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정해인 빅뱅 변우석 엑소 세븐틴
복징 전체글ll조회 741l 4

 

 

 

꼬우~

 

 

 

 

 

 


징어쌍둥이썰10

 

 

 

 

 

 

 

"그러고보면 종대가 복덩이네 복덩이야"

 

"복덩이?"

 

"행운! Lucky!"

 

"아-"

 


 

 

 

 

 

 

 

너징어의 말에 이씽이 고개를 끄덕여. 이씽에게는 그렇지 않다고 해도 너징어에게 그런 존재면 그런거였거든. 종대를 보며 웃고있는 너징어를 가만히 내려다보던 이씽이 손을 들어 너징어의 눈을 가려버려. 갑자기 막혀버린 시야에 너징어는 당황하며 이씽의 손을 내리려 그 손을 잡아. 아무리 힘을 줘봐도 꿈쩍도 안하는 이씽의 손에 그냥 포기를 하고 고개를 돌려 이씽을 올려다 본 너징어는 잔뜩 심통이 난 얼굴로 이씽에게 말해.

 


 

 

 

 

 

 

 

"뭐에요!!"

 

"종대보면서 징어 웃잖아"

 

"그게 뭐요!"

 

"질투나"

 

"질투는 무ㅅ...?! 네?"

 

"종대보면서 웃으면 나 질투나"

 

"..."

 

 

 

 

 

 

 

 


난데없는 이씽의 돌직구에 너징어는 당황했어. 그도 그럴것이 언니를 사랑해서 언니를 찾으러 온 남자인 이씽이 너징어에게 질투가 난다고 하는 이 상황은 너징어에게는 굉장히 모순적이게 느껴졌거든. 당황한 나머지 입을 꾹 다물고 이씽을 올려다보면 이씽은 씨익 웃어보여. 그 웃음이 어찌나 예쁘던지 보고있으면 절로 행복해지는 그런 웃음이였어.

 

하지만 그 웃음에 너징어는 큭큭 웃으며 이씽의 등을 팍팍 쳐. 난데없는 등짝어택에 이씽이 당황을 하면 너징어는 아무 말 없이 웃으며 마침 들어온 손님을 향해 인사를 하지. 그리고는 주문을 받는데 다른 사람이였다면 설렜을 말을 대수롭지 않게 넘기는 듯 했어.

 


 

 

 

 

 

 

 

"언니!"

 

"어, 너네 왔구나"

 

"언니 보러 왔죠~ 근데 옆에 있는 저 분은 누구에요? 언니 남자친구?"

 

"아니? 그냥 나한테 제일 소중해질 사람"

 

"오~ 뭔가 있는거 같은데~?"

 

"맞아맞아 언니 뭔가 있는거 같은데요~?"

 

"있기는 뭐가 있어- 너네 주문 안해?"

 


 

 

 

 

 

 

 

옆에서 가만히 듣고 있던 이씽은 여고생들의 말을 제대로 이해하기 힘들었어. 아직 빠른 말을 이해하기엔 무리였거든. 그런데 여고생들의 말 속도는 랩퍼 두명이 있는듯 빠르기도 했고 동시에 말하는 경우도 허다했어. 그러다 너징어가 '제일 소중해질 사람'이라고 한 말은 정확하게 들었지. 기분이 좋기는 했지만 그 앞에 붙은 '그냥'이라는 단어가 영 거슬렸어.

 

여고생들의 말 속에서 유일하게 알아 들은게 '남자친구'라는 단어였는데 그 단어가 섞인 말에 너징어가 그렇게 답한걸 이씽이 눈치를 챘지. 아무렇지않게 답하고 이야기를 이어가는 너징어를 묘한 표정으로 보던 이씽은 여고생들 중 한명이 자신을 쳐다보고있는걸 느끼고 언제 그런 표정을 지었냐는 듯 웃어보여.

 

주문을 마친 친구와 뭔가를 속닥이던 여고생이 이씽을 쳐다보다가 빈 자리를 찾아가 앉았어. 왠지 이상한 기분에 이씽이 심각한 표정으로 고개를 갸웃거리고 있었지만 너징어의 부름에 잊혀져버렸지.

