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서클
.파이어(Fire): 불꽃을 일으킨다.
.파이어 볼트(Fire Bolt): 불꽃의 구슬을 날린다.
.파이어 애로우(Fire Arrow): 불꽃의 화살을 여러개 만들어 공격한다.
.아이스(Ice) : 빙결마법.
.아이스 볼트(Ice Bolt): 얼음의 구슬을 날린다.
.아이스 애로우(Ice Arrow) : 얼음의 화살을 여러개 만들어내 공격한다.
.아이스 미사일(Ice Missile) : 얼음의 미사일을 여러개 만들어내 공격한다.
.아이스 슬래셔(Ice Slasher) : 얼음의 공격
.아쿠아 애로우(Aqua Arrow) : 물의 화살을 여러개 만들어내 공격한다.
.윈드(Wind) : 바람을 일으킨다.
.윈드 애로우(Wind Arrow) : 바람의화살을 만들어 공격한다.
.윈드 미사일(Wind Missile) : 보이지 않는 바람의 미사일을 만들어내 공격
.록(Rock) : 돌을 만든다.
.록 애로우(Rock Arrow) : 돌의 화살을 만들어내서 공격한다.
.라이트닝 애로우(Lightning Arrow) : 전기의 화살을 만들어 날린다.
.라이트닝 볼트(Lightning Bolt): 전기의 구슬을 적에게 날린다.
.모노 볼트(mono Bolt) : 정전기를 증폭시켜 상대를 공격한다.
.스톤 볼(Stone Ball) : 돌덩어리를 조정하여 날린다.
.아이스 미사일(Ice Missile) : 얼음의 미사일을 여러개 만들어내 공격한다.
2서클
.파이어 볼(Fire Ball) : 화염의 구를 만들어 공격한다.
.아이스 볼(Ice Ball) : 상대를 얼리는 얼음덩이를 날린다.
.아쿠아 볼(Aqua Ball) : 물방울을 날려서 공격한다.
.아이스 티스(Ice Teeth) : 얼음의 이빨로 공격
.에어 볼(Air Ball) : 바람의 구를 만들어내 공격한다.
.윈드 커터(Wind Cuttur) : 바람의 칼날을 날려 공격한다.
.윈드 피스트(Wind Fist) : 바람의 주먹으로 공격한다.
.스톤 볼(Stone Ball) : 돌덩어리를 조정하여 날린다.
.스톤 엣지 : 땅에서 기둥을 솟아올린다.
.스파크 볼(Sparck Ball) : 지지직거리는 전기의 구체를 날린다.
.라이트닝 쇼크(Lightning Shock) : 전기충격 상대를 기절시킬 수 있을정도.
.라이트닝(Lightning) : 벼락을 떨어뜨린다.(단발)
.디그 볼트(Dig Bolt) : 일정한 위치의 위, 아래 벼락이 위아래로 덜어진다.
.라이데인(Lighthein) : 한자리에 집중적으로 벼락을 날린다.
3서클
.파이어 웨이브(Fire Wave) : 화염의 파도를 만들어 공격한다.
.파이어 버스트(Fire Burst) : 일정한 범위에 작은 폭발을 일으킨다.
.파이어 랜스(Fire Lance) : 화염의 창을 여러개 만들어내 공격한다.
.프로즌 웨이브(Frozen Wave) : 얼음의 파도로 공격한다.
.아이스 포그(Ice Fog) : 기온이 낮은 안개를 만들어낸다.
.아이스 스피어(Ice Spear) : 얼음의 창을 여러개 생성하여 공격한다.
.콘 오브 아이스(Corn Of Ice) : 원뿔형의 얼음을 만들어내 공격.
.윈드 피스트(Wind Fist) : 바람의 주먹으로 공격한다.
.에어로 봄(Airo Bomb) : 압축공기를 터트리는 마법
.에어 웨이브(wind Wave) : 바람의 파도를 일으켜 공격한다.
