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안녕, 요정님 전체글ll조회 1078l







1. 일랴일러 아고물



있죠, 나 아저씨를 사랑하는 것 같아요.
그걸 어떻게 알아?


넌 아직 어린 아이잖아. 일리야는 침대에 걸터앉아 다리를 흔들고 있는 타일러에게 의문을 던졌다. 그리곤 읽고 있던 의료기구와 관련된 자료를 덮은 뒤, 제 턱을 괴고 타일러를 바라봤다. 천진난만한 눈동자가 자신을 담고 있었다. 저 아이를 알게 된지 벌써 3년이다. 타일러 조셉 라쉬, 한참 뉴스에서 핫하던 인물이다. 아마 그에게 걸린 헤드라인이 ‘신은 공평하셨다.’ 였던가. 타일러는 지나치게 똑똑했다. 개중에 언어능력이 가장 출중하여 5살 때는 이미 8개의 언어를 할 줄 알았고 19살인 지금은 각 나라 지역 사투리들도 포함하여 거의 서른 개의 언어를 구사하였다. 어린 나이임에도 어려운 단어가 난무하는 이쪽에 투입 되어 저랑 같이 통역 일을 하고 있을 정도니 말 다했다. 허나 불행하게도 그의 지능은 고작 7살에서 멈추고 말았으니. 사람들의 입에서 안타까움이 섞인, 신은 왜 공평한 것인가 라는 의문이 튀어나올 만도 했다. 아직은 순수한 아이의 감성을 지녀서일까 타일러는 가끔 제 조카와 비슷한 표현을 하기도 했다. 마치 지금처럼 말이다. 일리야가 머릿속으로 ‘사랑은 항상 키스를 하는 거예요!!’라고 외치는 조카의 모습을 생각하고 있을 때, 타일러가 해맑게 웃으며 말했다. 나는요, 알 수 있어요. 타일러는 배에 손을 가져다 대더니 지그시 눈을 감고 말했다.



아저씨를 보면, 배가 따뜻해져요.   
.....
그리고 그 따뜻함이 온 몸으로 퍼져나가는 느낌이에요.
타일러.
그러면 나는 한 없이 행복해져요. 
타일러 라쉬.
난 아저씨를 사랑해요.



키스해도 돼? 느닷없이 튀어나간 문장에 일리야는 순간 딸꾹, 하고 웃긴 소리를 내고야 말았다. 망할. 일리야의 얼굴이 빨개지자 타일러는 꺄르르 웃으며 넓게 팔을 벌려 주었다. 


그럼요. 


일리야 품에 있던 종이가 툭 소리를 내며 떨어졌다. 그 소리가 채 가시기도 전에 곧 타일러의 입술은 낯선 이의 온기를 품었다. 

 



2. 마크일러대니



그러니까, 타일러는 미칠 노릇이었다. 



그 싸구려 기타는 뭡니까.
제 기타 싸구려라고 운운하실 클래스 아니시지 않습니까?
그럴리가요, 제 딴에서는 충분히...
사람이 싸구려인데 어떻게 제 기타보다 레벨이 높다고 볼 수 있죠?


고고한 자존심에 금이 가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 듯하다. 이래서 고래싸움에 새우 등이 터진다는 거구만. 제가 이런 걱정을 하는지 모르는 지 저 두 남자는 여전히 서로를 노려보며 보이지 않는 싸움을 하고 있을 뿐이었다. 


타일러, 손톱.


묵직하게 저를 불러오는 목소리에 타일러는 문득 깨달았다. 자신도 모르고 손톱을 깨작깨작 물어뜯고 있었음을. 대니는 손을 뻗어 타일러의 손을 어루만져주었다. 어렸을 때 그렇게 많이 혼냈는데도 고치지 못한 거야? 나쁜 어린이네. 머리를 쓰다듬는 손길에 잠시나마 편안해지는 기분이었으나 바로 옆에서 아니꼬운 눈길로 쳐다보는 마크로 인해 곧 깨지고 말았다. 아마 대니의 눈에 어른거리는 승리의 환희를 읽었기 때문이었겠지. 타일러는 그저 고개를 주억거리며 마크에게 물 한 잔을 내밀 뿐이었다. 마크는 입꼬리를 올리며 우아한 상류층 발음으로 고마움을 표했고 그것이 2차전의 시작점. 아니 시,발스러운 시,발점이었다. 





3. 줄일러




야!! 키는 159에 공부 잘하고 내가 요정이라고 부르는 애 중에 나랑 밥 먹으러 갈사람??!!
......줄리, 그냥 나랑 가고 싶다고 해.