 


 

 

 

 

 

 

 

"이거 해봐요"

 

"응..?"

 

"우유로 커피에다가 그림 그린다고 생각하면 되요"

 

"그게 가능해?"

 

"그럼요! 가장 쉬운 하트 가르쳐줄테니까 보고 잘해봐요"

 

 

 

 

 

 

 

 


여고생들이 주문한 커피를 만드는데 이씽을 부른 너징어는 따뜻한 우유가 담긴 용기를 이씽에게 건네며 말했어. 그걸 받아들며 마치 못들을 말을 들은 사람처럼 표정을 지은 이씽에게 쉽다며 간단하게 설명을 하는데 왠지 모르게 그게 더 어렵게 느껴졌지. 제일 쉽다는 하트 그리는 것을 가르쳐 줄테니 잘 보고 해보라는 너징어의 말에 이씽은 집중했어.

 

소로록 커피 속에 스며들면서도 제 색으로 커피 위에 예쁜 그림을 그려보이는 우유를 보다가 곧 완성된 하트를 본 이씽은 무언갈 골똘히 생각하는 듯 했어. 짠!하고 두 손으로 용기를 잡은 너징어의 귀여운 모습에 정신을 차리고 너징어 한번, 하트 한번 번갈아 봤어.

 

이번엔 직접해보라며 이씽에게 용기를 건네자 이씽은 자신없는 표정으로 용기를 기울여 커피 속으로 우유가 스며들게했어. 가만히 보고있던 너징어가 가장 중요한 순간에 이씽의 손을 겹쳐잡더니 하트 그리는 것을 도와주었어. 너징어의 도움으로 처음이지만 완벽하게 그려진 하트에 너징어는 좋아했어. 이씽에게 잘했다며 칭찬을 잔뜩 해주고는 종대를 불러 커피 서빙을 부탁했지. 그 잠깐 사이에 또 들어온 손님에 너징어는 주문을 받으러 갔어.

 

조금 떨어진 곳에서 혼자 있던 이씽은 용기를 내려놓고 너징어의 손과 겹쳐졌었던 손을 물끄러미 내려다봐. 금방이라도 울것같기도하고 웃는것같기도한 그 표정이 얼마나 많은 생각과 감정들이 뒤섞여있는지를 보여주었어.

 


 

 

 

 

 

 

 

[어떻게 해야하는걸까 이런 상황에서는]

 


 

 

 

 

 

 

 

중국어로 나직히 중얼거린 이씽은 웃으며 주문을 받고있는 너징어를 쳐다봤어. 그리고는 웃지않는 무표정으로 돌아왔지. 오징어라는 여자에게 마음을 몽땅 주고나니 그 여자는 사라져버렸고, 그래서 찾으러 왔어. 하지만 그 여자는 자신의 쌍둥이 동생의 이름을 쓴 이름의 주인공의 가족이였지.

 

처음 언니가 죽은걸 알았을땐 언니를 보러 이씽 자신도 그 강물 속에 뛰어들까도 생각해봤지만 너징어를 보면 볼 수록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간절하게 들었었어.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랬어. 그래서 그 다음날 바로 중국으로 돌아가려던 계획도 무산시키고 이렇게 한국에서 생활을 하고있는 상황이였지.

 

이씽은 잠시 시간이 필요하다 생각했어. 마음을 정리 할 수 있는 시간이. 사랑하는 여자가 죽었음에도 여전히 콩닥콩닥 뛰는 제 심장이 누구를 향해 뛰는 것인지를 정확하게 해야했거든. 이씽이 모르는 사이 죽어버린 사랑하는 여자를 향해 뛰는 것인지. 아니면,

 


 

 

 

 

 

 

 

"민석오빠! 크루아상 다 구워졌어?"

 

"어~ 이제 진열만 하면 돼~"

 

 

 

 

 

 

 

 


그 사랑하는 여자의 유일한 가족, 혹은 그 여자의 이름의 진짜 주인을 향해 뛰는 것인지. 이제는 확실하게 정리를 해야할 시간이 온것같다고, 이씽은 그렇게 생각했어.