.윈드 스피어(Wind Spear) : 바람의 창을 생성하여 공격한다.
.거스트 오브 윈드(Gust Of Wind) : 작은 회오리를 일으켜 공격한다.
.그라운드 웨이브(Ground Wave) : 바닥이 물결치면서 솟아오른다.
.쇼크 웨이브(Shock Wave) : 근거리형 마법. 적의 몸속으로 충격파를 날린다.
.록 스피어(Rock Spear) : 바위의 창을 만들어 날린다.
.록 버스터(Rock Buster) : 돌을 날려 폭발시킨다.
.스톤 미사일(Stone Missile) : 돌로 만들어진 미사일을 날린다.
.라이트닝 웨이브(Lightning Wave) : 전기의 파도로 공격한다.
.체인 라이트닝(Chain Lightning) : 연결된 전기를 날린다.
.라이트닝 스피어(Lightning Spear) : 전기의 창을 만들어 공격한다.
4서클
.블레이즈(Blaze) : 시전자가 지나가는 자리에 불길이 생성된다.
.인페르노(Inferno) : 화염을 일으켜 일직선으로 공격한다. 화염방사기 같은 효과.
.파이어 월(Fire Wall) : 화염의 벽을 생성시켜 공격한다.
.룬프레이어(Rune flare) : 화염의 창 한개를 생성해낸다.
.플레임(Flame) :사방 팔방으로 불을 날린다.
.워터 스트라이크(Water Strike) : 물의 기둥을 일으켜 상대를 강타한다.
.아이스 월(Ice Wall) : 얼음으로 이루어진 벽을 만들어 낸다.
.프로즌 오브(Frozen obe) : 얼음의 구체를 날리고 구체가 회전하면서 얼음의 조각을 날려공격한다.
.윈드 토네이도(Wind Tornado) : 바람의 회오리를 날린다.
.스파이럴 토네이도(Spirul Tornado) : 나선형으로 회전하는 회오리 윈드 토네이도의 강화판.
.윈드 블레이드(Wind Blade) : 바람의 칼날을 만들어내서 공격
.윈드 월(Wind Wall) : 바람의 장벽을 만들어내서 공격과 방어를 한다.
.스톤 커즈(Stone Curse) : 상대를 돌로 만들어 버리는 저주
.스톤 월(Storn Wall) : 돌벽을 세워서 방어와 공격을 동시에 한다.(주로 방어형 마법)
.라이트닝 블레이드(Lightning Blade) : 전기의 칼날을 만들어 공격
.라이트닝 월(Lightning Wall) : 전기의 벽을 만들어 공격과 방어를 동시에 한다.
5서클
.파이어 필드(Fire Field) : 일정한 범위를 화염의 대지로 만든다.
.번플레어(Burn Flare) : 고온의 화염을 폭발시킨다.
.파이어 캐논(Fire Cannon):불꽃의 광선을 쏘아내서 거대한 폭발을 일으킨다.
.아이스 필드(Ice Field) : 얼음의 대지를 만들어낸다.
.템플리쳐(Templicher) : 기온을 조절하는 마법
.아이스 캐논(Ice Cannon) : 무엇이든 얼려버리는 광선을 쏘아낸다.
.윈드 필드(Wind Field) : 일정한 범위를 바람의 대지로 만든다.속성마법.
.윈드 캐논(Wind Cannon) : 찢어발기는 바람의 광선을 쏘아낸다.
.어스 필드(Earth Field) : 주위에 바위나 돌이 생기게 한다.
.록 캐논(Rock Cannon) : 바위를 고속으로 회전시켜 일직선으로 광선에 실어 날린다.
.에너지 필드(Energy Field) : 대지에 전기적으로 바뀐다.
.썬더 크로스(Thunder Cross) : 사방팔방으로 전기의 구체를 날린다.
.썬더 캐논(Thunder Cannon) : 전기의 광선을 쏘아낸다.
