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정해인 세븐틴 빅뱅 이동욱
낙타+ 전체글ll조회 4022l 72



내 남친은 김준면




[EXO/개그/준백] 내 남친은 김준면 1 | 인스티즈


내 남친은 김준면

1










 아줌마 여기 떡볶이 2인분이요. 준면아 나 배 안고픈............. 순대도 2인분이요.


와 진짜 존나 무식하게 짜증나는 새끼. 내 짜증나는 표정은 안중에도 없지 씨발. 뭐 이딴 천상천하 유아독존이 다 있나 싶다. 교문 앞에서 마누라 드립을 날린 김준면은 그대로 날 지 바이크 뒤에 태웠다. 어,어디가게! 나 가방 아직 교실에 있....으악!! 


진짜 그대로 하늘나라가서 천사랑 하이파이브했으면 가브리엘이랑도 하고 남았지, 살아있다는게 난 정말 신기했다. 김준면은 그냥 막 밟았다. 미친놈처럼 밟았다. 교복차림을 망각한 지상최대 또라이가 아닐까 생각했다. 그 엄청난 속도감에(김준면 개새끼의 바이크는 야마하 XVS950다. 천오백만원짜리다 씨빨!) 혼은 모두 빨려나갔다. 그렇게 끽하고 생명줄 연결되는 소리와 함께 도착한 곳은 '알찬 분식'. ........와 정말 알차게 생겼구나. 


순간 박찬열이 생각났다. 입학 첫날 존나 수줍게 다가와선, 저...저기...너 이름이 뭐야? 난 박찬열의 키에 잔뜩 쫄아있던 상태였다. 그 골때리는 허무맹랑함에 '변백현.'이라 대답하기 무섭게 박찬열은 입을 가리며 웃었다. 이제와 생각해보니, 박찬열 나름대로의 매너였던것같다. 그 새끼 웃을때 이빨 존나 많아보여서 조금 혐오스럽다. '그래? 난 박찬열이야. 박알찬열매 줄임말인데...........어원은...........'






이런저런 생각을 하는 내 머릿속은 복잡했다. 그러거나 말거나 김준면은 그런 내 앞으로 젓가락 한쌍을 내주었다. 휴지 먼저 깔아주는 센스까지. 내가 힐끔 쳐다보자, 턱을 괴곤 날 쳐다본다. 씨...씨발, 눈은 왜자꾸 쳐다보고 지랄이야. 마침 떡볶이가 나왔다. 급히 눈을 깔고 떡볶이를 입에 물려하자, 내 손에 들린 젓가락을 낚아챈다. 그러곤 하는 말이.







"아줌마 포크요."







 아 또 뭔 지랄이야. 대꾸하려는 내게 검지손가락을 내밀더니







"쉿."







와나 씨발 돌아버리겠네. 순간 분식집 안에 있던 초딩들의 시선이 김준면과 내가 있는 곳으로 몰림을 느껴버렸다. 







"우와 게이다."

"우와 게이야 게이."

"뽀뽀한데요~ 뽀뽀한데요~"







 닥쳐! 집가서 발닦고 뽀로로를 보던 디지몬 세이버즈를 보던 포켓몬스터 베스트위시를 보던 썩 꺼져! 인상을 험상궃게 하곤 휙 쳐다보자 으악! 게이가 쳐다본다!하고 나가버린다. 아..............존나 죽고싶다 진짜.............

그러거나 말거나, 당황한 아주머니가 내민 포크를 든 김준면이 떡볶이 하나를 집어내었다. 그러곤 제 물컵에 집어넣.........뭐하냐 너? 







"백현이 너 매운거 못먹잖아."

"아니 나 잘 먹......."

"아~해."

".............저기 준면아."

"아해."

"...........준면아?"







