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드문 드문 글로 찾아뵙긴 했지만 이생망 일로 찾아뵙는건 상당히 오랜만인거 같네요. 완결 당시 말씀 드렸다시피 블로그 팠고 전부 옮겼습니다. 글잡 글 모두 삭제했어요.
(이 공지글도 며칠 뒤 사라질 예정이오니 어서 들르세요.) 글은 일주일에 두개정도 올라갈 예정입니다. 그리구 외전은 서로이웃으로 돌릴예정! (서로이웃 신청 방법은 대략 한 중반쯤 왔을때 글 짤게용.)
심심할때 정주행 하실때 갑자기 생각나실때 들러주세요3_3...
정말 진짜 최종적으로 마지막으로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안녕히계세요!
부끄럽게 주소 투척
https://blog.naver.com/tantanhope00/222035594891
앗차차 뒤로 갈수록 수정된 부분 꽤 많아요..ㅎ 크게는 아니고 자잘 자잘한 것들! 마지막으로 와이파이 빵빵하고 데이터 하시구.. 보시길. 아무래도 사진이 많습니당.
아 맞아!!!!!!!여러분 결말 하나입니다. 누가 결말로 될지는 안알려줄겁니다악 궁금하시다면 보러오십쇼.ㅎㅅㅎ
그럼 진짜루 안녕히 계세요! 안뇽.안뇽...진짜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