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게동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게동 전체글ll조회 2031l 5

 

 

 

 

그가 손으로 내 머리카락을 천천히 헤집었고, 입을 빼서 고환 부분을 입에 머금었다.

 

나의 침으로 그의 페니스가 축축해졌고, 나는 다시 페니스를 입 안에 넣었다.

 

내가 페니스를 물자 마자 비릿한 정액이 나왔고, 그가 내 머리카락을 잡는 느낌이 나서 고개를 빨리 흔들었다.

 

 

* 

 

 
 
밖에서 비가 오는 소리가 들렸다.
 
 

근근히 사람들이 지나가는 소리도 들렸다.
 
 

도와달라고 소리치고 싶었지만 그럴 수 없었다.

 
 
왜냐하면 정상적으로 보이는 방 곳곳 CCTV가 설치되어 있는것 같다.
 
 


추측이지만 맞을것이다.
 

 

*

 

 

 

그 사람이 사정을 하고, 그 사람과 함께 침대에서 잠이 들었다.

 

오랫만에 푹 잤다가 일어나서 그런지, 개운한 느낌이 들었다.

 

여유로운 행복을 느끼고 있을 때, 배고픔이 느껴졌다.

 

배고파...

 

아. 나 납치당했었지.. 그래도 이렇게 납치를 당했는데 다친 곳 하나 없이 지내고 있는 걸 보면 내가 그리 불행한 사람은 아닌가보다.

 

옆에서 숨소리가 안 들리는걸 봐서는 지금 옆에 사람이 없는 것 같다.

 

손을 더듬거리면서 확인해봤다. 온기가 없는 걸 보면 좀 일찍 일어난 것 같은데..

 

배고픈걸 잊어보려고 그냥 자려고 했다. 하지만 왠지 모르게 속이 쓰린 느낌때문에 잘 수 없었다.

 

 

"야, 깼어?"

 

"....네?"

 

"좀 기다려봐. 배고프냐? ...밥은 어떻게 했는데.. 반찬은 그냥 먹어."

 

"...안대는 언제 풀어주실 거에요"

 

"음... 너 하는 거 봐서"

 

 

이것도 납치라고 당한건가. 이 사람 하는 짓으로 봐서는 나를 다치게 할 사람은 아닌것같다.

 

그리고 말투도 말을 하면 할수록 누군지 알 것도 같은데 묘하게 기억이 나지 않는다.

 

이것저것 생각을 하면서 잠드려고 하는 순간 그 사람이 와서 나를 깨웠다.

 


"야, 이대훈 일어나서 밥먹어."

 

 

내가 잠에 취해 몽롱해 있으니 옆에서 허리에 손을 올리고 나를 움직였다.

 

근데 어디서 허리에 손을 올리려고. 허리에 올려진 손을 탁 쳤다.

 

의자를 빼는 소리가 들리더니 나의 손을 잡고 의자에 팡팡 두드리고 의자에 앉으라고 했다.

 

눈이 가려져 있는 상탠데 밥을 먹을 수가 있어야지.

 

 

"....저 밥, 어떻게 먹어요."

 

"…"

 

"…"

 

"…안대, …풀어줄까?"

 

"...네. 풀어줘요."

 

"…근데 너, ..나 누군지 몰라?"

 

"..모르니까 이러고 있죠. 빨리 풀어줘요."

 

"……그럼 일어나봐. 풀어줄게."

 

 

나는 그 사람이 시키는 대로 의자에서 일어났다.

 

그 사람도 의자에서 일어나는 소리가 들리더니 내 뒤통수에 손을 얹고 내 고개를 자기의 어깨에 묻었다.

 

 

"…음. 내가 여태까지 이런 짓을 한게.. 철 없어 보일 수도 있고…. 참 미친놈 같기도 하겠지만,"

 

"…"

 

"내 뇌에서는 아무리 생각해봐도, 이런 방법밖에 안 떠오르더라."

 

"…"

 

"그래도 너 안다치게 하려고 만반의 준비 다 했으니까,"

 

"…"

 

"…그러니까…, ..지금 안대 풀고 니가 날 보고 놀라도…,"

 

"…"

 

"..우선은 배고프니까 밥 먹고 얘기하자."

 

"..빨리 안대나,"

 

"조용. …밥 먹고 나서, 사과도 다 하고 해명도 다 할테니까."

