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빅뱅 세븐틴
딕히즈 전체글ll조회 621l 1

[김태형X박지민X전정국] 傍白 방백05 | 인스티즈







[김태형X박지민X전정국]傍白 05











傍白 [방백] :







 몇일 새에 감기가 깔끔히 나은 태형이는 여느 때와 같이 학교를 마치고 집에 들어와 나른하게 침대에 드러누웠어. 호석이와 지민이가 오랜만에 게임하러 가자는 제인도 거절하고는 집에 온 것인 만큼 편하게 쉬려 눈을 감으려는데 밑이 시끌 시끌해지는 소리에 감았던 눈을 뜬 태형이가 침대에서 살짝 일어났어. 왠 남자애 목소리가 들리는것도 같아. 의아함에 밖으로 나가려던 찰나에 핸드폰 메신저 알람이 울렸고 확인하려는 동시에 방으로 누군가 들어왔어.




" 김태태! 엉아 왔다. "




핸드폰을 들었던 태형이가 잠시 액정에 뜬 호석이의 이름과 간단한 메세지를 곁눈질로 보니 그저 의미없는 짤을 보낸듯 사진이 와 있어. 사진은 무조건 짤이라고 단정지은 태형이는 방으로 들어온 지민이에 놀란 눈을 하고는 침대에서 일어나. 왠지 웃는게 웃는게 아닌것 같은 지민이의 모습에 무슨일이 있던건가 싶어 지민이에게 다가간 태형이가 지민이의 어깨를 툭 쳤어.




" 정호석이랑 피방 간다며? "
" 그냥 가기 싫어서 안감. "




박지민이 왠일이야? 태형이의 말에 개구지게 웃은 지민이가 태형이를 지나쳐 침대에 대자로 드러눕고는 박지민표 눈웃음을 선사하며 태형이를 바라봐. 엉아 오니까 좋지? 숨기지마 우리 태형이! 지민이의 말에 어이가 없다는듯 자신의 침대를 차지한 지민이를 두어번 발로 찬 태형이가 점프해 지민이의 위에 겹쳐 누워.




" 박지민이! 받아라 김태태 공격! "
" 악! 아파, 아파! 항복! "




 옆구리를 간지럽히며 일명 김태태 공격을 선보이는 태형이에 지민이가 침대를 격하게 내리치며 항복을 외쳐. 지민이의 눈가에 언뜻 눈물이 맺힌걸 본 태형이가 장난스럽게 지민이의 눈가를 꾹꾹 눌러. 박지민, 우냐? 찌질아. 태형이의 말에 지민이는 웃으며 태형이의 손을 치워내고는 눈물을 닦아내. 




한참을 뒹굴던 태형이와 지민이가 지친듯 숨을 고르며 나란히 침대에 누웠어. 가만히 숨을 고르며 태형이 방 천장을 보던 지민이가 태형이를 나지막히 부르자 태형이가 짧게 응답했어. 정작 태형이를 불러놓고 아무말 하지 않는 지민이에 태형이는 뭔가 이상해 옆으로 고개를 돌리자 지민이는 조용히 눈을 감고있었어. 그 모습이 예뻐 태형이는 그저 그런 지민이를 바라볼 뿐이야.



" 너도 예쁜 여자 좋지? "




 갑자기 눈을 뜨고 개구지게 물어오는 지민이에 살짝 당황한 태형이가 어색하게 웃으며 어깨를 으쓱여. 당연하지, 왜? 전정구기가 여자애 좋데? 장난스러운 태형이의 말에 태형이를 봤던 시선을 돌린 지민이가 우리 꾸기는 나 좋아하거든? 개구지게 외치며 갑자기 침대에서 일어서. 가려고? 아니, 화장실간다 인마. 엉아 화장실도 따라올래? 우리 태태! 질문에 대답을 들어놓고도 시큰둥한 지민이가 마음에 걸린 태형이지만 그저 어깨를 으쓱일 뿐이야. 지민이가 화장실 간 사이 다시 한번 울리는 핸드폰 메신저 알람에 태형이는 호석이에게 지민이의 기분을 물어보기 위해 호석이와의 개인 메신저창을 켜. 아까 온 사진과 메세지가 떴고 자세히 확인한 태형이의 얼굴은 구겨져버렸어.