티 났어? 강의가 끝난 후 방긋방긋 웃으며 다가오는 줄리안에 타일러는 지끈거리는 머리를 짚었다. 저놈을 어떻게 해야 진정시킬 수 있을까. 이런 타일러의 마음을 전혀 모를 줄리안은 그저 타일러를 뒤에서 껴안으며 빨리 밥을 먹으러 가자며 재촉하고 있었다. 줄리안을 등에 업은 채(사실상 줄리안 품에 거의 파묻힌 상태였지만) 강의실에서 나오며 타일러는 진지하게 인생을 고찰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자신은 서양의 언어가 아닌 새롭고 낯선 언어를 배우고 싶었을 뿐이었다. 그래서 한국을 택했고 교환학생까지 순탄하게 진행되고 있었다. 도착하자마자 만난, 정말 생또라이 같은 룸메이트를 제외하고 말이다. 또한 제가 그 룸메이트와 연인관계까지 갈 줄 알았다면 당장에 한국행 티켓을 취소했을 것이다. 타일러는 가끔 줄리안이 부담스러울 때가 있었다. 이 느낌을 가장 잘 보여주는 건 소위 한국에서 말하는 ‘썸’을 탈 때였다. 대표적인 케이스를 나열해보자면 이렇다.  


case 1.

줄리안, 너 중국어 교양 책 있어?
오! 있어. 빌려 줄까?
빌려 줄 수 있으면 빌려줘. 수업만 듣고 줄게.
느긋하게 줘도 돼! 나 중국어 수업 안 들어. 
.....뭐? 그럼 왜 샀어, 돈 아깝게.
너 빌려주려고!!
.........


case 2. 

감기에 된통 걸려서 한 번 빠진 뒤 전공 수업을 들으러 갔을 때였다. 


줄리안
왜왜?
책 몇 쪽부터 몇 쪽까지 나갔었어?
쪽쪽.
......
뽀뽀 쪽쪽 만큼!
.....
안 해줄 거야?


case 3.


교양 잘 봤어?
아니! 대신 딴 걸 잘 봤어!!
오, 전공을 괜찮게 봤나봐? 너 좀 공부하더ㄴ....
지금 너 잘보고 있잖아!!!!
........




저절로 튀어나오는 한숨. 남자와의 연애는 이렇게 힘든 것인가...타일러는 줄리안과 밥을 먹으면서도, 줄리안이 춥다고 손을 잡아 코트 안에 넣어주는 도중에도, 그대로 어둑한 골목을 지나 기숙사에 들어갈 때까지도 빙빙 돌아가는 요상한 생각들에 정신이 없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줄리안의 고백을 받아들인 건. 



타일러!! 이제 뭐할 거야?
내 침대 가서 잘 거야.
너 나 없으면 못 자잖아. 
.......
같이 누워 줄까?
....응.


이런 긍정적인 가변성 때문이라고 해야 하나. 타일러는 침대에 누워 저를 껴안아 오는 제 애인의 허리에 팔을 두르며 생각했다. 