6서클
.파이어 레인(Fire Rain) : 화염의 비가 떨어진다.
.익스플로전(Explosion) : 폭발을 일으며 공격하는 마법
.플라즈마 볼(Plazma Ball) :양 차원의 에너지를 끌어다 화염의 구를 압축시켜 날려버린다.
.플레임 캐논 (Flame Cannon) : 화염의 광선를 쏘아낸다.
.아이스 레인(Ice Rain) : 빙우를 떨어뜨린다.
.문라이트(Moon Light) : 차가운 달의 힘으로 얼려버린다.
.워터 블레스터(Water Blaster) : 얼음덩어리를 날려 강력한 폭발을 일으킨다.
.트윈 싸이클론(Twin Cyclone) : 회전하는 2개의 회오리를 스크류처럼 같이 회전시켜 공격
.윈드 프레스(Wind Fress) : 상대를 여러방향에서 압착시키는 잔인한 마법
.스톤 샤워(Stone Shower) : 하늘에서 여러개의 삐죽한 돌을 떨어뜨린다.
.스톤 레인(Storn Rain) : 돌비를 내리게 한다.
.록 블래스터(Rock Blaster) : 돌을 날려서 폭발시킨다.
.플래쉬 투 스톤(Flash To Stone) : 석화 광선 맞는 것은 돌이된다.
.라이트닝 레인(Lightning Rain) : 벼락을 비가오듯이 마구 떨어뜨린다.
.에너지 써클(Energy Circle) : 하늘에서 떨어진 두개의 벼락이 회전을 하며 50m를 휩쓸어 버린다.
.기가 라이트닝(Giga Lightning) : 라이트닝 볼트의 강화판으로 수만볼트의 전기를 떨어뜨려 손에 모은뒤 날려 공격한다.
7서클
라그나 블라스트(Lagna Blast) : 역오망성을 이용하여 역오망성이 있는 위치에 불길이 치솟게 한다.
.플레어(Flare) : 초고온의 화염을 쏘아내는 마법
.씨 블라스트(Sea Blaster) : 해일을 일으켜 공격하는 마법
.블리자드(Blizard) : 차가운 눈보라를 일으켜 상대를 얼려버린다.
.소닉 바이브레이션(Sonic Vibration) : 음속에 의해 만들어진 진동을 날려 상대를 갈갈이 찢어버리다.
.소닉 바스터(Sonic Buster) : 음속으로 바람을 날려 상대에 닿으면 폭발시킨다.
.어스 퀘이크(Earth Quake) : 지진마법으로 땅을 진동시키고 땅이 갈라진다.
.썬더 스톰(Thunder Storm) : 전기의 폭풍을 만들어내 공격한다.
.파이어 스톰(Fire Storm) : 화염의 폭풍을 일으켜 공격한다.
.아이스 스톰(Ice Storm) : 눈의 폭풍을 일으켜 공격한다.
.윈드 스톰(Wind Storm) : 바람의 폭풍을 만들어내서 공격한다.
.록 스톰(Rock Storm) : 바위들이 폭풍을 만들어내 공격한다.
8서클
.헬파이어(Hell Fire) : 지옥의 불꽃을 소환하여 적을 태워버린다.
.블레이즈 템페스트(Blaze Tempest) : 불길의 폭풍우! 위력이 엄청나다.
.프로미넌스(prominunce) : 초고온 고열 고압의 화염구를 주위에 생성하여 날린다.
.템페스트(Tempest) : 엄청난 폭풍우를 만들어내서 적을 공격한다.
.디스파이어 오브 스톰(Despair Of Storm) : 절망의 바람을 소환해내서 범위안의 보든적을 공격한다.
.볼케이노(Volcano) : 땅이 갈라지고 용암과 돌이 튀어나온다.
.그라운드 오브 퓨리(Ground Of Fury) : 대지의 분노. 주위의 땅이 초토화된다.
