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정해인 변우석 더보이즈 세븐틴
기성용대가짱이다 전체글ll조회 5414l 22

 

 

 

 

 

" 아 진짜 미치겠다. "

 

 

 

 

내가 언제부터 남자한테 관심이 이렇게 많았지….  아니지, 기성용한테만 그러는거니까. 아 몰라 -

생각하기도 싫어서 침대에 대자로 뛰어누었다.처음에는 진짜 내가 미친건가. 했는데 이젠 기성용보면 떨리고 얼굴 빨개지고 그런게

너무 익숙해져서 그냥 해탈이다…. 아니 , 익숙한게 무서운건데.

 

 

 

 

징징 -

 

한참 심각하게 생각하는데 탁자위에 올려놓은 핸드폰이 신나게 울리고 있었다.

뭐지, 전화할 사람 없는데. 번호를 봤는데 010-xxxx-xxxx다. 어… 모르는 번호인데. 그래도 우선 받아야겠다 - 해서

통화버튼을 누르자마자 전화가 끊긴다. 와 , 누군지 몰라도 타이밍 죽인다. 아주 굿이네 !

3분을 기다렸는데도 전화가 없길래 전화 잘못 했나보다. 했는데 핸드폰을 탁자에 놓자마자 문자 알림음이 울린다.

 

 

 

" 왜 전화 안받아 ?… 누구지 . "

 

 

 

메세지함에 들어갔더니 아까 그번호로 이상한 문자가 와있었다. 왜 전화를 안받는다니….

누군데 개념없이 이름도 안밝히고… 누군지 겁나 궁금해져서 누구신데요 라고 보냈더니 타자의신인지 1분도 안되서 문자가 온다. 누굴까….

 

 

 

 

[ 나 기성용. 너 생각해보니까 진짜 어이없다]

 

 

 

 

기성용이었어 ? 어쩐지, 문자투가 띠껍더라. 넌 어쩜 문자나 말투나 다 한결같니…. . 문자라도 좀 다정하게 해주지.

근데 뭐가 또 어이가 없는데, 얘 진짜 뜬끔없다. 서두가 빠진 문장에 어이가 없어서 바로 답장을 했다.

 

 

[ 또 뭐 인마, 어이없다고 하면 도대체 뭐라고 해야하는거야 ]

[ 너 그때 나 아팠을때 번호도 모르고 걱정되서 엄청 울더니 그 이후에 번호 달라는 얘기 한마디도 없더라. 완전 어이없어]

 

 

 

에이씨…. 얜 그런걸 똑똑히 기억하고 난리야. 그때의 추한 나의 모습이 떠오른다…. 아, 상상하기도 싫어.

그러고보니까 번호 물어볼 생각을 못했네. 아니 그것보다 얜 인터뷰하러 갔으면서 문자할 시간은 있나몰라

 

 

 

[ 아 어쩌다보니까 그랬네 ! 미안]

[ 너 또 건성건성 문자 보내지. 안봐도 뻔하네, 하여튼 이제 무슨일 있으면 이 번호로 문자해. 저번처럼 보고싶다고 질질 짜지말고]

 

 

 

 

 

얘…얘는 무슨 이렇게 과장하고 난리야. 내가 솔직히 좀 울긴했지만 질질 짠건아닌데. 이놈이.

 

 

 

 

 

[ 이자식아 말은 똑바로해.그냥 조금 운거야, 질질 짠게 아니라. 근데 너 번호 어떻게 알았어]

[몰라도되, 다 아는 방법이 있어. 난 천재니까]

[ 아오 또 장난치네, 빨리 인터뷰나 해. 좀있다 보자]

[응, 이제 진짜 인터뷰하러 가야겠다. 나 없다고 울지말고 기다리고있어 !]

 

 

 

 

얘는 무슨 날 툭하면 우는 바보로 아나 ! 아니지, 나 진짜 툭하면 얘 앞에서 울었지…. 셀프 이미지 망신하고 있었어.

아 근데, 얘 번호 뭐라고 저장하지….  기성용 ? 이건 너무 딱딱해보이고 .

성용이 ? 이건 너무 친근하잖아. 아직 오글거려서 안되겠다. 그럼… 기성용♥ ? 대박….  나 창의력 좀 좋은듯.이게 제일 중간이고 좋네.

…는 개뿔 ! 이게 제일 심각하잖아. 진짜 나 미쳤다. 근데 더 미친건 이미 저장까지 해놨다는거… 이거 부모님이 보시는 날엔 호적 파겠다고 난리치시겠네.

 

 

 

 

 

 

 

 

*

 

기성용 인터뷰 끝나고 할거하고 여기로 오면 최소한 3시간은 더 있어야 될텐데 2시간동안 문자 기다리는 나도 참….

어차피 오늘 1시부터 연습인데 이러고 한심하게 시간 보내는것 보다야 운동하는게 나을거 같아서 12시반인데 연습장으로 나왔다.