-




장편을 쓰기에는 제가 마이너 합작에 참여를 하게 되어서....★ 조금 무리 일 듯 싶어 단편들을 가져왔습니다ㅋㅋㅋㅋ
이전 글들에는 항상 떡들이 들어가다 보니 저도 좀 순수하고 귀여운 걸 써보고 싶은 마음도 있어 요렇게 탈총으로 세 커플을 가져왔네요 ㅋㅋㅋ
제가 정말 언젠가 꼭 쓰고야 말겠다고 다짐했던 커플들을 소개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작가님ㅠㅠㅠㅠㅠㅠ여기가 제가 누울 곳인가보네요ㅠㅠㅠㅠ전작의 무거운 분위기도 좋고 지금의 가볍고 통통 튀는 분위기도 좋아요ㅠㅜㅠㅠㅠㅠ 타일러가 사랑받는거 너무 보기 좋아요..ㅠㅠ
9년 전
안녕, 요정님
어서 오시와요!!!★환★영★ 이런 가벼운 분위기를 어색해 하시는 분들이 계실까 싶었는데 좋아해 주셔서 다행입니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난 번에 타일러를 너무 불쌍하게 만들어서 이번에는 사랑을 듬뿍 주었습니당..!!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9년 전
독자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요정님은 사랑받아 마땅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모두가 사랑을 듬뿍 주는게 너무 어울려여...
9년 전
안녕, 요정님
그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타일러느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받아야 마땅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둥부둥해줘야 해요 ㅠㅠㅠㅠ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3
헐 잠깐만 헐
9년 전
독자4
와 흥분이 가시지를 않네요 으얽헑으얽 파티정인데 그 그 그 금손정이 님포매니악 작가님이셨어?!!??!?!!!!!!
9년 전
독자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ㅇ에... 글잡이니까 존냇말을 써야겠군녀 와 마이너 합작 참가하신다니 기대가 됩니다ㅠㅠㅠ 와 맠탈댄은 당연한 금글이고 어엏 줄리안이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ㅠ 중국어책은 ㄹㅇ 하 너무 귀여워ㅠㅠ 아 아기같은 타일러 엄청 발려요..... 일리야씨 사랑은 키스랬으니까 타일러 사랑하는 만큼 키스 해주시죳(당당)
9년 전
안녕, 요정님
어맛 들켰.....☆ 헤헿 마이너 합작하다가도 갑자기 또 뭔가를 써서 올 수도 있어여....저는 그런 즉흥적인 자까니까요...!!!ㄱㅊ에서 맘에 드는 탈총썰이 있다면 덥썩 물어버릴지도 몰라요....///줄일러는 너무 마이너라서 불안했었는데 좋아해주시는 분이 있어서 다행입니당!!헤헤 읽어주셔서 감사해용!:)
9년 전
독자6
ㅠㅠ 일랴일러 저 대사 레옹 맞죠? 시간 되시면 세개 다 계속 보고싶네요ㅠㅠ 특히 마크일러대니는ㅠㅠ 취저탕탕! 케미 장난 아닙니다ㅠ
9년 전
안녕, 요정님
네!!!!!!!!레옹이예여!!!!!!!!!!!!1제가 이 구역의 영화 덕후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대사 보자마자 한번 쯤 꼭! 제 글에 넣어야 겠다고 생각했기 때문에....이렇게 인용을 했습니다 헤헤헤..!마크일러대니도 좋아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
9년 전
독자7
헐ㅠㅠㅠㅠ사랑해요 사랑해ㅠㅜㅜㅜㅜㅜㅜ
세상에 일랴일러라니....(기절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레옹일리야 마틸타일러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하 진짜 다함께 외쳐요ㅠㅠㅠㅠㅠ탈총이즈뭔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안녕, 요정님
(앞으로 뛰어나가며)탈총이즈뭔들!!!!!!!!!!!!!!!
레옹이랑 일랴일러 뭔가 잘 맞지 않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딱 쪼그만 타일러가 저 대사 뱉는 걸 정말정말 보고 싶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많이 많이 사랑합니당♥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8
헉 작가님..!으으 너무 좋아요ㅜㅜ글이 너무 예뻐요ㅜㅜ계속 실실대면서 봤습니다ㅋㅋㅋ아 너무 행복해요..♡항상 기다리고 있습니다..ㅜㅜ 좋은 글 감사해요♡♡
9년 전
안녕, 요정님
웃음과 행복을 드렸다니......♥작가는 정말정말 행복합니다.....♥ 좋은 글이 나오는 건 독자님께서 항상 좋은 덧글 써주시기 때문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당!!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9년 전
독자9
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사랑해요♥♥ㅜㅠㅠㅠㅠㅠㅠㅠ진짜 읽으면서 너무 행복했고 더 연재해주신다 믿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
9년 전
안녕, 요정님
탈총으로 더더 좋은 글 가져오겠습니당♥ 독자님 많이 많이 스릉스릉해요!!!(부끄)(수줍)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0
으엉어ㅓ유ㅠㅠㅠㅠㅠ 긍정적 가변서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마이너합작 하는데 거기서 작가님 작품을 만나겠네요! 흫허ㅠㅠㅠㅜ 아침이지만 저 다시 누울래요ㅠㅠㅠ 말리지 마요 나 누울거야ㅠㅠㅠ
9년 전
독자11
아... 정지 먹었다 풀려서 자까님 글 읽으려고 달려왔는데... 절 실망시키지 않으셔요 작가님... 이게 뭐랍니카... 합작...(앓이)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맘처럼 되지 않는다고1 한도윤08.22 22:51
      
