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7남매 전체글ll조회 1108l

엑소랑 너징어랑 7남매임 11

 

부제:징어랑 오빠들이 마트를갔어요 !

(과거편은 가끔씩 뿅뿅나옵니다)

 

 

.

.

.

너징ver.

 

우리집에 비상사태가일어났다.

뭐냐고?바로 먹을거리가 다없어진것 ㅎㅎㅎㅎㅎㅎㅎ...우리는 거의 한번에 크게크게 마트를가서 먹을거리를사러다니는뎅..

7명이 우르르몰려다니면서 그냥 막사는거ㅋㅋㅋㅋㅋㅋ하.. 돈은물론 준면오빠돈으로!야호!
그런데 오늘이 하필 마트가는날...마트가는날에는 단 한명도 빠지면안된다.빠지면?그냥 뭐 과자이런거 없는거죠 네.

 

귀찮지만 대충 옷을걸쳐입고는 마트에갈준비를 다했다.안가면 과자가없기때문에,내사랑과자가 없으면 난 못살아요 땡벌!

헷죄송.그리고 마트아줌마들은 우리들을 다 기억하는데 신기함 ㅋㅋㅋㅋㅋㅋㅋ아니 기억할만도하겠다.

진짜 일곱명이서 마트에서 카트타고 막 난리가나고..그래서 가끔씩 쫓겨날번했는데 준면오빠가 사정사정하면서 ㅋㅋㅋㅋ빌고 그래서 우리는 마트아줌마랑 친.한.사.이!

이런;;루한이랑크리스한테 말투가 옮은것같달까...크큭!Dark한 내마음을..흐.콰.시.켜.버.렷..!

그러므로 나는 오늘 마트에서 Dark한..김을 사.겠.다.

큭큭...간장게장도 좋겠군...큭!

즈스흠..나도 미쳤나봐 엉엉.. 근데 도경수 이오빤 왜이렇게 늦게 준비하는거야! 우리다기다리고있는데 혼자 방에서 어어!잠시만!이러고있다..

 

기다리기지쳐서 쇼파에앉아서 노래를 흥얼거리고있는데 또 김종인이 시비를튼다..ㅎ..그놈의 입을 찢어버려야지

"너요즘 노래실력 많이줄은듯?연습좀 하고다녀 ."

 

"네 다음개새끼"

"멍멍"

 

..변백현 뭐하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참 웃고있는데 경수오빠 방문이 딱열렸다.ㅋㅋㅋㅋㅋㅋㅋ근데 왜 썬글라스를 쓰고 나오셨죠?

 

"뭐야 썬글라스ㅋㅋㅋㅋㅋㅋㅋ안어울려"

 

"ㅋㅋㅋㅋㅋ도촌놈임?"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촌놈이래 ㅋㅋㅋㅋㅋㅋㅋ"

"웃지마 시발놈들아.."

 

"오빠근데 왜쓴거야 진짜 ㅋㅋㅋㅋㅋ안어울려 벗어!"

"헐 벗으래 . 의심미"

"박찬열 병신..."

"아 안되 절대로안되 그냥 이상태로 가자.."

"왜!뭐때문에!벗어봐한번!!"

그냥 가면될것이지 ..나랑준면오빠제외한4명은 경수오빠 썬글라스를 벗길려고 난리다.그냥 가지..시간도없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치겠다 경수오빠 ㅠㅠ

"경수오빠 ㅋㅋㅋㅋㅋ눈부은거때문에 그런거야?"

 

"아..진짜..어제 너목들보고자다가...울고 바로 잤는데..아..진짜...아아..아아아악!!!시발!!!!개새끼들!!!"

 

"...미친!됴촌놈이 쫓아온다!"

"악 도망쳐!"

 

"이 미친놈들아!!어으어워어!!으엉허!!!"

막 경수오빠가 괴음을내면서 박찬열김종인변백현오세훈을 쫓아가는데..ㅎ경수오빠 이런모습 ..처음은아니지만 오랜만이야..