.그라운드 오브 데쓰(Ground Of Death) : 죽음의 대지. 주위 50m내지 원하는 곳이 땅에서 무수히 많은 돌의 가시들이 솟아오르게한다.
.퓨리 오브 더 헤븐(Fury Of The Heaven) : 하늘의 분노. 하늘에서 엄청난 벼락이 떨어져서 소멸시킨다.
9서클
메테오(Meteor):운석소환마법 -스트라이크(Strike) : 운석을 1개만 떨어뜨린다. 큰 사이즈의 운석을 단발 떨어뜨린다.
- 레인(Rain) : 샤워보다는 적은 운석이 떨어진다. 작은운석여러발
- 샤워(Shower) :무수히 많은 운석이 떨어진다. 작은운석을 여러발(스웜보다 작은것)
- 스웜(Swarm) : 운석을 떼거지로 떨어뜨린다. 작은운석을 여러발
.파이어 퍼니쉬먼트(Fire Punishment) : 화염의 징벌. 땅이 갈라져 용암이 불길이 치솟아 오르고 하늘에서 불비가 떨어진다.
.아쿠아 퍼니쉬먼트(Aqua Punishment) : 물의 징벌. 하늘에서 비가 쏟아지고 땅에서 물이 쏟아 오른다.
.윈드 퍼니쉬먼트(Wind Punishment) : 바람의 징벌, 사방에서 매서운 바람이 불어오고 바람의 칼날이 폭풍을 이루어 공격한다.
.어스 퍼니쉬먼트(Earth Punishment) : 대지의 징벌. 땅이 갈리고 용암와 돌이 튀어나오며 하늘에서 타오르는 돌덩이가 떨어진다.
.라이트닝 퍼니쉬먼트(Lightning Punishment) : 벼락의 징벌. 하늘에서 벼락이 마구 떨어지고 땅에서도 전기가 흐르게된다
10서클
1.create(크리에이트)
창조주문
2.planet strike,Setellite Attack(플래닛 스트라이크,셰틀라이트 어택)
행성,위성을 소환해 충돌시킨다.
3.Dimension creation(차원생성)
차원을 생성시킨다
1서클
매직에로우:1서클의 기초마법 마나를 뭉쳐서 공격
인덕션:유도마법 원거리마법을 지정된상대에게 날아가게 한다(유도미사일)
매직타켓:상대에게 마나로이루어진 타켓을생성시켜 명중률을높힌다
그리스:땅의 마찰계수를 0으로만들어 미끄러지게한다
디그:구덩이를 파서 적을방해한다
클린:지정되곳의 이물질을 제거
라이트:빛의광구를만든다
파이어:불꽃을 일으킨다
아이스:얼음을 만들어낸다
윈드:바람을일으킨다
록:돌을생성한다
라이트닝:전기를일으킨다
헤비:무겁게한다
웨이트:가볍게한다
2서클
파이어(아이,윈드,록,라이트닝)에로우:불꽃으로이루어진 화살을 만들어 적을공격한다
쉴드:마나로 이루어진 막을 생성
아이스 포그:기운이낮은 안개를 생성
큐어 포이즌:독을 치료한다(서클에따라 치료할수있는 독의등급상승)
힐:기초 치료마법
매직마우스:멀리떨어진상대에게 가까이서말하는것처럼 들리게한다(무전기)
디텍트 포스:추적마법(너무거리가멀면 불가능 그러나 서클이높으면 가능)
언락:자물쇠등 잠긴것을연다(서클에따라 열수있는것이다르다)
홀드:상대의움직임을 멈춘다 (일시적)
3서클
파이어(아이스)볼:화염구를만들어 적을공격
아이스미사일:얼음의미사일을 만들어 공격
윈드커터:바람의칼날을날려 적을공격
에어볼:바람의구를 만들어 적에게부딛히면 폭발하여 튕겨낸다
스톤 스파이크:뾰족한 돌을 상대밑에서 치솟게만든다
라이데인:한자리에집중적으로 벼락을 날린다
메모라이즈:마법을 미리 케스팅시켜 시동어만을 외어도 발동가능하게한다
(ex:메모라이즈 안할시:(주문 외우는중...)파이어볼! 메모라이즈할시:(바로) 파이어볼!)