쾅!!!! 아 왜 지랄이야? 테이블을 쾅 내리친 김준면의 손이 사실 아파보였다. 이 테이블 존나 딱딱하던데. 내가 놀래서 쳐다보자, 김준면이 한숨을 쉰다. 땅꺼진다 땅꺼져. 그러더만 물에 한번 씻은 떡볶이를 지 입.......입에......넣고....빠...빨더니...........







"아해 애기야."

"............................"

"엎는다. 아.해."

"........ㅇ...아.....아.........."







물컹한 떡이 입에 들어왔다. 김준면은 그제서야 존나 쓰고있던 인상을 풀곤 웃었다. 잘먹네 우리 애기. 하면서 내 볼을 한번 꼬집었다 놓는데.........아 진짜 이건 인간이 할짓이 아닌거 같다. 화를 한번 낼까. 아 좀 무서운데. 그 김준면의 침 범벅 떡을 입으로 잘근잘근 씹어내며 입을 열려는데, 김준면의 핸드폰 벨소리가 먼저 지랄발광이다. 씨팔 김준면 너 뒤질뻔한거 저 핸드폰이 살린거다. 백번천번 감사해라 니 갤럭시3한테.







"여보세요."







김준면의 표정이 굳어진다.







"................뭐 씨발?"







난 존나 쫄아버린다.







"하........알겠어.......기다려......."







전화가 끊긴다. 와! 어디 가려나봐! 심정같아선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주방으로 진입해 아주머니의 손을 잡고 삼바춤 세번정도 갈기고 미국춤도 갈기고싶었다만, 난 침착하기로했다. 







"준면아 어디 가?"

"어............씨발........."

"왜그러는데......?"

"그........우리학교에 교환학생 몇명왔는데.......김종대가 당했어.........."







 당하긴 뭘 당해 당면이나 쳐먹어라. 난 안타까운 표정을 지어냈다. 김준면이 일어섰다.







"나중에 전화할테니까 받아."

"응응 당연하지. 조심하구."

"...............걱정마."

"...................."

"네가 있는한........난..........안.죽.어."







 걍 죽어라 씨빨. 김준면은 마지막로 내 볼에 베이비키스를 하곤(뒤에서 아줌마의 비명이 들렸다.) 나가버렸다. 와 드디어 해방이야. 존나 신난다! 김준면이 나간 문이 닫힘과 동시에 난 으자자자!하며 두 주먹을 쥐어보였다. 그리고 바로 핸드폰을 꺼내 전원을 꺼버렸다. 집가서 서든이나해야지. 아싸바리!







"학생!"

"네??"

"계산 하고 가야지! 그냥 가면 어떡해!"







..................울뻔했다. 김준면.......죽어도 곱게 죽지마라.........










///










"다녀왔어요~"

".............오빠 이제 죽었어."

"어?"







 난 들고있던 핸드폰을 패기넘치게 현관에 던져놓고 신발을 벗어 날렸다. 양말 쉭쉭던져 화장실 안으로 골인해넣고 교복 셔츠 단추를 풀려는 찰나, 내 사랑스럽다 못해 끔찍한 시스타 변백희가 존나 심각한 표정으로 다가온다. 오빠 성적표 왔어.







".............."

"물론."

"...................."

"내가 잘 챙겨놨지."







 백희야 너 어디 등 좀 보자. 너 날개 잃은 천사지? 씨발, 천계에서 피크닉가다가 발실수해서 떨어졌는데 그게 하필 울엄마 뱃속이었던거지? 난 변백희의 어깨를 주무르고 나섰다. 우리 공주님 요즘 피곤하지? 뭐? 뭐사줄까? 화장품? 개뛰드? 더게이스샵? 울리카물리카? 말만해. 변백희가 웃는다. 진짜 가증스러운년.







"나 찬열이 오빠 소개시켜줘."

"내놔 엄마한테 자수하러가게."

"아 오빠!!!!!!!!"

"미쳤냐? 너 박찬열 이상형에서 에러나도 한참 에러나 이 년아."

"그럼 종인 오빠!"

