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땅콩호두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땅콩호두 전체글ll조회 1613l

 

 

 

 

[EXO/종인/준면] 누드화보 : 02 | 인스티즈

 

[EXO/종인/준면] 누드화보 : 02 | 인스티즈

 

 

 

너는 내가 어릴 적 무심결에 본 누드화보 같았다.

바보같던 내 호기심,그리고 후에 몰려오는 구역질.

넌 그랬다.

평범한 척 속은 그렇지 않았고,나를 바보천치로 만들었다.

너도,그랬다.

 

 

 

 

**02**

 

 

 

 

야자를 마치고 삼삼오오씩 짝지어 웃으며 나가는 애들 속 나는 혼자 이어폰을 꼽고 집으로 가는 길을 걸었다.초여름이랬지만 낮엔 8월이라도 된 듯 햇볕이 너무 따가웠다.그에 반해 밤인 지금은 꽤나 선선한 편이였다.이따금씩 바람이 불어왔고 바람에 내 머리카락도 살랑살랑 움직였다.한참을 걷다가 집으로 들어가는 마지막 골목에 있는 편의점 앞에 멈춰섰다.배는 딱히 고프지 않았다.그냥 오늘따라 유난히 편의점의 간판이 밝아보였다.편의점 안으로 들어가니 꾸벅꾸벅 졸던 알바생은 딸랑거리는 종소리에 잠에 깨어 눈을 비비며 어서오세요,라며 인사를 했다.우유와 커피가 즐비한 진열대 앞에 섰다.초코우유와,커피.둘 중에 어떤 것을 살까,그 자리에 서서 꽤 오래 시간동안 고민을 했다.시험기간에도 커피는 마셔본적이 없었는데 오늘따라 우유곽에 담긴 커피와 항상 먹던 초코우유 사이에서 고민을 했다.결국 나는 또 초코우유를 집어들었고,계산대로 걸어갔다.

 

 

"저기요."

"...."

"저기요?"

"....에?"

"계산이요."

 

 

계산대로 가니 들어올 때와 같이 꾸벅꾸벅 조는 알바생이 보였다.초코우유를 계산대 앞에 내려놓아도 깨는 기미가 없어 두어차례 불렀다.그제서야 잠에서 깨어 하품을 쩍하더니 계산대를 바라보다 나를 다시 쳐다봤다.자신의 잠을 깨운게 짜증이 났던건지,아님 초코우유 하나때문에 자신의 잠을 깨운 것이 짜증이 났던 건지.머리를 긁적이던 알바생은 입을 삐죽인 후에야 바코드기를 집어들었다.그런 남자를 보다 소심하게 옆에 있던 츄파츕스통에서 제일 위에 있던 사탕을 하나 집어 들어 건냈다.그리곤 옆에 놓인 노란색 요구르트 빨대를 집어 교복치마에 넣었다.2천원을 냈고 600원을 거슬러받아 편의점을 나왔을 땐 소나기가 오고 있었다.지갑을 가방에 넣고 초록색 접이식 우산을 꺼내들었다.밤에 오는 비는 기분이 좋았다.물론,밤에 오는 비에 한에서만 말이다.

 

 

****

 

 

집에 오자마자 우산을 신발장 바닥에 내려놓고 부엌으로 향했다.가방에서 초코우유를 꺼낸 후에 냉장고에 넣어놓았다.샤워를 하고 나서 마실 생각이였다.위층으로 올라가 갈아입을 옷과 속옷,바디로션을 챙겨 내려와 화장실 안으로 들어갔다.장마철 비는 아닌 탓에 끈적이는 듯한 습기는 없었지만,축축한 느낌이 여간 기분 별로인게 아니였다.따뜻한 물과는 다르게 내 몸은 조금 차가웠다.10분가량 몸을 씻었고 수건으로 몸을 닦고 옷을 갈아입을 땐 거울에 습기가 차 뿌옇게 변해있었다.거울 밑 세면대엔 여전히 그의 물건이 정리되있었다.