버닝핸즈:타오르는 불의손으로 적을 움켜잡는다
슬립:수면상태에빠트린다
캔슬레이션:사용중이던 마법을 취소시킨다(강제로 마법을 캔슬(취소)할시 마나역류로 사망할수도있어서
그걸방지를위해 존재하는마법)
프로텍션 프롬 노멀 미사일:매직미사일과는 현저히다른 최장거리용 미사일 유도기능도 탑제되있다
언 디텍트:추적마법을 막는 마법
하이드 마나 포스:자신의 마나를 숨겨 서클을 알아차리지 못하게한다
4서클
파이어랜스:다수의 화염의창으로 공격
파이어버스트:일정한범위에 작은 폭발을일으킴
아이스스피어:얼음의창을 다수생성해서 공격
윈드피스트:바람의주먹으로 공격
에어로 봄:압축공기를 터뜨려 공격
콘 오브 아이스:원뿔형태의 얼음을 만들어내 공격
어스 브레이크:대지를 인위적으로 폭발시켜 뒤집음
위저드 아이:멀리떨어진 지역을 볼수있슴(망원경)
페더 폴:낙하시(추락시)대미지감소(아예없엘수도있슴)
블라인드:일시적으로 시야를 멀게만든다(자신보다 높은서클한태 효과x)
슬로우:일시적으로 속도를 감속
사일런스:주변의 소리를 사라지게해 침묵하게한다
일루젼:적에게 환영을 만들어 혼란시킨다
컨퓨전:상대에 정신의 타격을줘 아군과적군을 구별할수없게한다
샤프니스:일시적으로 무엇을 날카롭게만든다
미러이미지:순식간에 실체가있는 환영을 만들어낸다
엘리멘탈 레지스턴스 스킨:선택된속성의 저항력을 극대화시킨다
5서클
텔레키네시스:멀리있는물체를 마나로 움직인다
배리어:접근하는 물리적인 공격을 저지
익스플로젼:폭발을 일으키는 화염마법(파이어버스트보다 위력 상승)
파이어 필라:불의기둥을 일으킴
문라이트:차가운 빛으로 대상을 얼려버림
아이스 캐논:어떠한 사물을 얼려버리는 저온의냉기빔으로 공격
거스트 오브 윈드:작은회오리를 일으켜 공격
블레이즈 스탭:시전자가 지나가는 자리에 불길이 생성
플레어:초고온의 화염을 쏨
체인 라이트닝:주변에 마치 체인이 이어지듯 번개가 이어져 다수공격
콜라이트닝:강력한 번개를 불러낸다(무기로 사용가능)
파이어(아이스,윈드,어스)월:화염의벽을 생성
플라이:하급비행마법
블링크:순간적으로 시야가닿는곳으로 순간이동
헤이스트:대상의속도를 일시적으로상승
스톤스킨:일시적으로 몸을 단단하게함
스트렝스:힘을강하게만듬(일시적)
인비져벌리티:빛을 굴절시켜 몸을 투명하게함
바인드:적의몸을 묶음
인첸트웨폰-(속성);무기에 속성에맞는 속성을 부여함(라이트닝부여시 감전효과등)
6서클
안티 매직 쉘:모든 마법을 무효화시킴(자신보다 높은서클은 불가능)
링 오브 파이어:몸의 주변에 둥근원의불꽃을 분출
필라 오브 파이어:초고온의 불의기둥을 다수소환
파이어 필드:일정범위를 화염의대지로바꿈
기가 라이데인:라이데인의 강화판 매우굵은 수만볼트전기를 상대위에 다수떨어뜨림
썬더 크로스:교차하는순간 강렬한 뇌전을 발산
레인 오브 아이스:차가운 빙우를 내림
프로즌 패더:상대에게 얼음으로된 족쇄를채움 시간이지날때마다 채워진부위가 얼어감
