:00 l 조회 5
고딩때 쌤이 말해줬던 꿀팁
17:00 l 조회 406
살 안찌는 남친을 살 찌운 요리 ㄷㄷ..jpg
16:55 l 조회 1181
넉살이 엉덩이 만진줄 알고 깜짝 놀란 이해리
16:53 l 조회 849
AI에게 독도가 어느나라 땅이냐고 물어본 일본인6
16:47 l 조회 3486
여친이 여시하는걸 알아낸 블라인.jpg4
16:45 l 조회 1867
엉뚱한 집 도어락 뜯은 경찰 "오인 신고 탓"…5시간 열어두고 사과도 없었다
16:41 l 조회 2205
'뉴진스 뮤비 게시' 돌고래유괴단, 어도어 상대 강제집행정지 신청6
16:32 l 조회 3271
아무리 간단한 일이라도 내가 회사 상사 일 당연히 대신 해줘야하는건 아니지않아?
16:28 l 조회 453
스포츠 경기 개인전 vs 단체전 중 어떤 게 더 어려운가로 싸우는 운동 선수들ㅋㅋㅋ3
16:15 l 조회 1099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