 

 

그 사람이 나를 자기의 품에서 떼어내더니 안대를 주섬주섬 풀어주었다.

 

끈이 다 풀리고, 안대도 눈에서 치워졌다.

 

마음속으로 숫자를 세고 눈을 떴다.

 

3, 2, 1.

 

 

 

 

 

 

나를 여태까지 납치하고, 성관계를 맺고, 행복한 아침을 맞게 해준 그 사람은..

 

기성용이었다.

 

 

기성용. 옛날에 한창 친했었다.

 

그 때는 훈련 일정이 끝나자마 만나서 PC방도 가고, 영화도 보러 가고 하루종일 붙어 있었는데

 

기성용이 축구단에 입단하면서 멀게 이사를 갔다.

 

처음에는 문자로 연락을 주고받다가 훈련 시간도 달라지고 연락도 뜸해져서

 

이제는 거의 잊고 지내던 사람이었는데.

 

이렇게 보게되니 솔직히 어떤 느낌인지 잘 모르겠다.

 

형이 죽도록 원망스러운 것도 아니고 행복한 것도 아니고 아직은 잘 모르겠다.

 

 

 

 

그런데... 왠지 모르게 확신이 가는 게 있는데,

 

성용이 형이 떠난 후에 밥맛도 없어지고 괜히 우울해지고,

 

뭘 하던 집중도 안돼고 눈물도 찔끔 흘렸던 이유가,

 

이제야 왜인지 알 것 같다.

 

 

그땐, 알게모르게..

 

 

좋아했던 걸지도.

 

 

 

 

 

아, 그리고 CCTV는

 

 

 

 

없는 것 같다.

 

 

 

 

 

 


게동 사담

 

 

....................하....

 

부끄럽습니다... 이렇게 망작이 되어버리다니....

 

더 이상의 말은 노코멘트 하겠습니다...흡..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다음 편에는 Q&A 글 올려서 질문 받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편에 글을 올리면 그 글 댓글에 질문을 해 주시면 되구요,

 

제가 그 댓글에 답글을 해주는 형식으로 달글처럼 진행하도록 할게요.

 

 

아, 그리구요! 답글 안달아지는거 상근이님한테 문의해서 고쳤어요!

 

