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여주
생년월일 2001.10.xx
소속그룹 워너원
포지션 메인보컬, 서브댄서, 홍일점
/
[optimushwang님이 라이브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민현 됐다.
대휘 오, 켰어요, 형?
민현 엉. 다들 모여 봐.
여주 헐, 안녕하세용~
진영 워너블!!
대휘 여러분~
민현 저희는 지금 오늘 단독 콘서트 대기실이에요, 하하.
여주 아, 언제 시작해요. 워너블 빨리 보고 싶엉. ㅜㅜ
(댓글: 우리도 너무 보고 싶어 ㅠㅠㅠㅠㅠ)
(댓글: 나만 못 가 콘서트 ㅠㅠㅠ 내 자리만 없어)
(댓글: 얼른 보고 싶어서 현기증 나)
대휘 워너블도 보고 싶죠! 그래서 저희가 이렇게 라이브 킨 거예요~
여주 엥? 배찐 머 먹어?
진영 아. ㅎㅎ 너도 먹을래? 이거 맛있네~
대휘 또, 또. 저 돼지.
민현 진영인 많이 먹어도 돼~ 우리 진영이 많이 먹어~
진영 이대휘 일로 오기만 해.
대휘 안 먹을 거거든!!
진영 여주 (궁시렁 궁시렁...)
대휘 야, 내 욕 그만해라!!!
민현 어... 대휘까지 가버렸네. 흐흐흐흐.
민현 아, 애들 너무 귀엽지 않아요?
민현 근데 그럼 나 누구랑 라이브 해? 여주야~
여주 넹??
민현 애들이 나 버리고 다 갔어.
여주 아~ 그럼 또 제가 있어 줘야죠. 그쵸?
(댓글: 울 막냉이 너무 귀여워...)
(댓글: 민현이 입꼬리 귀에 걸린 거 봐라 ㅋㅋㅋㅋㅋ)
(댓글: 민현 눈에서 꿀 뚝뚝 ㅠㅠ)
여주 어, 오빠 눈에서 꿀 떨어진다는데? ㅋㅋㅋㅋ
민현 저요? 저 꿀 떨어져요? ㅋㅋㅋ 여주 귀엽잖아요. 그쵸.
여주 저 귀여워용? ㅎㅎ (>_<)
민현 아하하하. 귀엽죠, 여러분.
(댓글: 우리 여주가 안 귀여우면 누가 귀여워!!!)
(댓글: 둘 다 귀여ㅕ우ㅡㅓ ㅠㅠㅠㅠ)
민현 귀엽대, 귀엽대.
여주 역시 워너블 짱.
민현 오빠는?
여주 오빤 최고징~
민현 하하하. (여주 쓰다듬어줌)
민현 그럼 여러분 이제 저희는 무대 준비하러 갈게요. 이따 콘서트에서 봐요~
[라이브 방송을 종료했습니다.]
/
[queenxyprincess님이 라이브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여주 안녕, 여러분.
여주 어제 오늘 콘서트가 무사히 끝났네용.
여주 다들 집 잘 가고 계신가용?
여주 저는 숙소에 도착했답니다.
여주 음... 제 무대 어땠어용??
(댓글: 민현이랑 한 듀엣 무대 보고 눈물날 뻔했잖아 ㅜㅜ)
여주 아, 오빠랑 한 이별을 배웠어~ 그거 어땠어요, 그럼?
(댓글: 당연히 너무 좋았지... 둘 다 감성 천재들이야)
(댓글: 난 울었어 ㅜㅜ)
(댓글: 커버영상도 찍어줘요!!)
여주 반응이 좋네~ 그거 근데 진짜로 연습하면서 운 적 있다요??
여주 사실 운 것까진 아닌데, 민현 오빠가 연습할 때 약간 클라이막스 때 눈이 촉촉해진 적이 있었어요. ㅋㅋㅋㅋㅋ
(댓글: 오늘도 그랬었어!!!)
여주 아, 오늘도 그랬어여?? 몰랐네. 근데 오늘은 저도 약간 울컥했어요. 왠지는... 모르겠당. ㅎㅎ
여주 민현 오빠!!
민현 안녕하세요. ㅎㅎ
민현 무슨 얘기 하고 있었어?
여주 우리 그 듀엣 얘기!
민현 아, 그거 어땠어요, 여러분?
여주 오빠 오늘도 눈가 촉촉해졌다는데?
민현 아, 진짜? 들켰다.
여주 왜 그랬어요~?
민현 ㅋㅋㅋㅋ 그냥~ 비밀이야.
민현 근데 너도 촉촉하던데?
여주 헐, 봤어요?
민현 당연하지. 우리 여주는 왜 그랬대~?
여주 음... 아니 그냥... 우리가 영원한 그룹은 아니잖아여... 그래서 연습할 땐 안 그랬는데 오늘 팬분들 앞에서 부르니까 울컥했나 봐요. 그리구 오빠랑 같이 하는 무대기도 해서 더?
(댓글: 그런 말 하지마 쥬ㅠㅠㅠ)
(댓글: 헐 ㄴㅏ도 그런 생각하면서 듣다 울었는데...)
(댓글: 워너원 영원하자!! ♥)
민현 에이, 왜 영원한 그룹이 아니야.
민현 우리 여주 또 운다. 아까 멘트 할 때도 울더니 완전 애기야.
민현 우리 애기 달래줘야겠다. 여러분 그럼 또 봐요.
[라이브 방송을 종료했습니다.]
-
여주도 움짤이 필요할 것 같아 여덕몰이상으로 고르고 골라 결정하였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