 

화장실 문을 열고 나와 벗어놓았던 옷가지를 세탁바구니에 넣어놓곤 냉장고에서 초코우유를 꺼내 위층으로 올라왔다.차가워진 초코우유때문에 잡은 손이 차가워지고 있었다.내 방문을 열고 들어가 바로 침대에 누웠다.말리지 않은 머리가 젖은 수건에 쌓여있었고 우유곽 표면에 생긴 물이 손을 축축하게 하고 있었다.몸을 일으켜 서랍장 옆에 개두었던 교복치마에서 딸기맛 츄파츕스와 빨대를 집어 침대 위로 다시 올라와 누웠다.우유곽을 열고 빨대를 넣어마셨다.옆으로 돌려누은 몸 덕분에 내 눈은 창밖에 쏟아지는 빗줄기를 보고 있었다.작은 물방울들을 하나씩 세어갈 때마다 초코우유를 빨대로 쭉쭉 빨아 마셨다.

 

빈 우유곽을 침대 밑 바닥에 내려놓았다.츄파츕스 껍질을 아무렇게 나 까 입에 물었고 귀에 이어폰을 꽂아 노래를 들었다.츄파츕스 막대를 돌리고 있는 내 손에는 초록색 매니큐어가 발라져있었다.젖은 머리 때문에 내 몸 밑에 있는 이불은 차츰 젖어들어가고 있었다.나는 아무렇지 않게 귀로 흘러들어오는 피아노 소릴 들으며 창밖을 바라보았다.빗줄기가 점점 가늘어져가고 있었고,곧 그칠 것 같았다.창문을 톡톡대며 거미가 걸어다니고 있었다.내 방에는 자주 거미가 나타났다.손을 들어 거미를 손으로 한번 가렸다 떼었다.거미는 이미 멀리 도망가고 없었다.눈을 감고 볼륨을 올렸다.막대에 작게 붙어있는 사탕을 깨물었고,아무것도 없는 빈 막대를 침대 밑으로 떨어뜨렸다.침대 밑 작은 카펫엔 뚜껑을 제대로 닫지 않아 흘러나온 초록색 매니큐어가 굳어가고 있었다.

 

 

****

 

 

눈을 뜨니 침대 옆 협탁에 놓인 시계가 11시가 넘은 시각을 가르키고 있었다.오늘은 주말이였다.창밖에 뜬 해를 바라보다 마른 세수를 하곤 한숨을 쉬다 침대 밑으로 내려왔다.머리를 말리고 자지 않은 탓에 침대는 이미 축축하게 젖어있었다.방문을 열고 나가 물을 마시기 위해 계단으로 다가갔다.거실에선 부모님이 틀어놓은 이름모를 교향곡이 CD플레이어로 흘러나오고 있었다.천천히 걸어 계단에서 내려오니,부엌에서 오렌지주스를 마시고 나온 그와 눈이 마주쳤고 나는 재빨리 눈을 아래로 깔았다.숨소리가 날까 무서워 숨도 참았다.방금 일어나서인지 마른 목구멍으로 침이 내려가면서 목이 따가웠다.그가 피식 웃는 소리가 들린 후에 뒤이어 현관문이 열렸다 닫히는 소리가 났고,참던 숨을 내뱉으며 그 자리에 주저 앉았다.어제 꾼 꿈이,1년동안 날 괴롭힌 그 악몽이,절정을 향하던 교향곡 속 나를 비웃던 그의 모습이 다시 생각이 나버렸다.

 

빠르게 뛰는 심장을 겨우 진정시킨 뒤 후들거리는 다리로 다시 일어나 부엌으로 가 물을 떠 마셨다.유리컵을 쥔 손이 달달 떨리고 있었다.유리컵을 식탁에 내려놓은 후 두손을 붙잡고 두어번 심호흡을 했다.방에 가서 다시 잠을 잘까 하다가,시험기간이 다가오고 있던게 생각나 공부하려 다시 방으로 올라갔다.방문을 열고 들어가보니 침대 위에 진동으로 해둔 핸드폰이 부르르거리는 소리가 났다.손에 쥐고 있던 유리컵을 책상 위에 올려놓고 핸드폰을 들어 전화를 받았다.

 

 

"여보세요?"

-나야,김준면.

"..아,선배가 왜 전화하셨어요?"

-어...그러니까..우리 시험기간도 가까워 오고 그러니까...어..그래.같이 도서관 안 갈래?