"엄마!!!!!!!!!!!"







 변백희가 내 팔목을 잡고 늘어진다. 엉엉 오빠. 나 진짜 외로워서그래. 그렇다고 내가 뭐 하찮은 놈들 사겨? 나 변백현 동생 변백희야. 오빠 응? 제발.


전에 박찬열과 김종인을 데리고 집에 온것이 잘못이다. 한바탕 라면 8개를 끓여먹고 텔레포트 쓰듯 사라진 놈들의 빈자리에서 변백희는 입만 떡벌리고있었다. 그러면서 존나 중얼거리는게, 와...미친 개쩔어...........

그날 이후로 변백희의 일방적인 소개팅 주선바람은 계속되었다. 라면 끓여달라해도 박찬열오빠 소개시켜주면! 밥먹으라해도 종인오빠 소개시켜주면! 자라그래도 찬열종인오빠 소개시켜주면! 개같은 년.







"생각해보고."

"아싸!!!!!!!그럼 일단 성적표는 내가 보류!"

"뭐래 미친년이. 후딱 안내놔?"

"소개시켜주면!"

"생각도 안해보는수가있다. 내놔."








 아 진짜 치사해. 변백희가 우물쭈물 내민 성적표를 들고 그대로 주방으로 향했다. 불을 붙여서 타닥타닥 타는것을 바로 화장실로 달려가 변기에 쑤셔넣고 물을 내렸다. 잘가라 악의 원천아. 그렇게 툴툴거리는 변백희를 뒤로하고 방으로 들어가 컴퓨터를 켰다. 박찬열하고 김종인 지금 피씨방이려나? 부르려다가 참았다. 지금 핸드폰키면 김준면한테 전화올지도 모르니까.............


우리집 컴퓨터는 존나 느렸다. 씨발, 선사시대에 컴퓨터 발명했어도 이거보단 빠르겠다. 엄마가 공부하라고 걸어놓은 비번을 가볍게 뚫고 몇분을 기다린다. 와 진짜 변백희 저 개년 왜 내 컴퓨터에 네이트온 플러그는 왜 깔아놓고 지랄이야 지랄이. 컴퓨터는 사람을 흉폭해지게한다. 그렇게 몇분을 기다려, 뜨는 팝업창을 모두 끄고 서든어택을 갈겼다. 아 존나 떨려. 왕대두할까? 김준면이라 생각하고. 아 변백희도 추가.


접속하자마자 친구목록먼저 확인했다. 나이스! 김준면 없고…아 박찬열 김종인있다. 피씨방이구나 이 새끼들 우쭈쭈.







ㅡ[zl존100현★]>>>[zl존알찬열ㅁH☆] 야ㅋㅋㅋ 어디냐 같이해

ㅡ[zl존알찬열ㅁH☆]>>>[zl존100현★] ㄴㄴ 지금 클전중

ㅡ[zl존100현★]>>>[zl존알찬열ㅁH☆] 씨바램아 너랑 나랑 같은 클랜이거든ㅡㅡ 나와 걍 팀전뜨자

ㅡ[zl존알찬열ㅁH☆]>>>[zl존100현★] 뭐래ㅎ 닥쳐 너때문에 방금 뒤졌다ㅎ

ㅡ[zl존100현★]>>>[zl존알찬열ㅁH☆] 그게 왜 나때문 ㅡㅡ 너 개념 ㄴ?







 한동안 말이 없는 박찬열이다. 아 시발 왜 말을 안해. 그와중에 김종인한테서 귓속말이 왔다.








ㅡ[zl존깜댕★★]>>>[zl존100현★] 백현 어디?

ㅡ[zl존100현★]>>>[zl존깜댕★★] 집 ㅡㅡ 나도 껴줘

ㅡ[zl존깜댕★★]>>>[zl존100현★] 우리 지금 징어 피씨방인데

ㅡ[zl존깜댕★★]>>>[zl존100현★] 김준면있다

ㅡ[zl존깜댕★★]>>>[zl존100현★] 너랑 같이 있는거 아니였어??