왔더니 재성형과 정은누나가 아이스크림을 드시며 정답게 얘기를 나누고 계셨다. 아, 나도 더운데 아이스크림……

 

 

 

 

 

" 어, 용대왔네. 왜이렇게 일찍 왔어 "

" 할것도 없고 그냥 빨리 오고 싶어서요. "

" 그래 ? 올림픽 일정 끝났으니까 좀 쉬면서 쉬엄쉬엄하자. 저기 아이스크림 먹어. 사놓길 잘했네 "

 

 

 

 

 

역시, 재성형이다. 내가 일찍 올거 어떻게 알고 감사하게 아이스크림까지 준비 하셨대!

형 말대로 올림픽 끝나서 긴장도 풀리고 실외라 그런가, 아님 내가 옷을 좀 껴입어서 그런지 후덥지근해서 연습하기 싫다.

한 30분을 재성형이랑 정은 누나랑 게임 하고 노는데, 주머니에 넣어놨던 핸드폰에서 진동이 울렸다.

 

 

 

 

기성용인가…!  역시 기성용. 양반은 못 되는구만 ? 얜 인터뷰중에 이렇게 문자해도 되나. 일진 납셨네.

한마디 해줘야겠다 싶어 문자확인을 했는데 문자내용이 글쎄. 정은누나랑 내가 놀지 말랬지-다.

 

 

 

 

 

[ 너 어떻게 알아 ? 너 어딨어 ? ]

 

얘 이제 신기도 있나….  어우, 팔에 소름 돋는다. 주위를 둘러봤는데 기성용은 커녕, 개미 한마리도 안보인다.

진짜 소름돋아서 문자오기만을 기다리는데 문자도 안온다. 얘…얘 지금 장난치나. 무서워 죽겠네

징징 - 어 문자 왔다.

 

 

 

 

[ 어딜봐 , 뒤를 봐야지 . 바보야]

 

 

뒤를 돌아보라는 말에 뒤를 돌았는데, 아 깜짝이야 - 기성용이 진짜 금방이라도 공포영화 섭외될 표정으로 날 노려보고 있었다.

형, 누나…. 아, 하필 두분다 지금 밖에 놀러갔는데. 눈을 피하니까 더 매섭게 쳐다본다. 아, 또 왜 그러는건데… 요

비굴하게 웃으면서 물어보자 더 화난 표정으로 날 뚫어져라 쳐다본다. 아 진짜 오금저리네..

 

 

 

 

" 너 "

" …응 ? 왜 "

" 내가 저 여자랑 놀지 말랬지 "

" 아 , 또 왜그래, 배드민턴 같이 치는 누나랑 친해져야지, 그럼 싸워 ? "

" 어, 싸워 "

" 야 ! 장난하냐. 너 진짜 질투해 ? "

" 어, 그렇다고 생각하든지. "

 

 

 

 

 

당연히 화를 내며 미쳤냐. 질투하게 - 라는 말이 나올지 알았는데 녀석은 100% 진지한 표정으로 날 쳐다봤다.

아 땀나, 이럴땐 어떻게 해야되지. 눈동자만 데굴데굴 굴리는데 갑자기 내 아이스크림을 뺏는다. 야 남의 아이스크림은 왜! 나도 더워

 

 

 

 

 

" 아 덥다 "

" 야, 더우면 그 정장을 벗어. 그렇게 껴입으니까 덥지. "

" 됬고 갈 힘도 없어. 이거 좀 먹는다 ? "

 

 

 

 

그래 먹어.… 가 아니잖아 !!!!! 그거 내…내가 입댄건데. 내가 입댔던 쭈쭈바에 입을 대는 녀석을 보고는 경악에 찼다.

뭐라 말은 해야되는데 실어증에 걸린 마냥 말이 안나가서 어버버 거리는데 이렇게 나대는 내가 웃기다는듯이 뭐 어때, 내외하냐 - 랜다.

야 !!!!!!!!!!!!!!!!!!! 얼굴 터질거 같아 너때문에 !!!!!!!!!! 나는 열불 나는데 옆에서는 먹을만큼 먹었는지 다시 그 아이스크림 내미는 기성용이다.

 

 

 

 

 

" 뭐 ! 어쩌라고 ! "

" 먹어, 너 다 먹어 ! 실컷 다 먹어 ! "

" 진짜 ? 고마워. "

 

 

 

 

 

이걸 바란건지, 내가 다 먹으래니까 아주 신나서 샐샐 웃어댄다. 어휴, 쟨 시원한데 나는 어째 더 더워지네.

더워서 손 부채질을 하는데 녀석은 할말이 있는지 다 먹은 아이스크림 껍질을 대충 던지고는 부재칠 하는 내 팔을 덥석 잡는다. 야 더워….

 

 

 

 

 

 

" 아… 또 무슨 말씀을 하시려구요 "

" 그러고보니까 너 얼렁뚱당 넘어가는데 그 여자랑 놀지마, 진짜야. 다음에 놀면 얄짤없어 "

" 나 엄청 친하게 안지내 !  됬어 ? "

" 너 웃긴다. 아까 아주 한마리 토끼라도 된것처럼 잘도 뛰어다니드라. 저번에 볼땐 달리기 진짜 못하더니 "

 

 

 

 

 

 

아오, 저 놈은 내 약점을 펜싱도 아니고 콕콕,아니 쿡쿡 잘도 쑤셔댄다. 아니, 그것보다도 내가 와서 하는짓 다 본거야 …. 무서운 새끼네.

