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000친구 안녕!나는 낭랑18세 중간을 달리고 있는 000이야!내가 어제 구마를 만나려고 저기 인스카페에 갔거든?와 근데 진짜 그냥 카페 문 열자마자어디서 빛이 막 번쩍 번쩍 나는거야그냥 반짝반짝이 아니고 번쩍번쩍!!진짜 나 눈이 멀어버릴뻔했어눈이아파...갓칠을 불러줘....★ 아무튼 멀어버릴뻔한 눈을 붙잡고 친구랑 타로버블티를 시키고뒤를 딱 돈순간 ㅅㅂ.....빛의 근원지를 찾았어!이사람이야!!이사람이라구!!!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내 십팔년 인생에 이렇게 잘생긴사람은 처음이야!!!!!!어떻게 생겼냐고? 그 누구지 갓칠에 제이알?주니어라고 부른다했나..?아무튼 그분 닮았어 ㅠㅠ 와 나진짜 숨이 멎을뻔했다니까?이사람이 다먹은거 놔두려고 왔나본데 나 진짜 심장을 부여잡고내머리가 시키는데로 행동했어핸드폰이랑 지갑을 챙겨서 나가는 그 샤이니한 인간과그리고 그 사람의 친구로 추정되는 사람의 팔뚝을 덥석 잡았어 "? 무슨일이세요" "아니...저기 그...." "말을하세요 제가 급히갈때가 있어서요!" "친구분 번호좀 주시면 안될까요?" 핸드폰을 내밀고 고개를 숙이고 있는데 갑자기 그 샤이니남이 말을걸었어 "무슨일이야?" "아니 이분이 너 번호 달라고 하시네 ㅎㅎ?" 갑자기 그 샤이니 남이 나를 보더니 "애기야 더커서 와^^" 아까 나던 빛보다 더한 빛을 뿜더니 나에게 애기야 더커서와하더니 그대로 문밖으로 나가버렸어나가버렸다니까...?나가버렸다고!!!!!!!진짜 나간거야...? 가지마 ..가지마...가지마!!!!브라운아이즈의 가지마 가지마를 그자리에서 마음속으로 200번은 부른거같아. 그렇게 그 블링남을 눈앞에서 놓쳤어.근데 그냥 놓치면 나 000이 아니지 ㅋ오늘도 혹시나해서 갔다가 만났어 만났다고!봤다니까?오늘은다행히 양산을 가지고 와서 그 블링남이 들어오자 마자 양산을 펼쳤어인성고자 같다고? 고자는 맞아 블링남의 혼인신고자 ♥헿 그 블링남한테 또 말걸었는데 궁금하지?그건 내일 알려줄게 - 기다리고 있어!
고구마=000친구
안녕!나는 낭랑18세 중간을 달리고 있는 000이야!
내가 어제 구마를 만나려고 저기 인스카페에 갔거든?
와 근데 진짜 그냥 카페 문 열자마자
어디서 빛이 막 번쩍 번쩍 나는거야
그냥 반짝반짝이 아니고 번쩍번쩍!!진짜 나 눈이 멀어버릴뻔했어
눈이아파...갓칠을 불러줘....★
아무튼 멀어버릴뻔한 눈을 붙잡고 친구랑 타로버블티를 시키고
뒤를 딱 돈순간
ㅅㅂ.....빛의 근원지를 찾았어!
이사람이야!!이사람이라구!!!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내 십팔년 인생에 이렇게 잘생긴사람은 처음이야!!!!!!
어떻게 생겼냐고? 그 누구지 갓칠에 제이알?주니어라고 부른다했나..?
아무튼 그분 닮았어 ㅠㅠ 와 나진짜 숨이 멎을뻔했다니까?
이사람이 다먹은거 놔두려고 왔나본데 나 진짜 심장을 부여잡고
내머리가 시키는데로 행동했어
핸드폰이랑 지갑을 챙겨서 나가는 그 샤이니한 인간과
그리고 그 사람의 친구로 추정되는 사람의 팔뚝을 덥석 잡았어
"? 무슨일이세요" "아니...저기 그...." "말을하세요 제가 급히갈때가 있어서요!" "친구분 번호좀 주시면 안될까요?" 핸드폰을 내밀고 고개를 숙이고 있는데 갑자기 그 샤이니남이 말을걸었어 "무슨일이야?" "아니 이분이 너 번호 달라고 하시네 ㅎㅎ?" 갑자기 그 샤이니 남이 나를 보더니 "애기야 더커서 와^^" 아까 나던 빛보다 더한 빛을 뿜더니 나에게 애기야 더커서와하더니 그대로 문밖으로 나가버렸어나가버렸다니까...?나가버렸다고!!!!!!!
"? 무슨일이세요"
"아니...저기 그...."
"말을하세요 제가 급히갈때가 있어서요!"
"친구분 번호좀 주시면 안될까요?"
핸드폰을 내밀고 고개를 숙이고 있는데 갑자기 그 샤이니남이 말을걸었어
"무슨일이야?"
"아니 이분이 너 번호 달라고 하시네 ㅎㅎ?"
갑자기 그 샤이니 남이 나를 보더니
"애기야 더커서 와^^"
아까 나던 빛보다 더한 빛을 뿜더니 나에게 애기야 더커서와
하더니 그대로 문밖으로 나가버렸어
나가버렸다니까...?나가버렸다고!!!!!!!
진짜 나간거야...? 가지마 ..가지마...가지마!!!!
브라운아이즈의 가지마 가지마를 그자리에서 마음속으로 200번은 부른거같아.
그렇게 그 블링남을 눈앞에서 놓쳤어.
근데 그냥 놓치면 나 000이 아니지 ㅋ
오늘도 혹시나해서 갔다가 만났어 만났다고!봤다니까?
오늘은다행히 양산을 가지고 와서 그 블링남이 들어오자 마자 양산을 펼쳤어
인성고자 같다고? 고자는 맞아 블링남의 혼인신고자 ♥
헿 그 블링남한테 또 말걸었는데 궁금하지?
그건 내일 알려줄게 - 기다리고 있어!