 헐. 씨발. 그때다. 친구가 로그인이 됬다며 뜨는 알림창. 로그인된 회원은...............







ㅡ[수호천ㅅr™]>>>[zl존100현★] 야 변백현

ㅡ[수호천ㅅr™]>>>[zl존100현★] 너 어디야

ㅡ[수호천ㅅr™]>>>[zl존100현★] 왜 전화 안받아

ㅡ[수호천ㅅr™]>>>[zl존100현★] 나 죽는거 보고싶냐...?







 차라리 엄마한테 뭉둥이 찜질 당해면 당했지 이건 아니다. 난 굳었다. 마침 난 한방에 들어가있었는데, 누가 들어온다. 김준면이다. 수호천사? 엿먹어. 거머리다 거머리. 얼굴을 쓸어내렸다. 김준면은 난리였다. 김종댄가 뭐시긴가 당했다며. 이렇게 빨라? 말도 안돼. 그 와중에 전화를 도대체 몇통이나 했길래. 그 사이 모니터 속의 수호천ㅅr™ 김준면은 난리도 아니였다. 심장이 구멍났네 어쩌네..............난 서둘러 컴퓨터를 꺼냈다. 그리고 핸드폰을 켰다. 부재중 34건............카톡을 쳐냈다.







준면아 미안......나 아파서.....

감긴가봐.....ㅠㅠ

종인이가 총선물준다해서 잠깐 로그인했던거야.....

나 아파서 먼저 잘게.......

잘자....ㅎ







 그리고 난 진짜 잤다. 후 폭풍은 생각도 못한체로.





///


용자 쏘울 도비 유지혁 폭찬 됴리퐁 변백현속쌍 소쿠리 이불익이니 에이크 데스티니 어펙션 조카 찬바람 까마귀 금례 치덕 쥑이네 샤랄라 요플레 요정 뮬란 윗트 로티플 윔키 꺄홍 경찌기 갈매기 꼬마야 각시탈 알찬열매 효자손 돌깔이 돌핀 백리 땀땀이 준메기 엑소스멜 프리미엄 


감사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뭐병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준백.......난 준백이 좋다 ^_^쿡.........뭐 나도 저도 처음에 쓸때 김준면이 이런다고!?하고 썼는데 점점 중독됌;; 내게 김준ㅁ면은 +가 아닌 ㅋ로 통한다...................