너 언제왔어 - 물어보니까 아까 나 연습장 들어가는거부터 봤다고 말하는 기성용. 아우 쪽팔려. 그럼 나 날뛰는것도 다 봤겠네

 

 

 

 

 

 

" 너 나 보고 싶다고 울까봐 일찍 왔지. "

" 야 그것좀 그만 우려먹어 ! 너 내 스토커야 ? 내가 그렇게 좋아 ?"

 

 

 

 

 

나는 당연히 기성용이 나대지 말라고 날뛰면서 욕하는걸 꿋꿋히 다 들어주고 은근슬쩍 넘어가려 했는데 … 그랬는데?

왜이렇게 잠잠하지. 의아함에 기성용을 쳐다봤는데 얼굴이 새빨개져서 말도 버벅거린다. 얘 왜이러니…

뭐라고 ? 스토커 아니거든 - 애기가 웅얼거리는것도 아니고. 너 딸바보라더니 이젠 애기들 말도 배우냐.

너 나한테 진짜 전염된거 아니야 ? 얼굴이 진짜 10초만 있음 터질거 같아서 물티슈로 얼굴좀 식혀주려니까 손을 확 쳐낸다. 아 왜 -

 

 

 

 

 

" 아 왜, 너 얼굴 터질거 같아 "

" 왜 갑자기 챙겨주는 척이야. 나 옷좀 갈아입고 올게. 여기서 기다려 "

 

 

 

 

 

화장실이 가고싶은 강아지 마냥, 안절부절 못하더니 그대로 정장마이를 들고 숙소로 튀어 들어간다.

내 얼굴도 그러나 …. 기성용이 가는 모습을 멍하니 쳐다보다가 핸드폰을 봤는데 역시. 내 얼굴도 만만치 않게 빨갛다.

우리 진짜 당뇨병 걸린거 아냐…?

 

 

 

 

 

 

*

기성용이 올때까지 그 자리에 주저앉아서 핸드폰 게임만 하고 있는데 뒤에서 누군가 내쪽으로 걸어오는 느낌이 드는 동시에 기성용의 웃음소리가 들린다.

어이구, 웃음소리좀 봐. 밤길에 들으면 여자든 남자든 남녀노소 다 무서워서 지릴듯,기성용 그 웃음소리는 좀 자제하자….

모른척하고 핸드폰 게임하는데 어쭈, 이번엔 어깨에 손까지 올린다. 요게 며칠사이에 엄청 적극적이게 변했네.

그래도 내가 형인데… 너 팔 은근 무겁다. 흘끗거렸는데 분위기 파악못하고 팔에 더 힘을 주길래 째려봤더니 또 실실 눈웃음을 쳐댄다.

 

 

 

 

" 내가 기다리랬더니, 그 자리에서 가만히 기다리는 것좀 봐."

" 야, 그럼 도망가길 바랬냐 "

" 아니, 아주 무슨 강아지냐. 이참에 애칭으로 용강아지 어때 "

 

 

 

 

또 장난친다 또또 ! 옆구리를 팔꿈치로 가격했더니 한 5초 아픈듯 하더니 또 실실웃는다. 좋댄다 진짜.

그래 너 다해먹어. 진이 다 빠져서 연습장에 벌러덩 누웠더니 그거 보고 또 웃다가 내 핸드폰 구경한다고 난리를 치길래 핸드폰을 줬더니

이리저리 돌아다니면서 내 엽사를 보더니 굴러대고 난리났다. 아오 저걸…. 그 몇장 없는 엽사로 놀림을 받을줄이야..

 

진짜 너무 재밌게 웃길래 저렇게 웃는것도 복이다 - 생각하고 쳐다보고 있는데 헐… 맞다. 나 전화번호부 !

그…거 안바꿨는데. 순간 다급하게 일어나서 핸드폰 달라고 했더니 , 줄듯 하더니 싫다고 이유부터 말하랜다…. 야 그냥 좀 줘….너 보면 충격먹을텐데.

이유는 진짜 못 말하겠어서 입 꾹다물고 내놓으라고 쫓아가니까 도망간다 ! 야 ! 나 진짜 심각하다니깐

 

 

 

 

 

" 왜 그러는데, 이유부터 말해. 줄때 주더라도 이유라도 알고 줄래 "

" 야 … 이유는 아, 진짜 말못해 ! 좀 줘봐 "

" 그니까 왜! "

 

 

 

 

녀석을 겨우 따라잡았더니 이씨..나보다 키 크고 팔 길다고 자랑이라도 하는건지 팔을 위로 휘저어댄다. 아 좀 ! 주라니깐 !

누군 걸릴까봐 콩닥거려 죽겠는데 자기는 물 만난 물고기 마냥 신나서 도망치고 난리났다.