기타 내가3 ㅇㅅㅂㄱㅅㄲ 03.16 23:24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4 Jerry 03.16 23:19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5-3 [야동]221 또모또모 03.16 23:18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꼴깍 03.16 23:17
엑소 [EXO/백도] 그 날에 우린8 퍼플라인 03.16 23:1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 Droplet 03.16 22:59
기타 짧지만 여운이 많이 남는 연애....4 땅꼬마 03.16 22:43
엑소 [카디] 사내연애의 모든 것 A28 미필적 고의 03.16 22:34
엑소 [엑소/카디찬백] 뿌잉뿌잉 고기한입만7 더블짜구리 03.16 22:20
기타 봉사갔다왔는데11 ㅇㅅㅂㄱㅅㄲ 03.16 22:20
기타 [국대망상] 오빠친구ver +브금오류, 망작주의29 쮸쀼쮸쀼 03.16 22:1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4 신드롬 03.16 22:16
엑소 [EXO/찬백] 'A'19 각도기 03.16 22:11
엑소 [EXO/카디] 나 7ㅔ인데 대학 후배가 너무 좋아;;1111111117 ⊙♡⊙;; 03.16 22:00
엑소 [백도] goodbye to romance12 히야 03.16 22:00
B.A.P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9 끙_끙 03.16 21:55
B.A.P [B.A.P/빵젤] 형친구한테 게이인거 들킴;;ㅋㅋ1025 게동공유 03.16 21:53
블락비 [블락비/피코] 미완성의 8월 0254 발아파! 03.16 21:50
엑소 [EXO/세준] 커피가 쓰다 352 BM 03.16 21:48
B1A4 [B1A4/바들] A부남 B광남 (12)21 주둥이 03.16 21:41
인피니트 안녕지호야 내가지금부터 미친짓하나만할게26 쪼요쪼요 03.16 21:38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 새우젓 03.16 21:23
B.A.P [B.A.P/빵젤] 어쩌다 마주친 애기야 0013 필명을뭐로하.. 03.16 21:13
기타 [실화주의/동성주193 작작좀박아 03.16 21:11
기타 늦은 화이트데이후기 03.16 21:10
소녀시대 [소녀시대/탱싴] 황해(黃海)- 진짜 마지막28 홈매트 03.16 20:34
기타 [실화주의/동성주의] 10194 작작좀박아 03.16 20:18
추천 픽션 ✍️
by 한도윤
유니버스가 커지고 마음이 커질수록 우리는 많은 시간을 같이 보냈다. 야자가 끝난 후에는 학원을 가는 길에 같이 길거리 떡볶이를 사 먹는다거나, 동네 쇼핑센터에 새로 생긴 빵집에 들러 단팥빵을 사 먹는다거나, 스트레스를 받은 날에는 둘이서 아파트 단지 옆에 있던 천을 따라 산책을 하다 슬이..
thumbnail image
by 콩딱
" 아저씨 오늘부터 출장이라고 했죠? " " 응. 2일정도? " " 되게 보고싶겠네 " " 나도 많이 보고 싶을 거 같네. "" 중간중간에 안 바쁘면 연락해요! " " 바빠도 할게요. " 내 이마에 짧게 뽀뽀하더니 인사하고 가는 아저씨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 되게 냉미남 같은 얼굴로 저..
thumbnail image
by 퓨후
푸르지 않은 청춘도 청춘일까요?싱그럽지 않은 봄에 벚꽃이 피고 지긴 했는지,서로의 상처만 껴안아주느라 바빴던 그 순간들도모여서 청춘이 되긴 할까요?푸르지 않은 청춘 EP01너 가만보면 참 특이해?”또 뭐가.““남들 다 좋아하는 효진선배를 혼자 안좋아하잖아.”“…누가 그래? 내가 김효진 선..
thumbnail image
by 꽁딱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 그래서 오늘 술 먹는다고? " " 넹 오늘 동창회!! "오늘은 고등학교 동창회가 있는 날이다그래서 오빠한테 허락 받는 중..." 먹는건 좋은데, 취하면 내가 못 가잖아 그게 너무 걱정 되는데? " " 에이 조절 하면 돼죠~ " 아침부터 전화로 잔소리 폭탄 맞고 있다 " 취하면..
thumbnail image
by 1억
조폭 아저씨와 최고의 망상을w.1억 인생에 재미 하나 찾지 못하다가 죽으러 인적 드문 산에 왔더니만, 웬 남자 비명 소리가 들리는 곳에 왔더니 조폭들이 판을 치고 있더라니까."……."이런 광경을 또 언제 보겠어. 나보다 조금 더 큰 나무에 몸을 숨겨서 핸드폰을 켜 동영상을 찍으려는데 아뿔싸 동영..
by 한도윤
나는 병이 있다. 발병의 이유 혹은 실제로 학계에서 연구가 되는 병인지 모르겠는 병이 있다. 매일 안고 살아야 하는 병은 아니지만 언제든지 나를 찾아올 수 있는 병이다. 고치는 방법을 스스로 연구해 봤지만 방법이 없었다. 병원에서는 일종의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라고 하지만 실제로 그런 건지..
전체 인기글 l 안내
9/17 18:10 ~ 9/17 18: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