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남매.kakao 13 부제:섹시댄스
안녕하세여 팔남매입니당♡ 이틀만이네여ㅠㅠㅠㅠ다행히 폰은 무시히 돌아왔어여! 독자님들도 보고싶었구여ㅠㅠㅠ♡♡♡♡♡♡ 근데 그 짧은 시간동안 뭘 한 건지ㅋㅋㅋㅋㅋ 폰을 잡긴 잡았는데 잘 써지지가 않네여..ㅎ 머리가 굳은 것 같아여... 이번 편은 츤데레도 아니고....재미도 없고... 이런글을 보게 해드려서 그저 죄송하네여..ㅠㅠㅠㅠ 제가 믹매 디비디를 사고 통장 잔액 211원을 확인해서 그런가...하.... 죄송합니다ㅠㅠㅠ내일은 꼭 재미있게 써볼게여 지금 나가봐야되서 답댓은 내일 한꺼번에 달아드릴게여!!♡ ♥검은콩두유♥님 ♥충전기♥님 ♥각별♥님 ♥물♥님 ♥여신♥님 ♥츤데레♥님 ♥두둠칫♥님 ♥분홍책자♥님 ♥뿌요를개로피자♥님 ♥준회♥님 ♥테레사수녀♥님 ♥김지원마음속♥님 ♥뿌요정♥님 ♥김밥회♥님 ♥얍얍♥님 ♥워후♥님 ♥맨날밥이야♥님 ♥바람♥님 ♥coke♥님 ♥저기끼고싶다♥님 ♥고데기♥님 ♥윱♥님 ♥카트♥님 ♥얼룩소♥님 ♥핑구♥님 ♥시계♥님 감사합니다! 댓글 달고 구독료 받아가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