지금 니눈엔 무슨 나잡아 봐라 하는거 같고 그렇지 ? 나는 진짜 생사의 갈림길이라고….

 

 

 

 

 

" 너 국가대표 맞아 ? 진짜 느리다.  어떻게 이런애가 금메달 땄대 "

" 야 ! 내가 육상선수냐, 축구선수냐 , 배드민턴 선수가 꼭 그런것도 잘해야 되냐, 아 하여튼 말돌리지 말고 빨리 줘 "

" 이유를 말하라니까 ! "

" 야 !"

 

 

 

 

녀석은 파래진 내 얼굴 따위 관심이 없는건지 그냥 내 핸드폰 구경하는데에만 열심이다.

난 분명히 뛰고 쟤는 걷는데 따라잡질 못하는거니…. 엄마 왜 이런 다리를 물려주셨어요. 이런 빌어먹을 다리.

한참 기성용의 뒤를 따라가는데 녀석이 우뚝 멈춰선다. 뭐…뭔데, 혹시 본건가. 아 보면 안되는데 … 지금이라도 못보게 해야겠다 싶어

뒤에서 확 핸드폰을 낚아챘다. …였음 좋겠지만 이 기성용 새끼가 힘을 빼고 있어서 그런지 뒤쪽으로 넘어졌고 우리의 자세는 …참.

기성용이 올라가 있고 내가 기성용 밑에 있는 그런...아. 물론 핸드폰은 저기 멀리로 날라가고.

 

 

 

 

 

" 헐 ,미안해. 다친데 없어 ? "

" 야,너 "

" 하하, 미안한데 좀 풀어줘봐, 핸드폰 날라갔네.조…좀 비켜ㅂ…"

" 야, 너 나 좋아해 ? "

 

 

 

 

 

 

헐… 너 봤구나. 녀석의 말에 나는 일시정지. 놀라서 기성용을 쳐다보니까 알수없는 표정으로 날 쳐다본다.

지금이라도 장난이라고 웃으면 넘어갈수 있을텐데…. 근데 이 망할입이 떨어질 생각을 안한다. 뭐라고 말은 해야 되는데,

기성용은 절대 비켜주지 않을거라는듯이 그 자세를 꿋꿋하게 유지했다. 장난이라고 말해야겠지…. 자 어서 입아, 입을 좀 떼려ㅁ....

 

 

" 이용대 , 너 나 좋아하냐고. 대답해 "

 

 

 

 

 

 

 

 

 

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야한소설 아니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이래 내소설 갈수록 막장의 늪으로...ㄷㄷ

헝 저 완전 폭풍연쟄ㅋㅋㅋㅋㅋ무려 장편ㅋㅋㅋ 하루에 4편 더 쓸기세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하루종일 인티만 부여잡고 있는듯 ㅠㅠ 그래도 좋아해주시는 댓글이 많아서

인티를 그만두는 행동은 진짜 상상도 못하겠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첫만남 이 시리즈 너무 길어져서 질질 끄는 느낌을 받아요 ㅠㅠㅠ 분명히 계획대로라면 4화정도에서 끝났어야 하는뎈ㅋㅋㅋ벌써 10편넘을기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튼 핳ㅎ하하하하이상한곳에서 끊었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땅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해여 정신이 나갔나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 오늘쓸지 안쓸지 모르겠어요^^하ㅏㅏㅏ하하핳하하하하핳하 재밌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어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독자1
어머어머 좋아해ㅠㅠㅠㅡ내가많이좋아해ㅠㅠㅜㅜㅜㅡㅜㅜㅜㅜㅠㅡ다응편이요다음편ㅜㅠㅠㅠㅜㅜㅠㅜㅠㅠㅠ기다릴게요ㅜㅜ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꼭 새벽6시 전까진 쓸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류ㅠㅠㅠ저도 지금 당장 쓰고 싶은데
언니가 고3이라 ㅠㅠㅠㅠㅠㅠ잘때까지 눈치나 살피다 써야게써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6
아ㅜㅜ 힘내세요..ㅠㅠ 기다릴게요!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넹기다려주세요 ♡
12년 전
독자2
그래서 어떻게 되는데요????????!!!!!!!!!!!!!!!!!! 뭐라고 말할건데요??????????? 아 빨리와요ㅠㅠ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네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최대한 빤리 올게융!!!!
12년 전
독자3
핰핰핰하트ㅡㄹㅋㅇㅋ흥헝흐엏ㅇ설레설레설레설렌다고ㅠㅡㅎ어헝휴ㅠㅠㅠㅓ머라머라할긴데머라고할건데ㅠㅠㅠㅠㅋㅋ큐ㅠㅠㅠㅠ나왜이랰ㅋㅋㅋㅋㅋ궁금해여 어여돌아와여 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금만기다려주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해여♡
12년 전
독자4
독작행쇼 ....☆★ 아 점알 이거 신알신 오는 즉시 와서 읽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엉ㅇ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내가바람피지말랐찌않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만좋아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 한 185748645342149번은 읽고 댓글적어서 좀 늦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심 길기도하지 내용도 좋지 제발 기성용대 사구리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담편기대하고있을게요 우리독작행쇼~♥ 내여자도작가하나뿌니얌 ㅇ.< 윙꾸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하지 마시고 언제나 제 옆에 있으세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넌내꺼야 ♡ 조금만 기다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최대한 빨리 긴글 들고 다시 올께요 ! 커밍쑨!

