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여자가 메니큐어를 발랐다면?-
정상 : 내 손 예쁘지~? (기대)
기욤 : 응! 다음에는 이것도하자! (해맑게 좋다고함)
일리야 : …이것도 해보지 그래? (눈꽃모양 네일아트 하라고 도전시킴)
알베르토 : 나중에는 이것도 해봐욥! (분홍색과 빨간색 들고 웃음)
장위안 : ……응. (차마 예쁘다는 말이 안나옴)
독다 : 정상은 뭘해도 이쁘네요. 꼭 제꺼같이… (손가락 마디 하나하나 보고 웃음)
줄리안 : 오오~ 역시 꾸며야 예쁜 손이구나? (오리가 준 타격 100000데미지 입음)
수잔 : 우와~ 이쁘다!! (처음보는 사람처럼 놀램)
타일러 : 손이 고아서 예쁘네요~ (책읽는거 중단하다 웃음)
로빈 : 정상~ 나두 해주라~ 응? (꾸미면 완전 여자가되는 사랑둥이)
샘 : 이거 해보세요오~ (네일아트 추천)
타쿠야 : 내 손도 해줄래? (섬섬옥수가 예쁜 여자손이 되고싶어합니다.)
블레어 : 정~상~ 나도 하고싶어~ (손가락이 얇아 네일아트하면 이뻐지는 24세)
호다 : 나비모양 그려주까? (씨익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