" 뭐햐냐아 태태야. "
" 어. 아니야. "




처음 자신의 방에 들어올 때 기가 죽었던 지민이, 느닷없이 예쁜 여자가 좋냐 물어보던 지민이, 정국이가 여자를 좋아하냐는 질문에 잠시 얼굴이 굳어버린 지민이. 모두 머릿속에서 퍼즐이 맞춰지듯 짜여짐에 태형이는 방금 자신이 한 바보같은 질문을 자책하고 말아. 호석이에게서 온 사진과 메세지가 머릿속에 맴돌고 지민이가 옆에 눕자 태형이는 지민이의 머리를 쓰다듬었어.




" 어린놈. "
" 왜 지랄이야. "
" 너 뭔 일있지 새끼야. "




 태형이의 질문에 움찔한 지민이가 고개를 저어내며 태형이의 손을 치웠어. 그리고는 침대에 태형이를 등진체 뒤돌아 앉아버려. 그에 태형이는 지민이의 뒷모습을 가만히 바라볼 뿐이야. 지민이가 얘기해주기 전까지는 먼저 아는척하지 않고 싶었거든.




" 남자는 여자를 좋아하는게 당연하지 태형아. "
" 그렇지 않을수도 있어. "
" 수도 있어잖아. "




순식간에 축쳐져버린 지민이의 목소리가 태형이의 가슴을 후벼파. 누워있던 태형이가 상체를 일으켜 앉음에 울렁거린 시트에 지민이가 손에 잡히는 이불 자락을 꼭 손에 말아쥐어. 지민이가 어떤 표정을 짖고있는지는 모르지만 아마 울것 같은 표정이겠지. 태형이는 지금 지민이가 뒤돌아있는게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어. 지민이가 울먹이는 자기가 아닌 다른 사람을 이유로 울먹이는걸 보고싶지 않았거든.




" 그런데 정국이는... 정국이는 안그랬으면 좋겠어. 태형아, 정국이는 나만 봤으면 좋겠어. "




 듣고야 말았어, 표정을 보지않아도 태형이의 마음을 후벼파는 소리. 태형이가 지금 지민이에게 하고 싶은 소리. 매일 지민이를 보며 태형이가 하루에도 수백번씩 마음에 담아두는 목 끝까지 차오르는데 누르는 그 소리. 태형이의 표정이 아프게 일그러졌어, 그리고 다시 한번 이번엔 물기에 젖어버린 지민이의 목소리가 들려와.




" 정국이가 돌아서면 어쩌지. "
" 갑자기 왜 그러는데. "
" 오늘 정국이가 여자애들이랑 있는데 너무 잘 어울리더라. "
" 정국이가 여자 좋다는거 아니잖아. "
" 지금은 아니겠지. "




태형이는 침대에서 일어서서 지민이의 앞에 무릎을 꿇고 앉아 지민이를 올려다봤어. 잔뜩 물기어린 눈이 시야에 들어오자 태형이가 입술을 꽉 깨물었어. 혹시나가 역시나가 될줄이야. 호석이에게서 온 사진은 정국이와 정국이의 친구들이 찍힌 사진이었어. 하지만 그 정도면 괜찮았겠지 하지만 지민이의 말대로 거기에는 여학생들까지 끼여있는 자리였어. 더군다나 정국이도 즐거운듯 했고. 정국이가 그런애가 아닐거란걸 태형이도 지민이도 알아. 하지만 사람의 마음이 한번 삐뚤게 생각하고 보게되면 한없이 그런 법이야. 지금 지민이가 그럴거고. 또 그 삐뚤어진 마음을 그 자리를 꿰차고싶은 저도 삐뚤어졌다고 생각한 태형이야.




" 몇일 전부터 정국이랑 같이있던 여자애야. "
" 전정국 그런 애 아닌거 알잖아. "
" 그런 애 아니라서 더 불안해! "
" 지민아. "
" 내가... 놔줘야하는걸까, 태형아. "




울음 섞인 지민이의 목소리에 태형이가 지민이를 한품에 가득 안았어. 저라면 이렇게 지민이를 불안하게 하지 않았을텐데, 저였더라면. 지민이의 눈물 자욱이 태형이의 어깨에 번지고 지민이의 등을 토닥이며 태형이가 나지막히 지민이에게 속삭이듯 말을 했어.




" 전정국 성격에 그 여자애 좋았으면 일찍이 헤어졌어. "




그 말에 지민이는 목놓아 울기 시작했어. 그동안 혼자 가슴앓이 했을 지민이 생각에 지민이보다 더 아픈 태형이야. 학교에서 그 여자애와 있는 정국이를 보고 바보같이 웃었을 지민이의 모습이 아른거려 태형이는 더욱 지민이를 더욱 꽉 안아줬어. 