 

 

 

 

 

 

 

 

 

 

 

 

 

암호닉은 확인하라고 적어놓는거랑께!!!

 

 

아날로그 / 김자베 / 져지 / 배터리 / 현악기 / 배고파요 / 병아리소녀 / 비회원 / 깐족이 / 호잇 / 초두 / U24 / 루 / 오리 / 데후니 / 니니 / 됴도도동 / 쿙쿙 / 헤헹 / SZ

 

 

암호닉 언제나 환영

반말도 언제나 환영

성의 없는 댓글은 답글도 없!음!

 

 

 

 

 

 


오늘이 일요일이야? 그런거야?!?!?!?!?!?

 

 

 

울프울프!!!!!!

 

는 인가 시작할때 마트끌려가서 인티에서 예고영상 본 복징이가 내는 엑컴기념 울음소리라능

 

 

 

.. 오덕말투 좀 매력있어;;;

이러면 안되는데;;;

 

 

 

 

하, 오늘이 일요일이라며?

좋은데 왜 싫은건지..

 

 

아침에 일어나서 거실로 나갔는데말이야

상 위에 김밥 남은게 있는거야

처음으로 김치넣고 엄마가 싸신건데

먹고싶은거 안먹고 티비 봤어..

 

고기냄새 시르다 ....!!!!!!!!!!!!!!!!!!!!!!

 

오늘 하루종일 복징이는 굶었다네....

근데 이상하게 배는 안고프네

 

 

아 맞아

 

누가 피스타치오 먹고 토할뻔했다던데..

그거 짱 맛있는데?!?!?!?!?

 

나는 슈팅스타, 피스타치오같은 특이한거도 좋아해서;;

베라가면 내가 고른거 가족들은 안먹어.. 하...

왜 맛있는데 안먹나...

 

 

아 나 전에 요플레에 아몬드 넣어서 섞어서 먹어봤는데

짱 맛있어!!!!

 

한번 먹어봐봐

 

그 아~무것도 안든 플레인 요플레 있잖아

거기에 넣어 먹으면 아주 그냥 b

 

 

..오늘은 잡담이 길지?

복징이가 살아나서그래 부끄

 

근데 곧 있으면 또 잘 시간이 냐하하

 

 

그럼 내 사랑들

 

다음주에 다시 만날때까지

다치지말고 아프지말고

맛있는거 마~아않이 먹고!

빵긋빵긋 웃으며 만나자능!!!

 

 

 

... 마지막을 오덕말투로 장식하는구나..

 

 

괜찮아 복징이는 이런 아이니까 냐하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어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독자1
배고파 ㅠㅠㅠㅠㅜ 나는 그 뭐시다냐 집앞 분식점? 같은데가면 컵빙수 만들어주는데 거기다 별걸다넣어서 먹는뎊ㅋㅋㅋㅋㅋ 오늘도 글이ㅠ좋구려... 좋앙좋앙 겁나좋앙.. 나도자러가야지... 그래 내소개를 빼먹었어.... 나는 병아리소녀야!!
11년 전
복징
오 우리집 근처엔 분식점이 없어.. 시내쪽으로 가다보면 나오는데 막상 사먹으려하면 비ㅆ... 아나.. 하항 읽어줘서 땡큐땡큐해~
11년 전
독자2
쿙쿙!
그럼 레이야 정리가 필요하지ㅠㅠㅠㅠㅠㅠㅠ 레이 태도가 좀 애매하긴 해....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생각을 확실히 정리하면 징어에 대한 마음도 뭔지 확실히 알 수 있겠지?! 여고생들이랑 징어가 한 대화에서ㅁ뭔가 느껴진다면 내 착각일까ㅋㅋ...... 징어 태도도 그렇고 분위기도 그렇고 뭔가 있을 것 같다! 다음 편이 궁금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 나도 피스ㅌㅏ치오랑 슈팅스타 짱좋아하는데! 아몬드는 내가 아몬드를 별로 안좋아해서 그렇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한번 해먹어보게써!!(비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복징이는 짱이라고 합니다ㅜ_ㅜbbb 다음 일주일도 알차게 힘내고 다음 주말에 봅시당^0^ 화이팅!!