다시한번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어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흐이야ㅠㅠㅠㅠㅜ 기성용이라니 쩌네요ㅜㅠㅠㅠ 이거 장편으로가나요? 장편이라해주세요 겁나 잘읽구가요ㅠㅠ 님 짱짱
12년 전
게동
장편은... 지금 상황상 무리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ㅠㅠ 20일날 개학이기도 하고 개학하고 나면 쓸 시간도 없고 퀄리티가 더 떨어질 뿐더러 글 연재하는 의미가 없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아쉽지만...ㅠㅠ 이대로 막을 지어야 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했어요 ㅠㅠ
12년 전
독자2
이제 끝인건가요..................흡............
12년 전
게동
아쉽게도...... 끝이네요....흡...그동안 같이 달려주셔서 고마워요 ㅠㅠㅠ
12년 전
독자3
안돼... 기성용안되!!!!!!! 총슈니까 또따른사람잇다고 믿겟음.. 난작가님을믿어요
12년 전
게동
전... 전 누구를 할지 몰라 익잡에 물어봤을 뿐이고... 익인들은 기성용을 추천했을 뿐이고.. 누구를 원하십니까!!
12년 전
독자4
다음앤 가상의인물을만드는건어때요 친한 후배라던가?
12년 전
게동
오 가상의 인물... 생각하다보면 좋은 캐릭터가 나오겠네요! 아이디어 감사합니다 ㅠㅠ
12년 전
독자5
아니면 배우어때여 배우..음..마땅한사람이없내여 엉엉 안재현어때요 샤프하고좋군
12년 전
게동
오오 마자 모델들이 포스가 있으니까 찾으면 잘어울리겠네요.... 안재현 좋죠 꽃남플레이라니 ^^^^^^^ 아이디어 다시한번 감사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6
흙흙 작가님이 이렇게말씀하시니 너무너무 기분이좋네요.. 작가님은천사야 엉엉
12년 전
독자7
ㄱ....기성용ㅠㅠㅠㅠㅠ 으헝 이런전개조으다ㅠㅠㅠㅠㅠㅠ
12년 전
게동
누구로 할지 고민 많이했는데 감사해요 ㅠㅠ
12년 전
독자8
흐엉ㅠㅠㅠㅠ끝이라뇨ㅠㅠㅠ너무 잔인한거 아니에요?ㅠㅠㅠㅠ느므느므재밌어서 살짝 장편을 기대했어요...ㅠㅠㅠ그래도 게동님 스릉흡느드ㅠㅠ
12년 전
게동
죄송흡느드...ㅜㅜㅠ 스토리 구성이 어려워서 장편은 포기했어요 ㅠㅠ 읽어주셔서 고마워요!
12년 전
독자8
옿 기성용이엇군요 아어케 흥미진진해♡
12년 전
게동
그사람은 기성용이었답니다....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12년 전
독자9
으워기성용이라니ㅜㅜㅜㅜㅠ장편이안되신다면 중편이라도 어떻게 안될까요..☞☜
12년 전
게동
중편...ㅠㅠㅠ 스토리를 더 이으면 막장이 될것 같아서 그냥 끊으렵니다... 미안해요 ㅠㅠㅠ
12년 전
독자10
우악 기성용이었군요 ㅠ ㅠ레알 반전돋내요 끝났다니 아쉬워요 ㅠ
1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7 1억09.04 22: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기타 [국대/대훈총수] Kid + ing 6 (윗 글 설문에 참여해주세요!)20 게동 08.18 02:47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 게동 08.17 18:11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게동 08.15 03:21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6 게동 08.14 04:29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1 게동 08.14 02:47
추천 픽션 ✍️
thumbnail image
by 콩딱
그렇게 내가 입원한지 1주일이 됐다아저씨는 맨날 병문안?을 오고 나는 그덕에 심심하지 않았다 " 아저씨... 근데 안 바빠요...? "" 너가 제일 중요해 "" 아니... 그건 알겠는데... 나 진짜 괜찮은데...? "" 걷지도 못하면서 뭐가 괜찮아, " 아저씨는 이렇게 과민반응이다 이러다보니 나는 너무 장난..
thumbnail image
by 콩딱
25살에 만난 조폭 아저씨가 있었다.40살이였는데, 조폭 이라곤 못 느끼게 착했다. 아 나 한정이였나? 8개월 정도 만났지되게 큰 조직의 보스였는데, 나 만나고 약점이 너무 많아지고그래서 내가 그만 만나자고 했지 아저씨는 되게 붙잡고 왜 그러냐, 내가 일 그만하겠다그랬는데 사람이..
thumbnail image
by 1억
저는 불륜녀입니다_ 사랑하는 파도에게w.1억  눈이 마주쳤는데 우석은 바보같이 눈을 피해버렸다. 책을 보면서 웃던 ##파도와 눈이 마주친 거였는데. 마치 자신에게 웃어준 것만 같아서 그게 너무 떨려서 마주할 수가 없었다.시선을 다른 곳에 둔 채로 읽지도않는 장르의 책을 보고있던 우석은 천천..
thumbnail image
by 1억
저는 불륜녀입니다_ 사랑하는 파도에게w.1억  청소가 끝나고는 ##파도가 우석에게 목례를 했고, 우석도 같이 목례를 했다. 교무실에 따라가려고 했는데.. 지금 가면 또 이상하게 보이려나.막상 가서 놓고 온 거 있다고 하는 것도 웃기고.. 밀대걸레를 든 채로 우석은 바보처럼 나가는 ##파도의 뒷모..
thumbnail image
by 꽁딱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 그래서 오늘 술 먹는다고? " " 넹 오늘 동창회!! "오늘은 고등학교 동창회가 있는 날이다그래서 오빠한테 허락 받는 중..." 먹는건 좋은데, 취하면 내가 못 가잖아 그게 너무 걱정 되는데? " " 에이 조절 하면 돼죠~ " 아침부터 전화로 잔소리 폭탄 맞고 있다 " 취하면..
by 한도윤
“윤... 슬?”너무 당황하고 황당한 나머지 입 밖으로 보고 싶지 않았던 그녀의 이름을 부르고 말았다. 불편감이 파도처럼 밀려들었다. 가슴 깊은 곳에서 꺼내어 열어보지 말아야 할 상자가 스스로 열린듯한 느낌. 내가 윤슬을 회사에서 다시 만날 거라고는 상상해 본 적도 없다. 하필 우리 회사, 우..
전체 인기글 l 안내
10/1 2:34 ~ 10/1 2: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