그리고 됴리퐁님 네이트온 표지 잘받았답요 확인하고 울뻔했답요..................여자의 눈물은.............칠드립이업군

네이트온은 늦게 찾아뵐거임..........ㅋ 드립 고 ^^! 갈 ^^! 난 진심으로 여러분을 웃기고잡음

그러므로 내남면을 봐야함 

ㅈ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ㅂㅂ 즐일욜되세욤 그러세욤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어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독자1
아웃겨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인생의활력솤ㅋㅋㅋ아 저 유지혁이에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도종인이랑찬열이소개받고싶다..........ㅠㅠ그런일은 있을수없겠지........하..........ㅠㅠ준멘저런이미지로나오는거처음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낙타+
유지혁님 안녕하세욤 인생의 활력소? 좋군.......활력소 열심히 돌리게요 힘 마니마니얻고가세요.........준멘한테 그저 미안할뿐 사랑해 +++++++
12년 전
독자2
도비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김준면파괴해버리고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들하고하는오글놀이가오글놀이도아니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는왜참고사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단한사람일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죽는꼴 보고 싶어....?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라잌ㅋㅋㅋㅋㅋㅋ집어치라곸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낙타+
도비님 방가방가루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괴 ㅋㅋㅋㅋㅋㅋㅋㅋ그..그르지마세요.....그를바에 저 주세욤 감사해욤 히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집어치라곸ㅋㅋㅋㅋㅋㅋ 때려쳐!!!!!!!!!!!!!!!다 떄려치자!!!!!!
12년 전
독자3
쏘울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김준면 넌 킹 오브 더 오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데기 없나요 손 좀 펴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얘들 닉네임 어쩔꺼야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낙타님 사랑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준면ㅋ
12년 전
낙타+
쏘울nim 방가방가루 ㅎㅎ 킹오브더오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손이 왜이래!!!!!!!!!!근데 낙타는 정작 쓰면서 설렘...........설레임같은 남자 준멘 ++ 저도 사..사..ㄹ6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4
데스티니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아낙타작가 사랑해 아...낙타쨩 아... 너무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근데 준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준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5
효자손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심 작명센스좀보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죽어버릵것가ㅡㅌ아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tm은 먼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오늘 웃다죽을것같앜ㅋㅋㅋㅋㅋㅋㅋ낙타님 진짜 저 낙타님팬카페만들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준멘하고 똥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찬열닉네임진짜 간지난다ㅋㅋㅋㅋㅋㅋㅋ떡볶이먹요주는것은또머시고ㅋㅋㅋㅋㅋ작가님사랑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준면진짜왜저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돌핀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닉네임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늘진짜빵터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7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증말bb 교환학생한테 당한 종대 이야깆도 써주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땀땀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는 내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웃기는 장면이 없어여ㅠㅠ흡;; 김준면 진심 한대 치기 가능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심 그리고 작가님 진짜 왜케 웃기ㅈ시져.. 아니 무슨 애들 닉도 다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백이랑 종인이는 아이디 맞췃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심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낙타님 스릉스릉..ㅎㅏ트하트..
12년 전
독자9
ㅋㅋ저두암호닉신청할래옄ㅋㅋ변백희역ㅋㄲㅋ왜냐면..내이름...찔렷닼ㅋㅋㅋ작가님빨리백희한테찬열이나종인소개시켜줘욬ㅋㅋㅋ빙의하겤ㅋㅋㅋㅋㅋㅋㅋ아웃긴데모티ㅠㅠ웃고싶닼ㅋㅋ
12년 전
독자10
턴백찬백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네톤에서 암호닉 했....을껄요?ㅎㅎ.........안했으면 지금 하께여ㅕ......ㅎㅎ.....이거 첨 읽어보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케웃기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릎주의 표시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설읽다가 무릎꿇을뻔한거 처음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준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12
준면이제성스러운이미지따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웃겨요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15
ㅠㅠ그대사랑함아설레여ㅠㅠ헐떡볶이빨아먹이는건지루하고ㅈ조선시대야기라고생각하고잇엇는데준멘이하니깐이건이시대최고의애정행각일세ㅠㅠ으아..,.그대저나시입니다헐아좋아설레여ㅠㅠ사랑한다김준면ㅠ
12년 전
독자16
돌깔입니닼ㅋㅋㅋㅋ준면ㅋㅋㅋㅋㅋㅋㅋㅋ준멘ㅋㅋㅋㅋㅋㅋㅋㅋㅋ떡볶잌ㅋㅋㅋㅋㅋㅋㅋ죽을것같아욬ㅋㅋㅋㅋㅋㅋ낙타님 금손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7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저 까마귀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 손 물어내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농담 아니고 다 읽고 보니까 왼손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먹을 꽉 쥐고 있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준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만해라 얼굴치기 전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맞다 날라리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준면님 죄송함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털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18
조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떡볶이 증말 기겁...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이밤중에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작가님사랑해요 하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19
읔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암호닉은수호천ㅅrㅋㅋㅋㅋㅍㄱ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ㄱㅋㅋㅋ
12년 전
독자2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정이에요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준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짼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돜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고맙슴당
12년 전
독자21
왘ㅋㅋㅋㅋㅋㅋ 어펙션이에욬ㅋㅋㅋㅋㅋ 김준면ㅋㅋㅋㅋㅋ 미친거아님?ㅋㅋㅋㅋ 어뜨케욬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겨 죽어여 저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떡볶잌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 백혀나ㅜㅜㅜ 어휴ㅠㅠ 너가 고생이 만ㄹ아ㅜㅜㅜㅜ진짜 준멘 없애버리거 싶닼ㅋㅋㅋㅋㅋㅋ 내 손발 좀 펴줘요 낙타님ㅋㅋㅋㅋ 그대는 나의 사랑 빛과소금 쪽쪽쪽
12년 전
독자22