12년 전
독자5
아.........쓰니......진짜 오늘은 무슨일이 있어도 다음편 써요 나 울뻔했어ㅜㅠㅠㅠㅠㅠ쓰니너무해ㅜㅜㅠㅠㅠㅠㅠ저끼서 끊으면 어뜨케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오늘만은 다음편주고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유ㅠㅠㅠ진짜 기성용하트 (아이패드라 하트가 없어요.....)할때 진짜로ㅠ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루ㅠㅠㅠㅠㅠ아진짜 빨리 텍파로 받고싶은데 첫만남 끝나는것도 싫고ㅠㅠㅠ아여기 익명아니면 내가당장 친등햇을텐데ㅠㅠㅠㅠㅠ아진짜ㅠㅠㅠ익명인게 너무아쉬워요ㅠㅠㅠㅠ있자나요...혹시 나이가......쫌그러면 안알려줘두 되요 ㅋㅋㅋㅋ......그냥 궁금해서....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뭔가 여기서 끊고 싶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죄송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밤 샐꺼니깐 꼭 쓰고 자...잘게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선 어깨운동좀 하고큐ㅠㅠㅜㅜㅜ오스트랄로 피테쿠스처럼 하루종일 쭈구리고 글썼더니 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두 뭔가 첫만남 마무리는 지어야 되는데 끝내기가 싫네여 ㅠㅠ근데 또 망작인거 같아서 끝내야 겠고 ㅠㅠㅠ
제 나이는 1...7................................................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7
헐!!!!!!!!!동갑이다!!!!!!!!!!!!반가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잉잉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6
아렉먹어서 다시써요ㅠㅠㅠ나진짜 그대땜에 쥬그뮤ㅠㅠㅠㅠ진짜첫만남은 리얼이야요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ㅠㅠㅠㅠ첫만남너무좋아요진짜ㅠㅠㅠㅠㅠ막 이글읽으면 달달터지고 막 나까지 기분좋아지고 인티 들어올때마다 쪽지왓는지 안왓는지 확인하고 신알신이면 엄청 기뻐하면서 들어오고ㅠㅠㅠ진짜 사랑해요쓰니ㅠㅠㅠㅠㅠㅠ내사랑머겅두번머겅ㅠㅠㅠㅠㅠㅠㅠㅠㅠ-쓰니1호팬!!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헉저두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진짜 망하겠다 그냥 욕이나 먹지 뭐 ㅋ이런 마음으로 썼는데 제 소설 기다려주시고 너무 감사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까지 해주시고 진짜 스릉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헉 그리고 우리 동갑인가요 !!!!!!!!!!!!!!!!!!!!! 이런우연이!!!!!!!!!!!!!!!

12년 전
독자9
쁘잉!!!!!!!!!!!!!!!헿ㅎ헿헿ㅎ기분조으다 동갑이라 ㅋㅋㅋㅋㅋㅋㅋ 같은동갑인데 나는........ㅁ7ㅁ8 이런....... 나는 열심히 읽고 열심히 댓글이나 달아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동갑이라니 막 더반갑고 그러네요ㅠㅠㅠㅠㅠㅠㅠ쓰니 사랑해여 쪽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쪽쪼고조곶꼭쪽 저도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별거없는 여자에여...ㅁ7ㅁ8 다른 글잡 작가님들 보면 엄청 잘 쓰시는데
전....ㅋ..ㅋㅋ

12년 전
독자12
아니에요ㅠㅠㅠㅠ진짜 완전 잘쓰시는데ㅜㅜㅜ완저뉴ㅠㅠㅠㅠㅠㅠㅠ진짜 내스타일그대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도 기대할께요 삉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헣헣ㅎ헣그대도내스탈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삉담편좀만 기다려여유ㅠㅠㅠㅠㅠ한숨자고 인나면 내 소설이 뙇 ! 하고 잇을꺼에영
12년 전
독자17
쪽지가 뙇! 핳ㅎ핳핳 설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다릴께요!!!!!!!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넹 ! 기다려주세영 ♡♡♡♡♡♡♡♡♡♡♡♡♡♡♡♡ㅍ
12년 전
독자6
으헝헝헝허엏엏엏엏어헝허 뭐라고 말했는지 너무 궁금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진짜 금손이세요ㅠㅠㅠㅠㅠㅠ나는 똥손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거덩제가 금손이라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글 한번 읽으면 손이 오그리토그리에다가
앞뒤 내용도 안맞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8
헐 안대여ㅠㅠㅠㅠ여기서끊으면 저울어여ㅠㅠㅠㅠ으어허허ㅓ허어루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허어어허어헝 좀만 기다려주세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니 있어서 못쓸 뿐더러
뒤에 내용 구성해야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망글이지만 그래도 구성은 해놓고 글쓰는 쓰니랍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끝에 저런식으로 해놓고서 나중에서야
뒷감당하는 녀자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새벽 6시안에는 꼭 올릴게여ㅠㅠㅠㅠㅠㅠㅠ 한숨 주무시고 오세용 ㅠ휴

