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울리지 않은 짤과 브금..! 멋쪙
1. 갑자기 집에 불쑥 찾아갔는데 집안은 온통 엉망진창 놀라서 입을 닫지 못하고있는데 언제왔냐며 놀라더니 거실에 있는 옷들 안아들고는 도와달라며 구원의 눈길을 보내는 손흥민 2. 같이 밤늦게 식탁위에 앉아 얘기하다가 너무 졸려서 꾸벅꾸벅 졸고있는데 의자에 내려앉아서 위로 올려다봄 내가 고개 아래로 꾸벅일때마다 뽀뽀해서 베시시 웃으니까 따라웃더니 "이제 자야지."라며 머리 쓰다듬고 가려하길래 내가 옷깃 잡으니까 알겠다는 듯 웃으며 번쩍 안아들어 안방으로 들어가는 손흥민 3. 같이 장 보다가 다른선수를 만남 신나서 방방 뛰면서 팬이라고 막 안기고 싸인하고 사진찍고 다하고 집에와서 헤실헤실 웃으며 사진만 보고있으니까 옆에 털썩 앉아서 "와~ 기성용 선수~ 팬이예요~" 라면서 삐쭉대길래 질투하냐고 웃으니까 "아닌데, 아닌데? ..이씨.. 너 미워." 라며 방에 쏙 들어가는 손흥민 암호닉^^b 지몽 흥미니 젤리 홍푸우 내꺼 명언 용지내슈낑 밍글이 산딸기 호잇호잇 아즈씨 딥딥 그대의노예 꼬미니 피카츄 엣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학3개 맞은 기념 똥글망글이런 글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