그리고 눈부은것도..어찌그렇게 귀엽지 오빠는?같은피 맞는건가요..또륵.

 

한바탕 아침에 소동이끝나고 오후2시가되서야 마트에 갈수있었다.

우리는 다 성격이 여자같아서 ^^...장보는것도 꼼꼼하게!예를들면 나같은경우에는 과자를 살짝흔들어보고 무게가 더 나가는걸 산다.

..이건 나만의 비밀..시크릿이라구염.!

 

 

 

"어이구!왔네!요즘안와서 이상하다했어,많이사갖고가~"

 

"네~감사해요 !"

 

마트에 처음와서 할일. 아줌마들에게 눈도장을찍고간다 ! 친밀도를쌓다보면 가끔씩 껌도넣어주고 그러심....ㅎ..됴아~
두번째로할일! 반찬사기.

 

.

.

.

"뭐를 살까"

"김!!김사자!!김!김김김!!"

"...그래. 김사자!"

"김보니까 김종인이 생각나네"

"미친년아,뭔 내가생각나.니옆에있구만"

"아이쿠!그래!"

그리고 반찬코너를 돌아다니면서 꼼꼼하게 살피고 가격따지고 그런뒤에 카트안으로 슝!

삼겹살도사고 떡도사고 장조림 참치 쌀 젓갈 라면 등등 ㅋㅋㅋㅋㅋㅋㅋㅋㅋ...되게우리는 가정적인거같네..!

필요한만큼,우리가 먹을만큼양만사고 이제 반찬은끝!이.엔.드

 

.

.

.

.

세번째 할일!반찬거리를 다샀으면 나의사랑우리의사랑 과자를 사러간다!

 

"포카칩내꺼!"

 

"내꺼야 꺼져!"

"닥쳐 깜종!"

"내꺼라고 시발!"

"그냥 너네둘이 따로따로 사면되잖아 .."

"...아.."

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둘 바보세요? 포카칩 여러개 진열되있는데 굳이 하나를 딱집어서 서로 내꺼라고우기고 ㅋㅋㅋㅋ미쳤네..

그래서 다시 조용히 서로서로 포카칩을각자 담았다꾸..

 

아맞다,우리는 맨날 장볼때 카트를 두개끌고다닌다.카트하나로는 모잘라서...하하..그냥..그렇다고..(찌질)
내가좋아하는 오감자랑포카칩이랑~빵이랑~쵹쵹한칙!쵹!이랑칸쵸랑..

포스틱이랑 뿌셔뿌셔랑..등등..너무많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벌써 카트반이나채웠다.내과자들로!
 

그래서 옆에서 김종인오세훈은 또 나다굴 ㅋ..

 

"뭐 시발 너네도 이렇게 사던가!"

"아니 얘들아 잠시만..싸울때가 아닌거같아."

"엥?왜?"

"경수가 없어졌어.."

 

정적.준면이오빠말에 싸우고있던 우리도 카트에 먹을거담고있던 박찬열변백현도 정적..

얌전한 경수오빠가 없어졌다고?아니 얌전하다기보다는 그냥 움직이는걸 별로 안좋아하는오빠가 개인행동을했다고?말도안되..!

 

"얘들아 ..어떡해..?"

"..일단은 경수오빠가 갈곳이 어딨지?"

"요리관련되있는데에 있지않을까?"

"그래 그럼 요리제품코너로 가보자!!"

하고 요리제품코너로 여섯명이 우르르 갔는데 ..역시나 . 경수오빠가 식칼두개를들고 서로 비교하고있었다.

아마도 반찬코너가는길에 요리제품코너가있는데 그쪽에서 빠져나왔나보다,
아니 말을하고 가지..왜 혼자서 빠져가세요!

 

"야 도경수!"

 

"어?시발!어떻게찾음? 일부러 말안하고 여기온건데.."

 

"뭐?도경수 넌 과자없어."

 

"과자?난과자필요없어.안먹어!"

 

".."

