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 인상착의!! 루한이는 머리내렸다고설정..ㅎ...저상태로학교가면..존나쎄파워일찐............루휘혈...?ㅎㅋ...??
썰시작!!
"야 루한"
"왜 또???"
"음..근데있잖아..저 애기말이야.."
"또 사귀자니 마니 그딴 헛소리하면 죽여버린다"
"아니아니아니그게아니고..
..
.너.. 무슨 생각으로 학교에 데리고온거야?"
"홀 박찬열 니가그런생각도 할줄아냐"
"닥쳐 김종대"
흠.. 그러고보니.. 그생각을 안했네...
아니.. 잠시만
..
"너네들"
"...응?"
"너네 셋다 정학인데 왜 학교감?"
".....ㅋㅋ.."
"...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뭘쪼개ㅋㅋㅋㅋㅋㅋㅋㅋ"
"응ㅋㅋㅋㅋㅋㅋㅋㅋ"
"웅..루하니형아-"
"..응?"
"정학이 뭐에요오-??"
"우리민석이!! 그게궁금했구나!!"
"그건 이 백현이 형아가 설명해줄께~"
"정학은~ 나쁜형아들이 잘못을해서~ 학교를 못나가는거야~"
"..그럼 형아도 나쁜사람이에여??"
"아니아니!! 형아는 좀특별해서..헤헤"
"..지랄한다.."
아주 애한테 좋은거가르친다..에휴.. 정학도 존나 또라이짓해서 처먹은주제에..
..
"야..야야 김종대"
"저기보이는거"
"설마 학주임?"
"아..씨..망했다..."
"..근데 우리 어짜피 학교안가도되잖아 걍 놀다가 심심하면 들어가면되지ㅋㅋㅋㅋㅋㅋㅋ"
"아맞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ㅋㅋㅋㅋ병신들ㅋㅋㅋㅋㅋ"
"변백현 뭐래ㅋㅋㅋㅋㅋㅋ지도 병신이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삼비글들"
"비글 아니거든!!
"얘들이랑 동급으로 취급하지마!!!"
"내가왜 비글이야!!!"
너넨 존재만으로도..좀...그래.. 시끄러워...ㅋㅋ....ㅁ7ㅁ8..
"그럼 나먼저 들어간다 나중에 들어오든 화단에 꽃을 심고있든 맘대로 하고있어"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ㅋㅋㅋㅋ씨발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쯧.. 애기앞에서 말가려해라ㅋㅋㅋㅋㅋㅋ 난간다"
"형형!! "
"응??"
"저 비글? 비글비글 형아들은 왜 정학? 정학당해써여??"
아...
그건....
"방학때 학교와서 불장난하다가 화단을 홀랑 태워먹어서...."
"..아...그러쿠나..."
......
생각해보니 정학도 다행이었다 미친놈들아
어휴;; 정말 저 비글들은 하루도 조용할 날이없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이썰은 주로 루한이의 독백이랑 대화체로 이루어질것 같아요ㅋㅋㅋㅋㅋ약간..코믹...하게..??좀..웃기나요..??ㅠㅠㅠㅠㅠ드립공부좀 해야겠다 (땀땀) 그리구 암호닉 신청은 공지로 가셔서 해주시면 되요!! o-< 오늘의 컴ㅂ접은 끗입니다..헣ㅎ허ㅓ허...ㄸㄹㄹ.. 항상 올릴때면 십분은 망설이는거같아요ㅋㅋㅋㅋㅋ미리보기도 막 다섯번씩 해보고 어디잘못된거없나.. 이상한 부분없나..하고ㅋㅋㅋㅋ 올릴때마다 두큰두큰!!! 저는이만 제방에 왕벌레 두마리가 들어와서 벌레잡으러가야되옄ㅋㅋㅋ아낰ㅋㅋㅋㅋ 안녕ㅋㅋㅋㅋㅋ!!!!작가 사담!!
치즈마우스 규야 날다람쥐 다홍 린현 바베큐 레이 짜파게티 변백 냉면 킬힐 봄큥 쿵니 빠졌으면 둥글게~ 항상 읽어주시는 모든분 사랑해요~♥♥♥♥♥♥호떡집 단골손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