지민이를 진정시킨 태형이가 지민이를 데려다주려 나왔어. 집 앞으로 천천히 걸어 나오는데 민망한 모양인지 지민이가 코를 훌쩍이며 태형이를 제대로 보지 못하는 모습에 태형이가 개구지게 웃으며 빨갛게 변한 지민이의 코를 꽉 잡았다 놓아. 그리고 지민이의 집 방향으로 가려던 순간 뛰어오는 소리와 함께 어둠 속에서 지민이의 이름이 들렸어.




" 지민이형. "
" 정국아? "
" 나 오늘 봤다면서요. "



정국이의 말에 우물쭈물하며 말을 하지 못하자 정국이가 뛰어온 탓인지 턱 끝까지 찬 숨을 고르다 지민이에게 다가와 지민이를 품에 끌어 안았어. 그에 지민이가 조심스럽게 정국이의 옷자락을 끌어 잡으며 정국이의 얼굴을 바라보려 했어.




" 또 이상한 오해했죠. "
" ...아닌데. "
" 나 형 좋아해요. "
" 어? "
" 난 박지민만 좋아한다고. "




 그말에 다시금 지민이의 눈에 눈물이 차올라. 울듯 일그러진 얼굴로 이를 앙문 지민이가 정국이의 허리를 감싸안았고 그런 지민이 너머로 정국이가 태형이에게 살짝 눈인사를 했어. 그에 태형이도 눈인사를 해주고는 뒤돌아 서버렸어. 사실 아까 집에서 나오기전에 정국에게 연락한건 태형이었어, 잠시나마 지민이의 옆자리를 넘봤던 사죄의 의미였달까. 




제 행동이 바보같고 답답하면 어때, 바라만 봐도 행복한 단계에서 욕심을 내지않기한 태형이는 오늘도 어색한 연기를 해가며 뒤돌아서.

























*

초록글이 뭔지 잘모르는데 일단 감사합니다!

태태의 생일 선물로 마지막을 장식하려 했더니 이렇게 12시가 넘고 말았네요.

그럼 이건 제 2014년 마지막 선물입니다.




*

제가 표현을 잘 못해서 답글이 단조로워도 이해해주세요.


복숭아님 감사합니다 ♥


댓글 달아주시는 모든 분들, 제 글 봐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독자1
아 태태ㅜㅜ생일축하했구ㅜㅜㅜㅜ너무애잔하네여ㅜㅜㅜ 갑자기 플투의 가슴아파도 노래가 떠오르는건 왜져ㅠㅠㅜ애잔태태... 작가님 올해 수고많으셨구 15년에 복많이받으십쇼! 홧팅ㅋㅋㅋ
9년 전
딕히즈
독자님도 15년에는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
복숭아라고 잘 못 말한 이불킥이에요!! 야이 씨 ㅇ야이 야이 ㅠㅠㅠㅠㅠㅠㅠㅠ야 ㅠㅠㅠㅠㅠ하 짐니 귀여워디지는데 왜 하필... .우리 태태 맴을 후벼파는지8ㅡ8. ..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 ....진짜 ㅠㅠ. ...근데 또.너무 이뻐 ㅠㅠㅠ꾹이도 와서 달래주고 하...짐니야 의자왕이 되는건 어떠니.. .? ㅠㅠㅠㅠㅜ안절부절한 짐니도 와서 짐니맘 좋다는 꾸기도 ㅠㅠㅠㅠㅠㅠㅠ맘아픈 태태됴 ㅠㅠㅠㅠㅠ...흡..마음이아프다 오늘도 잘 보고가요!
9년 전
딕히즈
마음이 아픈게 묘미... 죄송합니다. 항상 긴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뭔가 힘이 솟는 기분이에요! 이불킥님 항상 기억할께요. 제 첫닉... 그래서 더 기억 날것 같은데 부족한 제 글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5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맘처럼 되지 않는다고1 한도윤08.22 22:51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 고구마스틱08.26 20:47
      