토네이도:회오리바람을 일으켜 공격(거스트 오브 윈드보다 거대함)
윈즈블레이드:바람의칼날로 공격
디스펠:상대의 마법을 강제로 해제시켜버린다(자신보다 1서클높은마법까지가능)
그레이트 쉴드:쉴드보다 더욱 강력한 방어막 생성
텔레포트:설정한 좌표값으로 이동 (안전성은 낮음)
스틸 스킨:일시적으로 몸을 강철처럼 만듬
그레이트 힐:상당한 치료력을 선사하는 마법
레비테이션:허공에 몸을띄움(플라이보다 안전)
폴리모프:정해진대상으로 형태를 바꿈
7서클
인페르노:거대한 초고온의 불길로 적을 공격
파이어(아이스,라이트닝,어스) 스톰:화염의폭풍을 일으킴
블리자드:차가운 눈보라로 상대를 얼려버림
어스퀘이크:지진을 일으켜 넓은땅을 한꺼번에 뒤짚어버림
트윈 싸이클론:거대한 2게의 회오리로 스크류처럼 배배꼬아서 공격
워프:텔레포트의 강화판(텔레포트보다 훨씬 안전)
레스토레이션:팔이절단되어도 재상이가능할정도로 뛰어난 치유력마법
리플렉션:유지되는동안 마법반사
팬텀 메이즈:환영의 모리에 상대를 가둬버림
그래비티:일정지역의 중력을 임의로 강화
리버스 그래비티:중력을 약하게만들어 이동을 불가능하게만듬(허공에 몸이띄워짐)
에테르 윙:마나로 이루어진 날개로 하늘을 남(의지로 움직일수있슴 자유로움)
라이트닝 레인:번개의 비
8서클
볼케이노:땅이갈라지며 돌과 마그마가 뿜어져나옴
아이스 크리스탈 오브 스톰:빙정의 폭풍을 일으켜 주위의 모든것을 얼려서 파괴
프로즌 템페스트:냉기의 폭풍우를 일으킴
디스페어 오브 윈드:절망의 바람 주위의 모든것을 파멸시킴
소닉 트위스트:음속이 넘는 쾌속의 회오리바람 적의몸을 찢어버림
퓨리 오브 더 해븐:하늘의 분노 엄청난 벼락이 상대위에 작렬
인피니티 라이트닝:뇌전의 공간을생성 갖힌상대는 지속적인 감전
그라운드 오브 그레이브:대지위에 수많은 비석을생성시켜 한꺼번에 쓰러뜨려 생매장을 시킴
컨트롤 웨더:날씨를 조종하는 전설의마법(성공확률 낮음)
안티 매직 쉘:주변의 자신보다 써클이낮은 마법을 절대로 못발동하게함
매스 텔레포트:단체이동마법 (실패확률이 매우낮음)
그레비티웨이브:중력의 파동을 일으킴(어떤곳은 엄청난중력 어떤곳은 매우 낮은중력)
카오스:태초의 근원인 혼돈의힘으로 적을 멸살
헬 파이어:지옥의 불꽃을 소환시켜 재 초차 남기지않고 태워버림
그랜드 쉴드:자신보다 낮은써클의 모든 마법 방어
9서클(여기서부터 데미 갓(Demi God(반신반인))
메테오 스트라이크:거대한 운석을 우주에서 끌어당겨 시전(아군적군구별없슴)
매테오 스웜:어른크기만한 작은운석들을 수십개 떨어뜨림(마찬가지로 아군적군 구별없슴)
엡솔루트 제로 포인트:절대영도 주변의 모든것을 얼려버림
라이트닝 월드:인피니티 라이트닝처럼 공간을 전격의 공간으로 만드는것이아닌 아예 주변의 지역을
번개의 지역으로만듬
디스트럭션 윈드:파괴의바람 광포한바람으로 앞에있는 모든것을 파괴