소쿠리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 너무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 김준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떡볶이....심각하구만?ㅋㅋㅋㅋㅋ그걸 먹는 변백현이 더 대단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사랑해요ㅋㅋㅋ 준멘+
12년 전
독자23
요플레입니다~!!!히히히 준백ㅋㅋㅋㅋ조으다ㅋㅋㅋㅋ준멘...박력좀보소...ㅋㅋㅋ깨알같은 변백희ㅋㅋㅋㅋㅋㅋ그래도 찬열이랑 종인이는안돼... ㅋㅋㅋㅋ준멘+
12년 전
독자24
암호닉 inkai신청해요!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ㄲ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가당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미원이오빠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백문백답봤는데싱크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12년 전
독자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너무웃겨서기절할거같아여 내배꼽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25
수징어에요!!!!기억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준멘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치겠닼ㅋㅋㅋㅋ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26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최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솔직히 면백이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보고 준백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개그물에 뭔가 달랐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최고최고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호닉됴순이할꼐요!!!!!! zl존알찬열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zl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28
암호닉 리디 로 할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찬분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알찬열맼ㅋㅋㅋㅋㅋㅋㅋ종대는 왜당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떡볶이 빨아줄때 기겁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ㅜ내손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병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진짜웃겨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암호닉은스니로해도되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30
내남면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샤랄라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돌겟ㄸ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수호천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찬열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지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31
꼬마야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낰ㅋㅋㅋㅋㅋ떡볶이 빨아줄때 겁나 기겁했넼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진짜 도대체 준면이는 어떤아이인지 계속 궁금해져여 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32
하....너무 귀엽다.....낙타님 사랑해요 저번에 암호닉신청햇는데 안올라있네요...다시신청할게요 기억해주세요 분홍이!!!
12년 전
독자33
하 올림픽 보면서 새벽에 이러고잏있으영.ㅠ 재밌어영♥
12년 전
독자34
아역시낙타님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올림픽보면서읽다가웃을분위기아니곳에서혼자웃다가엄마한테혼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재밋어요!!담편기대!!ㅋㅋㅋㅋㅋㅋㅋ저도 암호닉신청!! 밍 이요!!ㅋㅋ
12년 전
독자35
저ㅋㅋㅋ도ㅋㅋㅋㅋㅋ암ㅋㅋㅋㅋㅋ호ㅋㅋㅋㅋ닉ㅋㅋㅋㅋ좀ㅋㅋㅋㅋㅋㅋㅋㅋ108배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김준면ㅋㅋㅋㅋㅋㅋㅋㅋ앞으로걔얼굴만보면이거생각날거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36
왕재밌당 ㅠㅋㅋㅋ진짜준멘 매.력.폭.팔.ㅋㅋㅋㅋ사랑해요 암호닉되나요!? 달랩니돻!!
12년 전
독자36
ㅋㅋㅋㅋㅋㅋㅋ암닉신청이욬ㅋㅋㅋㅋㅋ빙글이예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하는거알죠?
12년 전
독자37
이불익이니에욬ㅋㅋㅋ아진짜김준면ㅋㅋㅋㅋㅋㅋㅋㄲㅋ아진짜너무웃겨서 바닥데굴데굴구르면서봣어욬ㅋㅋㄱㅂㅋㅋㅋㅋㅋㅋ찬열이알찬열매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작가님제가사랑하는거알죠??너무재밋어요!!
12년 전
독자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39
윔키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아어떻게ㅠㅜㅜㅜㅜ아진짜변백빙의대서봣능데진짜 ㅎ..ㅏ..답이없는ㄴ이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준멘은아아아아아ㅏ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재밋어욬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짱 재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41
쵝오!!!!!!!!!!!!!!!!!!!!!!! 재미지다 재미져 ㅎㅎㅎㅎㅎ
12년 전
독자42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한게 게임이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준면이왜케찌zㅣㄹ하게나와요ㅋㅋㅋㅋㅋㅋㅋ아니이런저도암호닉할래옄ㅋㅋㅋ암호닉 잉여!
12년 전
독자43
으아닠ㅋㅋㅋㅋㅋㅋ내남친이닼ㅋㅋㅋㅋㅋ저 변백현속쌍이욬ㅋㅋㅋㅋㅋ아 진짴ㅋㅋㅋㅋㅋ낙타님 왤캐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육성으로 아침부터퐝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44
작가님ㅋㄱㅋㅋㅋ아진짜재미진닥ㅋㅋㅋㅋ날빵터지는듯ㅋㅋㅋㅋㄱㄱ
12년 전
독자45
작가님 로티플 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대가 당했어부터 뭔가 심상치 않은 걸 느꼈는뎈ㅋㅋㅋㅋㅋㅋㅋ무슨 패싸움이라도 난줄 알았어욬ㅋㅋㅋ 그런데 게임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준면 볼때마다 현실웃음이 막막 터지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낙타님 스릉해요♥
12년 전
독자45
아나돌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암호닉! 암호닉미자할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준면진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46
;;;;;;;;;;;;;;;;;; 나 저번편에 댓글안달아서 멘붕중.. 하.. 밎힌 보는내내 머리를잡고 ㅅ밬ㅅ밬 햇던게 트루ㅇㅇㅠㅠㅠㅠㅠㅠ 수호천사ㅠㅠㅠㅠㅠ7ㅔ이같으니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맞다 저는 미미쨩임ㅇㅇㅇ 저몰름? 몰름말구..하....... 아..님덕분에 자기전에 개그픽을쓰고싶은데 님만한드립이안나와서me치겠슴!!!!!! 나가뒤질께요..ㅂㅂ..
12년 전
독자47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했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48
ㅋㅋㅋ 치덕이예요ㅋㅋ 이 중독되는 병맛ㅋㅋㅋㅋㅋㅋㅋㅋ 낙타님은 엑소 개그물의 최고봉이신듯ㅋㅋㅋㅋㅋ 이 치덕 암호닉 네톤에도 써도 돼죠? ㅋㅋ
12년 전
독자49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빔밥이에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편엔암호닉안올리고댓글달앗네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남면왜이리재미서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자미치겟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든닉들이다왜저래옄ㅋㅋㅋ알찬열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분식집ㅋㅋㅋㅋㅋㅋㅋㅋ아저진짜빵터지네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50
암내에욬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진짜웃김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바람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 닉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초딩 ㄸㅐ쓰던 버디 아이디같아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준면이 너무 인소를 많이 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52
어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나왜지금봤지 개미지옥이에요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53
미쳐욬ㅋㅋㅋㅋㅋㅋ입에빨던 떡볶이라니 준면아 네혀바닥을 소유하고싶게만드는구낰ㅋㅋㅋㅋ
12년 전
독자54
담편 담편~~~ 목이빠져라기다리고있음요~~
^^느므 재미집니다~~~~~~*