11년 전
복징
그치? 근데 그 입장에서는 그렇게 하는게 맞는거긴하지.. 킁.. 그거시 착각일지 아닐지는 나중되면 알겠지?! 크크킄 오오 피스타치오랑 슈팅스타 짱 맛있지!! 아몬드는 고소한데.. 싫으면 안먹어도 된다네~ 냐하 나 짱먹었어!!!!!!
11년 전
독자3
헤헹이에요!! 이씽이랑 달달한 기류가 흐르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씽이 아무래도 징어 좋아하나봐욯ㅎㅎㅎㅎㅎㅎㅎㅎ 얼레리꼴레리~~ 죠대에게 질투를 느끼다니!! 죠대는 가족이에요 이씽!!ㅋㅋㅋㅋㅋㅋ 오늘것도 잘보고가용~~
11년 전
복징
안녕안녕~ 달달한 기류가 흐르는가...!!!! 얼레리꼴레리~ 얼레리꼴레리~
11년 전
독자4
나 깐족이얌 ㅠㅠㅠㅠ 나 지금 성적펴가 가방에 있는데 못 드리겠너ㅠㅠㅠㅠ 내일까지 부모님 말씀 받아가야 하는데ㅠㅠ 아 나 어떡해ㅠㅠ 미치겠어ㅠㅠ 으헝허헝 나 진짜 이번에 쩌는데 아오ㅠㅠ 복징이글보면서 레이같은 남자가 내 옆에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하고있어 엉엉엉 ㅠㅠㅠㅠ
11년 전
복징
킁.. 난 성적표 받고 가방에 넣으면 잊어버려서.. 학교에 다시 들고가곤했지.. 정말 성적표는 금방 잊혀지는거같아 끙.. 나도 저런 남자가 필요해잉
11년 전
독자5
배터리야~ 이힝이힝 피스타치오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깜짝놀랐다! (속닥속닥)사실은 베라가아니라 배라지롱! 암튼 거기가면 나는 꼭 녹차밖에 안먹어ㅋㅋ녹차 너무맛있어ㅠㅠㅠㅠㅠㅠ 이씽이의 심장은 이미 징어를 향해뛰고있는것같지롱~손을 겹치고 하트그린 이씽이는 좋겠다~ 그리고 이씽 강물에뛰어들뻔했다니..근데 나는 징어나 종대같은 사람이좋더라! 옆에있는 사람을 편하게해주는거같은거! 그리고 복징이 오덕말투ㅋㅋㅋㅋ맨날 친구가 그말투써서 정겹다...ㅋㅋㅋㅋㅋㅋ오늘이 일요일이라니..ㅠㅠㅠㅠ근데 나는 좋아~복징이 일주일동안 맛있는거 많이먹고 빵긋빵긋 웃으면서 만나~ 피스타치오도 많이먹고!ㅋㅋㅋㅋㅋㅋㅋㅋ복징이 하트하트!
11년 전
복징
끄앙? 그런거야? 나는 맨날 그린티 먹어야지~하고 가서 다른거 먹어... 그린티 먹고싶은데 왜 그러는건지.. 오오~ 그런거같지롱~ 아무래도 사랑하는 여자가 그 곳에 있다는데 충격을 받은 상태였으니 그런 충동이 일수도 있지... 킁.. 내가 썼지만 정말 너무 괴롭히는거같아 미안하다;;; 나도 그런 사람 조으다! 정겹다니 세상엨 오늘도 일요일~ 배터리 하트하트!!
11년 전
독자6
배고파요야!! 이제 이씽과 나징어는 행쇼할일만남았다고한다 장이씽.평생붙들고있을고얀 그리고 배라 코튼캔디언제나와? 중학교때 한번나오고 사라진그대...내가 푹 빠졌건만 ㅜㅠㅠ
11년 전
복징
행쇼할 일만 남았을까 과연? 의심미 코튼캔디? 나 그거 처음들어보는데 맛있어? 끙... 복징이는 어렸을땐 슈퍼 아이스크림만 먹었다카더라
11년 전
독자7
안농!!!오리야!!! 이사람둘이 아주그냥 연애를해라그래!!!!! 설레게시리 왜 눈을가린디야 왜질투를한디야 워매헤헿헤 그리고 징어야 소중해질 사람이라니? 내맘대로 해석해도되는거지^@^? 그래 알았어(찡긋) 레이 이제 마음을 다시 정리해야될거같아 마음가는대로 정리하길바래 후회없는선택을 하란말이여! 오덕말투는 쓸수록 매력있어서 좋은데 장난으로 몇번썼다가 애들이 날 이상하게봐서 지금고치고있늠중인데 히들어ㅠㅠ 인가 넥스트위크에 잠깐나오는 노래를 들었는데 음..유출곡이라 살짝가슴아프지ㅁ만 그래도 좋은곡이길바라!!! 슈팅스타랑 피스타치오는 맛있엉 헿헤 특이한입맛이면 민트초코좋아해? 난 민트초코는 쵸큼 ...불호야 ㅎ헤헿허 그래도 맛있긴해~ 난 어린이입맛이여서 초코바닐라파야 엄마는외계인이체고시다♡>♡ 쓴댓글들 보면서 종종드는생각인데 내말투가 참 어린아이같아 정신이 젊다는거겠...지? 긍정적으로 생각하겠숴 전편댓글에 나를 응원해준다는 댓글ㅠㅠㅠㅠ고마워ㅠㅠㅠ힘이됐어!!! 복징도 항상 닉네임처럼 복이 가득한 날들을 보내~ 다음썰에서 만나!!
11년 전
독자8
헐..나왜이렇게 잡담이많지 댓글달고놀랬어;;;;
11년 전
복징
ㅇ..와우... 엄청난 길이에 한번 길이에 비례하다 못해 넘쳐나는 애정에 또 한번 복징이는 감!동! 꺄항! 고럼고럼 마음대로 해석해도 된다네! 왜냐! 복징이는 자유를 보장해줄거니까 찡긋 크크크킄 그래? 나는 내 또래 애들말고 부모님뻘 어른들하고 일해서.. 일 시작하고 복징이 성격이 더 더러워지고 있다카더라.. 어째서 음원은 공개되지 않는건가.. 일하면서 음방 챙겨보기 너무 힘들어 엉엉 오! 민트초코도 먹을만해! 이정도 말하다보면 복징이의 특이취향이 들통나버렸겠지.. 그렇겠지...!!!! 나는 와아아아안전 초코만 있는건 잘 먹질못해.. 느므 달아 엉엉 크크 고럼! 오리는 복징이가 항상 응원하고 있다네~ 오리도 복이 가득한 날들 보내기~!
11년 전
독자9
복징 호잇이 와써 내가 와따네에에에에!!!
일주일에 두번씩 복징을 만나는데도 막 계속보고싶고 음 그러하다...ㅎㅎㅎ
사실 나도 친구들이랑 있을때 아니라능 그렇다능 이러는데 뭔가 중독성 있고 편하다고 해야하나ㅋㅋㅋㅋ아무튼 그러더라고ㅎ
그런데 복징 아무것도 안먹어서 어떡해 배 많이 안고파도 뭐를 좀 먹어나야하는데ㅠㅠ나는 오늘 뭘 너무 많이 먹어서 문제였어 배가 터질것같아...ㅠㅠ
복징 너무 고마워 이렇게 좋은글 우리한테 보여줘서ㅎㅎ