 

 

핸드폰으로 걸려온 전화는 준면의 전화였다.왜 전화했냐는 물음에 어물쩡어물쩡 대답을 하던 그는 도서관에 같이 가지 않겠느냐 제안을 했고,나는 알겠다며 30분 후에 보자 말을 했다.자면서 엉킨 머리를 대충 빗고는 갈아입을 옷을 챙겨 화장실로 내려갔다.간단히 샤워를 끝낸 후엔 연두색 나그랑티에 청바지를 입은 후 가방에 공부할 거리를 챙겨,1층으로 내려왔다.부엌 앞에 멈춰서서 오렌지 주스를 챙겨갈까,싶었지만 오렌지 주스를 마시던 그의 모습이 생각 나 다시 발걸음을 돌렸다.마당을 가로질러 대문을 열고 나가니 항상 있던 자리에 준면이 쭈그려 앉아있었다.

 

 

"왔네."

"..."

"다음부턴 조금 일찍 나와,나 계속 기다렸잖아.가자"

 

 

대문 앞에 쭈그려 앉아있던 그는 대문을 열고 나온 내 모습을 보곤 자리에서 바지를 털며 일어났고 웃으며 내게 말을 건냈다.일찍 나오라 하며 장난스럽게 타박하는 듯한 그의 말에 손에 쥐고 있던 핸드폰의 홀드를 켜 시간을 봤다.약속시간보다 되려 빠른 시각이였다.계속 기다렸다는 그는,도대체 언제부터 앉아있던 건지,짐작이 가지 않았다.그는 가자며 내 손목을 약하게 잡아 끌었다.항상 그렇듯 일방적인 그의 대화만을 듣다 가까운 도서관에 도착했다.옆에 아는 사람이 있으면 집중이 잘 안된다는 나의 말에 그는 흔쾌히 나랑 떨어져 앉았다.그런 그에 작게 웃어보여 준 뒤 자리에 앉아 공부를 시작했다.귀에 이어폰을 꼽고 한참 공부를 하다 가끔씩 느껴지는 이상한 느낌에 주위를 둘러보고 했다.그럴 때마다 준면은 항상 내 뒤에 있는 시계를 올려다보고 있었다.

 

 

****

 

 

11시가 가까워지자 도서관에서 우리 둘은 나왔다.낮과 달리 서늘한 밤공기에 드러난 팔뚝을 문질렀다.그러자 준면이 자신이 입고 있던 가디건을 벗어건냈다.그자리에 가만히 멈춰서 가디건을 쳐다보자 그는 웃으며 내 손에 가디건을 쥐어주었다.그 성의에 가디건을 입었다.가디건에선 준면에게서 항상 나던 기분 좋은 냄새가 났다.그리고,그가 항상 쓰던 후르츠향의 바디로션향도 같이 났다.그 냄새에 괜히 기분이 이상했지만 나와,준면은 다시 말없이 집으로 걸어갔다.나는 앞만 보고 걸었고,그는 말없이 내 얼굴을 보며 걸었다.신경은 쓰였지만,상관은 하고 싶지 않았기에 아무렇지 않은 척 집으로 가는 발걸음을 더 재촉했다.

 

 

"잘가."

"..네"

"집에 들어가서 문자하고."

"네."

 

 

집앞에 도착해서 그는 우리집 대문 앞에서 나를 배웅해주었고,그런 그에게 나는 입고 있던 가디건을 벗어 건냈다.가디건을 받아들곤 내게 손인사를 한 뒤 자신의 집으로 향하는 그의 뒷모습을 보다 이내 대문을 열고 들어갔다.조용한 마당에 풀벌레 소리처럼 작은 벌레소리가 들렸고,집 앞에 도착해 나는 현관문을 열고 집안으로 들어갔다.불이 꺼진 집안은 아침에 내가 나갔을 때와 다른 것이 없는 듯했다.거실불을 켜지 않은 채 나는 2층으로 올라가려 계단쪽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어디갔다와."

 

 

순간 그 목소리에 몸이 굳어버렸다.그의 목소리였다.얼마나 말을 안 하고 있었던 건지,평소의 목소리보다도 더 깊게 잠긴 듯 낮은 목소리였다.심장이 빠르게 뛰기 시작했고 온몸이 사시나무 떨리듯 잘게 떨리고 있었다.계단을 향한 고개를 돌려 거실을 바라보니 창으로 들어오는 달빛 속 가만히 쇼파에 앉아있는 그가 보였다.숨이 저절로 턱 막히는 듯 했다.12시 전엔 집에 들어오는 적이 거의 없던 그였다.나는 어둠속에서도 나를 바라보는 그 눈빛을 피해 고개를 숙였다.곧이어 그가 쇼파에서 일어나 내 쪽으로 걸어왔다.