12년 전
독자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이렇게 웃겨요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세 준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그라들어 미치는줄알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알림 해놔야겠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퀵서비스 알꼐욬ㅋㅋㅋㅋ암호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신알신할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호닉도... 개로 할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심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대가 당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58
갤투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진짜미치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준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60
암호닉 은총해도 되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피씨방에서 혼자 끅끅대고 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호닉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희언니 있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암호닉 백희언니 신청할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낙타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6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 ㅋㅋ ㅋㅋㅋ ㄱㅋㅋ ㄱ ㄱㄱ ㄱ ㄱ ㅋ
12년 전
독자6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프리미엄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닉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낙타님 사랑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64
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대가 당했어 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65
조커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했어김ㅈㅇ갣;ㅈ엄나ㅜ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6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너무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67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닉네임뭐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완전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금손이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대박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계속올려주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저 엑소스멜이에요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6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팬ㄴ이예욬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6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님 제가 댓ㅅ글달게 만들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암호닉 신청이욬ㅋ박알찬열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느므조아ㅠㅠ낙타님 행쇼..
12년 전
독자70
안........죽.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처나여 엄청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소개팅부분에서 찬열종인 보고 심쿵해깃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71
ㅋㅋㅋㅋㅋ종인이가 총 성물해준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떡보끼씨쳐서주는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백혀니씹덕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72
앜ㅋㅋㅋㅋㅋ 모티라 잉ᆞㄴㅎ이 못웃겠다ㅋㅋㅋ 징어 드립쩔어ㅋㅋ노랭냄비에요ㅋㅋㅋㅋ 인슲인데 징어드립쩔어요ㅋㅋㅋㅋㅋBb
1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정해인 [정해인] 무뚝뚝한 남자친구 짝사랑하기_0213 1억10.10 00:05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10.16 16:52
기타[실패의꼴] 국민 프로듀서님 투표해주세요! 한도윤10.07 00:01
      