루인 오브 그라운드:파멸의대지 모든것을 깊은 무저갱으로 집어삼킴
엘리멘탈 피니쉬먼트:모든원소의 최후의심판
엡솔루트 쉴드:절대방어막 그 어떤공격도 뚫을수없다
워프게이트:어디든지 이동할수있는 문 지속시간도 인원제한도없다
카오스 블레이드:혼돈의검 이검에 닿은존재는 소멸된다
파워 워드 킬:언령 상대에게 죽음을 명령한다 자신보다 정신력이 낮으면 즉사
위시:소원을 들어주는마법(그러나 부작용이 극심함 ex]마나서클이 사라짐,마법발동x,심하면 목숨)
10서클(신의영역)
크리에이션:창조 무에서 유를 만들어냄
디스트럭션:파괴 유에서 무로 되돌림
앤드 오브 매직:마법의 끝 그 무엇이라도 이룰수있다
미라클:기적을행함 (위시처럼 소원을 들어주나 부작용이없다
마계마법(흑마법)
다크니스:어둠의 안개로 적의 시야를 차단(자신은 볼수있슴)
포이즌 애로우:대기중의 독가스로 화살형태로 만든후 공격
티스:여러개의 뼈조각을 소환시켜 공격
다크 볼트:어둠의 힘을 모아 공격
데스 볼트:죽음의 기운을 모아 공격
둠:상대의 방어력과 공격력을 감소시키는 기본 저주마법
커즈:가장 하위의 저주마법 렌덤으로 능력저하
핸드 오브 데스:기본적인 공격마법 죽음의 손길로 공격
마나 릭:적의 마나중 일부를 흡수
커즈 포이즌:적에게 독을 내뿜음(근거리)
2서클
본아머:뼈로 이루어진 갑옷소환 물방에 특히 강력하다
칠 터치:자신의 무기에 마법을 걸어 상대에게 추가 데미지
레이오브:어둠의 광선으로 적의 공격력을 약화
레이 오프 팔시:어둠의 광선으로 적의 민첩성을 감소
컨퓨즈:혼란에 빠져 적군,아군을 구별못하게함
다크 에로우:다크 볼트의 강화판 공격과 동시에 시야차단
언 홀리 쉴드:악령의 힘을 담은 어둠의 실드를 생성
3서클
에이션트 위즈덤:분리되어진 영혼을 소멸시켜버림
커즈피어:몬스터를 공포에 휩싸이게하여 모든 능력감소
칠 블러드:검은 광선으로 순간 공격하게하여 스턴상태로 만듬
그레이브 크로우:물리데미지 상승
팔시:상대를 불안에 고통받게함
테인트 더 블러드:사물에 저주를 걸어 상대가 만질시 능력대폭하락
본 월:뼈로 이루어진 강력한 벽을 생성
본스피어:뼈로만든 창을 소환하여 적을 공격
포이즌 대거:검에 독 데미지를 추가함
써몬 레지스트:원소 저항력을 증가시킴
다크 휩:어둠의 채찍으로 상대를 공격
패럴라이즈:악령소환 상대를 못움직이게 하며 지속적인 능력저하
다크 엔 핸즈:무기에 어둠의 힘을 부여
블러드 핸드:주변에 피가 있어야 사용가능 피의손으로 적을공격
4서클
히버네이트:잠들게하는저주(기간은 렌덤 최대 1달)
맨틀 오브 드레이드:자신의 피부를 변화시켜 방어력을 높힘
본 프리즌:본월의 상위마법 대상을 뼈의장막으로 가둠
본 스리피트:2배의 마나를 소모시켜 3배의 데미지
(ex:1을 소모하여 2의 데미지를 주는것을 2를 소모하여 6을줌)
커스 웨폰:무기에 실려있는 마법이나 기운을 없엠(30분)
