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뭐라고 공지사항이란 걸 써보게 되네요... (어색) 지금까지 공지쓰면 괜히 제가 뭔가 된거같아서 손도 못댔는데.. 이렇게...
공지사항이라 신알신 안하는 센스!! 혹시라도 신알신받고 심장 도키도키하면서 들어오실 독자님들이 분노하실 수 있기때문이져...
제가 이렇게 공지사항을 쓰게 된 이유는 파불 때문입니다 ㅠㅠ
제가 사실 독자님들께서 종종 독방에 강남 사는 도부자 추천해요!! 이러셔서 언제부턴가 남몰래... 정말 남몰래.. 독방에.. 도부자..를 슬그머니 쳐보거든요...
아잌ㅋㅋㅋㅋㅋ 막상 말하고나니 부끄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튼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쳐보니까 세상에
파불? 어떤 분께서 파불이 너무 많으시다구 해서 제가 00화부터 차근차근 컴퓨터로 살펴본 결과 이럴수가 왜 그렇게 파불이 많죠? 나 참 진짜 이런걸 구독료 받고 독자님들께 보여줬다니 정말 한심하져...네 제가 또 다시 양심에 털이났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11시쯔음 부터 계속 수정하고 모티로도 한 번 쭉 확인하고 하면서 사진 수정하긴 했는데 혹여나 여러분들이 읽고 계시다가 파불을 발견하시면 관대하게 넘어가주시지 말고 이 공지사항 쪽 댓글로 (ex: 00편에 어느 부분 파불 있어요~) 라고 해주셔서 제가 댓글 확인하고나서 바로바로 수정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방학을 맞이해서 정주행 하시는 독자분들이 많으신 만큼 그 부분에서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노잼인 공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우리 싸랑하는 독자님들 앞으로 우리 강남 사는 도부자 많이 사랑해주세요~(찡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