      
빅뱅 [뇽토리/여신] 뇽토리 회고록 1·212 로망스 07.29 13:04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인터넷 소설 0317 제리 07.29 12:44
엑소 [EXO/카준] Happy Birth day 0314 위티 07.29 11:04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리얼물] 인피니트,당신은나의오빠 !6 쭈꿈쭈꿈짱똥.. 07.29 09:28
엑소 [백현/경수] 화홍(花紅) 016 07.29 09:03
엑소 [EXO/찬열세훈/찬세] 그 어떠한 말보다2 JJ 07.29 04:2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3 지네 07.29 04:22
기타 세서 0위 류하연 남장하다¿! -1114 고교생 07.29 04:21
인피니트 [현성] 발칙한 신입사원8 글쓴이 07.29 02:56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호흡곤란8 LAS 07.29 01:46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 LAS 07.29 01:32
기타 [박태환팬픽/심판글] 니가 더 실격이다. (반전주의)18 노랭냄비맛 07.29 00:20
엑소 [EXO/개그/준백] 내 남친은 김준면 176 낙타+ 07.29 00:13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여름안에서 -예고6 CHI 07.28 23:57
샤이니 [샤이니/호현] 얘 선배맞음? - 번외53 불금인데걍심해.. 07.28 23:40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3 갤티이 07.28 22:29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1 쏘야 07.28 22:27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Phantom-49일간의 기억 012 49일간의기억 07.28 20:00
엑소 [EXO/백현디오/백도] 소년x, 성년X PR6 12UNITY 07.28 19:57
기타 세서 0위 류하연 남장하다¿! -10 (+암호닉 하트하트)18 고교생 07.28 19:20
엑소 [EXO/카디찬백] 참을 수 없는 존재의 가벼움 1장30 Claire 07.28 19:10
기타 변배켠닮은 편의점훈남알바생이 인티한닼ㅋㅋㅋ08 (변훈남)40 ㅁㄴㅇㄹ 07.28 18:35
엑소 [엑소/다각] 마족들 01 (병맛주의!)6 눈부셔 07.28 17:49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INFINITE PISTOLS 0728 날개 07.28 17:32
엑소 [EXO/카디] Maid In Korea <4>33 아우디 07.28 17:04
기타 남팬 돋는 우리오빠 일화18 제르미홍 07.28 16:5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5 스팸 07.28 16:34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5 12:32 ~ 10/25 12: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