12년 전
독자10
흡...사랑해요..작가님..금손자까님...전 작가님짱팬..당신의 노예..ㅜㅜ 사랑합니다..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헐.,,,ㅠㅠ제가 금손이라ㄴ욧 ! 저 진짜 저가 쓴거 읽어보면 앞뒤내용도 안맞고 초딩이 쓴거같곺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헝헝ㅎㅇㅎㅇ
12년 전
독자11
이분이..저번부터....어제부터..금손이라고 제가 했자나여,.흑흑..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헝 감사해요 흑흑.............금손이란 얘기들으면 너무 영광이라 몸둘바를 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3
몸을 베베 꼬시면 됨미당ㅎㅅㅎ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그러쿤여 ㅎㅅㅎ지금 몸을 베베 꼬러 감니당
12년 전
독자11
하...하나만더......현기증난단말이에요ㅜㅜ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잉잉언니자면 바로 써서 올릴께여 ㅠㅠ똥줄타게 해서 죄송해여..ㅁ7ㅁ8
12년 전
독자14
헹헹헹 기성용대 조으다♥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헿헿헿ㅎ 나도 조으다 ♡
12년 전
독자14
...끊는 타이밍이...예..예술...똥줄탑니다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예..예술임니까...똥줄탐니까.....좀만 기다리세여ㅇ..!!
12년 전
독자15
아진짜ㅜㅜㅜ끊는거 어디서 배웟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러지말아요ㅠㅠ짱재밋어요!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끊는거그대한테 배워쪄여 ~ ...죄송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어해주셔서 감사해여 ㅠㅠㅠ제사랑 백만개 드ㅋ세ㅋ영 거절은 엄땅

12년 전
독자16
와....이건....아....진짜....하....너무하신거아니에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작가님덕분에 내심장이 고.장.ㄴr.ㅂㅓ.렸.잖.ㅇr.....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독자님때무네 새심장이 ㅍr괴되려고 ㅎrㅈr나염ㅁ♡♡♡♡♡♡♡♡♡♡♡♡♡♡ㅍ
12년 전
독자18
그래내게버노를줘ㅜㅜ보고싶다고질질짜지안을케...ㅜㅜ엉엉 작카님려비에요ㅜㅜㅜㅜ쓰니..내가몇번을말해쒀!!!내맘을도키도키선덕선덕용대용대성용성용하게ㅇ만들지말라고!!하지만제맘이그러케되는건어쩔수업나바여..마자...제눈은우리 기성용대가짱이다님의팬픽을보기위해..글을보기위해있는거야ㅓ..어헝헝ㅇ왜맨날쓰니글은ㅜㅜㅜㄴ제가인스티즈나가잇을때만업뎃이되는거에여ㅜㅜㅜ저두일..독자일도되보고시프니ㅜㅜㅜ하지만쓰니는절기억해주겟죠!^.^!!!!라거믿고싶네요ㅜㅜ오오쓰니그대는진정한금손..ohoh쓰니찬양ohoh기성용대찬양ohoh 쓰니의일호팬..너무만을거가타..그러면전영원한팬을하ㄱㅣ로하게써여^^쓰니나만믿구글쓰세...라고하면안되겟조..많은인티인들은이미쓰니의팬!!ㅜㅜㅜㅜ언제나조은글..제맘..용대용대성용성용..감사하므니덩ㅜㅜ!!♥그리고..팔화에서 댓글에답못햇지만..머..ㄷ님꺼ㅎㅐ드리져^^딱..딱히 글솜씨에반햇다곤말못..해가아니라이건머시여ㅋ쿠ㅜㅜㅜ쓰니의폭연은제맘을언제나ㄷㄷ후더러털ㄷㄷㄷ하게조케 만드셔여..^^절대칭찬임다 엄청난 절대반지처럼..이뭔드립이랑께.. 엉엉ㅜㅜ그래성용아널조아해..날가져..가아니라 용대를가져버려!!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그대눈은 내 글을 보기위해 존재하는거에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러길빌게여 ♡♡♡♡♡♡♡♡♡♡♡♡♡♡♡♡♡♡♡♡♡♡♡♡♡♡♡♡
저한테 텔레파시쏘면 려비님 들어오는 시간에 맞춰서 뙇 ! 글올릴게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때 독자1의 영광을 누려보세영삉>< 우리 려비님 믿고
글 열심히 쓸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맘도 댓글로 인해 용대용대성용성용...ㅁ♡