 

 

"대답해."

"...."

"대답."

"...."

 

 

대답을 바라는 그의 말에 목이 막힌듯 아무런 말이 나오지 않았다.그는 고개를 숙이고 있던 내가 답답했던 건지 한숨을 내쉬었다.그의 한숨에서 옅은 담배냄새가 나기도 했다.그는 내 턱을 잡아채어 고개를 들어올렸다.두려움에 언제 고인지도 모를 눈물이 툭하니 떨어졌다.그의 손때문에 턱이 아릿하게 아파왔다.나는 그를 차마 볼 수 없어 눈을 아예 감아 버렸고,그는 그런 나를 가만히 지켜보다 턱을 잡던 손을 떼어 내 손목을 잡아챘다.

악몽이,다시 찾아왔다.

 

 

****

 

 

 

으앙 이게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쓰고 싶은데로 왜 안 써지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상징적인거에 중점을 두다보니까 앞에가 조금 재미없어졌네요..ㅠㅠㅠ

오늘도 벌써 한 4개 정도가 등장했다눈!

ㅎㅎ

저번편에 댓글남겨주신 분들 모두 감쟈해요.비회원인데도 댓글 길게 써주셔서 완전 사랑합니다

쪽쪽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프라프입니다ㅏ사실은제가원래이런글별로안좋아하고온갖호모들만좋아하은데이건진짜취향저격..ㅠㅠㅠㅠ전글연재할때는굳이상징적인걸해석안하려고하는편이고그냥흘려읽으면서내리랴는데작가님문체너무좋으심지금나온것들은나중에완결ㄹ나면정독하면서찬찬히훑을려구욯ㅎㅎㅎ완결까지쭉달립시다작가님!
11년 전
땅콩호두
으앙프라프님사랑해요징짜ㅠㅠㅠ머리가그렇게좋은편이라서누구나다알수있는상징적인걸좀생각해놨어요ㅠㅠㅠ완결까지뼈대는잡아놧는데쓰는게별로여서걱정이에요ㅠㅠ감쟈합니다하트♥
11년 전
독자2
으아ㅠㅠㅠㅠㅠ작가님글분위기가너무좋아서ㅠㅠㅠ몇번이나계속읽고있어여ㅜㅠㅠㅠㅠ진짜분웨기짱이에요ㅠㅠ
11년 전
땅콩호두
저는분위기가생각대로안되서별로라고생각했는데그렇게말해주시니감쟈할따름입니다ㅠㅠ사랑해요♥
11년 전
독자3
비회원이지만 열씨미 읽고있는 독자입니다ㅠㅠㅠㅠㅠㅠ사실은 처음부터 계속 보고 있었는데 댓글은 이번이 처음이네요ㅠㅠㅠㅠㅠ이런분위기 너무좋아요ㅠㅠㅠ다시 처음부터 읽고와야겠어요 작가님 최고이십니다ㅠㅠ여기서 이렇게 좋은 글은 작가님께 처음이에요.....♥ 가끔와서 꼭 끝까지 정독하겠습니다!
11년 전
땅콩호두
으잉ㅜㅠㅠㅠㅠㅠ이렇게댓글달아주심제가좋아해요안해요?앙?ㅠㅠㅠㅠ여긴저말고더잘쓰시는분들이많아요ㅠㅠㅠ저는그지입니다..뀨뀨처음부터계속봐주셨다니사랑해요진짜하트뺭야빵야♥
11년 전
독자4
아ㅠㅠㅠ준면이오묘한건컨셉인가요ㅠㅠㅠ오늘도좋네요ㅠㅠㅜ
11년 전
땅콩호두
준면이컨셉잡기가생각보다어려워서걱정이에요ㅋㅋㅋㅋ댓글감사해요하트♥
11년 전
독자5
우어어ㅓㅇ어어ㅠㅠㅠㅠㅠㅠ이런분위기너무좋아여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땅콩호두
저도이런분위기좋아해요..핳..댓글감사합니다하튜♥
11년 전
독자6
와여기는비회원도쓸수있네요ㅜㅜ
처음으로댓글써보네요..또르륵....
근데작가님글진짜잘쓰세요ㅠㅠㅜ엉엉회원아니라서암호닉같은거나알람설정도못해서슬프네요ㅜㅜ매일찾아볼께요!!