엑소 [EXO] 엑소케이의 와일드바니4.txt9 배고프다 03.10 10:18
B.A.P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게동공유 03.10 09:55
기타 악몽 03.10 04:26
엑소 [EXO/완전체/개그/됴총/루민클첸] Summer Wars (부제 : 문이과대전) 맛보기 ver,8 Re.D 03.10 02:43
배우/모델 [우빈x종석] 나비 - 722 우석* 03.10 02:15
B.A.P [B.A.P/국력] Last rose -0036 끙_끙 03.10 02:15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보편적인 이야기. 십일28 제리 03.10 01:51
기타 장동건 이효리4 웨이터 03.10 01:47
엑소 [EXO/백도] 너는 내게 봄이었다11 퍼플라인 03.10 01:46
엑소 [클첸] wanna something sweet?20 안을까말까 03.10 01:45
엑소 [EXO/백도] 일본가서 이 일만 끝내고 돌아올게. 그때까지만 기다려줄래?8 퍼플라인 03.10 01:45
기타 ㅇㅅㅂ개새끼야13 ㅇㅅㅂㄱㅅㄲ 03.10 01:39
기타 긴글주의;;)))내친구남친소유욕이 진!짜!심해2 소유욕 03.10 01:23
B.A.P [B.A.P/국력/빵젤] One chance -653 끙_끙 03.10 01:08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2 냠냠 03.10 00:58
엑소 [박해진X도경수] 폭풍우치는새벽 속에5 라즈베리 03.10 00:57
기타 이젠 정말 안녕1 곰문 03.10 00:56
B.A.P [B.A.P/국대] 부산에서 전학 온 애 좀 이상함;;;77 순달 03.10 00:55
B.A.P [B.A.P/다각] Dead Shot 046 츄파츕스 03.10 00:42
B.A.P [B.A.P/힘현] 우리동네에 바보형 있음 213 바보바보 03.10 00:41
기타 긴글주의;;)))내친구남친소유욕이진!짜!심해 소유욕 03.10 00:36
엑소 [찬백/카디/세준] 우리 사귀는거 같은가봉가 13편55 뿅망치 03.10 00:26
기타 [학교2013] 그리고 우리는 아직 끝나지 않았지 1012 어이쿠야 03.10 00:20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피노키오 포레스트 (Pinocchio Forest) (예정작)8 으악 03.10 00:18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2 03.10 00:15
블락비 [블락비/짘효] 기승전고백 양아치들6 666 03.09 23:59
B.A.P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 게동공유 03.09 23:55
추천 픽션 ✍️
thumbnail image
by 콩딱
" 아저씨 오늘부터 출장이라고 했죠? " " 응. 2일정도? " " 되게 보고싶겠네 " " 나도 많이 보고 싶을 거 같네. "" 중간중간에 안 바쁘면 연락해요! " " 바빠도 할게요. " 내 이마에 짧게 뽀뽀하더니 인사하고 가는 아저씨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 되게 냉미남 같은 얼굴로 저..
thumbnail image
by 1억
내일 올게오…..🥹🙇🏻‍♂️오래 기다려쬬..?
by 한도윤
2014년 12월 24일.오늘은 눈이 오는 크리스마스이브다. 나는 지금 신촌역 오거리 앞에서 내가 사랑하는 윤슬을 기다리고 있다. 슬이가 이제 슬슬 올 때가 되었는데…. 오늘 아침에 통화했을 때 슬이는 기분이 좋아 보이지 않았다. 오늘은 크리스마스이브니까 내가 기분 좋게 해 줘야지 생각했다. 하..
by 한도윤
유니버스가 커지고 마음이 커질수록 우리는 많은 시간을 같이 보냈다. 야자가 끝난 후에는 학원을 가는 길에 같이 길거리 떡볶이를 사 먹는다거나, 동네 쇼핑센터에 새로 생긴 빵집에 들러 단팥빵을 사 먹는다거나, 스트레스를 받은 날에는 둘이서 아파트 단지 옆에 있던 천을 따라 산책을 하다 슬이..
by 한도윤
2007년 3월 2일.2007년에 나는 열일곱이었다. 지금 보다는 더 탱탱하고 하얀 피부와 직모의 앞머리로 눈썹까지 덮는 헤어스타일을 하고 다녔다. 그때도 키는 다른 애들보다 훌쩍 커 180이 넘었고 얼굴은 (유일하게) 지금과 똑같은 쌍꺼풀 없는 큰 눈에 웃상의 입꼬리를 가지고 있었다.주머니에는 항..
thumbnail image
by 꽁딱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오늘은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술을 마신다!그 나에게 유기현을 알려준 몬베베 친구도 함께라서 뭔가 떨리고 두근 거리기도 하는데 ㅎㅎ[햄찌현]- 나두 오늘 스케줄 끝나고 멤버들이랑 먹을 거 같넹 - 연락할게 조심하고!- 사랑해 라고 보내는 오빠에 또 설레서 헤헤 하면..
전체 인기글 l 안내
9/10 19:34 ~ 9/10 19: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