12년 전
독자19
헉....ㄱ제발그러길빌어여..독자1의영광이란..말로표현할수가엄숴........제눈은당연히그대글을보기위해!!!!요런용대용대성용성용한글을보기위해존재한다는걸잊지말아주세혀...♥엉엉ㅜㅜㅜㅜㅜ이제들어왔을때 텔레파시막쏠꺼에여ㅜㅜㅜㅜ제텔레파시받아라얍♡♡♡쓰니의 폭연은..언제나절ㅋ기분조케만들게하지ㅋ요런글은?한마디로 금글이니ㅜㅜㅜ쓰니여ㅜㅜ제사랑을받아주오ㅜㅜㅜㅜㅜ♥ㅇ강제귀속할거에여ㅋ거절따위음슴.....아무것도...그댄 ㅇ내게서 헤어날수업숴!!!아이가츄!!!!언덜마이스킨!!!!!!!!!!!!!!!!!!그래!!!!!아니전그대의..쓰니에게서헤어날수업서!!!!쓰니의마성에걸려버리구말아따구여ㅜㅜㅜ이제쓰니는...오늘아니어제의폭연은끝이라면...오늘의폭연도..ㄷ...기대할수이스카여..쓰니여...♥이제나중에라도자겟지만..조은밤..굳밤되시길바래여ㅜㅜ쓰니!! 기성용대꿈꾸길바래여!용대기성은..ㄷ..아니아니아니되오!!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지짜제글을보기우ㅣ해 그대의눈이존재하는거져 ? 그런거져!!!!!!!!!!!!!!!!1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설레네영 둑흔둑흔ㅁㅁ♡♡♡♡♡♡
전 이미 그대품에 안ㅋ착했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델꼬가라그여그대여 !!!!!!!!!!!!!!!!! 오늘은 토요일이라 학원을 가서 2시부터 7시정도
까지는 글을 못쓰겠지마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새벽에도 글 한두개 쓰고 내일 아침에도 쓰고 하건갔다와서도 쓸거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oh oh 내가바로 폭연의 왕비다 oh oh 죄송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만남을 조,,조금만 끌어보고 이제 딴껄 써야되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분위기가 끝날 분위기라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0
아너무좋아서 심장이 터질꺼같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그렇다고 심장이 터지믄 안대여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12년 전
독자21
작가님 지금흥분해서덧글을 제대로 못 쓰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이 제 가슴에 불을 지피시네요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 기다릴게요!ㅠㅠㅠㅠㅠㅠ작가님 제사랑 많이 드세요♥♥♥♥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심히 쓸게요 !
12년 전
독자22
사랑해요 ㅠㅠㅠㅠ 오늘 못자겠네요ㅋㅋㅋㅋㅋㅋ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좀주무시고 오세요 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2
아 어쩐지!!!기성용♥할때부터 ㅇ헐 얘 이러다 기성용한테 걸리는거아냨ㅋㅋ 하면서 봨ㅅ는데 우왕ㅋ굳!!!!!좋아한다고말해줘여!!!!으꺄앙야아!!!!좋아해젛아해좋아해!!!!!작가님 스릉해여♥♥♥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굳이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점쟁이하세요 !
그..근데 좀 진정하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섭짜나옄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2
어엌ㅋㅋㅋ뭐라고 저장했나녘ㅋㅋㅋ진짜 기성용하트인가옄ㅋㅋㅋㅋ으읔ㅋㅋㅋ다음편 빨리 보고시퍼여 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넼ㅋㅋㅋㅋㅋㅋ기성용하트라고 저장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만 기다려주세요 ㅠㅠ얼릉글쓸게여ㅛ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2
작가니무ㅜㅜ진짜 이렇게 막올려주고 아유ㅠㅠㅠ진짜 보는내내 완전 광대승처누ㅠㅠㅜ좀 내려주세요ㅜㅜㅜ작가님 우리 이거 쭉 갑시다ㅜㅜ이거 연재다 끝나면 뭔 낙으로 살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요♥갈수록 더 잘쓰시는거 같아요ㅜㅜ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두 이거 쭉 쓰고싶어요 ㅠㅠ
근데 무슨 내용을 써야될지도 모르겠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빨리 맘을 들켜버리게 쓴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2
좋다....♥
이거텍파나오나여?
나오면 alsyehp09@naver.com
보내주시면감사하겠슴믜다ㅠㅜ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감사합니당 ♡♡♡ㅠㅠㅠㅠㅠ텍파는 첫만남 시리즈 끝나고 성용시점, 번외 끝나고 한번에 보내드려요 ㅎㅎ!
끝날때 신청해주떼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2년 전
독자22
흐ㅠㅠㅠㅠㅠㅠ으으으더보고시퍼서견딜수가업서ㅠㅠ자까님빨리!빨리!ㅠㅠ와주셔여ㅠㅠ성용용대분자는더쿠더쿠하고울어여ㅠㅜㅜㅜㅜㅜㅠㅠ아대체뭐라고말할까ㅠㅠ ㅜ잉ㅜ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니 자서 지금 겨우 들어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로 글쓸테니깐
좀만 기다려주세용 ㅁ♡