11년 전
땅콩호두
회원공개하면비회원분들은못보신다길래회원공개따로안했어요ㅎㅎ저도비회원겪어봐서아는데회원공개글이엄청궁금하잖아요ㅋㅋ비회원이시라도암호닉은해주시면좋긴한데ㅠㅠ댓글감사합니다사랑해요♥
11년 전
독자7
작가님 글 초록글 갈정도인데!! 글에 비해 댓글이 적어서 아쉽ㅠㅠㅠ 신알신 하고가얌^.~
11년 전
땅콩호두
이잉..그정도아니에여..ㅠㅠㅠㅠ저도쓰는만큼에댓글적은건죠큼속상해옇ㅋㅋㅋㅋ감쟈해요♥
11년 전
독자8
이런작품계속 올리시면...감사합ㄴ다♥
11년 전
땅콩호두
저도이러케이쁜댓글다시면...감사합니다사랑해여하튜♥
11년 전
독자9
4개나??? 뭐지 가디건에 나는 과일향??? ?ㅠㅠㅜㅠㅠㅠㅠ 브금이 정말 적절해요 ㅠㅠ더 긴장하면서 봐요
11년 전
땅콩호두
생각해보니4개가아닌거같기도해요ㅋㅋㅋㅋㅋㅠㅠ가디건의과일향은과연맞을까용ㅎㅎ브금정말좋지않나요?ㅎㅎ매드소울차일드목소리가너무좋아요ㅠㅠ감사합니다하트!♥
11년 전
독자10
ㅠㅠㅠㅠㅠ와 진짜 분위기 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 ㅠㅠㅠ
10년 전
독자11
으아ㅠㅠㅠㅠㅠㅠㅠ진짜너무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분위기짱짱이시다ㅠㅠㅠㅠㅠㅠㅠㅠ준면이왜케뭔가...ㅇㅏ...말로형용할수없다....
10년 전
독자12
아ㅠㅠㅠㅠ분위기어쩔거에요ㅠㅜㅠㅠ소름돋을정도로제취향이에요ㅠㅠㅠ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4 땅콩호두 12.10 00:40
엑소 [EXO/종인/백현] 아저씨,아저씨,아저씨 : 0237 땅콩호두 08.31 22:1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4 땅콩호두 08.25 12:45
엑소 [EXO/찬열] 오래된 연인들의 초상(부제;지금은 여름인데 글 속은 겨울인게 함정)20 땅콩호두 08.16 19:14
엑소 [EXO/종인/준면] 누드화보 : 외전17 땅콩호두 08.14 12:57
엑소 [EXO/종인/준면] 누드화보 : 1524 땅콩호두 08.13 11:07
엑소 [EXO/종인/준면] 누드화보 : 1421 땅콩호두 08.12 10:26
엑소 [EXO/종인/준면] 누드화보 : 1329 땅콩호두 08.11 15:29
엑소 [EXO/종인/준면] 누드화보 : 1219 땅콩호두 08.09 16:20
엑소 [EXO/종인/준면] 누드화보 : 1122 땅콩호두 08.08 16:24
엑소 [EXO/종인/준면] 누드화보 : 1019 땅콩호두 08.07 15:39
엑소 [EXO/종인/준면] 누드화보 : 0930 땅콩호두 08.05 15:20
엑소 [EXO/종인/준면] 누드화보 : 0816 땅콩호두 08.02 10:05
엑소 [EXO/종인/준면] 누드화보 : 0727 땅콩호두 08.01 15:3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9 땅콩호두 07.31 15:47
엑소 [EXO/종인/준면] 누드화보 : 0621 땅콩호두 07.31 15:13
엑소 [EXO/종인/준면] 누드화보 : 0514 땅콩호두 07.30 15:0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9 땅콩호두 07.29 19:11
엑소 [EXO/종인/준면] 누드화보 : 0418 땅콩호두 07.29 18:38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땅콩호두 07.26 18:42
엑소 [EXO/종인/준면] 누드화보 : 0221 땅콩호두 07.25 15:55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땅콩호두 07.24 14:59
엑소 [EXO/종인/준면] 누드화보 : 0019 땅콩호두 07.23 22:47
전체 인기글 l 안내
9/22 8:32 ~ 9/22 8: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