다크 파이어 볼:어둠의 화염구를 소환시켜 공격과 동시에 혼란
5서클
블러드 팩:악마와 계약으로 한시간동안 모든 능력치 2배
고스트 라이팅:보이지도,감지되지도 않는 글을 생성(자신만보임)
네기티브 에너지:어둠의 광선으로 데미지와 동시에,능력치 대폭하락
카오스:일정시간동안 상대에게 혼란을줘 자신의 부하로만듬
커프스 익스플로젼:이미 죽어버린 시체를 폭발시켜 데미지를줌
포이즌 익스플로젼:시체를 폭파시켜 독안개를 생성
써몬 버서커:소환물의 파괴본능을 자극시켜 능력치 상승(1.5)
할루시네이션:상대에게 환상을보여줌(아군,적군,몬스터구별불가)
라이프 드레인:상대의 체력흡수
블랙 슬립:적을 잠들게하여 잠드는동안 에너지를 앗아감
모프 블레스:어둠의 존제에게 힘을 부여해줌
다크 필드:어둠의 필드를 생성,신성계열 공격력 하락,어둠계열 공격력 상승
다크 콘덴스:어둠의 기운을 응집해 공격(응집된 기운에 따라 데미지 상승)
운드:흉터에서 지속적인 출혈
다크 스톰:어둠의 폭발과 함께 폭발형 어둠구를 떨굼
6서클
앰플리아피 데미지:저주를 걸고 받는 데미지 증가(물리만 포함)
라이프 탭:이 기술을 걸린 상대를 공격할때마다 체력을 뺏음
데크리피파이:목표몰의 스피드,데미지,저항력 절반으로 하락
로우어 레지스트:목표물의 모든 저항력을 극한으로 감소
커즈 디시즈:저주에 걸리게함(고위 사제만 치료가능)
크럽션:한부분에 저주를 걸어 아무것도 하지 못하게함
본 스피릿:뼈로 이루어진 인형소환(사령을 넣어 공격하게함)
다크 캐논:어둠의 포탄으로 적을 소멸시킴
7서클
프로즌 노바:자신을 중심으로 원형으로 독을 방출
아이언 메이든:상대가 자신을 공격할시 그 데미지의 2배를
상대가 받음(5번)
핸드 오브 커즈:죽음과 동시에 영혼에도 고통을 선사
웹 크리트루:적의 몸속에 기생충을 심어 능력을 대폭저하
다크 브레이크:어둠의 힘으로 주위의 모든것을 파괴
8서클
본스리피트:죽은자의 영혼을 불러들여 실체화시켜서 싸우게함
리바이브:죽은자의 시체를 되살림(생전의 능력에따라 능력결정)
데빌리안:악마를 소환시킴
데빌리안 프로미스:소환한 악마의 능력을 극한으로 상승(그러나 사용후 소환수는 사망)
게이트 오브 헬:지옥의 문을 생성 주위의 모든것을 빨아들여 지옥불에 영원히 불타게함
9서클
다크 헬:목표물의 영혼을 빼내어 지옥불에 죽게함(자신이 걸릴수도있슴)
모프 카오스:혼돈의 힘으로 대상에게 엄청난 힘을 부여
카오틱 서바이벌:성직자의 마법이 아닌이상 다른 마법에는 절대무적
메사크로:한 지역의 모든 생명체를 소멸
다크 임페리얼:어둠의 힘으로 모든것을 초토화(모든 마기소모)
10서클
다크 디스트럭션:어둠에 적중당한 상대는 영혼조차 소멸
다크 피니쉬먼트:어둠의 심판 영원한 고통속에서 허우적거리며 살아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