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휘혈이를 학교에 보냇따>_<
걔 저번부터 학교 안가서 조금만 더 안가면 유급일텐데ㅠ_ㅠ
그러면 안돼지! 내가 잘 설득해서 학교 보냇다^~^
아이구 착하다 류하연>_<
근.데
진짜-_- 아오 사대천녀...........-_-
하.......=_=
착하니가 참자 하연아..................................................
......................아-_- 개빡쳐-_-
"사대천녀가 우리 학교인줄은 몰랏네^-^"
쿡...^-^
내가 누군지 알아.............?
세.계.서.열.0.위.이.자.세.강.그.룹.의.딸.류.하.연
이라고^-^
쉬는시간에 백장미 반으로 향햇다.
"안녕, 백장미야?^-^"
니가 악녀 역할을 해?^-^
난 너보다 더 독한 년이야^-^
"류.하.연^-^"
"응, 그래 나 류하연이야^-^ 어머, 사대천녀 전부 다 있네?^-^"
4:1이라.......... 시시하겟따^-^
"백장미 말고 이름도 모르는 년들이 모였잖아^-^?"
^0^ 진짜 백장미 말고 모르겟다;;;;;;;
너희 왜이렇게 존재감이 음슴????;;;;;;;;;;;;
"사대천황이랑 어때?????? 즐거워???????^-^"
"매일 술마시고 노니까 즐거워^-^"
..........-_-^
"아하, 그렇구나^-^ 그럼................... 오늘부터 못하게 해줄게^-^"
"이년이!!!!"
화나서 달려오면, 허점 많은거 알지?^-^
하나는 알고 둘은 모르는거야? 바보아냐??^-^
탁, 하고 백장미의 손을 잡앗따.
"아아- 쉬는시간에 이러지말고, 하교때 창고에서 보자^--------^"
아주 박.살. 내줄테니까^-^ 쿡...^-^
-
퍽, 퍽퍽! 쿵!
"하..........하아..........하...으............."
아아, 오랜만이다^-^
사실 세서0위 되려고 초6때 싸운 이후로 좀 잠자코 잇엇는데...^-^
아주 안싸운건 아니지만.......~_~
"왜그래애, 더 즐겁게 안해줄거야?^-^"
아아, 네명뿐이라 좀 심심하다...........=_=
지루해...................................
백장미 년의 머리끄덩이를 잡고 얼굴을 들엇따.
"불꺼진 창고안에, 체육비품의 고유한 냄새를 맡으며, 내일 체육시간까지 여기 찌그러져 잇어라^-^"
창고안의 불을 껐다. 끄든 안끄든 뭐 희미하긴 하지만 전기세 아깝다^-^;;;
쓰러져 피떡이 된 년들을 두고 창고 안을 나왓따.
"야.........너.............................."
................................
".............ㅇ_ㅇ"
..........................반휘혈.............................
"니 몸에 묻은거, 니 피냐?"
"아니.........^-^"
................................
창고 안으로 달려가는 반휘혈..............
창고 안에서 피떡이된 애들을 보고 천천히 걸어나온다.
"...........실망이다..................."
..................그래................? 넌 나보다 걔들이 소중해............?
이때까지 말한 너의 마음은 다 거짓이야................?
내가 나쁜년이야..........????????
내 뺨을 갈기는 반휘혈..............
짝, 하는 경쾌한 소리가 내 볼을 때린다.
나 피부 약한데^-^;;;;;;;;;
바로 피가 흐른다......... 볼을 감쌌다.
"....................너..... 하.........."
"말해."
싫어한다고 말해. 그게 우리의 법칙이잖아^-^
"피떡이 되도록 때린건 잘못한 짓이야."
잉??????????ㅇ0ㅇ
"근데, 쟤네가 먼저 잘못햇겟지......... 난 널 믿고 잇어 그냥......... 너니까."
.............허................=_=;;;;
니놈이 콩깍지 제대로 씌인거야 바보야;;;;;;;;;
"미안하다."
반휘혈이 내 볼에 손을 댓따.ㅇ_ㅇ
손으로 피를 닦아주엇따.
"다음부턴 그냥 나한테 얘기해줘."
허허..........
인소의 법칙을 깨어버려랏!!!!!!!
남주의 오해는 없는거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