12년 전
독자22
저기요 글쓴이아진심 너무재밋자나여ㅠㅠ진짜 금손 이제까지본 팬픽중에 제일 재밋어요 팬할거야ㅠㅠㅠㅠ다음편만 죽도록기다릴게여 근데나도글쓴이님이랑 갑이네 겁나좋군? 스릉흡니다..♥♥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젤재밌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런말하심 딴 작가님들 화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여튼 감사드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이도 같은데 친하게 지냅시다 ♡

12년 전
독자23
아...ㅠㅠㅠ다음편...ㅠㅠㅠㅠ왜 하필여기서 끊으시다니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 지금쓰러갈게여 좀만 기다리세요 ! 기다리시는게 힘들자면 좀 주무시고 일어나서 보세요ㅁ♡
12년 전
독자24
언제쯤 올라와요?ㅠㅠㅜ별로안걸리면 보고잘게요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3시좀넘어서 올라올거 같아요 ㅠㅠㅠㅠ지금 내용정리도 안되고 어케써야될지 몰라서퓨ㅠㅠㅠㅠ죄송해요
12년 전
독자25
아다르다르달달달달 얼렁돌아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개다르다르다르닫ㄹ달달ㄷㄹ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다다다라라ㅏ르르륻들드르르르르 얼릉 쓸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5
ㅃ..빨랑ㅈㅎㅁ이어졋우면...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저도 얼릉 이어주고 싶은데 그럼 첫만남 이제 소설 끝ㅋ이여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6
왜!!!!!!!!!!!여기서!!!!!!왜!!!!하필!!!!!ㅜㅠㅠㅠㅠㅜ여기서 끝나는거에유 현기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ㅎ헐허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저 너무 똥줄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앟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화!!담화가 너무 궁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무튼 사랑합니다...작가님 알러뷰우우~~~~~~ㅋㅋㅋㅋㅋㅋ기다릴거예욧!!계속 기다릴거임!!안 자구 기다릴거야!!ㅜㅜㅜ기다리는동안 올림픽이나 봐야징ㅋㅋㅎㅎ♥저의 하트를 받으세욬ㅋㅋ!!☞>>>♥♥♥♥♥♥♥♥♥♥♥♥♥♥♥♥♥♥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글쓸테니까 좀만 기다려주세요
12년 전
독자27
응 좋아해ㅠㅠㅠ마니조아해ㅠㅠ작가님도조아해ㅠㅠㅠㅠㅜ요 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8
아너무조타ㅜㅜㅜㅜ아ㅜㅜㅜ너무저아ㅜㅜ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싸랑해여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9
작가님짱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사랑해요 ★
12년 전
독자30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스릉해요스릉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두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0
아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진짜 저번부터 절 죽일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ㅇ아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나도사랑해요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1
헐ㄹ미친거가태영ㅓ기ㅏㅇ넘가ㅣㄴㅇ거아설레ㅏ언미ㅏ건ㄱ내사랑ㅇ머그라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사랑해여ㅠㅠㅠㅠ아ㅣ진짜내심장을선덕선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앙너ㅣㄱ망거말이안나와어ㅏ엉가ㅓㄱㄴ겅ㄱㅠㅠㅠㅠ이런매번말하지만금손쓰니같으니라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엇ㅇ살앟애ㅕ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쓰니사랑한다거ㅓ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건진짜메일링밑줄쫙별표다섯개ㅠㅠㅠㅠㅠ메일로텍파공유하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어어어엉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그럼ㅁ전다시십화보러사라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사랑해여레알라뷰ㅠㅠs2s2s2s2s2!!!!!!!!!!!!!!!!!!!!!!!!!!!!!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ㄴㅁㅇ'ㅣ'히';ㅇ히'니ㅠ'ㅣ이;리'ㄴ일 ㅇ';금손이라닛 !!!!!!내가 금손이라닛 ⊙▽⊙!!! !!!!!!!!!!그런말도 안되는 소리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ㄹㄹㄹㄹㄹㄹㄹㄹㄹ진짜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꼭 일빠로 텍파공유할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 10화보러 껒ㅈ영 !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또 침흘리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33
아설레ㅠㅠㅠㅠ좋아해????조아해ㅠㅠㅠㅠ조아한다구ㅠㅠㅠㅠㅠㅠ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ㅠㅠㅠㅠㅠㅠ나두조아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4
작가님 사랑해요♥
12년 전
기성용대가짱이다
ㅜㅜㅜㅜㅜㅜ저두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5
사랑해요
1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 10.31 11:18
기타[실패의꼴] 최종 면접에서 탈락하셨습니다 한도윤10.26 16:18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3 유쏘10.25 14:1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五 11.07 12: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四 11.04 14: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三 11.03 00: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二 11.01 11: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 10.31 11:18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3 유쏘 10.25 14:17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 10.16 16:52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72 콩딱 08.01 06:37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22 콩딱 07.30 03:38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18 콩딱 07.26 01:57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20 이바라기 07.20 16:03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2 이바라기 05.20 13:3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1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7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9 꽁딱 01.30 03:35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3 21:34 ~ 11/23 21: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