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l조회 866l
 
 
 
 
 
 

[EXO/세훈] 네가 그랬어? | 인스티즈

 

 

 

 

 

 

 

 

 

 

 

 


일요일이라고 너무 늦게 까지 잠을 잔 탓일까, 내일이 월요일인데 잠이 들지 않았다. 새로나온 노래도 들어보고 일부러 눈이 빨리 피로해지라고 깜깜한 방에서 핸드폰을 했는데도 이상하게 눈이 말똥말똥 했다. 할 수 없지. 그냥 책이나 읽을까 하고 책상 위 스탠드를 켰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소설책을 무의식 적으로 꺼냈다. 책을 펼치자 낙서로 가득했다. 다음 장엔 온 갖 욕설과 수치스러운 말들. 그 다음 장은 다 찢어져 있었다.

잊고 있었었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책이라서 무의식 적으로 꺼낸게 화를 불렀다. 이런 것 하나 제대로 기억하지 못했다니...

두려움으로 가득 채워진 밤을 지새웠다. 해가 뜨자 마자 얼른 샤워를 하고 학교로 나섰다. 차가운 새벽공기를 마시니 약간 진정이 되는 듯 했다.




교무실에 들러 교실 열쇠를 찾아가려 했다.


"안녕하세요."

"일찍 왔네?"

"네 선생님."

"그래. 공부 열심히 해."



문을 열자 마주친 선생님께 인사를 하고는 열쇠를 찾으려 하니 이미 누가 왔는지 열쇠는 없었다. 우리반에 이렇게 일찍 등교 하는 애가 있었었나..?






창문으로 보이는 한 남자아이가 내 사물함 앞에 서 있었다. 그 남자아이가 서 있는 그 자리엔 찢겨져 나간 종이들이 수북했다.


드르륵- 


그 동안 나를 괴롭혀 왔던 아이의 뒷 모습 만으로는 누군지 잘 구분이 되질 않아 문을 열었다. 문 소리가 들리자 순간적으로 확 뒤돌아 보는 그 애와 눈이 마주쳤다.




내가 반장이니까 망정이지 다른 애들 같았으면 이름을 기억하는 데 한참을 걸렸을 것 같다.



"오세훈..."



우리반에서 존재감 없는 오세훈이었다. 조용해도 너무 조용해서 아예 기억도 잘 나지 않는 오세훈. 평소의 오세훈과는 확연히 다른 느낌이 났다. 소심해서 항상 손톱을 깨물고 있는 오세훈이 아니였다. 





"어. 반장 이렇게 이른 시간엔 왠일이야?"



허, 뻔뻔했다. 





"이 때까지...전부.. 네가 다 한거야?"


"어.




"내 책 찢고 쓰레기통에 신발 숨기고 체육복에 물감 뿌리고 ...전부...전부 다? 네가 그랬어?"


"너만 알게 했잖아. 다른애들 모르게. 책상 같은데 낙서했었으면 바로 티났을 건데. 그치?"




오세훈은 아무렇지도 않은지 태연하게 말을 하곤 바닥에 있는 찢겨진 종이를 다시 내 사물함에 넣었다. 





"이제, 나 확실하게 머리에 꽂혔지?"



오세훈이 점점 다가왔다.  아까보다 꽤 가까워지자 오세훈은 눈을 감고 나에게 더 다가왔다.




짝-




"반장."



"이...이러지마."




"난 그냥 볼에 살짝 입맞추려고 했는데, 그게 그렇게 혐오스러워?"



다가오는 오세훈이 두려워서, 뺨을 힘껏 내려쳤다. 화가 났는지 말투는 상냥한데 행동은 그렇지 않았다. 내 손목을 우악스럽게 잡아 손목이 부러질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내 목에 얼굴을 파묻고는 계속 숨을 크게 들이마시고 내쉬었다. 소름이 끼치는 느낌에 약간 몸을 떨었더니 오세훈이 살짝 웃어보였다.




"냄새 좋다. 내 몸에도 네 냄새가 났으면 좋겠는데, 넌 어떻게 생각해?"


"..."


"그럼, 우리 위생적이게 양호실로 갈까?"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ㅠㅠㅠㅠㅠ무스워ㅠㅠㅠㅠㅠㅠㅠ무서워요ㅠㅠㅠ
11년 전
독자2
우왕ㅋㅋ재밌어요
11년 전
독자3
헐 대박...세후나....담편이 시급합니다....
11년 전
독자4
헐무서워요....오세훉뭐야
11년 전
독자5
헐 오세훈뭐야... 무서워ㅠㅠ
11년 전
독자6
할 세훈이무서워요
11년 전
독자7
헐 재미있어요!!!!!!
11년 전
독자8
어메 세훈아....... 무서워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전체 인기글 l 안내
9/28 20:16 ~ 9/28 20: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