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닉을 신청해주신 분이 생겼어요!!!!!!!!!
'사랑둥이'님 감사해요ㅠㅠㅠㅠ사랑합니다ㅠㅠㅠㅠ♡♡♡♡
레드벨벳 리얼리티 "happiness"
02
"와 차에 노래방 기계 있어!!!!!!"
"우우와..... 짱이다..."
"나 이런 거 처음봐요 언니!!!!!"
"짱 신기하다 우와아ㅏ....."
"이런 차 타보고 싶었는데ㅠㅠㅠㅠㅠㅠ 감격ㅠㅠㅠㅠㅠ"
"근데요 근데요 기사님! 우리 어디로 가는거에요?!?!!"
"그건 알려드릴 수가 없어요 허허"
"왜요!??ㅠㅠㅠㅠㅠ"
"제작진분들이 말 하면 큰일 난대요."
"이잉..."
"그냥 우리 갈 때 까지 그런 거 신경쓰지 말고 놀자!!!"
"꾸래!!!!! 노!래!방!기!계!!!!!!!"
"예예예ㅖ예ㅖㅔㅔㅔㅔㅖ~~~~"
-
"피카츄!라이츄! 파이리!꼬부기! 버!터!플! 야!도!란! 피죤투!또오가쓰으!!!!!"
"헤이! 헤이!"
"서로 생긴 모습은 달~라~도~"
"우리는 모두 친!구!"
"맞아ㅏ아아아!"
"산에서 들에서~ 때리고 뒹굴고~ 사막에서! 정글에서! 웃다가 울다↗↗가"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 삑사맄ㅋㅋㅋㅋㅋㅋㅋㅋ"
"서허어로호 만나기까하아아지~ 힘들었어도~우리는 모두 친구우우우!!!"
"와 완전 잘 불러ㅋㅋㅋㅋㅋㅋㅋ 애드립 넣는 거 봐ㅋㅋㅋㅋㅋㅋㅋㅋ"
-
"돌아보면~ 누군가가~ 나의 곁에 있을 것만 같아~~~~~"
"나 이거 처음 들어봐. 무슨 노래에요?"
"헐 너 웨딩피치 몰라? 슬기야 수영이 웨딩피치 모른대"
"세대차이 난다.... 그래 봤자 두살 차인데..."
"그럼 그건 알아? 그그 작은 눈의 요정 슈가는??"
"알아요!"
"꼬마마법사 레미는? 레미레미 도레미~"
"에이 그거도 알죠."
"아 구램?.."
치직- 치지익-
"어 이게 무슨 소리지."
"왜왜 뭔데뭔데."
"방금 무전기? 그런 거 소리 났어."
"어어 나도 들었어요!"
"아아, 레드벨벳 멤버들. 모두 집중~"
"헐 뭐야 뭐야 어디서 나는 거야."
"무전기 찾자 무전기"
"어디 막 가방이나 좌석 밑에 있는 거 아냐?ㅋㅋㅋㅋ"
"우와 언니 예지력 상승이다. 소름... 내 가방 안에 있었어..."
"와 너 스파이구먼?"
"아니야 나도 있는지 몰랐어ㅠㅠㅠ"
"무전기는 다들 찾으셨나요?"
"네에에ㅔ에ㅔ!"
"잠시 휴게소에 들릴 건데요. 주어진 용돈으로 간식을 사 드셔도 됩니다. 아니면 미래를 위해 아껴 쓰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듯 하네요."
'네에에에ㅔㅔ!!"
"가자가자 내리자~"
"우와아아ㅏㅏ 우리 떡볶이 먹자~~~"
"안 돼 나중에 쓸 지도 모르잖아."
"에이 언니 인생은 한 방이잖아 그냥 우리 맛있는 거 사먹어요 응?"
"그래 조이말에 동감! 인생은 한방이고 우리의 여행도 한 번 뿐이겠지 흐읍... 즐기자!!!!"
"흠... 난 최대한 아껴쓰고 싶은데...
그럼 가르자! 누구 돈 안 쓰고 아낄사람?"
"나나나나"
"나도 안 쓸래. 그럼 웬디랑 조이는 이것저것 사먹을거야?"
"응으으으으응 나 떡볶이 먹고 싶어ㅠㅠㅠㅠㅠㅠ"
"그러면 우리 반반 나누고 5천원씩 나눠갖자 알아서 해결하기로 하자!
이렇게 하여 차에 남아 있는 아이린-슬기, 그리고 군것질 하러 나간 웬디-조이로 나뉘게 된 레드벨벳.
"수영아!!!! 나 떡볶이!!! 알감자!!!"
"나는 문어바 먹을래요!!!!"
"아 맞다 근데 우리 오천원밖에 없어...
떡볶이가 삼천원.. 알감자도 삼천원... 문어바는 이천원...."
"휴...... 어떡하지..."
"그럼 나 떡볶이만 먹을래 수영이 너 문어바 먹어"
"진짜요???? 고마워요 언니ㅠㅠㅠㅠㅠ"
"슬기야... 근데 나 배고파..."
"조금만 참아ㅠㅠ 내 감인데 분명 이따가 이 돈들 쓰게 될 거 같아...!"
"정말이지? 그럼 나 너 믿는다?"
"너무 믿지는 마요.."
"뭔가 너가 말 하는 거 다 신뢰가 가. 신뢰슬기."
"그게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그냥 감이에요 감... 만약 이따 돈 안 쓰면 어떡하지.."
그리고 그 날 저녁, 실제로 레드벨벳은...
"맞다.............. 저녁밥 먹어야 되지..........."
"헐 돈 안 쓰길 잘 했다... 우와아ㅏ... 그치 내말 맞지 언니??!? 안 쓰고 차에 있길 잘 했다 진짜!!!"
"우와..... 감슬기다 감슬기... 직감 장난 아니다 슬기야ㅠㅠㅠㅠ"
"ㅋ..............(허탈)
돈 아껴 쓸 걸 하.... 떡볶이 토 하면 돈 다시 주실 수 있으세요?......"
레드벨벳 멤버들의 희비가 교차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다음 편을 기대해주세요~~~
1 한동안 이래저래 준비할 거도 많고 ㅂ밖으로 나가는 거도 잦아서 글을 못 썼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안해요ㅠㅠㅠㅠㅠㅠㅠ 2 오늘 멜뮤하는 날이람서요?!?? 레벨이들은 안 나온다니ㅠㅠㅠㅠㅠ 히잉ㅠㅠㅠㅠㅠ 3 오늘 수능 보고 이 글 보신 수험생 여러분!!!! 지금까지 수고 많았어요!!!! 잘 버텨줘서 고마워요!!!!!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