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bby - 아마 완벽
[iKON/바비] 학교에 유명한 커플있는 썰
저기요......들........
저 여잔데요.....여자라고요......... 삐잉이랑 친한 여자...........(우럭)
아니 본편이랑 헷갈리시나 본데 여기서는 구준회 송윤형 김동혁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등장 ㄴㄴ합니다 절대 안 해요 근데 잘생겼더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늘은 시험날 전에..........시발 나 뭐하냐...........
쨌든 시험 보는 날 전에 약속한 대로 급식실 썰 풀러옴.
( 사실 인기글 어떻게 되나 궁금하나 글 좀 써봅니다 미박이요? 안 읽어봤을리가? 안 읽었으면 읽으셈ㅋ 아 나 뭐하니 )
전에 얘기했듯이
우리는 총 5명이서 동아리도 해먹고 같이 다니기도 하고 좀 오래된 사이라 짝짝꿍이 잘 맞음.
근데 우리가 남자들이 아 워낙 잘나셨으니 는 무슨 김한빈 말씀이신데 우리는 동의 안 함.
그래서 여자애들이 나랑 삐잉이 되게 안 좋아함...아니 왜...........
내가 뭐...... 나 남자같은데 뭐...........
그리고 삐잉이 성격을 싫어하다니........대다나다.......
쨌든 서론 집어 치우고
얘기를 시작하겠음.
삐잉이랑 나 이렇게 해서 총 다섯명이서 밥도 먹음.
아마 이날, 미역국 나온 날이었을거임.
삐잉이가 약간의 알러지가 있어서 미역을 못 먹고 또 멸치 냄새를 되게 싫어함.
그래서 옆에서 빵 먹거나 우리가 과자 주거나 밥 먹여주거나 함.
근데 삐잉이 반에 그니까 김한빈 김삐잉 김진환 반에 박여시라고 있음.
걔 진짜 화떡에 아이라인 와... 난 그렇게 긴 아이라인은 처음 봤음.
거기다가 알록달록 매니큐어 대다나다 너 나도 그렇게 못 하는데.
아무튼 되게 싫어하는 애가 있음.
근데 걔가 식판 버리러가는 척하면서 삐잉이 머리에 미역국을 쏟아버린거임.
" 야 미친년아!!!!!!!! "
이 반응은 나임. 나 원래 다혈질이 좀 심함.
삐잉이 굳길래 내가 걸치고 있던 담요 빼서 삐잉이 덮어주고 김진환한테 휴지 뽑아오라고 함.
진짜 근데 삐잉이 정신이 없는건지 막 멍을 때림.
" 멸치냄새난다......... 멸치......... "
진환이가 휴지 갖고 와서 닦아주고
한빈이랑 지원이랑 어느새 박여시 팔을 잡고 있음. 야 빠르다 너네?
" 뭐야. "
" 사과 안 해? "
" 내가 왜? "
" 미역국 쏟았잖아. "
" 실수였어. "
" 야, 실수면 사과 안 하냐? "
와 난 진짜 와 7년동안 김바비 얼굴 굳은거 처음 봄.
그니까 애들 전부 당황하고 특히 박여시 당황함.
그니까 김한빈 파워로 박여시 질질 끌어다 앉아있는 삐잉이 앞에 세움.
그리고 괘 단호.
" 사과해. "
" .......... "
" 사과하라고? 안 해? "
" 미안. "
" 야, 시발 그게 사과라고 하는거냐? "
??????????????김바비가 방금 욕을 했나요????????????
나 쟤 욕하는거 그 롤.. 승급전? 그때 이후로 처음 듣는 것 같은데
쨌든 많이 하지는 않음.
쟤는 장난식으로 뭐 이새끼들아ㅋㅋㅋ 이러면서 욕은 하지 정색하면서 욕은 하지 않음.
그러니까 박여시가 고개 푹 숙이고서 애들 있는데로 막 뛰어감.
거기 뒤에서 내가 보면서.
" 우와, 아이라인 번졌다. "
이니까 우리 애들 다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로 번졌는걸..?
그리고 걔 가니까 삐잉이 표정 풀어지면서
" 야 너네 왜 멋진척 해. "
" 삐잉아 오빠 멋있었어ㅇ.<? "
" 응 조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와 나는? "
" 사실 니가 제일 멋있었어 여전사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우리가 봐도 삐잉이 좀 졸귀였다
인정bbbbb 김삐잉 짱짱걸
근데 결국 김지원하고 삐잉이하고 조퇴하는데 삐잉이 반에 있는 애한테 들음... 아 나 자는 사이에 토꼈어 김바비...
둘이 조퇴증 받아오더니 김한빈한테
" 비밀번호. "
" 우리집이 너네 안방이냐! "
" 얼른 가깝잖아. "
" 3943985 "
" 뭐 저렇게 길어. "
" 땡큐~ "
" 이상한 짓 하지마라. "
" 뭐래. "
" 우리가 지같은 줄 알아. "
" 김삐잉!!!!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서 김한빈 나한테 와서 존나 찡찡댐.
자기도 조퇴해서 쟤네 뭐하는지 봐야겠다며.
아니 근데 걔네.....(ㅇㅅㅁ)
그런거 할 리가............(ㅇㅅㅁ)
그리고 박여시 나중에 따당해서 전학감ㅋㅋㅋㅋㅋㅋㅋㅋ불쌍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 전에 김한빈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새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똑같이 된장국 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헐 박여시 미안~ 자 수건~ 미안해에~ "
하면서 이상한 천쪼가리 쥐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개사이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얘기하고 싶은 밥삥은 많지만 난 여기서 꺼지겠어
이제 본편에서 보도록 하죠(손키스)
사담이다.
암호닉은 없다 특별편이다 귀찮다.
인기글 보고있겠다.
8시까지 댓글 달아주겠다 댓글
내 얼굴 궁금한 독자들 있으면 * 이거 앞에 달아놔라
55분까지 몇개있나 보고 과반수 넘으면 사공 1분하겠다 나같지 않은 얼굴로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