 

헐.준면오빠빡쳤다.경수오빠 힘쇼..우리집권력은 준면오빠가 쥐고있잖아..돈도..

 

"그럼 넌 요리도구같은거 없어.집에있는거 다버릴려다가 참는다."

 

"..뭐?!안되!!아 형 제발!"

"그러니까 왜 니맘대로 빠져나가"

"형 진짜 미안해..아제발 그것만은.."

준면오빠의 성격을 그러니까 왜 건들여서.우리끼리 모여서 쯧쯧거리니까 경수오빠가 우리를 큰눈으로 째려본다.

우리는 바로 딴청을피우고 ㅋㅋㅋㅋㅋ경수오빠도 화나면 무섭거든요 ^^..어쨋든 경수오빠는 손에들었던 식칼두개를 다시 원래자리에 내려놓고

입을 삐죽였다.아아아악!!졸귀!!씹귀!!..귀여운걸 좋아하는나로써는 우리오빠지만 그냥 결혼하고싶은마음이다 ㅠㅠㅠㅠ

결국 경수오빠는 오늘 요리도구를 못샀다. 우리는 과자를 많이샀다!
기분이 좋았다! 하지만 준면오빠가 생각못한게있었다.

경수오빠 뒤끝은 쩐다는걸..!

 


S2라뷰라뷰~

♥노랑 김자베 사랑에빠진딸기 (삥삥이) 오레오 민트초코 똥백 됴르륵 앵무세훈 짜파게티 로맨스B 루이 태긔 태양 넥타 밥풀 사과 ♥

사랑하는거..알죠?(의심미)


잡담

오늘은 늦었으니 양심상 구독료안걸게요..어제 주아보고 바로 뻗어자서..하하..분량도 적네요..사실 요즘 제가 많이피곤해서..학교에서 많이졸아요..ㅠㅠ

그래서 분량적은거랑 똥고자손 이해해주시구...항상봐주시는 독자분들 사랑해욤. 오늘 분량도미스고 재미도 미스네요..ㅠㅠㅠㅠ독자분이주신소잰데 이렇게똥글로망쳐서죄송할따름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휴 ㅠ.ㅠ 내일은 꼭 알찬내용으로 꽉꽉채워서 올게요!

소재랑 암호닉신청은 다른글이있습니다. 그쪽으로 가서 신청해주세요 ^^! 댓글하나하나 보고있어요 . 지적도 달게받을게요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에큐ㅠㅠㅜㅜㅠ경수야ㅅ...식칼은..ㅁ....무서워.....♥귀엽다ㅂㄱㅋㅋ
11년 전
독자2
나도 경수가 입술 삐죽거리는거 현실로 내 눈으로 보고싶다여ㅠㅠㅠㅠㅠㅠ
아주 귀업겠지 매우 좋겠네여

11년 전
독자3
사과예요!!! 경수야 장미칼은 어떠니!!!!! 난너에게사시미칼이랑과도랑은장도랑 다 사줄터니 사은품으로 나는어때!!
11년 전
독자4
흐허ㅓㅎ후후ㅜ루ㅜㅜ경수빠♥
11년 전
독자5
ㅠㅠㅠㅠㅠㅠㅠㄱ경수오빠 식칼은 내가 사드릴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
루이 ㅋㅋㅋㅋㅋㅋㅋㅋ다크한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얔ㅋㅋㅋㅋㅋㅋㅋㅋ식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7
아 이제 경수의 뒷끝이 나오는건가요? ㅋㅋㅋㅋ 기대 기대 ㅋㅋㅋ
11년 전
독자8
ㅋㅋㅋㅋ경수야..식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9
넥타에요 어유 경수야 내가 사줄게 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0
노랑이에요 !경수 ㅠㅠㅠㅠㅠㅠㅠ좋아요 작가님짱
11년 전
독자11
경수오빸ㅋㅋㅋㅋㅋ식칼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2
경수야ㅠㅠㅠ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전체 인기글 l 안내
9/28 16:48 ~ 9/28 16: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