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빗줄기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정해인 빅뱅 변우석 엑소 세븐틴
빗줄기 전체글ll조회 465l 1

저를 매우 치세요 | 인스티즈

 

안녕하세요 무능한 작가 빗줄기입니다.

제 부족한 글실력에도 불구하고 그 시절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그리 오래되지 않은 시간에 답글로 금방 오겠다고 했었는데, 공지가 될 줄은 몰랐네요.

어젯밤 제가 신나게 인스티즈를 키고 제 글을 다시 읽어보았습니다.

그런데 무슨 노잼도 이런 노잼이...

전개도 질질 끄는 제가 딱히 좋아하지 않는 전개에다가 막장이더라고요.

제가 처음 글을 쓸 때 구상했던 내용과는 점점 멀어져가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원래 무슨 글이 딱 떠올랐을 때에는 항상 끝부분만 생각하기 때문에 중간에 전개를 하려고 하면 턱턱 막혀요.

제가 연재텀이 긴 이유도 어떤 내용을 써야할 지 모르겠어서 그런 것도 있어요.

그래서 이 못난 작가는 그 시절을 처음부터 다시 써보려고 합니다.

물론 전체적인 구상을 하는 데, 시간이 조금 걸릴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저렇게 두기에는 제가 그 시절에 대한 애착이 커서 도저히 둘 수가 없네요.

그동안 포인트 내가면서 읽어주신 독자분들께는 매우 죄송합니다.

몇안되는 댓글 달아주신 독자분들께도 죄송해요.

그럼 저는 구체적인 구상을 하러 가볼게요.

 

♥암호닉♥

KLM



 
독자1
힘내세여....ㅜ [KLM]
9년 전
빗줄기
되도록이면 빨리 오겠습니다 KLM님 미안하고 고마워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2
아니에용ㅎㅎ 다음 작품은 흥하길 바랍니다 ㅎㅎ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