11년 전
복징
잘와따네에에에에에에!!!! 오옹 앞으로는 더 많이 보고싶겠다 그럼 의심미 중독성이 있어서 계속하다보면 고치기 힘들다능.. 나 요즘에 나물종류가 좋더라.. 고기보다 나물이 더 좋아 엉엉 그래도 소고기는 워더라능 크크 나는 호잇이가 봐줘서 고마운데?
11년 전
독자10
앙뇽 초두야! 피스타치오랑 슈팅스타가 특이한 맛이었어...? 나 그거 되게 좋아하는데..ㅎ 그나저나 종대가 이종사촌이었어?! 나 왜 몰랐지 쿸.. 망할기억력.. 정말 안타깝다 흡 난 왜 이종사촌에게 설렜는가..! 그나저나 오늘이 일요일이라니 ㅜ 내일 난 수련회 가겠네. 가기 싫다..흡 그래도 힘내야지. 복징도 내일 힘내고 이번 일주일도 아무 탈 없이 잘 보내! 다음 편 기대할게 ㅎㅎ 그럼 나는 이만 가보겠다능! 뿅
11년 전
복징
다들 특이하다 그러네 그치 맛있지?!?!? 응 이종사촌이라능 그래서 럽라나오면 막장이된다능 크크 하 또다시 일요일이 돌아왔지만 복징이는 그 사실이 슬프다네.. 수련회는 잘 다녀왔어? 재미있었어?? 나는 수련회 갔을때 잠도 제대로 못자서 별로 기억에 안남던데..
11년 전
독자11
져지라긔 하...슈팅스타 맛있지ㅜㅜㅜㅜ입안에서 톡토로톡톡 구거랑 엄마는외계인이 맛있는데 히히히
울프 우린울프! 진짜 요번 정규앨범 ㄷㅐㅇ박인것같아쥬ㅠㅟㅠㅠㅠㅡ륭하 설렌다..나 며칠전에 엑소보고와서 얘들 몰입이 더잘된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으 돟아ㅜㅜ맞다 복징이 아몬드 죠아해? 나는 윽윽 잘안먹어 구냥ㅈ요플레가 죠타 힣
씽이의 마음은 어떻게 변할지 궁금해!! 오늘도 잘봤고 글쓰느라수고많았어 담주에봐!@♥@

11년 전
복징
그치그치!! 아 얘기하니까 먹고싶네 쩝.. 엄마는외계인은 너무 달아 엉엉 아우우우우우~ 내일이면 앨!범!발!매!인데 복징이는 주문도 안했다카더라 하하하하하하하하 옹옹 나 아몬드 짱 좋아해 아몬드 적당히 먹어주면 몸에도 좋아! 요플레도.. 하.. 사놓고 못 먹는걸 생각하면.. 궁금해궁금해! 는 복징이도 마찬가지지.. 하.. 씽아 너의 마음은 어떻게 변할 예정이니..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10.16 16: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 10.31 11:18
기타[실패의꼴] 최종 면접에서 탈락하셨습니다 한도윤10.26 16:18
      
      
기타 [실패의꼴] 최종 면접에서 탈락하셨습니다 한도윤 10.26 16:18
[배우/남윤수] 너를 삭제, 알렉스 10.20 17:38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11 유쏘 10.14 23:54
기타 [실패의꼴] 애인이 돈을 먹고 튀었어요 한도윤 10.13 13:45
정해인 [정해인] 무뚝뚝한 남자친구 짝사랑하기_0214 1억 10.10 00:05
정해인 [정해인] 무뚝뚝한 남자친구 짝사랑하기_0115 1억 10.08 20:09
기타 [실패의꼴] 국민 프로듀서님 투표해주세요! 한도윤 10.07 00:0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초여름이기 때문에 한도윤 10.01 00:54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전)남자친구입니다 한도윤 09.19 23:12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연락하지 말 걸 그랬어 한도윤 09.12 23:53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 09.05 23:47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8 1억 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 08.27 19:49
기타 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 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맘처럼 되지 않는다고1 한도윤 08.22 22:5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이런 사랑은 병이다 한도윤 08.15 14:1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고백 1 한도윤 08.08 22:38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312 1억 08.07 19:32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재회 24 한도윤 08.04 17:45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재회 12 한도윤 08.01 23:08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첫사랑과 헤어진 날 한도윤 08.01 23:07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210 1억 08.01 22:09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112 1억 07.29 23:28
[김무열] 조폭 아저씨와 최고의 망상을14 1억 07.17 22:48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8 1억 05.01 21:30
나…19 1억 05.01 02:08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